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4월 10일 수요일

어찌 이리 뻔뻔한지고!!  98년 이후 일화가 일본에서 돈 한푼 안 받았다는 똥구멍으로 마늘 빠지는 소리를 하고 있다.  구라치는 주둥이에 불벼락을~!!


참부모님께서 일화 춘천공장 준공식을 주관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화는 1998년 법정관리 이후부터 현재까지 공장신축 비용은 물론 그 어떠한 자금도
재단이나 일본으로부터 단 한푼도 받지 않고 운영해 왔습니다.
일화는 2005년 이후 흑자운영을 지속해 오고 있고,
교회와 사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임직원들은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화에 대한 음해성 글이 역적카페에 실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해하실 식구님들이 계실것 같아서 이곳에 글을 올립니다.
일화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많이 가져주십시오.



㈜일화, 제약·인삼제품 공장 춘천에 '둥지'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일화(대표이사 이성균)가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지테크빌리지(거두농공단지)에 9일 제약과 인삼 제품 등을 만드는 GMP공장을 준공하고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일화는 경기도 구리시의 인삼제품 및 제약공장을 춘천시 동내면 거두농공단지로 이전하고 이날 김상표 강원도 경제부지사, 이광준 춘천시장, 김진태 국회의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행사를 했다.
행사는 준공을 기념하는 테이프 절단과 공사 관계자의 감사패 수여, 한학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총재의 기념사와 참석인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한 총재는 "세계인의 건강을 지켜온 일화는 정직과 근면, 화합으로 부모의 심정을 갖고 참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8년 거두농공단지의 토지를 구입, 2011년 착공해 올 2월부터 이전을 시작한 춘천GMP공장은 첨단 설비를 갖춘 친환경 공장으로 280억 원이 투입됐다.
주요 설비는 건삼의 추출 및 농축 등 전 공정이 일괄 처리되는 인삼추출 농축시스템과 원재료의 오염을 차단하는 IBC 시스템, 19대 공조기가 생산동에 청정 공기를 공급한다.
또 자재의 입고부터 완제품의 출고까지 전 과정이 무인 첨단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자동화 물류창고를 갖추고 있다.
공장은 대지 면적 2만3천여㎡에 건축면적 6천500여㎡, 연면적 1만1천600여㎡ 규모로 지하 1층, 지상 3층 모두 9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hak@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2013/04/09 14:28 송고



 

03:40 new
한마디 충고합니다.
참어머님 사진을 올려놓고 제목에 '음해''역적'이란 단어를 사용하는 불경스런 당신은 진정 식구가 맞습니까.
07:34 new
싱대위 걔들은 제 정신이 아닌 얘들이에요. 참가정 하나되면 퇴직해야 하니 기르 쓰는거죠
07:42 new
머니 머니 해도 머니가 체고
09:41 new
참부님께서라고 했는데 참아버님은 왜 안 보이지?
09:48 new
화장실 가셨을 때 사진 찍은 듯...
10:00 new
헌금섭리에 관한 것은 일본 지도부나 일화 최고 책임자 만이 아는게 아닐까요?
10:15 new
일화인삼 엑기스가 일본에서는 영감상법 대표물품 중의 하나라는 불편한 진실~
11:08 new
영감상법으로 통일교 사이비종교라고 불리워지고 있는데 .....일반 메스컴에서 들춰낸사실.한국식구들 아시고 계시는지요.역적이란 글?
이런분들이 축복가정?윗지도자?
일화인삼차 25년전 일본에와서 팔았어도 다 헌금으로......그래도 그것이 하늘이 원하시는길이라 생각하고.있었습니다.부모가 쓸어져도 비행기값이 없엇던 때가 있었던 그때
신앙이 좋았는지 ? 모르는길이었다는 .......
11:12 new
육갑잔치하고있네.. 98년 이후 일본에서 지원받지 않았다고?
지금도 일본 식구들 집에 박스채 쌓아놓고 있는 300그람 엑기스를 보여줄까?
거짓말이 일상화 된 집단이로고,,,
병마개나 제대로 좀 만들어봐라!! 늘어 붙어서 따지지가 않는다. 손목인대 늘어난 식구 많다!
11:38 new
하도 남아돌아서 매일 욕조에 타서 인삼탕을 즐길 정도였지요...
11:53 new
맞습니다
12:02 new
구리 땅 팔고 그 돈으로 건물 지으셨나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