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2015.12.8 생추어리교회 예배 요약-조상해원식 행사 보고

2015.12.13. 11:3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021       

2015년 12월 8일 생추어리 교회 설교말씀'조상해원식 행사 보고' 요약

(이상열)
2대왕 내외와 세계 식구 앞에 조상210대 해원 축복에 대해 보고하게 됨을 감사와 영광 올린다.
8월30일 성화 3주년 때 2대왕 출발을 마치고 2대왕은 조상210대 해원 축복을 조건 없이 해 주겠다고 약속했고 실행해 주었다. 식구들이 돈이 없어 축복을 시키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가슴 아프게 생각했다.
이번 조상축복의 가장 큰 특징은 축복비를 받지 않고 참아버님 권한권으로 돌아온 축복가정에게 조건 없이 은혜를 베풀어 주신 것이다.
천일국 시대는 해방 석방시대이다.
아버님은 2008년 문형진님을 세계회장으로 임명 후 실체적인 대신자 상속자로 후계자로 세워서 섭리의 뜻을 중단 없이 발전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들어 주셨다.
한국에서는 전국 4개 성전을 봉헌, 특히 본부교회 구로동에서 신길동으로 옮겼다. 12곳에서 식구들이 자체적으로 활동.
100여일 정도 기간 준비해서 봉헌하게 되었다. 270가정이 210대 해원 은혜를 받았다.
식구 2명과 함께 3명이 대표로 미국 행사에 참가했다.
인터넷으로 세계에 중계했다.
2대왕이 집전해 주었고, 문국진 참자녀가정과 전세계 대표들이 참가했다.
많은 식구들이 회개와 감사로 눈물을 흘렸다.
축복이 끝난 후 참가자 전체가 행사가 너무 성스럽고 은혜로웠다고 하였다.


(전 천복궁 청년회 총책임자 미야지마씨의 간증 영상시청)
딸이 아팠을 때 기도해 주신 권사님 내외분의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다.
모든 것을 버리고 들어 온 이유는 아버님을 따르기 위해서였다. 그런 면에서 세계회장님을 만나야겠다고 결심했다. 간증 후에 미야지마씨를 서울성전 청년회장으로 임명했다.


(문형진)
딸래미가 살려 주었다.
천복궁은 저주의 궁, 심판 받는 궁이 되었다.
딸래미의 성령역사로 미야지마씨를 살려주었다. 아버지에게 모든 영광 돌려야 된다. 아버지를 위해서 죽을 수 있는 진짜 남자, 사무라이가 되어야 한다. 조롱 핍박 받아도 두려움과 떨림 속에 살면 안 된다. 거짓 술집 다니는 사기놈들 되면 안 된다.
당신의 가정을 위한 역사 아니다. 지옥으로 가고 있는 미야지마가 딸래미의 아픈 병을 통하면서 아버님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딸을 볼 때마다 아버님께 감사드려야 한다. 거짓신앙을 회개하고 현실을 바라보지 않고 편한 길 갈려고 하는 거짓의 마음 회개해야 된다.
아버님께 무한히 감사.  아주
40일 동안 기도를 하라. 미야지마씨를 위해 큰 박수 부탁한다. 하늘이 참된 신랑 신부들이 돌아 오고 있다.


(팀엘더)
해원 및 축복식에 감사한다.
하늘의 전통을 다시 세워야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로 인해 우리 같은 사람 저 같은 사람이 설 수 밖에 없었다.
다음 행사는 지금 보다 높은 수준으로 하겠다. 직접주관권시대인데 이 곳에서 많이 느끼고 있다.
도처에서 역사 중이신 아버님이다. 1200가정 이상 보내왔다.
한국 일본 감사의 마음으로 전세계에서 소리가 왔다. 아버님의 권한권으로 돌아 오신 가정에만 해원 축복을 했다.
다음 행사로 마음을 돌리고 있다. 연구 계획하고 있다.
미야지마씨처럼 아버님의 권한권 내로 돌아 오는 분이 늘어 나고 있다. 재건하기 위해서 노력중이다.
아버님이 그리우시면 2대왕을 모시기 바란다.


(문형진)
팀엘더 본부장이 가짜남자 아니다. 온 재단에 있는 사기놈들이 한씨 어머니가 국진형을 해고한 다음에 불법 의원회 단체로 국진형을 쫒아냈을 때, 다른 사람들이 다 돈을 챙기려고 하는 거짓 사기놈들 가운데 팀엘더는 이렇게 살지 않을 것이다. 미래가 안 보여도 월급이 다 없어져도 아버님 배신할 수 없다면서 거의 팀엘더만 그만 두고, 팀엘더와 2~3명 있었다. 팀엘더와 안진선, 권문씨, 재훈? 참된 남자들, 양심있는 사람이다.
지 월급과 돈을 훔치려고 하는 거짓놈들. 비참한 상황에서 팀엘더 아들래미를 시켜서 지 아버지 얼굴을 때리게 만드는 거짓 한씨 어머니.
사탄의 핏줄 한씨를 올리면서 아버님의 핏줄을 삭제, 차가운 건물들에서 자기의 영광을 추구하는 거짓에서 아버님의 기반이 저주로 바꾸고 있다.
홍수가 왔을 때 죽게 된다. 물질을 붙들고 물질을 추구하지 말고 하늘의 보화를 모아라.
아버님께서  이 멍청이들 가운데 3분의 1만 나를 믿고  대부분은 거짓이다라고 하셨다.
선악분립의 시대가 오면서 아버님을 위해서 죽을 수 있는 지, 선악 분립시대 진짜와 가짜가 분립되는 시대이다.
이 시대에서 누가 진짜인지 누가 가짜인지,
여러분은 아버님을 붙자고 아버님을 믿는 자들이 영생 받게 될 것이다.
돈과 자산을 훔쳐가려는 놈들은 지옥밖에 갈 곳이 없다.
왕 없는 왕국이 나라 아니다.
모든 거짓 사기 놈들이 여러분을 모독하고 핍박해도 아버님의 직정자 하나님의 직정자 3대왕권 하나님의 정자 가지고 있는 곳이 어디인가? 한씨 어머니? 사탄 핏줄 밖에 없다.
절대성 정자, 하나님의 정자 통해서만이 하나님의 핏줄로 변화시킬 수 있다.
기원절 참어머니의 완성의 의미가 무엇인가?
자기가 주체 되는 것인가?
완성된 해와는 무슨 뜻인가? 대상이라는 뜻이다.
완성된 대상은 무엇을 해야되는가?
완성된 어머니 대상이 뭐냐?
아버지 정자 앞에서 경배해야 3대왕권 앞에서 경배해야 했다.
왕관을 3대왕권 앞에 올려야 했다.
한씨 사탄의 핏줄을 버리고 아버님의 핏줄 앞에서 명예롭게 경배하고 왕관을 바쳤으면 어머니는 영원히 영광 받을 수 있었다.
이제 모든 권력 있다. 나의 왕관이야. 세우신 가인과 아벨을 무시했지.
그것은 대상의 완성이 아니고 타락이다.
본인이 주체라고 하면서 메시아라고 하면서 재림주님이라고 하면서 독생녀라고 하면서 거짓된 내용 지옥으로 갈 수 밖에 없다.
내가 2대왕권 가지고 있는 것 알면서 나를 많이 욕했다.
3년 전에 어머니는 이런 길 가시면 세계 심판이 온다.
중동에 계속 전쟁과 테러 사건이 나고 있다. 심판이 오고 있다.
프랑스 미국 독일 터키에서 시리아 러시아.
누가 여러분에게 말했는가?
아버님 무시하는 사기놈들, 니들의 심판이 생각보다 빨리 오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하나님 아버지를 무시하지 마라.
우리는 말세에 잘 못 결정하는 놈들이 영원히 후회하게 된다.
아버님 하나님 정자를 무시할 수 없다. 3대를 타고 내려 간다. 그것이 아버님의 결정이었다.
부자관계 통하면서 3대왕권이 세워져 있다.
진짜와 가짜가 분립된다.
아버님의 무서운 심판이 사랑이다.
하나님 아버지 무한한 감사를 올리면서 큰 박수 아주.

 

   

 
11:48 new
비참한 상황에서 팀엘더 아들래미를 시켜서 지 아버지 얼굴을 때리게 만드는 거짓 한씨 어머니.

>>>>>>>>>>>>>> 그동안 팀엘더씨가 왜 쌩춰리에 가 있는지 궁금했는데 이래서 그랬구만,
사실이라면 너무 했네,,,,,,,,
 
 
14:55 new
다 x쇼여!
똥교! 진실한 성령의 역사보다 "쩐"에 눈멀어 저질4eb무당 앞세워 영계빙의쇼로 돈 끍어모으다가 망했다! 그래서 지금 이꼴이 된거란다!
다들 정신차려라! 영계 그런거 추종하지마라! 세상의 가장 겸손하고 낮은자리로 내려가 가난하고 소외하고 핏박받는 사람들을 위해 희생하고자 하는 마음이 없는 자들이 또 다시 영계를 앞세우면 결국 자신들에게도 독약이 될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