페이지

2016년 3월 5일 토요일

가인과 아벨 논리에 나타난 형진님의 허구

2016.03.05. 10:1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591       



놀구 있으십니다. 국진님이 가인이고, 형진님이 아벨이면 왜 가인인 국진님이 장자권과 왕권을 안갖고 아벨인 형진님이 갖고 있으십니까? 본래 하나님을 중심한 가정에서는 장자권과 왕권은 형에게 계승됩니다. 따라서 형진님의 논리라면, 소위 제2의 왕님은 형진님이 아니라 그 옆에 모자쓰고 있는 국진님입니다. 형진님! 과분한 욕망 내려 놓으시고, 완성한 가인님인 국진 형님에게 모든 권한 드리셔야 합니다.

만약 탕감복귀 원리의 장자권복귀를 두 분에게 적용해서 아벨인 형진님이 그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렇게 하고 있다면 두분은 사탄을 중심한 가정에 속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었다면 장자권은 자연스럽게 형에게 상속됩니다. 그런데 그들이 타락을 하여 사탄을 중심한 가정을 세웠고, 사탄은 자신의 혈통을 후대로 연결하기 위해 장자인 가인을 취해 버렸습니다. 이에 하나님은 당신의 혈통과 권위를 가진 독생자를 보내기 위해 동생인 아벨을 세워 장자권 복귀 섭리를 하셨습니다. 아벨이 가인과의 관계에서 장자권 복귀를 하면 그 터전에서 메시아가 오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형진님의 논리데로 라면, "아버님과 어머님이 실패했고, 그래서 사탄을 중심한 가정이 세워졌으며, 이에 사탄은 가인인 국진님을 취했고, 하나님은 아벨인 형진님을 통해 장자권복귀 섭리를 하신다. 그런데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었으므로 실패한 참아버님 대신으로 제 2의 참아버님( 제 3 메시아)을 하나님이 보내실수 있게 되었다"는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형진님! 그렇게 되면, 본인의 소위 제2의 왕님 타이틀은 내려 놓으셔야해요. 그 타이틀은 나중에 오시게 될 제2의 참아버님에게 주셔야 합니다.

참어머님!
이런 저질 아들을 참아버님의 뜻을 어기고 통일교 책임자로 세운 참어머님의 7년 전 결정으로 인해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승리적 결실체로 영광스럽게 서있어야 할 참가정이 이렇게 우수깡스러운 촌극의 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 책임 통감하고 계십니까?

축복가정 여러분!
참가정은 하나님의 이상을 대표하고 인류 모두가 궁극적으로 살아야 할 모델적 가정이어야 합니다. 형진님이 보여주는 모습이 하나님의 이상을 대표하고 있나요? 축복가정과 인류 모두가 따라가야 할 모델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나요? 형진님이 보여주고 있는 것처럼 그 모델을 따라 우리 가정에서도 지금부터라도 형이 아니라 동생에게 장자의 권한을 상속해 줘서 콩가루 집안으로 만들어야 하나요?
 



 
10:24 new
형진님 이래저래 왕님 타이틀 내려 놔야겠네.
 
 
10:40 new
만왕의 왕 2대 왕님께경배하라. 지옥간다.
 
 
11:25 new
거짓을 밥 먹듯 저지르는 거짓 어머니.
 
 
11:55 new
형진님이 서 있는 곳은 사상누각이구나.
 
 
19:31 new
생추리 교회의 새로운 축복가정의 전통 수립: 형진님을 본받아 우리 가정도 장자의 권한은 동생에게..
 
 
18:08 new
이 설명에 대해 생춰리의 공식의견 부탁드립니다.
진정으로 여쭤보는 겁니다.
그곳은 식구들이 질문보내면 답변하는 것으로 압니다.
 
 
21:20 new
생춰리가 한마디라도 제대로 대답하면 내일부터 거기 나간다. 어디 답좀 해보소
 

댓글 5개:

  1. 한학자씨는 마귀사탄이 아니라 사탄편 사람입니다 비원리적 불륜 공금횡령등이 만발하는 사탄편을 이끌어 가정연합이 망조가 되게하는 사탄편 입장에서 보면 사탄이 바라는데로 끌고 가주니까 나쁜 교회장이 양심적 식구보다는 아벨편사람이지 아벨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식하고 멍청한 통일교인보다 세상에는 훌륭한 사람이많지만 통일교인은 그들보다 선한 아벨이아니라 아벨편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지금의 혼란상태에서의 판단은 주위사람들말보다는 지금이시간에 참아버님이라면을 기준으로 자지책임과 자유의지로 판단하셔서 독생녀를 아니면 상속자 대신자를 따라야 한다고 봅니다 분명한것은 형진님도 메시아는 아닙니다 왕이라는 타이틀이나 권력이나 명예를 욕심부리는자로 보이나야 무식하게 가정사 문제로 어머니를 비난하나요 처음에는 참어머니를 구출하라는 단계부터 시작하지않았나요 지금이시간에도 섭리가 아닌 인간적으로는 아직도 어머님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국진님과 형진님입니다 그리고 기원절땐 형진님부부를 2대왕으로 앞에세우고 어머님은 한발뒤에 서시어야되었는데 어머님단독으로 집전한 행사가 문제 또 형진님을 아버님대신자로 2대왕으로 세우고 형진님의 부족한부분을 원로 간부들과 어머님이 뒤에서 가려쳐야 했는데 늙은 할메 대비 마마가 왕이되고 계승자는 혈통이 아니라 법통으로 정하고 씨가 없는 부부를 계승자 대신자라 하시니 참아버님이 영계에서 피를 토하실겁니다

    답글삭제
  2. 먼저 실명을 공개해라 그정도의 답변이면 서울성전에 계시는 훈사님과 식구들을 만나도 충분히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단지 어것장은 놓지 마라

    답글삭제
    답글
    1. 독생녀 엉망세 독생녀 엉망세 독생녀 엉망세

      삭제
    2. 사탄은 세상의 임금입니다 누구도 이길수 없습니다 그리고 독생녀를 따르는자들을 사랑합니다

      삭제
    3. 상식이 있는 사람이면 자기가 독생녀파 누구누구인데 실명으로 하시든지 한번만납시다 라고 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리고 가정연합에서는 북한 빨갱이 같이 식구들 동태파확을 다하셨고 단속도 철저히 하는줄알고 있는데요 식구들을 자유의지 자유선택 자기책임의 방식이 하늘방식 아닌가요 지금가정연합은 사탄의 빨갱이 방식아닌가요 그렇게 독생녀 이론과 가정연합단체가 자신이 없습니까 그리고 기독교인들 에게도 강의한번하시지요 아마 몰매에 대가리 박터질겁니다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