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4월 10일 수요일

무당 일본 푸닥거리 순회 시작
 

청평 무당이 일본 순회를 시작한다.
오늘 규슈를 방문해서 밤에 각종 불법의혹의 때가 시커멓게 얼룩진 사가교회에서
책임자들과 140만엔 기원절 헌금 승리가정을 불러 모아서 환영집회를 한다고 한다.
내일은 구마모토에서 푸닥거리를 하고
다음날 장소를 옮겨 오끼나와에서 또다시 푸닥거리를 한다고 한다.
좋은 일 생기고 식구들 잘 산다고 한게 언제적이더냐?
식구들 도와준다던 천사들과 절대선영들은 무당 서방과 자식들 사업 번창시키는데 총동원된 것이냐?
돈 떨어지면 일본에 와서 슥슥 긁어가는 무당이 생사람도 잡고 조상들도 잡는다.




10:21 new
식구들이 영계의존증에서 빨리 헤어나야지 원,,,,,,
10:43 new
무당 서방과 자식들 사업 번창시키는데 총동원된 것
10:49 new
한국위기는 영들을 불러서 해결하면 되겠네요
북한이 땅굴을 파내려왔다는데 어디까지 왔는지도 알아보면 좋겠네요
11:08 new
로또 당첨됐다는 간증이나 들어봤으면..ㅋㅋ
11:06 new
아직도 믿나?
11:40 new
출입국관리소에 신고를 하세요~
참 답답하네.
관광비자로 종교행사 주관하는 것은 엄격한 불법행위입니다.
12:03 new
ㅎㅎㅎ
한사람당 10000엔 기원서.한국돈으로 13만원.
또 어느산에가서 때우겠네요.
일본어느 불교계통에서도 그러한 전통이있다합니다.흉내내고 있ㄴ느것이지요^^
12:27 new
2만엔짜리도 있지요.
뭐 천엔짜리는 권총이고 만엔 짜리는 기관총이고 바주우카포라나?
풋~ ㅋㅋㅋㅋ
천지정교에서 다 배웠지요.
명과니가 설계하고.
그나저나 공안은 뭐 하고 자빠졋나 몰라.
저것들 안 잡아가고...ㅋㅋㅋㅋㅋ
12:34 new
기원서 원가대 40%는 청평이 가져가지요.
01이가 돈독이 올라 처먹다 설사를 싸 지른 사가교구에서 모이네요.
X냄새 나는 곳에 파리가 모인다지요?
21:13 new

정화식이니 기원절이니 다 똑같은 효나미 푸닥꺼리지요
몇해전 훈모의 새끼발가락이자 운전기사 역활을 하였던 당시 청평 일본사무국 김철규가
당시 일본 총회장이던 유대행에게 찾아가 아주 당당하게도 청평푸닥꺼리 협조하믄
일본협회와 총회장에게 반띵해주겠다는 제안을 했다가 기가막힌 총회장이하 핵심간부가
TP께 이런 사실이 있었다고 보고를 올려~ 철규씨 모가지가 댕강~ 하영호씨도 배후에 있었다는 죄로
당시 자리에서 쫒겨났었지요~ 사실 알고보면 이 모든게 효나미의 지시였다합니다...
물론 그후 간뎅이가 부셨던지 철모르고 설치고 다녔던 철규씨는 평창사슴농장 사장으로 영전..보상받음



12:37 new
일본어 강좌 한 꼭지

일본어로 "무당"을 "イタコ" (이타코) 라고 합니다.

17:04 new
일본 식구는 바보요?


21:09 new
사가 교구 만찬회에 대못님 하고 환영만찬회 잘했습니다.

21:15 new
대단한 능력이 있는척 하는 사이비 저급무당 효나미가 선량한 식구들의 가슴에 대못을 박고 있구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