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2월 17일 수요일

H2설교(2월14일)-"유정옥씨가 회개하고 생츄어리에 와서 축복을 받았다"

2016.02.17. 19:4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470       



https://www.youtube.com/watch?v=t8B5NSl6MAg


Jeong Ok Yu repents & returns to True Father

[H22016 214일 설교에서 유정옥씨에 대해 말한 내용]
아버님의 중요한 제자 중 한 사람으로서 원리본체론을 전세계에 파급하고 강의하며 돌았던 유정옥(유대행). 물론 그도 아버님을 배신했습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지위, 통일재단의 이사라는 위치를 이용해서 국진형을 해고했습니다. 아버님의 말씀에 등을 돌린 행위입니다. 틀림없이 지도적인 위치를 부정하게 이용해서 아버님을 배신했습니다. 아주 완전히 불명예스런 행위입니다.
그러나, 일주일 전에 회개하고 여기에 와서 아버님 권위로 돌아오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16.02.17. 20:00 new
문형진은 자신에게 주어진 지위, 가정연합세계회장이라는 위치를 이용해서 아버지를 속이고 현진형 대신 미국 총회장에 인진씨를 임명했습니다. 아버님의 말씀에 등을 돌린 행위입니다. 틀림없이 지도적인 위치를 부정하게 이용해서 아버님을 배신했습니다. 아주 완전히 불명예스런 행위입니다.
 
11:07 new
문형진이라니!! 누구든지 자녀분들 우리는 한부로 부르면 안됩니다.
 
11:09 new
앗 죄송 . 대신자 상속자 바빌론의 음녀를 저주하신 천일국 2대왕님
 
 
16.02.17. 20:06 new
아버님은 '내가 국진을 재단에 임명한 적이 없다'고 하신걸로 아는데요.
 
 
16.02.17. 20:22 new
자기 자신에 대한 반성은 절대 못하는 구나
 
 
16.02.17. 20:42 new
유정옥 회장님께 묻고 싶습니다.
스스로도 아버님을 배신했었다고 인정하십니까?
그리고 회개하고 저 생춰리 축복 받은 것 인정하십니까?
 
 
16.02.17. 20:44 new
h2를 과소 평가하다간 큰 코 다친다~~
 
16.02.17. 21:15 new
모든것을 자기 관점에서 해석하고 발표해버리네요.. ㅋ ㅋ
최근 미국에 가신 적이 없는걸로 아는데...
 
 
16.02.17. 21:17 new
7명의 재단 이사중 한사람이었던 유회장님의 의지로 재단이사장을 해임 시킬수 있었을까요? 어머님과의 틀어진 관계속에서 최고 윗선에서 이미 이사장을 바꾸기로 결정난 사항을 두고 이사의 위치를 이용해서 국진형을 해고 했다고 말을 하다니..딱하십니다..
아버님이 임명하셨던 많은 사람들중 아버님의 언급 없이 억울하게 바뀐 사람이 한둘인 줄 아십니까? 그들은 왜 아버님의 허가 없이 바꿨을까요? 개인적인 관계일수도 있고.... 더 순조롭게 일을 진행시키기 위해 했을 수도 있겠죠? 짤린 사람은 왜 가만 있었을 까요? 절대 순종 혹은 절대 신앙인의 자세라 생각했기 때문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전체를 위해 내가 희생한다는 뜻으로
 
16.02.17. 21:20 new
(계속) 참아버님께서 지상에 안 계신 이때... 형진님의 말씀대로라면 국진님은 죽을때까지 재단이사장직을 맡고 있어야 합니다. 누구도 자를수 없고... 본인 스스로 자리에서 물러나는 것도 참아버님의 뜻을 저버림으로 아버님을 배신한 자가 될테니깐...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 입니까? 본인들이 겪는 모든 아픔은 섭리란 이름을 적용하여 섭리에 반하는 짓이고 참아버님을 배신하는 행위이고 사탄의 역사입니까?
 
 
16.02.17. 21:38 new
얼마전 일본 야마구치현에서 사토 켄이라는 식구가 중심이 되어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츄어리 축복식이 열렸었다. 시내에 있는 건물(회관)을 빌려서 진행한 이 자리에 한국에서 이상렬씨가 참석해서 전체 행사를 주관했는데 사토 켄이라는 사람이 유정옥씨가 공직에서 물러나자 유정옥씨를 일본에 초청해서 그가 주관하고 있는(해양섭리라지만 결국 비지니스 사업)식구들을 모아서 여러 차례 원리본체론 강의를 해 왔다. 사토씨가 오래전부터 유정옥씨와 친분관계를 가지고 있었던 관계로 사토씨가 중심이 되어 생츄어리 축복식을 거행한 것은 뭔가 배후에 썸씽이 있지 않는가 하고 일본협회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었다는데 역시나다
 
16.02.17. 21:43 new
참고로 일본에서 해양섭리라면서 보트사업을 하면서 독자적인 조직과 세력을 가지고 있는 중심인물도 역시 사토라는 사람이며 일본통일교 대선배다. 전국적으로 약 2천명이 가입되어 있다고 하는데 이번 일로 해양섭리(보트사업)조직이 전부 생츄어리로 가지 않는가 해서 일본협회는 전전긍긍하고 있다고 한다.
 
16.02.17. 22:20 new
참아버님께서 명하신고 당부하신 본체론교육을 일본협회에서 하지는 못 할망정 일본식구들에게 참석하지 말라고 했다죠! 그곳에 참석한 식구들은 교회에는 나오지 말라하고~~
본체론교육을 반대한 일본협회가 잘 한 것일까요? 아님 유회장님을 초대해 주변 사람들에게 본체론교육을 한 사토 켄이란 식구가 잘 한 것일까요?
 
16.02.17. 23:37 new
쌩춰리파들은 예전엔 이 카페 못없애서 안달이더니 이젠 완전 땡큐하고 여기 기생하네.
고맙다고 말이나 하던지. 매너 없기는.
 
 
14:59 new
정치판엔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도 없는 것이여.
쌩처리에 가서 쇼하고 온 것이여.
쌩쇼~~~ 

 

         

댓글 2개:

  1. 동생을 어찌 그리 힘들게 하나요?

    답글삭제
  2. 누가 통일교회를 망가트렸나?

    KJ가 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하고 본인의 자리를 공공히 하려고 당시 협회에서 정리되어 갈 곳없던 안호열이를 재단에 영입하여 재단 실적을 부풀려서 참아버남과 TM에게 주기적으로 보고하게 합니다.
    KJ의 독주와 부풀린 보고에 대한 내용이 자꾸 참아버님께 보고 되어지자
    KJ는 참아버님을 고림시키려고 안호열과 짜고 악독한 짓을 계획하게 됩니다. 참아버님 곁에 사람을 상주 시키고 아버님에게 본인의 입맛에 맞지 않는 보고를하는 사람들은 전부 보복을 가하는 사악한 행동이었습니다.

    KJ의 지시를 받은 안호열은 당시 나이때문에 은퇴해 있던 조만웅과 허양을 불러 들여서 참아버님을 허수아비로 만드는 작전을 펼침니다.
    협회 가정국장에 임명된 조만웅이 협회 일은 하지않고 여수에 내려가 참아버님 곁에만 상주하게 되는 황당한 일이 이로인하여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허양과 조만웅는 하루종일 참아버님 곁에 머무르며 참아버님께 보고하는 사람들의 행적과 내용을 재단에 보고했고 그 내용을 들은 KJ는 TM과 상의한 후 참아버님의 지시를 묵살하거나 참어버님의 지시를 받은 사람에게 압박을 해서 참아버님의 지시사항을 묵살해 버렸습니다.
    당시 참아버님은 얼마나 답답하셨으면 본인은 골방의 늙은이가 아니라고 허재비가 아니라고 울분을 토하셨겠습니까?
    이런 사악한 짓을 했던 조만웅과 허양은 그 공로를 KJ에게 인정받아서 높은 급료와 좋은 차까지 받았습니다.
    정말 나뿐 놈들입니다.

    참아버님이 허양과 조만웅을 배척하자, 안효열은 특유의 잔머리를 써서 당시 천복궁에서 목회를 하시던 형진님을 빼서 조만웅과 허양처럼 참아버님을 고립시키는 역할을 맡기게 됩니다. 기억하시겠지만 목회를 잘 하시던 형진님이 갑자기 천복궁 목회를 중단하고 여수로 내려가서 참아버님과 같이 있엇던 배경에는 KJ와 안효열의 참아버님 고립 음모가 있었던 것입니다.
    센츄어리에서 참아버님을 이야기하며 TM을 비난하는 형진님이나 KJ를 보면 한 대 때려주고 싶습니다. 비난하려면 당신들이 참아버님께 행했던 반섭리적이고 반하늘적인 당시 행동에 대하여 깊이 반성해야 합니다.

    참아버님의 가슴에 못을 박고 참아버님을 화병으로 몰고 갔던 당시의 역적 안효열. 허양, 그리고 조만웅은 참아버님 영전에 사죄 올리고 자진해야 합니다. 이들의 반원리적 반섭리적 행동을 강력하게 규탄합니다.

    사악한 행동으로 참아버님을 기망하던 KJ는 결국 믿었던 안효율의 배반으로 치명적으로 TM의 눈 밖에 나게 됩니다. 본인 행동에 대한 탕감입니다.
    이제 안효율이 김석병하고 손을 잡았는지 둘이 죽이 척척 맞습니다.

    김석병은 돈 문제 여자문제 음주문제가 있어서 그렇치 안효열만큼 사악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언젠가 김석병이도 안효율에게 뒤통수를 당할거라 생각합니다.

    김석병이 김만호를 다시 살려보려고 댔글부대까지 만들어 주었다는 소문이 돌더니 요즘 부쩍 친 김석병 김만호 글이 많이 올라 옵니다. 속이 너무 보이네요.
    누가 김만호를 고소했는지 김석병에게 칼을 보냈는지는 별 관심이 없습니다. 김만호를 고소한 것이 나쁘다면 2세를 고소한 김석병도 나쁜거 아닌가요?
    저는 김석병과 김만호에게 나도는 소문들이 사실인지 아닌지 구명하는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김만호에 대한 규명은 이미 끝이 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김만호 소문에 관한 자료들은 최재순파에서 탈퇴한 사람들이 제공한 것으로 알고 잇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것은 김석병에 대한 해외자산 의혹, 경전함 의혹. 뮤지컬 공연비 위혹등이 시행되어야 하겠군요.

    물론, 이 두사람 문제 이전에 먼저 안효열, 조만웅, 그리고 허양 3인의 역적처단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3인의 행적에 대하여 올려주시는 분이 계시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