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3월 1일 화요일

어느 식구님의 호소; 종의 신앙에서 깨어나십시오!

2016.03.01. 18:5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563       


종의 신앙에서 깨어나십시오.

Phil. K.

협회 부협회장이 교회에 와서 식구교육을 하였습니다. 절대로 형진님 설교 영상을 보지 말아라! 누구를 만나지도 말고 이야기도 하지 말고 바로 즉시 보고하라!
식구들을 마치 노예처럼 협회의 프로그램만 입력시키는군요. 협회의 지시만 받고 지시대로 행동해라!

어떻게 교회는 아직도 식구에게 “무엇을 해라!” “무엇은 하지 말아라!” 이렇게 명령하고 있습니까? 그런 말은 유치원생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에게 하는 말입니다. 초등학교 5,6학년만 되어도 이해하지 못하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협회의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사탄의 그물에 걸립니까? 수십 년 신앙생활하고 나서 얻은 깨달음이 하라! 하지 말라! 하는 지시에 무조건 복종하는 것입니까? 말로는 천일국 주인, 축복 중심가정, 신종족 메시아라고 외치면서, 실제로는 들으려고 하지 말고, 알려고도 하지 말고, 심지어 생각하려고 하지 말고 무조건 시키는 대로 복종하라! 이겁니까? 종의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부끄럽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까? 아직도 율법주의 신앙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절대신앙, 절대복종이라는 말은 하나님께서 인간에 대해서 그렇게 하셨으니 인간도 하나님 앞에 그렇게 살라 하신 말씀입니다. 진리와 하나 되라는 말씀입니다. 거짓되고 탐욕스러운 지도자들을 맹종하라고 하신 말씀이 아닙니다.

왜 요즘 들어 교회가 삭막한지 아십니까? 과거에는 교회에 오면 은혜가 있고 예배에 참석하면 마음이 기쁘고 촉촉이 젖어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너무 메말라 있습니다. 오히려 기성교회에 가면 더 큰 은혜를 받게 됩니다.
8대경전의 말씀과 참아버님의 생애노정을 가지고서 왜 은혜가 없습니까? 왜 마음에 갈증을 느낍니까? 이유는 참아버님을 떠났기 때문입니다. 가정연합에는 참아버님이 계시지 않습니다. 성령의 은사가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식구들을 철저히 무시하고 식구들은 아무 의식도 없이 판단도 없이 노예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종교의 목적은 인간에게 자유함을 주는 것입니다. 사탄으로부터의 자유입니다.
깨우침을 얻는 것입니다. 무지에서 지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문형진님의 설교나 자료를 보는 것이 무섭습니까? 신앙이 겨우 그 정도입니까?
당신의 판단 능력은 그렇게 미약합니까? 30~40년 신앙을 하고서 아직도 무조건 복종입니까? 그렇다면 유치한 수준의 이해 능력에 머무는 신앙인에 지나지 않습니다.

협회에서는 아버님이 영적으로 어머니를 협조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일체, 일화, 일념이 되셨다고 합니다. 사실로 인정도 할 수 없거니와 단어조차도 틀렸습니다. 아버님은 어머니를 주관하는 분이지 협조하는 분이 아닙니다. 아버님이 주체입니다.
아버님과 일심 일체 일화 일념이란 아버님을 절대주체로 모시고 아버님이 세운 말씀과 제도, 원칙과 하나 되는 것입니다. 아버님과 같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협회는 아버님께서 고치지 말라고 엄명하신 천성경을 마음대로 삭제하고 수정하고 첨가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십니까? 천성경은 아버님께서 수십 번 훈독하시고, 하나님이 인을 친 완성본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건들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한 두 단락 수정된 것이 아니라 70% 정도가 다른 내용입니다.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하신다면 검은 색의 천선경 원본과 개정된 붉은 천성경의 내용을 직접 비교해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협회는 아버님이 천일국가라고 정하신 ‘영광의 은사’를 없애고 대신 새로 편집된 성가로 마음대로 바꿔도 괜찮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버님께서는 ‘영광의 은사’를 천일국가로 지정하신 이유는 아버님의 일생을 표현하고 있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협회는 아버님이 정하신 축복의 원칙과 성혼 문답을 변경하여도 괜찮다고 생각하십니까? 성혼문답은 하나님과 참부모님 앞에서 축복가정이 되기 위한 조건으로 참부모님과 하나님께 약속을 하는 4개의 문답으로 되어 있습니다. 예! 라고 대답함으로써 참부모님의 축도를 받아 성혼이 선포되는 의식입니다. 이것을 생략하여 1개의 의미없는 문답으로 고쳐서 받는 축복을 하나님이 인정하신다고 봅니까? 축복가정의 의무를 약속을 하지 않는데 하나님이 어떻게 축복가정으로 인정하겠습니까?

협회는 참부모님 선포문이라고 정하신 대신자 상속자를 어머니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하여 마음대로 다른 사람으로 교체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버님은 대신자 상속자를 부정하는 자는 이단자 폭파자라고 분명히 선포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버님의 성화 후에 일어난 변화입니다. 아버님께서 남기신 유형무형의 자산과 모든 업적들이 성화하신 후에는 협회에서 마음대로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소유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버님은 메시아입니다. 승리하신 만왕의 왕이십니다. 아버님이 이룩하신 모든 일은 하나님의 뜻을 승리적으로 완성 완료하신 섭리의 결과입니다. 아버님께서 세우신 원칙과 질서와 제도는 모두 섭리의 승패를 가르는 사탄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쟁취하신 되돌릴 수 없는 영원한 유산입니다.
아버님은 섭리를 이끄시면서 원리가 아니면 추호도 용납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의 전부를 철저하다 못해 비장하게 바쳐서 하나님의 뜻과 일체, 일념, 일화의 길을 개척하시고 그렇게 세우시고 그렇게 사시다가 그렇게 성화하셨습니다.

그러나 협회는 아버님 성화 후 아버님의 유업을 대거 삭제, 수정, 변경하였습니다. 정확히 말해서 하나님의 섭리를 삭제, 수정, 대체, 변경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이 필요에 따라 임의로 하나님의 섭리를 대충 고쳐도 적당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것이라고 봅니까? 이 제물을 하나님이 받으시겠습니까?

묻겠습니다. 메시아의 복귀섭리가 이웃집 어느 가정의 가정사 이야기입니까? 남편 장례식 이후에 남편이 하던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가족이 필요에 따라 임의로 적당히 바꾸고, 없앨 것 없애고, 새롭게 정하듯 하면 되는 것이라 생각하십니까?
여러분의 눈에는 아직도 교회에 참부모님 존영이 걸려있고 경배하고 훈독하고 원리강의를 하고 있으니까 대체적으로 문제가 없다고 믿고 있습니까?

아브라함이 제사드릴 때 소와 양을 쪼개고 조그마한 비둘기를 쪼개지 않음으로 사탄이 침범하였고, 하나님은 사탄이 침범한 제사를 받지 않으셨습니다. 쪼개지 않은 비둘기만 빼고 소와 양을 받으신 것이 아니라 제사 자체를 받지 않으셨습니다.
사탄이 제단에 침범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섭리가 엎어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협회가 하는 일이니 무조건 믿고 따르겠습니까?
그렇게 생각한다면 한 번 더 묻겠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에 있어서 재림메시아이신 아버님은 무엇입니까? 협회의 결정으로 인해 부정당해도 괜찮은 존재입니까?
참아버님이 평생을 피와 땀과 눈물로서 세워놓으신 말씀과 원칙, 제도 그리고 업적이 훼손당해도 괜찮습니까? 여러분에게는 이런 사실을 목회자나 협회간부에게 한번 사실여부 확인조차 요구할 필요도 없는 사소한 내용입니까?

그래도 괜찮다고 하면 저는 당신에게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당신은 아버님을 떠난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보호권을 떠났습니다. 30년, 40년, 50년 따라왔다고 해도 마지막에 실족하면 그는 참아버님과 관계없습니다. 형진님은 준엄한 심판이 닥칠 것이라고 경고하고 계십니다.

협회의 높은 양반이 식구교육에서 형진님 설교를 절대로 보지 말라고 했습니까?
그랬다면 왜 그런 말을 했을까요? 대답은 뻔합니다. 협회에서 감추고 싶은 잘못된 사실을 폭로하기 때문입니다. 어둠 속에 감춰 숨기고 있던 내용을 대낮처럼 드러내니까 당황해서 그런 것입니다. 아니라면 정정당당히 공개하여 논리적으로 옳고 그름을 가려야 할 것입니다.
형진님은 가정연합이 참아버님을 떠났다는 사실을 직설적으로 폭로하셨습니다.
그 사실을 깨닫게 되면 어떻게 식구들이 가정연합의 지도부를 믿고 따를 수가 있습니까? 진실은 드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감출 수 있는 것이라 믿으면 바보입니다.

제가 식구들을 유혹합니까? 그런 말은 식구들을 사리 판단도 미숙한 어린아이 취급을 하는 것이며 스스로 바보라는 것을 드러내는 일이라는 것을 모릅니까? 저는 확인된 사실을 식구들에게 소개했을 뿐입니다. 그러니 떳떳합니다. 종의 신앙에서 깨어나십시오.
 



 
19:44 new
독생하신분과 현 교권세력의 온갖 악행과 거짓들이 드러나게 되니 저러는거 아니겠소?
 
 
19:52 new
좋은 내용이 많습니다만
형진씨는 아니올시다
형진씨는 천륜과 인륜을 모두
버린 거지말 쟁이 인데
아버님 뜻을 말할 자격이 있고
세계지도자 깜이 됩니까
원리적으로 섭리적으로 합당한
행동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글을 쓴분도 아는것은 많지만
제대로 핵심적인 내용을 모르니까
우왕좌왕 하는 모습이 딱합니다
 
23:10 new
역시 선진님이 깜이죠
 
 
21:16 new
영혼이 파괴 되고,
물신만 눈에 꽉 찬 무리들이 들끓는
집단의 몸부림.

댓글 10개:

  1. 식구가 다말해라도 보면 좋을 것을 어디 한곳 틀린곳이 없구만.
    형진님만 왕권을 내려 놓거나. 형진님이 왕권을 극구사양하고 형님하라고 했어야 했는데 그래야 맞는 동생인데

    왕은 하나님이 정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왕은 하나님이 정하심을 믿으시는군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메시아를 통하여 정하신 대신자,상속자를
      절대적으로 믿으셔야지요.

      삭제
    2. 현진님은 문선명 육친의 아버지를 진정 메시아 재림주 구세주로 생각했는가 아버님곁에 따라다니며 배우라고 할때 무시하고 곽정환빽 믿고 교회돈 빼돌리고 독생녀 엄마가 사탄에 빠졌는데 구출도 안하고 나몰라라 하고 겁쟁이그런자가 후계자가 되면 메시아 참아버지보다 자기를 높이고 폼잡고 폭력을 휘두를 것이다

      삭제
    3. 미친 똥강아지 같은 소리 하나님과 참아버님은 도둑 현진씨와 함께 할수없다 대가차지않고 배짱도 없고 겁이많고 절대 선영계가 함께하지않는다

      삭제
    4. 현진씨가 왕이되면 북한 김정은꼴 된다 함부로 너그행님 시키지마라 그라고 형진님은 상속자 대신자등의 권력자체를 욕심부린다고 생각합니까

      삭제
  2. 천륜과 인륜을 버린 지도자깜이 안되는 형진님이라면 그런 분을 후계자로 정하신 메시야의 실수입니다.
    메시야가 이렇게 중요한 부분에 실수를 했다면 그는 분명 메시야가 아닌 지도자 깜도 안되는 3년도 못 내다본 분입니다.
    우리는 형진님을 왕으로 믿고 신준님을 3대왕으로 믿고 가야하는 이곳은 누구도 어찌할 수 없는 우리가 가야할 숙명의 길입니다.
    지금 참아버님이 다시 오셔도 바꿀수 없습니다.

    사울이 다윗을 왕으로 축복하고도 그를 죽이고자 합니다. 다윗을 왕으로 축복한 사울은 결코 이것을 바꿀수가 없었던것을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매일 공부하고 있었지 않은지요.

    답글삭제
  3. 가정에서 자식세끼를 낳고 길러본사람이 부모자식의 사랑과 심정을 알수있죠 축복결혼 주례도 자식도없는 분이 축복을 주나요 가정연합의 한학자님은 섭리적 내용을 잘모르시는지 뒷차로 땜질만 얼렁뚱땅 해치우고 아니다 싶으면 고치는식 아닙니까 침몰할 시간도 피눈물을 흘릴시간도 얼마않남았죠

    답글삭제
  4. 눈뜬봉사 귀먹어리를 만들어 놓고 식구들의 돈과 시간을 착취할려고 지랄하고있지요 가정연합의 멍청한 사기꾼 지도자들 잘먹고 잘살고 다른곳엔가지말고 한무덤만 파세요

    답글삭제
  5. 조선 후기 왕실의 ‘60조 빚’ 결제권자 내시들만 알았다
    http://media.daum.net/society/all/newsview?newsid=20160302193504265

    현재 통일가의 모습...

    답글삭제
  6. 현진씨가 하나님꿈을 이루겠다고 생각하면 빼돌린 교회돈 돌려주고 맨주먹 붉은피로 자립하시고 따르는자들 집이나 자동차등을 팔아 헌금하게하시고 헌신생활 하게해서 멋지게 성공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그리고 현진씨를 따르고 모시는분들요 자기제산도 헌금 좀많이하소 입만 따라가지말고 부탁합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