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5일 금요일

형진님이 밝히는 참아버님 성화의 진실

2015.06.05. 20:56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237       


참아버님 성화의 진실

 

(생츄어리교회 페이스북 일본어 번역 사이트)


 

아래의 내용은 형진님께 확인을 하고 공개 허가를 받은 내용입니다.

참아버님께서는 천기3717(양력201293)오전154분에 성화하셨습니다만, 그 죽음은 자연사였습니다.

한학자 어머님은 (아버님이)성화하실 때가 되자, 하늘이 정한 시간보다 먼저 빨리 아버님을 영계에 보낼 것을 한 때 주장하셨습니다만, 박보희 한 사람을 제외한 교회지도자와 선배 식구들의 대부분이 이에 동조 또는 묵인하는 자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가인(국진님)과 아벨(형진님)이 일체가 되어 힘을 다해 반대하여 이것을 막았고, 아버님은 결국 하늘이 정한 시간에 성화하셨습니다

    , 어머님은 아버님의 안락사를 한 때 주장하셨으나, 그 때 어머님의 결정에 굳이 이의를 제기한 사람은 제자들 가운데 박보희 선생 한 명뿐이었다. 결국 국진님과 형진님의 필사의 설득으로 안락사는 제지되었고, 아버님은 하늘이 정한 시간에 성화(, 자연사)하셨다.

 

 



 

2015526일 한국어 설교 천국의 질서 가운데 “3대왕권 대신자 문신준 억만세 억만세에서 형진님은 세계가 심판을 받는 선택을 하였습니다라고 말씀했습니다.

그 심판에 대해서 생츄어리교회에 문의를 했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참어머님이 실패한 경우, 전인류가 힘들어지는 것은 피할 수 없다는 견해입니다. (생츄어리교회)

이 심판에 대해서, 아버님이 기원절 전에 비명의 성화를 하셨기에 이 때부터 인류의 심판은 시작된 것이 아니냐고 생츄어리교회에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형진님에게 확인을 받고 아래와 같은 중요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공개 허가를 받았습니다)

천기3717(양력 201293) 오전154분의 아버님 성화시간이 과연 하나님이 본래 원하셨던 시간이었는가? 그렇지 않으면 특정의 인물, 아니면 불특정 다수 사람의 실패의 결과로 인해 현실로 되어버린 시간이었는가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 형진님의 견해를 물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하면, 그것은 전자가 바른 것이었습니다. , 만약 성화하실 때 한학자 어머님이 아버님을 찬양하고 아버님을 올리고 아버님의 혈통인 형진님을 대신자 상속자로 선언하고 통일교회가 형진님을 중심으로 하나되었다면 세계는 특히 가혹한 심판을 받지 않은 채로 하나님과 아버님의 축복을 받으면서 천일국 창건으로 나아갔을 것입니다. 그러나 한학자 어머니는 권력을 강탈하고 그 결과로써 인류를 심판의 길로 이끌고 있습니다.

아버님이 스스로 성화의 날짜를 정하셨다고 주장하는 한가지 근거는 같은 해 천력416(양력 65)에 라스베가스에서 거행된 4차원 입적식에서의 아버님 말씀입니다. 여기에서 아버님은 국진님과 형진님이 가인과 아벨로서 하나가 되었다는 것을 선언하시고 참가정에서 처음으로 가인과 아벨이 일체가 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아담가정에서 비록 해와가 타락했어도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그리고 만약 가인과 아벨을 살해하지 않고 둘이 하나가 된 경우, 메시아가 그 세대에 나타나서 복귀섭리가 1세대로 끝났을 것이라는 말씀이 있습니다. 201265일에 참가정이 그러한 상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 비록 어머님이 아버님의 성화 후에 선택을 잘못 하셔서 사탄과 하나된 것이 있었다 하더라도 가인과 아벨이 일체인 이상, 복귀섭리는 동세대에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승리조건이 되어 아버님은 3개월 후인 천력717일을 성화의 날로 정하셨습니다.

한학자 어머님은 (아버님이)성화하실 때가 되어 하늘이 정한 시간보다 먼저 빨리 아버님을 영계에 보낼 것을 한 때 주장하셨고, 다만, 오직 한 사람 박보희를 제외한 모든 교회지도자와 선배 식구들이 이에 동조 또는 묵인하는 자세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가인과 아벨이 일체가 되어 힘을 다해 반대하여 이것을 막았고, 아버님은 결국 하늘이 정한 시간에 성화하셨습니다.

세계가 앞으로 엄한 심판을 받을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디까지나 어머님이 (아버님)성화 후에 아버님과 하나가 되지 못하고 사탄과 하나가 된 것으로 인한 심판입니다.



 

 

   

 
21:02 new
정도껏 웃겨라.
이제는 웃기지도 않는다.
지겹다.
고마해라!
정신병자들
 
 
21:28 new
지들 멋대로 해석하고,판단하고....
수준과위치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백치들의 합창.
얘들아 왜 사니?
 
 
21:42 new
아버님 성화에 대해서 형진님보다 더 자세히 아는 사람을 찾아봐라
뭐도 모르면서 설치지말고 니들이 그 자리에서 지켜보기나 한거냐?
전후를 모르는 식구들 소설같은 내용으로 현혹하지말고
 
 
21:54 new
형진님을 따르는 미친 똘마니들아!

이제는 아버님성화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거냐?

니들이 하는 짖거리에 막장에 끝은 어디더냐?

그리고 그자리에 있던 박보희회장님 말고 묵인 방조한 사람들 명단을 올리고

해명할 기회를 만들어줘라 사실인지 아닌지..
 
 
22:00 new
어~~~이!
똘마니들!
상속자님께 니들은 충성하고 싶으지?
과잉 충성은 약보다는 독이된다.
 
 
22:14 new
이미 3년전에 성화 하시고 영계 에 가신 원인을 들먹여서
얻어지는게 무엇이겠소......?
후계자 대접을 받았으면 덮어 질 일이었는데, 어머니를 그런 식으로 공격 한다고

넘어 지겠나 ?.
 
 
22:29 new
안락사를 주장했다는 것 자체가 아버님 의지와 반하는 일! 그 세력이 교권을 현재까지 쥐고 있으니 심판이 필연적임은 자명한 일. 비단 안락사 문제 뿐인가! 천성경까지 하면...
 

댓글 3개:

  1. 자기들의 부모가 위와 같은 경우가 되었다면 그래도 이런 글을 올리겠는가.?
    형진님께 과잉 충성을 할 이유가 뭔가? 너희처럼 돈도 받지 않는데
    위 글은 진정한 식구의 충성의 글이지 않은가?
    메시야의 죽음에 관심이 없다면 그를 식구라, 2세라 하겠는가.?


    참아버님 성화 전에 용산 천복궁에서 참아버님이 위독하시다고 중심식구를 불러서 참아버님의 상태를 식구들에게 설명하셨습니다.
    그 때 참아버님이 자리에 일어나 말씀하실 일은 절대 없다고 서울대 병원의사가 그렇게 말했다는 강의를 듣고 2층 구석 계단에 앉아
    참으로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 때 김효율씨의 강의속에 의문을 남기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때 나만 느꼈나요? 북한 주민 생지옥에서 죽어가는데 침묵하는 한국사람들. 통일교 썩어지는데 침묵하는 통일교사람들.

    답글삭제
  2. 얼마 전 부터 천정궁과 신대위 등으로 조직된 이 운영되는 거 같네요.
    아주 조직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니 그들의 아성과 거짓 모성도 무너질 거 같네요..
    하날 참아버님의 한을 체율한 식구들은 익명의 댓글도 아주 조심스럽게 올리잖아요...

    답글삭제
    답글
    1. * 답글사단 * 이 운영되는 거 같네요.

      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