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7월 27일 목요일

통일교인들에게 고함2

2017.07.27. 10:15
1. 통일교는 유우운 씨, 저어엉 씨 년놈에게 넘어갔다.
2. 모든 정보, 인사권와 돈 줄을 저 두 년놈이 잡고 있다.
3. 한씨는 독생녀에 미쳐 정신줄을 놓았다. 두 년놈이 한씨를 갖고 놀고 농락하고 있다.
4. 한씨의 생명도 위험하다. 온전한 이성적 판단이 불가능하다. 
5. 한씨가 두 년놈에 놀아나는 동안 공동체 자산은 두 년놈의 아가리에 들어가고 있다. 이대로 가다가 축복가정공동체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6. 축복가정들아. 이러려고 통일교에 들어와 갖은 고생 다했냐? 두 년놈 아가리에 다 바치려고 피죽먹고 개 밥 훔쳐먹고 전도했나?
7. 일본 형제들아. 두 년놈 아가리에 바치려고 젊은 청춘을 만물복귀에 날려버렸나?
8. 참가정의 자녀들아. 당신들이 수수방관하는 사이에 우리 공동체가 다 망하게 생겼다. 참자녀들은 어서속히 나서서 두 년놈의 모가지를 비틀어라. 참자녀가 나서면 식구들도 들고 일어난다. 허수아비 문선진 부부의 목숨도 두 년놈에게 달려있다. 이게 현실이다.
9. 공동체가 망하는 것을 지켜보고 잇속만 챙기는 원로, 공직자, 똥박사, 똥교수 양심 팔아 먹은 나쁜 놈들아. 아주 천벌을 받아 벼락맞아 죽을 놈들아. 다 망해도 너희들만 잘 처먹고 살면 그만이냐?
10. 윤씨 개새가 경호원 3명 데리고 다닌단다. 한씨가 사준 아우디 타고 다니면서..... 이 처죽일 놈들. 
11. 식구들의 피빨아먹은 두 년놈 일당들은 두 눈깔이 뽑히고 대가리가 바사지고 사지가 끊어지고도 죽지 못하는 천벌을 받게 될 것이다.
12. 두 년놈들 일당의 조롱거리가 된 참자녀들아 언제까지 친모를 방치하고 있을거냐. 지금이라도 처들어가서 두 년놈의 대가리를 바수어라. 사탄의 괴수, 섭리를 망친 마귀의 뿌리를 불살라 버려라. 그리고 미친 어머니를 구해내라.






 
10:16 new
유운가놈을 저렇게 만든 선문대 교수가 있다면서요?
┗ 13:05 new
5교주, 기망죄이...etc ??
 
10:27 new
그 동안 당신은 뭐했소? 익명으로 댓글만 달았소?
┗ 10:28 new
아니
┗ 10:32 new
억울하면 당신도 올라가시요. 이러고 있는 당신이 참으로 불쌍하오
┗ 10:32 new
나는 사람이요
┗ 10:34 new
당신이 바꿔야지 힘없는 식구들한테 기대려 하시나? 식구들이라고 참가정이라고 힘이 있답니까? 묵묵히 기다리고 때를 기다리시오.
 
10:35 new
답답한 마음이 뚫린다. 우리가 각성해야 한다.
 
10:57 new
유우운은 뭐지 ㅎㅎㅎ 저어엉은 누군지 알겠네... ㅎㅎ 저어엉은 자신의 친인척은 죄다 여기저기 갖다 앉혀서 호의호식한다지요??
┗ 10:58 new
아 누군지 다 알겠네요 ㅎㅎㅎ
 
11:07 new
근데 Y와 J는 무슨 관계인가요? 진짜 궁금해서요 ㅎㅎ
┗ 13:19 new
딥키스 해주고픈 관계
 
14:17 new
이니셜 써도 차단당하나.....ㅎㅎ
 
16:24 new
도대체 뭔소리들을 하능겨 ?

어디 외계에서 왔나? 참 내.......
유우운은 뭐고 저어영은 뭐여 ....

차라리 말을 하지를 말든지 ..... 자기들 끼라민 암호로 소통하나 ?
이래 저래 통일교 기층민중은 똥바가지 신세라는 뜻일게지
너네들이나 잘 해라 !
┗ 16:25 new
윤씨 끄나플아. 바로 신고 하고 싶지. 애이 천벌을 받는 놈
┗ 16:38 new
기층 민중의 피 빨아 먹고 사는 기생충들. 벼락을 맞아 뒈질 놈들
 
20:13 new
쬐깨만 기다려라
자고로
권불10년, 화무십일홍이라고....
이제 얼마 안남았다.

오늘 김기춘이도 모든 권력다 잃고
깜방가더라
머리가 돌덩어리가 아니면
알아서 물러나 도망갈 것이고
아니면 끌려내려야 온갖치욕을 겪으리라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