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3월 21일 목요일

후천시대 이후' 악주권의 재림주 시대 도래

후천시대 이후' 악주권의 재림주 시대 도래.
 

일 교인으로 성공한 사람은 참부모님이나 참자녀가 아니라 김X율이다.
그는 참부모님의 수족같은 종으로서 암암리에 전라도 인사들을 키워왔고 그 와중에 수많은 재산을 글어 모으는 길을 터 주고 결국에는 통일교 신흥 재벌 된-
[황X조 현금 수백억 보유, 양X식 미국에 몇개 회사 운영, 박X권 국내에 회사빌딩 해외현금 등 보유 통일교 재벌, 김X병 수년 사이에 만들어진 통일교 신흥 부자, 유X옥(빌딩보유), 송X석 일본에서 글어 모은 돈 수십억 재벌, 안X열 송X철 졸부, 그외 김X남은 1조의 재산가, 김X율은 아버님 금고 직이로 얼마의 현금을 빼 돌렸는지 계산이 안 될 정도의 재산가,]자들로,

이제는 교권까지 거머쥔 이들 금력과 권력을 가진자들로 통일교는 마피아나 야구자식의 조직으로 이념은 사라지고 악의 악식하고 음해와 음해로 피로 피를 씻는 악순환의 처참한 정치 종교가 될 것이다.
PK의 기만술과 위장술은 마피아나 야구자의 수준을 넘는 술법이다.
PK는 무서운 독을 가진 사람이다.
그래서 그는 성공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는,
여기에 보스가 됐다.
PK는 지나간 참 재림주시대 이후에 후천시대의 악주권의 재림주다.
고통스런 슬픔이지만, 문씨 가문은 모두 나가리되고' 결국 아버님이 이룩한 모든 것을 사탄이가 정복하고 승리한 것이다.


14:23 new
이런 이상한 글은 운영진이 좀 지워주실 수 없나요? 이런 글을 쓰는 분.... 진정한 통일교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까? 이 글 속에는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흔적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14:47 new
사실 이라면 밝혀야지요
15:27 new
내가봐도 맞는 말이네 모
15:03 new
참어머님의 최측근들의 보좌진 국내외에 보유한 재산 조사 하자는데 적극 지지합니다.
15:06 new
통일교의 공직 지도자로서 이런 재벌 수준의 부를 이루었다면 부정하고, 도적질하고, 참부모님 기만하지 않고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것이다.
15:23 new
공적자산을 함부로 한자의 말로가 처참하리라
회개하라
15:23 new
예전에도 지방교구장조차도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식구들의 눈에 피눈물이 나게하고 그러더군요! 심지어 훈모 운전기사를 해도 한몫 챙기더군요! 어때서 통일교인들이 공직자들가 되면 몽땅 도국놈들이 될까요?
15:28 new
전통
15:32 new
밝히자! 대낮처럼 훤하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