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4월 12일 화요일

형진님의 후계자에 대한 미련이..........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818 2016.04.10. 23:38
언제부터인가
아마도 작년 초부터인가.....
형진님은 참어머님이 당신의 성스러운 책임분담을 완수하지 못한 것은 바로 타락한 천사장이 후해와인 독생녀, 한학자 어머님을 미혹하고 실족시켰기 때문이라고 형진님은 고백한다.

즉, 형진님은 참어머님을 후해와요, 독생녀요, 참어머님으로 고백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단지 형진님은 참어머님을 실족시킨 타락한 천사장의 무리가 있다고 보고있고, 타락한 천사장으로 통일교교권세력이라고 규정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 여기서 그러한 통일교교권세력은 누가 조장을 하였는가이다. 형진님이 말하는 세력은 형진님이 세계회장으로 있을 당시 형진님을 보좌하고 함께 일하던 지도자들이다.

그렇다면 이 타락한 천사장의 무리는 형진님이 만들었고, 만들어진 타락한 천사장들은 주인을 배신한 것이다.

배후가 그렇게 된 것이다.

또한,
참아버님은 성화하시기 전에
참어머님을 중심한 섭리적 사명을 분명히 하시었다.
참아버님이 해오신 모든 것을 참아머님에게 전수한다는 말씀은 2012년 6월에 하셨고 실체적으로 세계평화여성연합대회를 통해서 천지인참부모승리해방완성개문시대를 세계평화여성연합의 총재인 참어머님에게 계승하는 대회를 2012년 3월에 한국과 일본에서 섭리적 대회를 통해서 전수해 놓으신 것이다.

그리고
하와이 선포를 통해서 참부모의 승리권을 통해서 가인아벨이 하나되었음을 선포하시고 참아버님의 성화 이후 참어머님을 중심한 섭리에 중요한 진전으로 성화 직전인 2012년 7월에 아벨여성유엔을 창설하심으로 섭리적 위치를 확고히 해놓으신 것이다.

실상
형진님은 자신이 참아버님의 후계자라고, 상속자라고 자신했을 것이다.
그러나
연이어 참아버님을 통해서 쏱아지는 말씀은 형진님이 아닌, 참어머님이라는 것을 형진님은 알았을 것이고, 섭리적 후계자 상속자에 대한 미련이 참어머님과의 갈등을 충분히 가져왔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통일교회의 후계자에 대한 미련이 형진님으로 하여금 참어머님으로부터 등을 돌리게 했고, 지금의 형진님의 갖가지 행동은 본인이 후계자로 서기 위한 일련의 행보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다.   
 



 
16.04.10. 23:51
아버지 축복을 가로챈 야곱은 형인 에서를 하나님과 같은 입장으로 복귀시킨 책임 다했고 형진님은 현진형을 내쫒았다 그책임을 못해 세계회장 자리에서 쫒겨났다
 
16.04.11. 08:25 new
요 미친 골이 계속 해서 주제만 바꾸어 잡설
훈계질 한다.

원글 잡설의 전제 조건 기반이 틀렸다.

1. 형진님이 독생녀라고 입에 올린 것은
독생녀의 주장을 재 거론 해서 정체성 판단 전제로 거명 한 것이지,
독생녀를 인정 한 거명이 아니다 ~ 이 돈골아 !

2. 형진님을 세운 천사장 그룹은,
형진님이 세운 천사장 그룹이 아니다.

이미 포진 하고 있던 천사장 그룹이었다.
교활 짓거리 그만 하라 !

3. 여성 연합 총재니, 아벨 유엔 창설이니 ~ . . .
원리 괴도 위에 존재 하기를 전제 하고,
본연의 원리 괴도 위치에 남아지기를 고대 하시는
메시아의 유언, 유훈이다 !

본연의 원리 괴도 이탈 한
비원리 사탄 지상 실체는

비 해당 !
┗ 16.04.11. 08:37 new
원리 괴도 이탈 한
비 원리 사탄 실체에는
해당 되지 않는다.

하나님 심정권 벗어 난
아브라함, 노아, 모세, 예수님의
폐 당한 이후의 동시성 섭리이다.

사탄 밑짝 사실은
잊었다고 말하려고 준비 하려고 맘 먹으려고 예비 하고 있었다고 ?

식구님들과 가정들을
네놈 돈골 수준으로 쇠뇌 해도 된다고
평가 절하, 멸시, 비소 말라 !

네놈 수준은
이 Cafe의 Member를 넘 보지 못 한다는
현실을 직시 하고,

후안 무치 뻔뻔 개기름 쌍판데기
사탄 지상 실체 전위대 역사를
포기 하라 !

네 놈
밑짝과 새끼들 생명이나
진심으로 걱정 하라 !

제 놈이 사탄 잡설 쓰고
제 놈이 댓글 박수 치고 . . .
돈 골의 날궂이 푸닥거리 ~ !

사탄의 공해

댓글 7개:

  1. 나도 세상풍파 조금은 격어봐서 관상쟁이는 아니지만 사람을보면 대충답이나오는데 형진님은 권력자체에 욕심을 부리거나 물질을 탐낼사람이 아닌것 같은데요 형진님이 어린시절 과자를 한번 훔쳤다고 고백한적있지만은 순수하고 욕심없이 아버님 대신자 상속자 사명을 하는데 방해하고 엉뚱한 소리 실실하고 도워주질 못할망정 방해하지 맙시다 그라고 참아버님께서 과거 형진님보다 심정적으로나 신앙적수준이 높은자 없고 대신자 상속자는 형진님이고 그외는 파괴자 폭파자라 했습니다 왜일까요 메시아가 장난삼아 한소린가요

    답글삭제
  2. 속초(고성) 사건때 참아버님은 형진님께 "성인"이다 하셨습니다.
    형진님만큼 정성들인 분은 없습니다.
    잘못에 대해 분노하지 않는 지도자는 자격이 없다고 봐야 합니다.
    지금 말씀하시는 2대왕의 말씀은 지금까지 어느지도자에게도 들어본적이 없는 깊이 있는 내용이며 용감하고 실천력이 있는 내용입니다.

    답글삭제
  3. 현진씨는 자기어머니가 사탄이에 이용당해 교회를 박살내고 참아버님의 업적을 지우고 한학자씨가 참아버님 위에올라가서 깨춤을 출때 겁쟁이 같이 숭어서 눈치만 보고 있었지 아마 참아버님께서 지상에 계실때 곽정환씨하고 회개하고 돌아오라 하여도 눈도 깜짝안하고 사실 현진씨는 참아버지가 메시아 재림주라는 사실에 확신이 없었다 여러 정황을 볼때 그리고 자기가 뭔데 무슨 이유로 교회자산을 보호하고 있는지 그사람보다 나쁜놈들은 뜨받들고 추종하고 밥얻어 먹는놈들 아닐까요 하늘섭리를 지연시키는 방해하는 이녀석들

    답글삭제
  4. 만약 형진님과 국진님을 내쫓지 않았다면 통일교는 어떻게 되었을까?
    가장 먼저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원하시는 기원절을 맞이 햇을 것이다. 그리고 그때 형진님의 부부는 세상 앞에 확연히 들어 났을 것이며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의 위상은 형진님 부부로 인해서 더 높고 더 거룩해 졌을 것이다.
    참어머님은 만 우주의 어머니요..... 거룩한 메시야의 아내로 자녀를 훌륭히 키워낸 거룩한 왕의 어머니가 되어 온세 상으로 부터 아버님 계실 때 보다 더 큰 영광과 높임을 받았을 것이다.
    그리고
    1) 형진님은 한국에서 가장 유망한 목사님으로 인정 받아 갔을 것이고
    2) 국진님은 한국에서 가장 희망찬 기업을 만들었을 것이고 정치로도 많은 사람으로 부터 존경을 받았을 것이다. 통일교 축복가정들의 위상도 교인들이 마음속으로 원했던 모습으로 되었을 것이다.
    3) 그러면 2015년 9월쯤에 한국은 남북통일이 되어 세계적인 국가로 갔을 것이다.
    그랬을 때 통일교의 위상과 참부모님의 위상이 하늘이 원하는 방향으로 갔을 것이다.

    그러나 어머님과 간부들과 식구들은 그 길을 선택하지 않았다.
    남북통일은 더 어려워지고 2대왕과 국진님은 바로 갈 수 있는 길을 두고 둘러둘러 와야하는 길을 가야했다.
    세계는 이제 음란과 살인과 고통이 휘몰아 치는 길을 가야한다.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 았을때 이스라엘이 어떤 길을 가야 했는지 북한은 참아버님이 떠나시자 어찌 되었는지
    상속자 대신자를 쫓아낸 가정사기연합 그리고 한국 어디로 갈 것인지 눈에 보이지 않나?

    답글삭제
    답글
    1. 아주 아주 정확한 분석인것 같습니다 문제는 한학자씨가 섭리적내용과 영적지혜와능력이 땅에 떨어졌고 간신간부들 원로식구들의 참아버님에대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신앙적기준이 없어 배신한것과 눈과 귀를 막고 형진님을 비난한 가정연합식구들의 책임도 크다고 보고 현진님의 겁쟁이 지도자의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삭제
  5. 위의 작성자의글이 섭리적으로 보았을때 정답에 가깝다라고 생각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정답에 가깝지만 한끗 차이로 빚나가서 정답이 아니어서 안타깝겠습니다 하늘편과 사탄편은 종이 한장 차이지만 일반식구들은 천지차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