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4월 10일 수요일

Vision 2019 실제 운영자는 악의적으로 제 이름을 카페지기에 도용하지 말기 바랍니다 - 김경효
 

Vision 2019 실제 운영자는 악의적으로 제 이름을 카페지기에 도용하지 말기 바랍니다 - 김경효

저는 오늘 새벽 누군가로부터 제가 Vision 2019 카페를 운영하고 있냐는 질문을 받고 그 카페 주소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아래 그림과 같이 카페지기가 제 이름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유치한 발상에 실소를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이 카페에 등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카페 안을 들여다 볼 수 없었지만, 누구라도 볼 수 있는 '프로필'을 클릭하여 이 카페의 기본정보를 확인하였습니다. 기본정보란의 가장 밑에 카페를 소개하는 부분에 "참부모님 말씀인 vision2020 달성을 위한 2019년까지 통일교 식구님들이 해야할 것들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대화하는 곳입니다"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이어서 카페 프로필의 '히스토리'란을 클릭했더니 바로 하단에 2013 4 5일에 카페지기가 양도되었다는 공지가 아래와 같이 떠 있었습니다. 성안호 님이 이제효 님에게 카페를 양도했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 vision 2019는 진정한 통일가 식구님이 운영하고 있지 않다고 봅니다. 신앙인의 양심과 인격, 뜻을 위한 참된 도덕성과 정의감이 살아 있다면 이렇게까지 악의적으로 한 사람의 이름을 도용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오늘이라도 당장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도 있겠지만, 그럴 마음은 없습니다. 운영자께서 스스로 양심의 눈을 떠서 제 이름을 내린 뒤에 당당하게 자신의 실명으로 카페를 운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제 이름을 계속 사용하신다 해도 저는 상관없습니다. 다만, 저를 기억하는 수많은 형제들은 vision2019의 비윤리적 태도가 곧 현 교회의 일그러진 얼굴이고, 진정한 섭리발전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잘못된 문화가 반드시 청산되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곱씹는 자극제가 될 것입니다.
끝으로 현 통일가를 이끌고 있는 지도자분들은 참어머님께서 표방하시는 vision 2020이 얼마나 웃기는 곳에 사용되고 있는가를 잘 아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