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12일 토요일

김영휘 회장의 독생녀에 대한 의견

주: 아래 글 댓글에 달린 글입니다.

오락가락 하는 일본통일교회 「독생녀 무원죄론」-김OO회장이 거짓말을 했는가?

http://damalhae3.blogspot.jp/2015/11/oo.html?showComment=1449902728590#c6880039441867685027

김영휘 회장의 독생녀에 대한 의견

(김영휘 회장은 논란이 되고 있는 독생녀 논리에 대한 개인의견을 청평에서 개최된 전국공직자 집회 특강 중에 아래와 같이 발표하였다. 한국 가정연합은 김영휘 회장의 특강 비디오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으나 최근에는 삭제하였다. 아마도 김영휘 회장의 독생녀에 대한 해석이 참어머님의 주장과 상충되기 때문이 아닌가 판단된다.
이곳에 올리는 내용은 김영휘 회장 특강의 일부분이다. 시간이 되면 전체내용을 올리도록 하겠다.)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은 태어날 때부터 독생녀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하나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창조하실 때에도 아담을 먼저 지으시고 창세기에 보면 아담의 갈빗대를 취해서 해와를 지었다고 했습니다. 이건 무슨 말이냐 하면 아담을 닮아 지었다는 말이거든요. 그러니까 복귀섭리 할 때에도 메시아는 한 사람 뿐이신 거에요. 남자 메시아 여자 메시아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그렇게 되면은 혼란이 벌어지는 거에요. 남자 메시아 여자 메시아 동시대에 와서 못 만나면 남자 메시아 제2차 해와를 찾고 여자 메시아도 제2차 아담을 찾고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큰일나잖아요. 혼란이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출발을 언제나 한 사람 메시아를 보내는 겁니다. 한 사람 메시아를 보내가지고 그를 믿고 그 메시아가 잃어버렸던 해와를 복귀하는 섭리를 하시는 것입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아담 해와 때에 해와만 타락했고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겠느냐 하는 말씀 있어요. 해와는 타락하고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완성기에 와서 완성한 아담이 되었더라면 복귀섭리가 어떻게 되었을 것인가. 아주 간단하다고 하셨습니다. 왜 그러냐면 완성한 아담은 곧 메시아가 되는 거에요. 그러니까 완성한 아담은 메시아가 되어서 완성한 아담 메시아와 타락한 해와가 사랑으로 하나 되면 원죄가 청산되는 겁니다. 타락이 무엇입니까? 사탄과 하나 되어서 문제된 것 아닙니까.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과 사랑을 하면 그 죄가 없어지는 거에요. 이것이 바로 복귀섭리에요. 그렇기 때문에 완성한 아담이 메시아로서 타락한 해와와 하나가 되어서 이러한 원죄 없는 해와가 되고 그 다음에 하늘에 축복을 받아서 인류시조 아담해와가 되었을 것입니다.

(생략)

아버님은 교회를 통해서 제3차 해와를 찾으시고. 그러니까 제3차 해와 그때 어머님 원죄 있는 겁니다. 이걸 여러분 아셔야 되요. 원죄 있는 어머님이시지만 특별한 예정 가운데 옛날 아버님께서 세례요한 가정에 예수님의 배우자 깜이 태어났었다 한마디 하신 거랑 똑같아요. 미리 원죄를 지니셨지만은 그러셨지만 특별히 교육을 하셔가지고 아버님을 만나시게 했습니다. 아버님을 만나셨다면 어떻게 되요? 1960년도 3월11일 천력3월11일에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데 축복을 받기 전에 약혼식을 했죠. 그리고 나는 그 후에 아버님 어머님의 하나됨의 의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어머님의 원죄가 청산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어서 아버님과 어머님은 원죄 없는 두 분으로서 하나님 앞에 서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고 인류의 시조로 보좌에 올라가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 아버님은 1960년도 그 당시 세상에 수많은 인간이 있지요. 모든 인간은 정말 타락한 인간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인간은 오직 누구냐? 아버님과 어머님 밖에 안계세요. 하나님의 뜻은 인간의 시조 아담과 해와를 복귀하는 것이 아닙니까. 그러니깐 아담 우리 참아버님 우리 아버님이 원죄 없는 유일하신 아들이시고, 어머님은 원죄 없는 유일한 딸이 되신 거예요. 이 두 분이 바로 원죄 없는 두 분은 이 아버님,어머님 밖에 안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니깐 아버님과 어머님이 하나된다는 것은 전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아셔야 되요. 어머님이 원죄가 있다고 하더라도 아버님과 하나됨으로 어머님의 원죄는 사라지고 아버님과 어머님은 유일한 하나님의 아들과 딸로서 하나님 앞에 서서 축복을 받아서 인류시조에 올라가시는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아버님은 독생자이시고 어머님은 독생녀가 되는 것입니다. 독생자 독생녀 찾지 못하면은 인간의 시조를 찾을 수가 없어요.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댓글 2개:

  1.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오늘 밤 너희가 다 나를 버리리라"
    베드로 대답하되 "모두 주를 버릴지라도 나는 결코 버리지 않겠나이다".
    예수님께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밤 닭 울기전에 네가 세번 나를 부인하리라"
    베드로 대답합니다. "내가 주와 함께 죽을지언정 주를 부인하지 않겠나이다 " 제자들도 모두 그리 말했다 합니다.

    그러나 베드로는 저주하며 맹세하여 이르되 나는 그 사람(예수)을 알지 못하노라 하니 곧 닭이 울더라.하였습니다.

    김회장님이 누구십니까? 전 통일교인이 존경하는 대 선배이시며 참아버님의 3제자이시면 역사가 존재하는 한 기억되고 존경해야 할 분입니다.

    36가정 대 선배님들은 말씀하셨습니다. 참아버님께서는 우리가 부족하고 모자라고 흡족하지 않았지만 참자녀보다 우리를 더 사랑하고 더 많은 시간을 우리와 함께 하셨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참자녀분을 더 사랑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참자녀분이 불효자라 할지라도 사랑하셨을 것이며 위하셨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이리 슬픔니까?

    답글삭제
  2. 김회장님도 이제야!!! 독생녀 곁을 떠났나요?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역시 대선배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이제는 부디 참아버님 권한권 아래로 돌아오시기를 기다립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