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9월 12일 금요일

서기 2013년 4월13일

2014.09.12. 21:02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628       



지금까지 이 카페에 오래전부터 청평 선무당에대한 글이 오르내리고 또한 그에대한 댓글도 상당수 올라온 것을 나는 쭈욱 지켜보았다. 또 내가 직접 글도 많이 썼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청평 선무당은 정말로 나쁜 여자다. 어떻게 이런 나쁜 여자가 통일교회에 입교하여 1800쌍 축복가정으로서 축복을 받을 수가 있었을까?
 
생각하고 또 생각해봐도 그녀는 무서운 여자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정말로 소름이 끼친다. 한마디로 얘기하면 영혼이 없는 형식주의자요, 슈퍼 영통인 증후군에 걸려있는 매우 위독한 환자이다. 얼마나 위독할까? 돈에 중독에 되어있고 권력에 중독이 된 치유불능한 환자라고 해도 될 것이다. 돈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선무당이 있다. 그리고 권력을 행사할 곳에는 반드시 선무당이 거기에 있다. 정말 돈에 미치지 않고 그럴 수 있을까? 권력에 미치지 않고서 그럴 수 있을까? 누가 뭐래도 그 선무당은 돈에 미친 여자요, 권력에 미친 여자이다.
 
그것만이라도 봐줄 수가 있는데, 참어머님을 통일교회에서 비웃고 기독교에서 비웃고 국가에서도 그 참어머님을 비웃는 사람으로 만든 자가 바로 선무당이 아니었던가! 어머니를 완전히 장악을 해서 자기의 허수아비로 만들었고, 자기의 꼭두각시로 만들어 놓지 않았던가! 참아버님꼐서는 그녀를 훈모라 부르도록 말씀하셨는데, 선무당은 그것이 양에 차지를 않아서 자칭 대모라고 하는 여자이다.
 
어머님에게 성염을 세주먹이나 뿌리면서 사탄들이 다닥다닥 붙었다고 서슴없이 말할 수 있는 여자! 과연 그 여자는 누구일까! 그것도 그렇거니와, 참가정을 쓸어버린 동기를 부여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그 여파로 인해서 참부모님의 사위기대가 사그리 무너져버리지 아니하였던가!
 
그녀는 유난히 문현진님을 좋아하지 않았다. 형진님은 물론 국진님까지를 무척이나 싫어했다고 여러사람들은 얘기한다. 그것뿐인가! 그것까지도 봐줄수는 있다. 청심그룹을 만든 것도 봐줄 수 있다.
 
그런데 한가지 문제는 참아버님의 성체를 길거리의 거지의 죽은 시체와 같이 가마니에 둘둘둘 말아서 지관도 부르지 아니하고 자기 멋대로 참아버님을 앞이 천정궁으로 꽉 막혀버린 천정궁 바로 뒤에 바싹 붙여서 돌밖에 없는 땅을 후벼파가지고 흙을 조금 다른 데에서 섞어가지고 대충 대충 묻어버린 그 행위는 가정들도 용서 못하고 종족들도 용서할 수 없고 민족도 용서가 안되며 국가도 허용할 수 없는 천벌을 받을 행위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
 
 우리 참아버님의 성체를 꼭 그런 곳에 안치해야만 되는 사연이 있는 것일까? 유명한 풍수지리설을 잘 아는 지인에게 물어봤는데, 아버님의 그 자리는 집안이 망할 수 밖에 없는 자리라고 얘기를 들은 적이 있다. 우리 나라는 풍수지리설을 절대로 무시할 수가 없는 나라이다. 집안이 망할 징조라고 하니, 대단히 걱정되며 대단히 마음이 아프구나.
 
그런데 그 선무당은 1800가정들에게 약속한 것이 있다. 21년전 1800가정 청평 40일 수련을 받는 과정에서 그 선무당은 전 수련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고 한다. 선무당 왈, "나도 반드시 한계가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는 영역이 있습니다. 또 내가 한계가 있기 때문에 말씀드리는데, 내가 내 사명이 끝나는 날이 2013년도 4월13일에 끝납니다. " 라고 선포를 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미 1년5개월이 지나지 않았는가!
 
다시 말해서 1년5개월전이 그 선무당의 마지막 날이라는 뜻이 되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2014년 9월12일인데, 어찌해서 지금도 대모님이라고 주창하면서 어머니를 홀리고 어머님을 자기 수하인양 어머님을 혼돈에 빠트리고 있는가! 그 여자는 2013년 4월 13일에 여기를 떠나야할 사람이 아닌가! 그런데 어찌하여 참아버님꼐서 자기 옆을 졸졸졸 따라다니면서 얘기하며, 흥진님과도 교통을 하고 있다고 떠들어대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녀는 2013년 4월13일에 죽었든지 사라젔던지 하늘로 올라갔던지 해야할 것이 아니었던가!
 
야! 해도 너무한다. 이렇게까지 통일교 축복가정들의 심정을 유린해도 된단말인가! 천하의 나쁜 여자! 선무당! 그렇게 하고도 살기를 원하는가! 아니면 죽기를 원하는가! 하나님 아버님이 분명히 살아계신다고 나는 믿고 있다. 드디어 나는 너를 도저히 알지 못하나니 내 곁에서 떠나라 고 하실 것이다. 
 
세계 통일교인들을 전부 속이고 유린하고  사기행각을 벌이고 그렇게 해서 착취한 돈을 가지고 행복하게 살 것 같은가! 권력을 행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천만의 말씀이로다! 선무당의 조상들이 너를 심판할 것이리라! 영계에 가서 만나자!
 

   

 
 14.09.12. 21:18 new
어이구~ 정말 선무당이 무지한 사람들을 잡고 있군요
 
 
14.09.12. 21:26 new
진짜 C8이네, 이런 여자한테 통일교 전체가 홀려서 이 지랄이니....
정말 기막힌다. 근데 이 여자 덕에 평생 직장 잡은 자들이 이 여자에게 충성하여 살고 있는데, 이를 어이할꼬!!
내가 아는 청평의 세력들은 직접 이 선무당이 자기 눈에 차는 사람들을 여기저기에서 불러다가 그 자리에 앉혀서 쓰고 있어서, 바로 그 여자 왕국을 거기에 만들어서 아마 그 그룹은 영영세세토록 자손만대 지들끼리 대대로 해먹을 판인데, 누가 그 여자를 공격하면 그 여자 주변에 사냥개같은 자들이 시끄럽게 지져댈건데...
이미 그 여자는 구름위에 손오공같은 자리에 있으니 그 누가 그녀의 굳건한 성을 몰락케 할 수 있을까??
바로 어머니 머리 뽕대기에
 
14.09.12. 21:26 new
앉아서 천하를 호령하는 여자인데....
 
 
14.09.12. 22:11 new
교회 돌아 다니면서 부흥회 한다고 돌아다니는 김 뭐더라
그놈 얼굴좀 보시요 그놈 한테서도 많이 배웠지 일본에서도 비디오센타 팔아서 자기 사업한 사람이니
 
14.09.12. 22:15 new
김뻥대..ㅎㅎ
 
 
14.09.12. 22:17 new
김뻥대는 일본사람을 돈으로 보는 대표적인 한국 간부. 돈 많은 사람들 특별관리하면서 콘도 팔고 이거 저거 팔고...
이런 또라이 같은 사람 때문에 한국 사람 이미지 머같이 되버렸지.
 
14.09.12. 22:36 new
그분도 그렇지만 유 ㅇ옥씨도 요즘 일본에서 교회쉬고있는 식구들모아 본체론교육을 하고있답니다
축복도 유씨의 이름으로 될수있다는......
은혜속에 있다하더군요
남편 성화하신분들도 생명보험이나와서 다헌금하고 남편을 좋은 영계에 보내주기위해서.....
일본식구들을 너무 사랑하셧기에 또 일본에 들어오셔서 사랑의 말씀을 전한다는.....ㅎㅎ
 
14.09.12. 23:13 new
결국 한국 간부들 일본을 호구로만 생각하고 봉으로 보는 거죠.
 
 
14.09.12. 22:36 new
제도위에서 선무당으로 화살이 옮겨졌군요.
 
14.09.12. 23:14 new
악의 축이 바로 선무딩징흥파-K그룹 아닙니까
 
04:29 new
4대분파중 제도위파와 선무당파가 다른줄 알고 있는데 같은 파라구요?
 
 
03:11 new

어이!!!

글쓴이 자세한걸 모르면 아버님의 성화를 가지고 왈가왈가 하지말라

누구에게 어떤 말을 들었는지 모르나 그따위로 아버님의 성화를

호도하는 내용은 식구들에게 도움이 안된다..

그냥 당신 혼자만 열심히 신앙 생활을 하면 될것을 ......
 
 
05:48 new
아!! 속고 속이는 세상과 다를게 없구나..... 통탄할 일이 로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