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4년 9월 19일 금요일

제가 보고 느낀 가미야마회장님의 신앙-집회참석후기

2014.09.19. 13:25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4684       





오늘의 블로그촌의 주요기사는 가미야마 회장님의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그만큼 지금 식구들이 관심이 있는 것이죠.
 
한국 국제가정협의회에서 가미야마 다케루 일본통일교회 명예회장님의 한국집회에 참석하지 말라고 일본식구 7000명에게 긴급연락을 한 것 같습니다. "절대 참석하지 말라! "라고 했는데, 참석하지 말라고 하면 오히려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 인간의 심리 아닙니까?
 
요즘은 모든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시대입니다. 집회에 참석하지 못해도 그 내용을 알려고 하면 얼마든지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한국에서는 13, 14, 그리고 16, 3일간에 걸쳐 가미야마 회장님의 집회가 있었습니다. 저는 14일 서울집회에 참석하고 가미야마 회장님의 하나님과 참부모님에 대한 올바른 신앙을 명확히 보고,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 전세계적으로 가미야마 회장님만큼 하나님의 섭리를 심각하게 느끼고, 매일 하나님 앞에 절대신앙의 기준으로 신앙생활 하고 계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까요?


36가정의 선배님들은? 엇을 하고 계십니까?
 
가미야마 회장님은 매일 하루도 빠뜨리지 않고 전세계 식구들에게 몇 년 전부터 e-메일로 "오늘 훈독 말씀"이라고 해서 참아버님의 말씀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이 일 ​​하나를 봐도... 여러분은 어떻게 느낍니까? 그리고 73암 때문에 큰 수술을 하신 분입니다.
 

가미야마 회장님은 참아버님의 가르침인 참사랑, 위하는 삶을 100%, 120% 실천하시는 우리의 대선배님 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같은 일본식구로서 이렇게 훌륭한 신앙의 선배님이 계시다는 것이 감사할 뿐입니다.
 
해와는 원래 참된 어머니의 입장에서 자녀를 교육하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해와국가의 가미야마 회장님에게 참아버님은 "일본식구를 교육하라!"고 임명하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1 6 6일 여수에서 일본식구교육책임자로 임명)
 

참아버님께서 성화하실 때까지 여수에서 참부모님을 모시면서 책임을 다 하시고 지금도 그 책임을 하시려고 결사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다음주는 일본에서 가미야마 회장님 집회가 있습니다. 더 큰 관심을 갖고하루속히 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 원하시는 섭리가 전개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13:45 new
감사합니다
어느새 머리가 허였게 되셧네요
일본에서도 참석하기위해 회사에 휴일을 얻고 같이가려고 한다합니다
화이팅!
 
 
13:52 new
집회 참석했습니다. 감동적이였습니다.
그런데 감시하려온 통일교목회자 및 부인회장등 가미야마회장이 눈물흘리며 외치던 모습 보고도 아무 느낌이 없던가요?
통일교에 오래있으면 자신의 주관과 판단력 마져도 상실하는가 보지요!!
 
 
14:43 new
저도 참석했습니다. 누구보다 하나님의 뜻과 참부모님을 사랑하는 가미야마회장님의 심정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정말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14:44 new
주최측에서 많은 식구님들이 이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14:46 new
제 주변에 앉아계신 식구님들가운데 감동의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이 여러분 보였습니다.
 
 
18:52 new
모든 식구들이
가미야마 회장님처럼 자신의 양심에 소리에 의해 적극 나서서 진실을 외치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원로식구님들요
 
 
19:41 new
참 의로우신 분이시네요
이런 분이 계시기에 아직 우리 통일가에도 희망이 보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