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3일 화요일

천상에서 통곡하시는 아버님의 음성이 안들리는가 ?

2015.11.03. 07:0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99       


(통일교 상속자 문형진의 어머니 한 씨와 예수의 어머니 마리아 및 세례요한의 어머니 엘리사벳)

전세계 190개국이 넘는 곳곳에서 정오정착 중인 통일교의 수많은 축복가정들은 눈뜨고 도저히 볼 수 없는 작금의 사태 등을 끊임없이 의심하고 있다.

왜 인류의 메시아이시고, 만왕의 왕이신 아버님이 성화하시고 난 뒤에 역사가 없으신지...

예수님은 십자가에 돌아가신 후 3일 만에 부활하시고 40일간 영적역사를 하시면서 바울을 제자로 세우시고 12제자를 다시 찾아 세우시어 로마를 정복하러 가게 인도하셨다.

하지만 아버님은 성화 후 아무런 소식이 없다.

오히려 기독교 어느 영통인 집단은 아버님이 지옥에 떨어져 살려달라고 절규 하신다는 괴담까지 유포하고 있다.

과연 아버님은 영계에서 무엇을 하실까? 왜 지상에 역사하지 못하시는 것일까?

아버님은 메시아가 아니었단 말인가? 의문에 의문이 우리의 신앙을 극도로 혼란하게 하고 있다.

당신은 승천하시기 전 다 이루셨다고 하셨는데 과연 다 이루신 것이 이런 혼란인 것인가? 정령 그런 것이란 말인가?

내 일생을 아버님 한분 믿고 헌신하고 충성하고 효도하며 살아 왔는데 이제 나는 어디로 가야하고 어떻게 될 것인가?

앞길이 보이지 않고 어떻게 살아야할지 종잡을 수 없다.

참가정을 통일교의 가장 중요한 이념으로 세우고 세상을 바로 잡으려 했는데 참가정이 갈기갈기 찢어져 어머니와 아들이 갈라지고 형제가 갈라졌다.

그렇다면 아버님이 정말 메시아이시라면 왜 이런 사태를 수습 못하시고 수수방관하고 계실까?

더구나 통일교회는 현재 세개의 깃발이 서 있고, 통일교인은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서 방황하고 있다.

왜 아버님은 이러한 상황을 초래하여 우리로 하여금 혼동과 공허 속으로 몰아넣으시는지...

이런 문제를 분석하려면 우린 역시 복귀섭리역사에서 그 답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창조이상을 두시고 아담과 해와를 창조하시어 그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책임분담을 다하여 4위기대를 이루게 하셨습니다.(창조원리)

그렇게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이루면 하나님이 약속하신 생육하고 번성하여 만물을 주관하라는 3대축복을 이루어 아담과 해와는 인류의 참부모가 되어 그 후손들은 영원세세토록 이상세계를 이루어 천국생활을 영위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천사의 꼬임에 빠져 때아닌 때에 때의 것을 바란 해와의 과분한 욕망으로 타락의 길로 떨어지고, 나아가 아담까지 유혹하여 타락시켜 타락의 후손을 번식하여 세상은 사탄이 주관하는 악의 세계가 되어 버렸습니다.(타락론)

이렇듯 인류의 참어머니가 되어야 할 해와는 타락 되어 역사상 가장 큰 범죄자가 되어 지금도 책임하지 못하여 타락한 천추에 한을 남긴 여인으로 각인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수 많은 의인과 선지자 등 중심인물들을 세워 4,000년이나 탕감복귀를 하신 터전 위에 예수님을 보내시어 인류를 사탄으로부터 해방시켜 당신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려 하셨습니다.(복귀원리)

하지만 여기에 또 두 여인이 예수님의 발목을 잡았습니다.

바로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와 세례요한의 어머니 엘리사벳 이었습니다.

우린 예수님이 십자가에 가신 것이 이스라엘 민족이 불신하고 제자들이 절대 하나되지 못하여 그렇게 된 것이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버님은 더 심층적으로 요셉-마리아 가정과 사가랴-엘리사벳 가정이 하나 되어 예수님을 모시지 않았기 때문이라 하셨습니다.

세례요한이 예수님을 불신하게 된 것은 그의 어머니 엘리사벳의 뱃속에서부터의 잘못된 심정적 자세가 근본 원인이었습니다. 엘리사벳은 자신의 뱃속에 있는 아이가 장차 마리아의 뱃속에 있는 아이를 섬기고 받들어야 한다는 하나님의 계시 때문에 질투했었습니다.

그러니 당연히 세례요한을 키울 때 세례요한더러 장차 네 사명은 예수님을 잘 섬기고 받들어야 한다고 가르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질투의 피로 세례요한을 키웠기 때문에 세례요한은 시기 질투하는 혈통을 극복하지 못하고 예수님을 증거하고도 따르고 섬기지 않았던 것입니다.

혈통의 중요성을 그토록 강조하신 아버님의 말씀을 상기시키지 않더라도 엘리사벳은 이렇게 세례요한을 하나님의 뜻에 맞게 양육하지 못하여 예수님이 십자가에 갈 수 밖에 없는 원인을 제공하였던 것입니다.

다음으로 예수님의 어머니 마리아는 다 아시는 바와 같이 자신의 결혼생활을 원만히 유지하기 위해, 요셉의 자녀를 낳고 예수님을 푸대접하고 홀대했습니다. 이런 마리아의 행위들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실 기대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아버님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가시게 된 근본적인 원인은 요셉 가정과 사가랴 가정이 하나 되어 모시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하셨던 것입니다. 하늘이 특별한 사명을 주어 세운 두 가정이었기 때문에 이 두 가정은 인간적인 입장을 배제하고 절대 하나님의 뜻에 맞게 예수님을 절대적으로 모시고 따라야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마리아와 엘리사벳은 하나님의 섭리에 위배된 길을 가서 결국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는 원인을 제공하고 말았던 것입니다.

이에 하나님은 통곡하셨습니다. 죽어버린 아담을 살려내시기 위해 예수님을 보내셨지만 다시 십자가에 당신의 아들을 못 박아야하는 비통한 심정을 그 누가 다 헤아릴 수 있단 말입니까?

오늘 또 한 여인이 하나님과 아버님의 손과 발목을 틀어쥐고 목을 쥐어짜고 있습니다.

바로 한씨 어머니입니다. 아버님이 성화하시자 마치 당신 시대가 도래한 마냥 반역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아버님이 절대 하지 말라고 하신 것들을 아무 거리낌 없이 대담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버님이 대신자 상속자로 세우시어 3대왕권 대관식까지 거행하여 절대왕권을 부여한 형진님과 신준님을 몰아내고 스스로 하나님 실체라고 하는 과욕의 극치를 달리는 여인이 되었습니다.

아버님이 유언으로 남기신 천성경, 가정맹세, 천일국 헌법, 천일국 국가 등을 고치고, 급기야 대신자 상속자이신 형진님까지 파면하고 왕권까지 찬탈했습니다.

3대왕권을 파괴하고 아버님 혈통을 부정하고 법통을 내세우며, 아버님 흔적을 모조리 지우기에 나섰습니다. 따먹지 말라고 하신 하나님의 명을 어기고 따먹은 해와처럼 아버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자신의 욕심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자가 잘못하여 타락했기 때문에 여자가 책임하여 복귀하도록 아버님은 여성시대를 선포하시고 그 중심에 한씨 어머니를 세워 스스로의 책임분담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길 기도하셨지만 정반대의 길로 가고 말았습니다.

아버님이 성화하시자 40일도 채우지 못하고 마치 기다리기라도 한 듯 당신 시대가 도래 한 것처럼 마냥 패역무도한 반역행위를 시작했습니다.

아내에게 배신 당한 아버님, 그 누구에게 하소연하시겠습까? 아버님은 벙어리가 되실 수 밖에 없으십니다.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이에 아버님은 영적 십자가에 달리시고, 대신자이자 상속자이신 형진님은 섭리적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참아버님이 닦아 놓으신 모든 기반을 한씨 어머니를 통해 사탄에게 일거에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창조주 하나님이 6,000년간 공들인 섭리를 모두 사탄에게 내주었습니다.

아버님이 쓰신 영광의 왕관 이란 시가 생각이 나네요.

< 영광의 왕관 >

내가 사람을 의심할 때 나는 고통을 느낍니다.

내가 사람을 증오할 때 나는 존재의 가치를 잃습니다.

그러나 만일 내가 믿으면 나는 분명히 속임을 당합니다.

내가 만일 사랑하면 나는 거역을 당할 것입니다.

오늘 저녁 내 머리와 몸은 고통과 슬픔에 떨고 있습니다.

내가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까?

예, 그렇습니다. 나는 잘못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러나 내가 속임을 당할지라도 나는 역시 용서합니다.

나는 나를 증오하는 자를 송두리째 사랑할 것입니다.

오, 주여! 사랑한다는 아픔이여,

내 손을 보아주세요.

이 내 가슴에 주의 손을 얹어 보소서.

나의 가슴은 말할 수 없는 고뇌 속에 터질 듯만 하옵니다.

그러나 나는 거역한 자들을 내가 사랑할 때 승리를 성취하옵니다.

만일 당신도 나같이 사랑한다면

나는 당신께 영광의 왕관을 드리오리다.

( * 위 시는 통일교 창시자이신 참아버님께서 16세 때 하늘의 소명을 받아 쓴 작품으로 2001년 세계시인협회에서 주관하는 ‘세계시경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


전세계 통일가의 축복가정 여러분! 참아버님이 침묵하시는 이유를 이 시를 통해 통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습을 바라보시는 하나님과 아버님은 통곡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과 아버님은 이제 지옥보다 더한 심정의 지옥에서 신음하고 계십니다.

영의 귀를 열고, 귀 기우려 보세요. 하나님과 아버님의 통곡 소리가 들리지 않으십니까?

이제 참아버님의 대신자이자 상속자이신 형진님이 선포하셨습니다.

하나님과 아버님의 통곡을 멈추고 눈물을 닦아드리기 위해 일어서라고 하셨습니다. 형진님은 지금 이 순간에도 혈혈단신 참아버님께 영광의 왕관을 다시 씌워 드리기 위해 영육일체를 불태우는 심정으로 고군분투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눈물을 닦아드리고 싶은 효자 충신은 지금 당장 자리를 박차고 일어 서십시요. 무엇이 두렵습니까?

이 몸이 죽고 또 죽어 일백번 고쳐 죽어 백골이 진토 되어 넋이라도 있고 없고... 임향한 일편단심 가실 줄 있으랴....

이런 각오로 뜻길을 나선 것 아닙니까? 세상의 부귀영화를 위해 아버님을 따랐습니까?

아직도 하늘길 가는데 권력과 지위를 지키려고 눈치보고 있습니까? 내가 하나님의 자식이면 하나님의 눈치를, 세상의 자식이면 권력의 눈치를 보겠지요. 우리는 지금 누구의 눈치를 보고 있습니까?

이제는 하나님의 통곡소리와 참아버님의 통곡 소리에 귀를 기울일 때입니다. 형진님의 절규를, 호소를 들어 보십시오. 아버님은 형진님을 통하여 역사하고 계십니다.

마치 예수님이 승천 후 부활하여 제자들을 다시 찾아 세우셨듯이 형진님을 통해 다시 참아버님께로 귀환하는 참된 아들과 딸들을 혼신의 힘을 다해 찾아 세우고 계십니다.

이 혼란한 환난 시대에 형진님을 참아버님의 대신자이자 상속자로 모시어, 더 크나큰 환난이 오기 전에 실족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마치 모세 시대에 구리뱀을 쳐다 본 자들은 불뱀에게 물려죽지 않았던 것처럼...

이럼으로써 우리는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통곡을 멈춰 드리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진정한 참효자효녀, 충신이 되시길 간절히 기도하는 바입니다.
< 아~ 주~ > 한일 축복가정 선교사 올림
 



 
07:17 new
잡는 사람 없으니 형진님 열심히 받들고
좋은 기 받아서 잘 사시게....

생추리어 교회신도로
전도 열심히 하시라 . 거짓말로 죄짓지 마시고...

거짓말이라면 이제 이가 갈린다
 
 
08:45 new
아버님은 현진님과 하나되지 못하면 도루묵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지금까지 하나되지 못한걸 봐서 후계자 상속자는 도루묵임
아버님 말씀을 어긴자는 위 본문처럼 타락한 천사장의 자리로 추락임
 
 
12:45 new
아직도 통일교에 이런자가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
 
 
14:35 new
천상에서 형진님을 질책하시는 아버님의 음성이
천둥을 치듯이 확실하게 들리는데요. 에라이 !........
 
 
15:41 new
부디 형진씨는 섭리를 좀 제대로 아시길....
그리고, 입을 함부로 놀려 실컷 저주나 퍼붓는 것이 몸마음 통일이 아니라, 입을 다스리고 절제있게 말하는 것이 몸마음 통일이다.
목사가 되기 전에 사람이 먼저 되소서!
 
 
18:40 new
너무 안타까워 하지 마세요...세상사가 다 그런것을... 통일교회가 책임을 못 함으로 인해서 복귀섭리 역사는 6,000년 연장되었습니다..먼 훗날 그 시대의 사람들이 알아서 하겠지요...모든거 내려놓고 본인이나 가족들을 위해서 열심히 사세요....
 
 
21:30 new
총살 돈이 없어서 못갈 것 같으니 어찌해야 할찌.......
아버님을 살리려면 형진님 입부터 소제해야 될 것같습니다.
 
 
22:25 new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살아있네요 바보 멍청이들의 댓글은 신경써지마세요
어머님을 따르는자들은 형진님과 따르는자들은 3년안에 자멸한다고 생각하데요 형진님과 연아님을 따르는많은자들이
땅쏙에서 대나무 뿌리같이 얼마나 넓게 뻣고 있는줄도 모르는 안타까운자들이 바보같은 소리만하고 회개하라 독사의 새끼들아
 
 
22:16 new
세상에 나와서 통일교를 봐라
진짜 댓구할 가치도 없는 글이네
하루라도 빨리 나오시게
지금은 막막할지라도
길이 열릴걸세
그리고 HJ1 집단도
전부 다 식충이들만 끌어모아서
섭리 운운하니
참으로 가소롭네
 

댓글 3개:

  1. 들어보시오.

    이해하고 분석을 자기자신부터 해야 하오.

    중국사 3000년 중에도 특히, 춘추시대와 삼국시대는 명분과 혁명이라는 방패와칼이 중국사의 핵심이었소. 그명분이 역적제거요. 왕 쟁탈을 위해서...또는 한국의역사중에 역성혁명도 있소.
    시대,정권이 바뀔때 마다 현실을 빨리 파악하는 사람은 정말 탁월한 사람이고 개혁주의 신앙을 갈망하는 중요한 시대의 인물이요. 지금까지는...,

    그렇지만 통일교인은 원리가 무기요. 그 무기로 자기를 판단하고 평가해야 하오. 특히, 심령세계. ...,

    윗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시기와 격렬하는 질투와 분노 반역이 만왕의 왕 왕중에 왕 메시아앞에 대선배가정도 절대기준을 세우지 못한 한 이 자손의 혈통을 타고 현현하고 있소. 그 악성품이.

    자기 아버지가 외적으로는 공적인 일을 하지만 내적인 마음에 세계는 아무도 모르오. 그러나 자손이 어떤 자세로 참 가정앞에 절대 순종하는가를 보면 알오. 연역적방법으로 말이요.

    답글삭제
  2. 어떤 노인네가 마누라한떼 배신당하고 죽은 상태로 통곡하고 있다. 그게 재림 메시아란다. 마누라가 하나님이면 재림메시아가 하나님하고 부부사이엤나? 하나님 족보가 복잡하구만. 에라이 정신병자들아

    답글삭제
    답글
    1. 그분의 삶과 업적을봐서 문선명씨가 재림주 메시아 참부모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분이 인류앞에 세상앞에 뭐 잘못한거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한테 그분이 손해보인거 있습니까
      세상의 위대한 많은분들이 통일교인이상 그분을 높이평가하고있는데
      에라이는 메시아가 지상에오시면 무슨일을 하실것같습니까
      전지전능한 지위봉하나들고 손오공같이 구름타고온다고 믿고있는 멍청이는 아니겟지요
      메시아손잡고 공동묘지 기독귀신하고 하늘에 올라가 잘먹고 놀고 자고 하거라믿는 정신병자는아니지요
      그분에대한 서적을구해 알아보시면 그분이 얼마나 불쌍한 분이였는지 알고 당신눈에서 닭똥같은 눈물이 한달은 흐를것이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