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7월 23일 토요일

통일교의 분열 책에 대해 협회가 답하라

2016.07.23. 06:24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9676       



나와 아주 가까운 원로목사 친구의 이야기를 듣고 통일교의 분열이라는 책을 구했습니다.
통일교비판서적이 아니지만 칼로 썩은 상처를 도려내는 듯한 문장입니다. 
이책을 읽고 나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중 가장 충격을 받은 부분은 어머님이 참아버님의 말씀집에 손을 댓다는 겁니다.
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을 어머니가 새로 만든 것에 말이 많았지만 나는 어느정도 이해했었습니다.
그러나 통일교의 분열 저자의 말대로 그전에 어머님이 말씀집을 거두어들여 고쳤다는 것은 도저히 용납할 수없습니다. 아무리 어머니라도어떻게 이럴수 있습니까? 그것도 아버님이 어머니에대해 꾸중한 것을 없앴습니다. 아버님의 말씀에 손을 댓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버님에 대한 반역입니다. 통일교회에 대한 반역입니다. 식구를 속인 것입니다.
이 책에는 어머님이 말씀집을 고친 내용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친구 말이 말씀집을 확인해 보니 이것은 틀림없는 사실이었다고 합니다.
이런책이 나왔고 증거가 명백한데도 어떻게 이리 조용할까요? 우리가 벌써 다 죽은겁니까?
형편이 어렵지만 나는 책 5권을 사다가 내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고 소개하고 다닙니다.
내 친구는 천안에서 이책 저자를 만나봤다고 하는데 나도 이책 저자를 만나보고싶습니다. 이책에는 통일교회가 망가지는 원인과 과정이 상세히 기록되어있습니다.
형진님이 어머님을 저렇게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욕하고있는 것도 이해가 안됩니다.
협회는 이책 주장에 대해 답해야 합니다.
저자도 이렇게 책을 썼으면서 뒤로 숨어 있어서는 안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06:52 new
내가 볼 때는 님이 영적으로 죽었습니다.
하나님의 8대교재교본과 천일국경전은 다른 것입니다.
다른 것을 들이대고 고쳤다니 말씀을 뺐다니 하는 것이 우스운 꼴 아닌가요?
말씀을 놓고 참어머님의 말씀이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이상하시는 이상세계와 위배된다거나 원리에 위배가 된다면 비판하는 심경을 이해할 수 있지만, 이건 뭐 초등교과의 내용과 중등교과의 내용이 왜 다르냐고 우기는 것과도 같은 겁니다.
07:07 new
눈알이 삐었나. 난독증?
11:19 new
06:52 님은 영적으로는 말할것도 없고 지적으로도 완벽한 무지에 빠지셨군요.
07:01 new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라고 하는 성경은 66권입니다.
성경은 66권으로 된 한권이라고도 하죠!
근데,
성경이 근거로하고 있는 성경에 관한 필사본이 몇권인지 아십니까?
4만권이 넘습니다.
4만권 이상이 되는 필사본에서 66권만을 성경으로 만든 것입니다.
물론, 그래서 기독교내에서도 다른 성경에 포함되지 않았던 말씀을 66권의 성경보다 더 중요시하는 신앙인들도 있긴 합니다.
참어머님이 제정하신 천일국경전도 그와 같습니다.
참아버님의 말씀이 천일국경전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을 문제제기하는 것 이해됩니다.
그러나,
천일국의 경전이야말로 하나님과 참부모의 이상에 대해서 요약한 천일국경전인 것입니다.
07:04 new
뭔 소리고? 말씀선집에 손대고 고쳐서 다시 배부했다는데 딴소리 하시네. ㅋ 불쌍타.
08:57 new
잘먹고 잘사요
09:00 new
거짓말 쟁이들 아버님 유언의
말씀은 거짓말로 보이는가
거짓은 거짓을 만들어
결국 사라질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07:09 new
내가 볼 때는
아마도 님은 하나님의 8대교재교본도 외우지 못하고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조선왕조실록을 아십니까?
아신다면, 조선왕조실록이 8대교재교본이고, 조선의 법령이 천일국경전이 된다고 이해하면 됩니다.
천일국경전에 8대교재교본의 내용이 빠져있는 부분이 많아서 참아버님의 말씀을 고쳤다니, 뺐다니 하는 엉뚱한 소리 하지 마시고, 그런 시간 있으면 천복함에 보관된 8대교재교본을 훈독을 하세요! 괜히 창고에다 천복함을 모셔놓고 컴퓨터 앞에 앉아 쓸데없는 나돌아다니는 인터넷글이나 탐독하지 마시고 말씀으로 사세요~~~
11:22 new
님! 본문글은 그 얘기가 아니고 말씀집을 거두어 들이고 고쳤다는것에 대한 문제를 이야기 하고 있구만요. 본문글을 다시 읽어보고 댓글을 다세요.
11:20 new
당신부터 인터넷에서 댓글이나 달면서 시간낭비 말고,
천박함따위에 신경쓰면서 시간낭비 말고,
원래 참아버님께서 제정하신 원래의 8대 교재교본 가지고 훈독좀 하시길.
11:38 new
11:20님! 진정으로 본문글을 잘 읽어 보시고 말씀 하세요. 8대 교재교본을 말하는게 아니고 말씀선집을 회수하여 고친것을 말하고 있잖아요? 뭔 딴 소리를 하고 계십니까? 그리고 천박함은 또 뭡니까? 더위를 잡수셨나?
07:17 new
그전에는 신문에 기사가 나면 그 기사의 내용이 진실인 줄 알았거든요.
그리고 TV에 나오면 보도된 내용이 다 진실인 줄 알았는데,
요즘은
인터넷에 글이 뜨면 그 내용이 다 진실인 줄 알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엣날에 북한의 삐라전략이 맞긴는 맞았나봅니다.
글에 대한 판독증이 무디어진 현대인들에게는 뭐든지 먹히는 때이기에 SNS가 인기를 끌고 있는 거겠구요.
그러니 신문사운영이 될리가 없지요.

그래도
세계에서 한국인이 책을 많이 사보는 국민중의 하나라고 하니 희망이 있기는 합니다.
07:44 new
나라도
천일국의 경전에는 참아버님이 욕으로 하신 내용을 포함을 시키지 않을 겁니다.
참아버님이 하나님에 대해서 진리에 대해서 말씀하신 내용이 중요한 것이지, 화가 나서 하신 말씀은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타락한 인간들을 보고 한탄하시면서 화는 이해를 하지만, 그러한 말씀까지 경전에 빠뜨렸다고 하는 인간들은 자신의 타락한 모습이 어떠한 모습인지나 성찰을 해보심이 좋을듯 하네요~

그러니까
축복가정들이 말씀을 말씀으로만 볼 것이 아니라 살아있는 말씀으로 보지 않으니 일어나는 분열증입니다.
말씀으로 살아있는 자신을 생각하지 않고 말씀이라는 글자에 얽매이는 바리새인과 동일!
11:25 new
햐~~ 참 답답하신분들이 종종 계시네요... 천일국 경전을 말하는것이 본론이 아니라 말씀집을 회수해서 고친것에 대한 주제 잖아요. 일부러 그러시나...아니면 진짜 난독증이신가?
07:52 new
본글을 쓴 사람은
자신이 타락한 인간이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충격이 없었나 봅니다.
그리고,
천성경, 평화경, 참부모경은 참아버님의 말씀을 고친 것이 아니라
참어머님이 제정하신 천일국경전입니다.

그리고,
참아버님에 제정하신 천성경은 하나님의 8대교재교본의 하나인 천성경입니다.
그러니,
다를 수 밖에 없지요!
비교를 할 것을 비교를 하세요!
다른 것을 다르다 하지않고
다른 것을 같다고 우기하려하니 충격이 큰가본데, 안됐습니다, 그려!
07:48 new
욕본다. 동문서답하느라.
09:13 new
욕본다,알바 하느라...
11:21 new
욕본다. 무식한거 티내느라...
11:33 new
07:52님! 참 사람들 답답하기 짝이 없으시네요. 왜이리 엉뚱한 소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모르겠네요. 천일국 경전에 대한 내용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말씀선집을 고친것에 대한 내용인데...뭔 뚱딴지 같은 딴 소리를 하시는지...??? 뇌의 구조가 어찌된건 아닌가요? 안됐습니다. 그려!
11:22 new
옳은 말씀이네요. 교회가 숨기고 어머님이 숨겨온 진실이 하나씩 드러나는군요.
11:31 new
입이 백개가 있어도 아버님이 인을 치시고 하나님께 봉헌하신 오리지날 천성경을 폐기하고
새로 어머니가 천성경을 만든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음. 무서운 반역이라고 해도 뭐라고 반박할 것인가? 오리지날 천성경을 다시 받들어 모시지않고는 해답이 없다. 않으면 분열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