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7월 17일 일요일

통일교, 교권세력의 정체는...?

2016.07.17. 12:58


통일교 교권세력들은 반섭리적이고 비원리적인 궤변으로 참어머님을 신격화하고, 참아버님의 모든 섭리적인 유산과 기대를 조직적으로 부정하고 제거하고 있다.

“참어머님은 하나님과 참아버님과 일체를 이루었다그러므로 참어머님의 지시와 명령과 조치들은 모두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것이기도 하므로 무조건 절대복종해야 한다그것에는 참부모님 가정도 예외가 없다”고 그들은 주장한다. 기원절에는 하나님이 참아버님의 체를 빌려서 참어머님과 결혼을 올리게 된다. 이날을 기하여 참어머님의 자궁안에서 하나님, 참아버님, 참어머님이 일심 일체 일념 일화를 이룬다. 하나님은 본체적 본체, 참부모님은 본체적 실체가 되어 가정연합시대의 삼위일체를 이룬다. 이날 이후로 참어머님 안에 하나님과 참아버님이 계시게 되어, 참어머님은 무소부재 전지전능한 입장에 계신다는, 하나님 앞에 불경을 저지르는 궤변을 늘어놓고 있다. 그 연장선상에서 자신들이 자행하고 있는 모든 비원리 반섭리적인 행위나 정책들은 참어머님의 지시이고그것은 곧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지시이기 때문에 절대복종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참어머님을 2010년에는 하나님 부인으로, 2013년에는 낮의 하나님으로, 2014년부터는 독생녀로, 이러한 참어머님 신격화는 <참부모경>이라는 희대의 사기적인 표절경으로 완성을 하였다. 그리고 엄밀하게 말해서 <독생녀경>에 해당하는 <사기, 표절 참부모경>의 논리에 따라 4천억의 예산을 투입하여 '박물관'을 청평에 건립하려고 한다.

그들은 특정 지역을 연고로 하여 주요 요직들을 독점하면서, 혈통승계론을 폐지하고 법통승계론을 주장한다. 

이들은 법통승계론을 관철하기 위하여, 참아버님께서 제정하시고 하늘 앞에 봉헌까지 한 천일국 경전이자 헌법인 8대교재교본을 폐지하고, 독생녀교의 경전인 <위경 천성경, 위경 평화경, 독생녀 참부모경>을 출판하였다. 여기에 더하여 교권세력의 사악한 야욕을 그대로 드러낸 '천일국 헌법'을 가장한 교회법을 제정하고, '천일국 자산 백서'를 편찬하여 참어머님의 사인을 받은 이후에 2013년 8월에 봉정식, 2014년 2월에 반포식을 거행한다.

그들은 참부모님(특히 참어머님)을 기만하고참가정과 참자녀님들을 배제하고참가정의 참자녀님들을 이간질하고그 윤리성에 먹칠하여 참가정을 축복가정들로부터 분리시키고 있다참가정과 참자녀의 권위를 실추시켜 공직자와 축복가정들에게 참가정을 중심한 혈통승계에 불신과 회의감을 품게 하고소위 법통 승계를 지지하도록 민심을 호도하고 있다그들은 천일국 헌법을 빙자한 통일교 교회 헌법을 제정하여 결국에는 축복가정들을 예속시킨영구적인 독점적 지위 유지와 교회권력을 장악하려는 자들이다.

참어머님께서 유고 또는 성화하는 그날로, 통일가를 중심한 하나님의 섭리는 종언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곧 사탄의 실체로서 그 정체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될, 통일교 교권세력, 그들은 누구인가?




13:14 new
hy su sa do, 그리고 우수마발이들?
┗ 16:47 new
hy?
su?
sa?
do?
어려워서 몰것어.
말짱 황도 포함된것이어?
┗ 17:08 new
당근빳따지요 고생은 선배들이 이루말할수 없이 온갖 오해와 핏박을 격으면서 다 했는데
열매는 엉뚱한 사람들이 다 따먹고...그양반이 체리피커의 원조랑께여
지난 10년간 헤패장을 하는동안 쎄카만 후배가 43선배교구장들 다 몰아내고
환고향이니 뭐니 정치적 바람을 타고 자기 또래 6천들을 자기주변,기관 곳곳에 장악했했쟎소?
하위라인부터 시작하여 특정지역 출신들이나 자기사람들을 들어잡고 곳곳이 그들과 연결된 기득원을 노리는
기회주의자들이였고 그놈들이 커서 교권을 장악한거 아니것소? 하늘이 이꼴을 보니 뭐라고 하시것소?
 
13:56 new
유ㄴ느님도 교권세력이라고 할수있슈?
┗ 17:01 new
윤느는 길게 보는 자는 아닌 듯.
짧고 굵게 다 해먹고 때 되면 여기저기 똥 싸놓고 미련없이 뜰 듯.
그러나 기존 법통세력은 TM의 상태에 맞춰 다시 밀고 들어와 장기집권을 꾀하고 있을것임.
섭리? 관심 없음.
참부모 참가정? 필요없음.
식구 축복가정?
헌금하는 기계로, 권력의 기반으로 필요함.
이게 저들의 마인드요.
┗ 18:42 new
동대같은 불교대학(?) 가서 강의해도 되니까....저쪽에서는 불자라고 알고 있어요!
어짜피 한몫 챙겨서 튀면 되니까
┗ 19:15 new
길게 안간다고 그냥 냅두면 안되는게..
결국 저런놈이 싼 똥을 남들이 치우게 된다는거...
더러운건 빨리 치워버려야지!!늦기전에!!
 
16:45 new
참가정을 없애고 법통으로 가기 위한 교권세력의 3종 신기 세트

통일교 천일국 헌법
독생녀 참부모경
최고위원회
┗ 18:42 new
이걸 보면 답이 나오지요
핵심위원들은 현 교권과 옛 영광을 못잊고 권력주변을 빙빙도는 특정 지역그룹들과 연결된 인물들이 주로
현재 통일교가 누구에 의해 장악이 되어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림이 나오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