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2월 13일 화요일

천정궁박물관 - 비정상적인 헌금 유출 과정

2016.12.13. 11:21

천정궁박물관 비정상적인 헌금 유출 과정
천정궁박물관은 청평의 훈모 김효남이 중심이 되어 공사를 하여 준공이 되었다는 것은 전세계 통일교인들이 잘 알고 있는 내용이다. 그렇기 때문에 천정궁박물관 공사를 통하여 청심교회의 헌금이 비정상적으로 유출되었다면 그 것을 착복한 것도 김효남 일가일 것으로 생각하게 된다. 글을 올리고 있는 본인도 용평리조트 일상해양산업 등을 철저히 조사하기 전까지는 그렇게 생각하였다.
천정궁박물관 공사를 통하여 비정상적으로 유출한 것으로 추정되는 헌금 800억원의 직접적인 수혜자는 김효남 일가가 아니었다비정상적으로 유출한 헌금의 직접적인 수혜자가 누구인지는 김효남과 통일재단 그리고 직접적으로 배임 • 횡령에 관여한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알 수 있는데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직 • 간접적으로 관여할 수 밖에 없는 사람들이 누구인지도 밝힐 예정이다.

천정궁박물관 공사비 지급 과정 흐름도













위 도표에 나타난 김효남과 청심건설단 그리고 통일재단 및 건설회사가 청심교회의 헌금을 유출하는데 직간접적으로 관여를 하였다. 이에 대한 세부내용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천정궁박물관 공사를 통하여 비정상적으로 유출된 헌금이 800억원이나 되는데 청심교회에서 독단적으로 지급하지는 않았을 것이다그리고 공사가 완료된 이후에 공사금액 800억원(vat 포함)이 가공으로 증액되어 자금의 집행이 이루어졌고자금거래는 대부분 수표와 통장거래를 통하여 이루어진 일들이라 국가기관에서 제대로 조사를 한다면 쉽게 밝힐 수 있는 내용들이다그러나 국가기관에서는 통일교 내부에서 자신들이 헌금을 어떻게 사용하였던 특별한 관심을 갖지 않고 조사를 하여 세금을 추징하려고도 하지 않는 것도 현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일들을 계속 공개하는 것은 이렇게 엄청난 헌금 유출 사실을 모르는 척 덮고 넘어갈 수는 없고, 모든 통일교인들이 헌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알아햐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더 이상의헌금이 몇몇의 이해관계자들에 의하여 독단적으로 사용되고 빼돌려지는 것을 방지하고 경고하기 위함이다.

작성자 최 종 근

천정궁박물관 투입비용 비교표와 자금집행 과정에 대해서 계속하여 설명할 예정입니다.
천정궁박물관 투입비용 및 비교표(12/1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31030
천정궁박물관 조감도 및 공사내역(12/9)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31013

댓글 2개:

  1. 헌금 착복한 넘들 전부 죄값을 치루게 해라
    참부모님 거주하는 성전을 건설하면서 800억이나 해쳐먹다니 천벌을 받을 놈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