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8월 24일 일요일

독생녀의 진실

2014.08.24. 12:4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522       

언제부터인지는 모르지만 독생자란 말도 나오고 독생녀라는 말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이상하게도 지금은 재림기이면서 천국을 건설해야할 이 시기에 예수님 독생자와 예수님의 성신이신 독생녀라는 말이 난무하고 있다.
어떻게 독생자라는 말과 독생녀라는 말이 이렇게 등장하게 되었는가? 그래서 내가 여러모로 수소문해서 알아보니까, 결국 이 논리는 비원리적이고 비논리적이고 비과학적인 말로 써대는 오택용교수로부터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참어머님을 하나님의 부인이라는 말도 그 오교수로부터 나왔다는 것이다. 오택용교수는 내가 잘 아는 자다. 오교수는 원래부터 교수가 아니었다. 낙하산 인사로 교수가 된 자이다.

청평의 선무당이 지저분한 과거를 가지고 더러운 비밀을 가진자가 나와서 설치더니, 이제는 오택용까지 무슨 성신론까지 썼다고 하면서 어머니를 하나님의 부인으로 등극시키고 독생녀로 등극시킨 자가 바로 오택용이라고 알았을 때에 나는 놀라지 않을 수가 없다.
내가 들은 이야기인즉, 어머님께서 하나님 부인이기 때문에 하나님과 하나님 부인과 결혼을 시켜야한다고 성혼식을 해야한다는 말이 나왔을 때에 나는 참으로 황당하였다.
아니나 다를까 어머님과 하나님이 성혼식을 참아버님도 모르시게 몰래 숨어서 성혼식을 올리다가 누군가가 참아버님께 말씀을 드려셔 그것을 못하게 하셨다는 적이 있었다.

도대체 어머님은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참아버님 몰래 숨어서 하나님 부인으로서 하나님과 성혼식을 하려는 그 저의는 과연 무엇인가! 이건 완전히 비원리적이고 비논리적인 것이다.
참아버님이 안계신 참어머님은 있을 수도 없거니와 또 참아버님이 안계신 하나님의 부인도 있을 수 없고, 참아버님이 안계신 형태에서 독신녀라는 말은 말도 안되는 것이다.
지금 어머님은 당신께서도 알지 못하는 어떠한 힘에 끌려서 자승자박하는 행위라고 볼 수 밖에 없다. 여자 청평 선무당이 나타나서 대모님이라고 난리치면서 어머님을 속이고 어머님을 가지고 놀더니만, 이제는 남자 이상한 교수나 나타나서 어머님을 비아냥거리며 어머님을 속이고 어머님을 이상한 여자로 만드는 남자 존재가 생겨났으니, 이 황당한 일을 어떻게 우리가 받아들여야할지 참으로 황당하다.

그리고 선무당을 어머님이 버리신다면 그들은 곽정환 총재님에게 갈 사람들이고 어머님이 오택용을 버리신다면 그 자는 정명석이나 고택수나 우명식과 같은 존재가 되버리는 것은 불보듯이 뻔한 것이다.

어머님도 하나님과 성혼식을 못하시고 참아버님도 기원절을 맞이하지 못하셨다. 얼마나 참아버님이 쇼크를 받으셨을까! 그 이전에도 K그룹이란 그룹 때문에 쇼크를 받으셨는데, 이번에는 하나님 부인이신 어머님과 하나님과의 성혼식을 참아버님 몰래 치루려다가 참아버님이 아셨으니 참아버님은 두번 쇼크를 받으셨다.
이것은 참아버님께 엄청난 쇼크를 받도록 하기에 충분한 것이라고 생각된다. 그 때 참아버님께서는 기침을 몹시 하셨을 때였다. 참아버님을 병원에 모시고 갈 생각도 하지 않고, 하나님 부인의 성혼식이 왠말인가!

거기에 너무 지저분한 선무당, 너무 더저분한 선무당, 그녀는 대모라고 자칭한다. 그렇다면 참아버님의 문씨의 가문의 충모님은 어디로 가버렸단 말인가! 참아버님을 낳아서 키우신 충모는 무엇을 하신단 말인가! 없다는 말인가!

천주교 프렌시스코 교황이 한국에 방문했는데,  그 분들은 예수를 낳아주신 성모 마리아를 가장 위대한 존재로 믿고 있는 사람들이다. 교만하지도 않으며 낮은 자세로 머리를 숙이며 소외당한 계층을 찾아다니면서 기도해주고 위로해준다. 우리는 그렇게는 못할망정, 어머님을 독생녀로 믿어야하며 하나님 부인으로 믿어야한다는 말인가!

그래서 어머님 말을 듣지 말고 내말만 들어야한다고 참아버님께서는 말씀하셨던가!
충모를 만나신다면 뭐라고 말씀하시겠는가! 시어머님을 만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참아버님앞에 원한을 맺히셨습니까? 그래서 참아버님께서 8대교재교본을 한자도빼지말고 더하지도 말고 고치지도말며 손도 대지마라고 하신 참아버님의 말씀을 어기셨습니까?
가정맹세도 고치고 말씀선집 594권부터 615권까지 다 불살라 버리셨습니까?
아버님에게 무슨 원한이 있어서 이재석씨와 김영휘씨를 시켜서 다 그렇게 뜯어고치셨습니까?
그리고 평화신경의 뒷면에 나오는 영계 멧세지는 전부 어디에 버리셨습니까?
참아버님을 죽이려고 모든 사람을 동원해서 참아버님을 공격하셨단 말입니까!

오택용! 잘못하다가는 가는 수가 있다.
당신은 아버님을 일찍 성화케한 만든 원인을 제공한 자이로다. 선무당도 아버님을 영계에 가게한 원인을 제공한 자요, 그 틈바구니에서 어머님은 진퇴양단에 서서 허수아비가 되어버렸구나!
꼭두각시가 되어버렸도다! 

이 통일교회가 참아버님께서 90여평생을 두고 세우신 교회요, 가정연합이다.
지상에 오셔서 일제시대때에 피나는 고난을 당하시고 공산치하에 공산당에게 죽을 수 밖에 없는 감옥에서 계시다가 하나님께서 육체를 살려주셨는데, 또 이남의 이승만 대통령시절에 온 피투성이가 되게끔 고문을 당하셨는데, 최고의 민주주의 국가 미국에서도 덴버리로 보내짐으로 말미암아 전세계에서 참아버님을 핍박했으며 우리 대한민국 위정자들도 참아버님을 핍박했는데, 축복을 해준 가인자식들에게도 핍박을 받으시고 급기야 참가정에게서부터 핍박을 받으셨다니....

이게 도대체 왠 말입니까!
어머님마저 참아버님을 이렇게 버리시다니!
하늘이 울고 땅이 울고 만물이 통곡하고 있사옵나이다!
과연 누가 참아버님을 성화케 했습니까! 나는 진정코 알고 싶습니다.
36가정들 두사람, 어머님이 시켰다 할지라도 참아버님을 절대로 믿었다면 36가정 그 두사람들은 어머님이 시켰다고 할지라도 목숨을 걸고라도 막았어야하는데, 한사람도 막은 사람이 없으니 예수 때에 믿음을 가진 자가 한사람도 없었듯이 지금에 있어서도 참아버님을 절대적으로 믿은 자가 한사람도 없도다!

러분들 산속에서 지지베베 우는 새들에게 뭐라고 말하시겠습니까!
지상에 널려있는 동물들에게 뭐라고 말씀하시겠습니까!
저기 저 보이는 산천초목에다 뭐라고 말씀하시렵니까!
여러분들의 자녀분들에게 뭐라고 가르치실 겁니까!
여러분의 손자들에게 무엇을 가르치시렵니까?

그래서 참가정들을 다 내리치셨다는 말씀입니까!
3가정의 김영휘선생! 지금도 늦지 않았소이다! 하나님에게 참극을 당하기 전에 모든 8대교재교본을 정상적으로 돌려놓지 않으신다면 선생의 아들들이 심판할 것이며, 선생의 손자들이 무덤을 파헤치실 것입니다. 여기서 K그룹도 결코 자유로울 수가 없습니다. 이유가 어떻든간에 참아버님께 쇼크를 주신 장본인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갈 곳이 없습니다. 정말로 갈 곳이 없습니다. 지상에서 머뭇거리다가 결코 용서받지 못하고 비참한 생을 마감할 것을 우리들 모두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결코 초창기에도 타락은 해와가 했지 아담이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해와가 타락했으면 타락했지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다는 것을 우리가 기억을 해야합니다.

꺼져가는 불씨에 불씨를 살리려고 아무리 노력해봐도 천둥번개 바람이 너무 강해서 불씨를 살릴 수가 없는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영계를 분명히 있다고 믿고 계시는 여러분들!
이제 영계를 갈 준비를 하시면서 영계에 가서 할말을 가지고 가라고 참아버님께서 저희들에게 지침을 주셨습니다. 우리 모두다 영계에 가서 할 이야기를 가지고 가십시다!    -끝-


Re:독생녀의 진실(추가)

2014.08.24. 15:0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523       

본문글을 올린 사람입니다. 더 추가하고 싶어서 답글형식을 빌어 추가합니다.

독생녀가 만약 있다면,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 부인이 존재한다면 절대 필요한 존재가 있어야한다. 만약 하나님의 부인되시는 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식을 하려면 성혼식을 해야되는데, 참아버님을 빼놓고는 하나님의 부인이라는 것은 의미가 없다. 참아버님이 없는 상태에서는 하나님도 의미가 없다. 그러므로 참아버님을 숨겨둔 상태에서 어머님과 하나님이 성혼을 하신다는 것은 참아버님이 없으신 관계로 그 성혼식은 선무당 하나님과 성혼식이요, 장흥파 두목 하나님의 성혼식이요, 인간 오택용 하나님 성혼식이 되어버린다.

우리들의 하나님은 참아버님이 존재하시는 가운데의 하나님이다. 그러니까 어머님이 참아버님 몰래 하나님과 성혼식을 했더라면 그 성혼식은 하나님과의 성혼식이 아니고 사탄과의 성혼식이 되고 말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어머님은 어떻게 되었을까? 그것은 여러분들의 상상에 맡긴다.

그리고 그 어머님의 성혼식은 반드시 기원절에 치루어야할 것이다. 그런데 어머님은 기원절날에도 참아버님과 성혼식을 하지 않았다. 그러면 과연 어머님이 하나님의 부인이라고 말씀하실 수 있겠습니까?
어머님은 평생동안 참아버님께 감사 감사 감사하면서 사셔야한다. 그 때에 참아버님께서 어머님이 하신 성혼식을 막지 않으셨더라면 어머님은 영원히 사탄의 부인이 될 수 밖에 없지 않은가! 사탄의 부인이 될 것을 참아버님이 구해주신 것이다.

그러니 앞으로 선무당이 믿고 있는 하나님, 장흥파 두목이 믿고 있는 하나님, 오택용교수가 믿고 있는 하나님은 절대로 믿어서도 안되며, 불러서도 안되며, 만져서도 안될 것입니다. 그들이 믿고 있는 하나님은 사탄의 그림자이기 때문입니다.
어머님은 너무나 실수를 많이 하셨습니다. 이제부터라도 정신을 가다듬으시고 눈을 똑바로 뜨시고 귀를 확실하게 열어서 그들의 하나님을 절대로 받아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로지 참아버님께서 믿으시는 하나님만을 믿으셔야됩니다.

참아버님의 하나님께서는 어머님을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십니다.
그리고 현진님을 용서하십시요. 사랑하십시오. 하나되십시오.
국진님을 용서하시고 사랑하시고 하나되십시오.
권진님도 용서하시고 사랑하시고 하나되십시오.
형진님도 용서하시고 사랑하시고 하나되십시오.
네 자녀들과 어머님이 하나될 때에 하나님께서 어머님을 인정하실 것입니다.
사탄들의 소굴속에서 오도가도 못하시는 어머님을 저희들은 목숨을 다받쳐 보호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진  님  동생님들을 넓으신 사랑의 마음으로 용서헤 주십시요
그래서 형 보다 나은 아우 없다는 말을 들으 십시요
현진님이 믿으시는 하나님이 곧 참아버님이 믿으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4개:

  1. 김효남과 김재봉 그리고 하영호가 교회돈 2천억원을 횡령한 것에 대하여 pk 측에서 고발을 했다고 합니다
    김효남 일가와 하영호는 이 소식을 잠재우기 위해 전전긍긍하고 있으며 성명서를 낸 이유도 한학자 여사와 문선명이 시켜서 그렇게 한 것이라고 변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평 간부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하게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서초동 검찰청에서 조사하고 있으며 다말해 싸이트에서 언급한 내용을 전부 조사하고 기타 횡령한 건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인지수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효남 일가 어떡하냐 ..너희는 죽었다

    답글삭제
  2. pk측에서 아주 교묘한 방법으로 김효남 ,김재봉, 하영호 일당을 검찰에 고발 했다고 합니다
    김효남과 가족 일당은 성도들의 피와땀이 서린 헌금 2천억원을 횡령해 먹었습니다
    하영호는 그 하수인인죠.
    다말해 싸이트에서 올라 있는 내용이 대부분 사실로 드러나 저들은 처벌 받을 것입니다

    답글삭제
  3. 김효남 일가가 횡령한 돈은 2천억원 이외에 상당수 자산이 있는 것으로 수사후 드러날 것이고
    책임을 피하기 위하여 한학자 여사와 문선명 총재가 시켜서 한 것이라고 성명서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하영호는 순진무구하게 김효남이 시키는 대로 하고 있으나 서초동 검찰에서 수사를 하여 모든 사실이 밝혀 질 것입니다
    청평 간부들 사이에서는 고발 사실이 공공연하게 소문이 돌고 있는데 김효남 일가는 언론보도를 막기 위하여 필사적으로
    돈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한학자 여사와 문선명 총재를 물고 늘어져 통교를 망하게 하려는 김효남 일가 ..제발 더 이상 악행은 하지 마셔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