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1-04 00:17 조회264회 댓글4건댓글목록
미꾸라지님의 댓글
미꾸라지 작성일자산의 얻음과 쓰임을 공개하지 않는 공적 조직은 백이면 백 부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이 아니라 하나님 할애비가 섭리를 직접 주관한다고 해도
부패한 조직을 가지고는 오히려 섭리를 갈아먹는 퇴행만 자초하게 됩니다.
깨끗한 조직이 모두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깨끗하지 않은 조직은 절대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건 기본이죠.
무슨 해괴한 영적인 이유나 미사려구로 부패를 합리화하는 것은 사탄 새끼들이나 하는 짓입니다.
갖잖은 머리 굴림이죠. 식구들을 다 바보로 보는 자만심입니다.
미안하지만, 참부모님도 가끔은 그런 사탄들이 하는 치졸한 변명과 합리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싸움을 오래하면 적을 닮는다고 평생 사탄들과 투쟁하다 자신들도 모르게 전염된 역병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사탄 새끼들을 정화시켜 구원하려는 하나님의 자녀들은 그런 치졸한 사탄 놀음을 해서는 안 되지요.
격이 다르지 않습니까?
이렇게 부패의 혐의가 확연한데, 왜 교회는 공적자산의 입출금 내역을 매년 공개하지 않는 것입니까?
평식구 총회의 (평신도협의회) 를 공식적으로 출범시켜 교회가 공적자산의 내역을 매년 공개케 해야 합니다.
교회 전체의 건강한 존립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부패 경향성을 갖게되는 지도층을 견제시키는 힘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도층들이 서로 견제케하는 것도 좋지만, 평신도들이 한번 더 견제해 주는 것이 조직을 완전케 하는 길입니다.
교회가 부패를 척결하고 깨끗한 조직이 되기 전까지 식구들은 “절대” 특별헌금들 해서는 안됩니다. 주일헌금만 하세요, 자기가 나가는 교회 겨우 먹여살릴 수 있을 정도만. 따로 돈 줘봤자 부패한 넘들 돈 쓰는데 뻔합니다, 부패를 더 심하게 할 뿐이지요. 마약중독자에게 절대 돈을 주지 않는 이유와 마찬가지 입니다.
평식구 총회의가 있어야 한다는 각성을 고양시키고 구체적으로 조직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이 곳의 담론들중 하나였으면 합니다.
-평식구
대찬성님의 댓글
대찬성 작성일청평을 바라보면 한숨과 비탄에 젖어 자식에게도 말을 못하시는 부모님
천일국을 중심으로 평신도 협의회가 출범하여 청평을 정화해야 한다고 봅니다
통일교의 많은 자산 ..섭리에는 관심없고 돈과 재물에 눈이 멀어버린
청평 공직자들을 통해서 이루어 낼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평신도총회의가 속히 출범해야 한다고 봅니다
추가할 사항님의 댓글
추가할 사항 작성일이파와 김석병의 장흥파를 분리해서 봐야 합니다.
북한에 보낸 자금도 추적합시다.
평신도 총회 찬성님의 댓글
평신도 총회 찬성 작성일2. 어느 파벌에도 속하면 안됩니다.
3. 혈통 2세는 배제해야 합니다.
4. 공직자, 기관기업체 간부 출신, 기득권의 친인척은 안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