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9월 28일 금요일

청평 청심재산을 재단으로 환수하라
 
 
익명 토론방 | 조회 380 |추천 2 | 2012.09.28. 00:48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17879


청평 청심 재산을 재단으로 환수하라
1.청평에 대한 식구들의 알 권리
청평에 대한 식구들의 평가는 긍정과 부정이 상반되게 존재한다. 우리 식구들은 이제 그 실체를 알고 싶다. 그러나 청평역사를 부정하고 싶지는 않다. 훈모님께서 이루신 업적은 실로 대단하며 칭찬받을 만 하다 그러나 최근 한현수(김현수)의 재단이사장 취임이라는 유언비어가 우리 통일가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면서 훈모님의 순수성을 우리는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 사실유무에 관계없이 너무도 큰 충격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재산 축재에 대한 유언비어는 이제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다.
2.천문학적 재산에 대한 재산형성 과정과 실질소유권 여부
속초 파인리즈골프장 평창 사슴목장 강남의 빌딩과 기업 전국 각지의 부동산등 수천억원의 신흥재벌과 같은 재력을 자랑한다. 그 재산형성 과정을 투명하게 밝혀야 한다. 신흥재벌과 같은 재산이 통일교의 자산인지 누구의 것인지를 밝혀야 하며 재단의 감사에 응해야 한다.
3.재단감사와 투명성 감사거부와 재단의 책임
재단감사를 거부한다는 유언비어가 사실인지를 밝혀야 하며 재단이 감사를 하지 못한다면 재단은 직무유기에 해당되며 반면 만일 재단감사를 청평이 거부한다면 부정축재를 시인하는 것이 되므로 청평이 감사를 거부하는 일은 없으리라 믿는다.
4.한현수(김현수)재단이사장 취임 유언비어에 대하여
한현수씨가 재단이사장에 취임하는 것은 인사권자인 참어머님의 권한이요 절대적 위임사항이다 누구도 이의를 재기할 수 없다. 그러나 우리 식구들은 반대 보다는 한가지 건의와 권고를 드리고자 한다. 청평 청심 재단소유의 모든 자산을 재단으로 환수시키고 순수한 월급쟁이로 근무할 수 있다면 대승적이고 비판적인 지지가 가능하리라 믿는다.
5.우리 식구들의 요구
훈모님께서는 대모님의 영적 역사 중보자의 역할을 수행하시면서 그 순수성을 지켜주셔서 우리 식구들의 존경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청심재단등 훈모님과 관계된 자산을 모두 재단으로 환수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재단의 감사를 거부하시지 마시고 응하시기 바랍니다. 세상 어디에도 감사활동은 당연하고 정당한 것입니다. 이를 거부하시는 것은 오히려 훈모님의 명성과 식구들의 존경에 어울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훈모님께서 뜻을 사랑하시는 그 깊은 사랑의 실천궁행을 우리 식구들은 큰 박수로 환영할 것입니다. 훈모님의 인격과 그 크신 업적이 통일가에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훈모님의 크신 결단을 부탁 드리면서 이만 줄입니다. 감사 합니다.
2012.9.28
뜻을 사랑하는 식구 올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