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12일 토요일

어머님, 성추행은 문제 없는가요? (성추행 판결을 한 달 앞두고)

주) 아래 글 댓글에 올라 온 글입니다.



성추행 혐의로 재판 중인 통일교회 전직 교구장 조OO씨에게 담당검사가 징역 10개월 구형

http://damalhae3.blogspot.jp/2015/12/oo-10.html?showComment=1449901811210#c2862876576098587657


어머님, 성추행은 문제없는가요?(성추행 판결을 한 달 앞두고)

아버님이 성화 하셨으니 땅의 일은 어머님께 여쭐 수밖에 없어 이리 또 어머님께 아뢰옵니다. 이미 1년 반 전부터 시작된 강남교회 조 목사의 식구 성추행고소사건이 이제 결과만 남겨놓고 있사옵니다. 마침 쌍벽이라도 이루듯이 여의도 모 교회의 조모 목사사건도 크게 기사화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행인 것은 우리교회의 조 목사 사건은 기사가 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그의 절친한 친구인 재단의 A본부장님께서 한국의 모든 언론기관은 다 장악하고 있기에 언론기사로는 나지 않을 것이란 믿음이 있습니다. 그의 영향력은 상당하기에 아버님이 몇 번씩이나 내치려고 했지만 그때마다 어머님이 살려주셨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어머님의 최고의 홍위병으로 권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그를 우리세계의 공공의 적이라고 하면서 어떤 원로도 그의 면전에서 말 한마디 못하는 소인배들로 변해 버렸습니다. 그는 나는 새도 떨어뜨리는 실세로서, 일찍이 우리세계에서 보기 드문 권력을 행사하기에 누구도 건드리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큰 권력을 친구로 두고 있는 조 목사야말로 뭐가 걸리겠습니까? 이번 재판정에서도 최후의 진술을 하라니 성직자로서 모든 것을 용서하겠다고 했답니다. 또한 더 이상 재판을 하지 않겠다고 고등법원에 항소를 포기하는 것 같은 말을 했답니다. 가해자가 누군지 피해자가 누군지도 헷갈리는 진술을 하더랍니다. 하기야 처음이니까 그렇겠지요. 자주 하다보면 요령도 생길 텐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검사가 조 목사의 범죄에 대한 구형을 재판부에 신청한 내용입니다.
담당검사는 재판부에 조목사의 비윤리적인 행위를 조목조목 열거하면서 일정기간 사회격리와 반성의 시간이 필요하니 징역 10개월의 실형을 요청했답니다. 더불어 성폭력 예방프로그램 수강명령과 신상정보공개고지명령을 요청했답니다. 판결은 내년 1월 13일 오전 10시라니 우리의 협회나 재단에서는 서초동에 사람을 보내 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분명 판결하는 날에는 우리를 살피고 있는 기자들이 취재를 올 것입니다. 그럼 그들을 돈으로 사서라도 기사화 되지 말기를 바랍니다. 최악의 경우 실형이 선고되어 수감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만 적어도 징역 몇 개월에 집행유예 1년 반 정도는 되리라고 봅니다. 신상정보가 공개되면 현직 통일교회의 목사로서는 새로운 기원을 여는 일이라 봅니다.

어머님, 조목사의 이력과 경력이 자세히 알려지고 그의 추행사실이 고지되면 정말 어쩌시렵니까? 주변에서 흔히 보아 온 일이니 용서하고 하나 되자고 하실 것인지요?
어머님께서 심히 마음이 아프실 것 같습니다. 우리들도 현장에선 더 아프옵니다.
그러니 제발 일을 시키려고 하지 마시고 인성교육부터 다시 시키시기 바랍니다.
2020년에 210만 식구를 만든다는 회장부터 교육하십시오.
그래야 모두가 삽니다.

댓글 2개:

  1. 2대왕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동성애문제에 가정연합은 침묵하고 있다고
    현재 기독교에서는 동성애 문제를 철저하게 다루는 곳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말 동성애가 이렇게 무섭구나 하는 것을 유튜브속에 기독교 목사들과 신도들이 열심으로 기도하고 설교(길원평장로)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성추행 문제 그냥 덮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게 되면 가정연합의 위신과 권위가 있을까요. 알 사람은 다 알고 있는데
    가정연합 무너져가네요.

    답글삭제
  2. 땅팔아서현금 챙길 생각에 잡것들 생각도 안하는 중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