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월 4일 수요일

싸구려 3류 소설같은 근거없는 얘기로 내부 분열을 선동하지 마라

2017.01.04. 15:32
뭔 얘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이 시기는 문국진 재단 이사장으로 재직하던 기간이고재단조직에 회계사변호사 등 수십명 전문가 그룹을 두어, 두 눈 부릅뜨고 수시로 감사하고 있던 시절인데 공사비 유출이라니.... 헐 ~~ 근거없는 얘기로 싸구려 3류 소설화하여 통일교 내부를 분열시키려는 작태를 당장 중단하길 바랍니다.

더욱이 여수 프로젝트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개최를 위한 필수 리조트시설로 전남도와 광양경제자유구역청과 협력하여 추진하던 국가사업으로 참부모님께서 부지 선정부터 기획 설계(신본부장,엄고문 등), 공사에 이르기 까지 모든 과정을 수십 차례 보고를 받으시고, 깨알같이 지시하시는 등 호텔 조감도만 내가 아는 바로 26, 33층 43,65,77층 등 수없이 검토한 것으로 알고 있네요참부모님 명으로 직접 진행되던 사업이요더욱이 여수프로젝트 자체를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문국진 이사장이 턱 버티면서 재단 전문가 그룹을 앞세워  철저히 감시&감사하고 있었는데  건설공사비를  일상해양이 선원건설과 함께 공모하여  공사비를 유출한다는 건 거의 불가능한 일일 것이라 생각한다.

더욱이 일상해양 자체에서 산출한 설계 및 공사비가 적정한 지 문국진 이사장 지시로 재단에서 수차례 검토한 것으로 안다글 올리는건 자유이지만 사실이 아닌 근거없는 글로 특정인을 비방하는 것은 범죄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회개하는 맘으로 우리 모두가 화합의 길을 나아가는데 동참하길 바랍니다.  
 

 
17.01.04. 19:28 new
명확한 회계자료를 가지고 지적하고있음에도 Hw회장쪽에서 이런 빠른반응(?)이 나오는걸 보니 안절부절중인것 같은데 확실히 뭔가 숨기는게 있나보군요? 사실대로 실토하세요 그게 살길입니다!
 
17.01.04. 17:43 new
특정인을 공개적으로 비방하는 것은 범죄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범죄행위이다.
당사자는 참지말고 글 작성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여 법의 처벌을 받게 하라 !!!
┗ 17.01.04. 18:54 new
그렇습니다! 공적섭리관을 책임맏은 책임자로써 하나님과 양심앞에 한치의 어긋남도 없이 떳떳하다면 그분이 잘하신다는 그 고소좀 어디 한번 해보세요!!
┗ 17.01.04. 19:00 new
고소하면 자신의 결백을 증명하기위해 어짜피 스스고 다 까발려야하겠죠?
니들 어떻하냐? 요건 식구들이 바라던바여
청지기가 되도 모자랄 종교세계의 공직자가 1만원짜리 한장이라도 쳐먹었다면 당장 지도자로써도 자격상실이고 종교인으로써의 도덕성도 그날로 끝인거지!
양심을 속이려 들지말라
┗ 17.01.04. 19:29 new
어째서 Hw의 이야기만 나오면 그의 추종지자들은 입에 거품을 물고 협박도 불사하는걸까요?
거참 이상하죠?
 
17.01.04. 18:52 new
꿀리는게 없으면 당사자들이 고소할거요!
고소는 안하고 댓글로 선동만 하거나 권침이라고 삭제만 시킨다면 뒤가 구리다는거지요
┗ 17.01.04. 19:06 new
권침신공의대가 그놈과 파이ㅇ쥬율?
 
17.01.04. 19:39 new
왜 이렇게 당시자도 아닌데 남들이 황에 대해 변명을 해주는걸까요? 참 이상하죠?
혹시 그가 던져준 꼬물이좀 얻어드신 추종자들이신가요??
천하의 참자녀분이라고해도 이런 열렬한 옹호(?)는 안하는데 그가 참자녀도 아니고 일개 교단의 정치꾼에게 이런 격한 반응(?)을 한다는건 정말 이해하기 힘든 현상이내요?
반응이 참 특이합니다

댓글 2개:

  1. 불러서 야단을 했겠지 그러면 잘하겠다 잘하겠다 하였겠지

    간단하다. 재산 형성과정과 재산 공개 하면 된다. 처가집?

    답글삭제
  2. 도둑질을 해본 놈이 도둑놈을 알아보지.
    내가 잘 안되면 조상탓이고, 잘되면 내탓이지.
    남 잘된거 배아파 죽으려는 인간들도 많지.
    최 모씨가 말한대로 해먹었으면 홍씨와 황씨는 재력가네.
    그럼 최모씨는 그거 해먹는거 방조했나?

    참...이해안가는 인간들 많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