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7월 10일 목요일

일본 식구 블로그에서 보는 일본의 분위기 ....구글 한국어 번역 입니다

일본 식구 블로그에서 보는 일본의 분위기 ....구글 한국어 번역 입니다.

http://ameblo.jp/souzokutekimeshiya/entry-11890708197.html

통일 교회의 공식 사이트를 읽고 내 생각 일

테마 : 통일 교회에 대한 나의 제언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오랜만에 통일 교회의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보았으므로 감상을 씁니다. 나는 현재도 현역 통일교이지만, 지금의 통일 교회는 종교 단체 라기보다는 수금 단체? 혹은 반일 단체? 라고 말할 상황이되어 있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내가 20여 년 동안 통일 교회의 신앙을 가지면서 경험 한 것을 모두 정직하게 블로그에 쓰면, "통일교 끝내자!" 결심하는 교회원이 속출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만큼 통일 교회의 현상은 심. 나는 현역 통일교로 통일 교회의 현실을 모르는 현역 통일교 여러분 과 일본 국민 여러분 에 통일 교회의 현실을 전하고 , 더 이상 통일 교회의 피해에 맞지 않는 있도록하는 것이, 나에게 주어진 사명 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식에 사이트에 있습니다, "인생의 목적" 에서 인용하고 내 생각을 파란색 · 적자 로 씁니다.
사람은 누구나 행복을 추구합니다. 즉 인생의 목적은 기쁨이고 행복 해지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하면 최고의 기쁨, 최고의 행복을 얻을 수 있을까요?

사람은 누구나 행복을 추구하는 일에 관해서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대로라고 생각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인생의 목적은 기쁨이고 행복 할 것이라고 저도 생각합니다. 
"어떻게하면 최고의 기쁨, 최고의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를 나 나름대로 생각 했습니다만, 현역 통일교 경우 먼저 매주 통일 교회의 예배에 다니는 것은 그만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통일교는 돈을 모으는 일 밖에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십 년 동안 신앙 해 온 통일교를 갑자기 종료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선 거리를두고 사귀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직 통일 교회에 가본 적이 없다고 독자 분이 계시면, 가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통일 원리의 가르침에 관심이있는 분들은 꼭 종족 메시아에 문의하십시오. ↓


souzokutekimeshiya@gmail.com
통일 원리에 따르면 그 방법은 3 가지가 있습니다.

인생의 목적

첫째, 심신 통일을 토대로 한 훌륭한 사랑의 인격을기를 수 있습니다. 양심에 따라 사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내 경험상, 열심히 신앙 생활을하고있는 통일교 현역 신자수록
 양심에 따라 살고 있지? 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현역 신자들은 양심에 따르는 것이 아니라, 눈앞에있는 
책임자의 지시에 따라 살아 있습니다.
예수도 "원수를 사랑하며 핍박하는자를 위하여기도하라"(마 5:44) 고 말씀 "너희 하늘 아버지 께서 온전 하심과 같이 너희도 완전한 사람이 되십시오 "(마태 복음 5:48)라고했습니다. 

통일교의 책임자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교회에 대해 종파 신자 · 반대 등으로 딱지를 붙이고, 배제하고있는 것은 통일교 쪽에서는 아닐까요?

"원수를 사랑하며 핍박하는자를 위하여기도하라"
 라고 말하는 것은 말단의 신자가 아니라 통일 교회의 책임자에 해당하는 말씀입니다! 

그래서 통일 교회에서는 "원수를도 사랑한다"수 있도록 사랑의 인격을 가지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늘의 아버지 이신 하나님과 같은 완전한 사랑을 소유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일교에서는"원수를도 사랑한다 "수 있도록 사랑의 인격을 가지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 내 경험상, 현역 통일교는 그런 분은 거의 없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통일 교회에서 종파라고하는 분이나 자칭 전 신자에게는 "원수를도 사랑한다"수 있도록 사랑의 개성을 가지고 계시는 분을 가끔 보입니다 · · · 웃음 
그래서 통일 교회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상속하자"고 말해 것입니다. 

통일교의 현재 상황에서 판단하면, 
"하나님의 참사랑을 상속하자"고 말하는 것보다 "사탄의 거짓 사랑을 상속하자" 고 가르치고있는 것은 아닐까요?

이러한 사랑의 인격을 완성시키는 것을 통일 원리는 "개성 완성"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종파 및 신자, 혹은 반대 등으로 딱지를 붙이고,통일교의 책임자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차별하고있는 통일교 가 개성 완성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

둘째,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이루는 것입니다.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만들 것"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 끝 통일교에 헌금을 강요 하고 부채 목이 돌지 않게하고 축복 가정을 붕괴시키고있는 것은 통일교의 책임자입니다! 어떻게 생각해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혼자서 성장시킬 수 없으며 항상 관계 속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인간 관계 위치가 가정입니다. 그 속에서 우리는 자녀의 사랑, 형제 자매 사랑, 부부의 사랑, 부모의 사랑을 배워갑니다. 

돈을 중심으로 신앙 생활을하고있는 통일교 가정에서
 자녀의 사랑, 형제 자매 사랑, 부부의 사랑, 부모의 사랑을 배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가정 내에서 사랑의 관계를 모델로 가족 이외의 사람들도 가족적인 인간 관계를 쌓아 갈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의 사랑의 관계를 모델로 가족 이외의 사람들도 가족적인 인간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있다."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 가정에서의 사랑의 관계가 무너지고있는 이 통일교 축복 가정은 아닐까요?
즉, 가정은 사랑의 학교입니다. 
"가정은 사랑의 학교"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 통일교의 가정은 "헌금을 모으기위한 학교"로되어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것을 또한 사회, 국가, 세계에까지 확대하여 평화로운 사회, 국가, 세계를 구축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일본 국민에게서 돈을 모아 한국에 송금 만하고있는 통일교 
 평화로운 사회, 국가, 세계를 건설하는 것은 영원히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세계의 중심은 인류의 부모 인 하나님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통일 교회는 'One Family Under God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 세계)」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끝 통일교를 희생하여 이루어지고있다 통일교 가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 세계를 목표로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이루는 것을 통일 원리는 "가정 완성"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통일 교회의 현실에서 판단하면, "가정 완성"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셋째는 자연 만물과의 조화와 그 활용 입니다.
자연 만물은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선물입니다. 인간은 과학을 발전시켜 만물의 구조와 특징을 이해하고 그들을 이용하여보다 쾌적한 생활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에 관해서는, 말씀하시는대로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만물의 아름다움, 웅장 함, 어려움을 통해 하나님의 참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물의 아름다움, 웅장 함, 어려움을 통해 하나님의 참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 매일 헌금 수집과 부채 상환에 쫓기고있는 통일교 에 만물의 아름다움, 웅장 함, 어려움을 통해 하나님의 참사랑을 느낄 여유는 매우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물의 아름다움, 웅장 함, 어려움을 통해 하나님의 참사랑을 느끼기 위하여는 매주 통일 교회에 성실하게 통해서 통일 교회의 책임자의 말을 제대로 듣고 있으면 영원히 무리 라고 나는 생각합니다. 

이렇게 만물을 소중히하고, 그 가치를 찾아도 어울려 사는 것으로,이 지상에 천국을 건설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 교회에서는 "지상 천국 '건설을 목표로하고있는 것입니다. 

만물의 대표 인 돈을 낭비하게 사용하고있는 통일교에
 "지상 천국"건설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만물 조화, 또한 그것을 활용하는 것이 통일 원리는 "만물 주관"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내 경험상 가장 만물 주관이되어 있지 않은 것이 통일 교회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빌린 돈을 갚지 않고 파산 만하고있는 것이 통일 교회의 현역 신자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개성 완성" "가정 완성" "만물 주관" 세를 놓고 "3 대 축복" 이라고합니다. 즉 인생의 목적은 "3 대 축복"을 완성하여 인간이 하나님의 나라, 즉 천국을 만들어 함께 기뻐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의 책임자의 지시에 따라 성실하게 신앙 생활을하고 있다면, 영원히, 
"개성 완성" "가정 완성" "만물 주관 ' 는 없다! 나는 생각합니다. 
"3 대 축복" 을 완성하려면 양심에 따라 살기! 라고 나는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양심에 따라 살기하여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4.07.09. 20:33 new
번역기 훌륭하네여 대충 뜻이 통하네여
 
 
14.07.09. 20:45 new
번역이 완전하지는 안지만 어떤 이야기를 하려는지 알 것 같습니다. 마음이 많이 아픕니다.
 
 
14.07.09. 21:15 new
회개하라!
통일교 최고 지도자님이시어!
이제 그만 교회를 파탄내고 물러나라!
세속화된 핵심 지도자 군상들이여!
 
 
14.07.09. 21:17 new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00:13 new
일본식구들을 더이상 돈만들어 내는기계로 삼지 말라! 그들의 인생과 행복하게 살권리를 더이상 착취 하지 말라!
통일교 양심을 믿지 말고 하늘이 주신 자기 고유의 양심의 소리를 듣고
어서 어서 이렇게 깨어나는 일본 식구들이 늘어 나기를 바란다.
아름다운 마음소유자 용기 있는 일본 식구에게 박수를 보낸다.
 
00:21 new
사실 TM께서 정신을 바로 잡으시고
갖가지 명목으로 이제 더이상 헌금을 뜯어내지 못하게
훈모.국가메시아.협회장 등...전세계 통일가 핵심지도자들에게 헌금착취에 대한 중단 명령을 내려야 할것입니다
 
00:38 new
헌금받은 돈을 가장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바로 TM인데 누가 누굴 바로 잡나요? 현진님 무리들도 TM은 자기 보스 핏줄이라고 찔끔 눈감으면 안돼여~~~
 
03:42 new
그렇게 뜯어간 헌금으로 과연 무엇을 하고 있나요?
말그대로 인류평화와 가난하고 고통받고 소외받는 이웃과 인류를 위한 구제.구휼사업에 사용되고 있나요?
가난한 일본식구들에게 갖은 수단과 방법으로 악랄하게 뜯어간 헌금중 얼마를 구제,구휼사업에 사용하고 있나요? 그중 단10%만이라도 고귀한 생명들을 위한 구제,구원에 쓰셨나요?
 
 
02:40 new
그렇게 헌금을 뜯어서 고통받는 사람 도와주는것이 과연 큰의미가 있을까요?
누구도 희생되지 않는 상황에서 도와 주어야 의미가 있고 그런 돈으로 궁전을 짖고 기업을 차리고......
한발자욱 좀떨어져서 보면 문제 점이 적나라에하게 보이는겁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하나님섭리라는 명분을 앞세 워 어려운 교인들의 주머니 돈을 탐내는 종교는 세상에
몇이나 될까요? 일본 식구들의 눈물과 한을 생각하면 .그무엇으로도 이제 보상 하기 힘들것이외다..
 
 
06:03 new
일본 식구의 고통이 얼마나 큰지 적나라하게 드러나네요 정말 통일교 이래서는 안됩니다
 
 
06:38 new
유병언 집단보다 더 사악한 통일교 !
선량한 식구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허구헌날
헌금 타령인지. ..
그런 헌금으로 보석 사들이고,
그처럼 한맺힌 헌금으로 궁전 지어
일반 식구들은 문턱도 못들어 가도록 궁전 담 높이고
들어갈적마다 헌금이 있어야 들어갈수
있는 구중궁궐 !
허울좋은 세계평화 와 이상세계 구현이라 하지....
불쌍한 식구들 생각 한다면
절대적으로 헌금 착취는 이제 그만
멈추어야 할것 이요 !.
 
 
08:13 new
이제 헌금도 강요 아닌. 형편따라
낼수있는 자유스런. 헌금이
되어야 합니다
종교시대가 지나가고 있는데
헌금 명칭도 인류평화를 위한
헌금으로 십일조대신 .평화헌금. 으로
바꿔야 할것입니다
그래서 각자의 형편따라 무제한
헌금할수 있도록 하면 좋을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