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8일 월요일

하나님 보시기에 좋게 삽시다. ... 국진, 형진님에게 전하는 글 입니다

2015.06.08. 10:15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253       

하나님 보시기에 좋게 삽시다. ... 국진, 형진님에게 전하는 글입니다.
두 분은 오늘의 통일가를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두 분은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하나님의 소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하나 되는 것, 즉 통일되는 것입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불행과 恨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갈라지고 폭파당하고 파괴당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창조역사는 천주우주가 조화통일세계로, 하나의 아름다운 세계를 창조하는 것 입니다. 자연만물이 조화통일을 이루고 인간과 만물이 하나 되고, 천주가 하나 되고, 천주와 인간이 하나 되고, 천주의 주인인 인간과 하나님이 부자로 하나 되는 이것이 하나님의 원대한 꿈 이였습니다. 하나로 화합통일 되어 돌아가는 세계로, 하나님과 인간 그리고 만물이 기뻐하는 조화통일세계인 것입니다.
 
결국 인간타락 후 오늘날까지 하나님의 소원은 통일이었습니다. 하나님의 6천 년간 섭리해 오신 것은 결국 통일운동이었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최대의적은 누구겠습니까? 통일운동을 막는 자, 통일운동을 파괴 하는 자, 통일 운동을 폭파하는 자, 이들이 사탄이고 하나님 최대의 적입니다.
 
6천년 긴 섭리사를 보더라도 순리적 섭리를 따라 가인권과 아벨권이 하나 되게 하고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 중에 소원인 것을 염두에 두고 섭리해온 것입니다. 그런데 통일운동을 반대하고 파괴하는 자들이 역사상에 수없이 많이 있었습니다.
누시엘이 그랬고, 가인이 그랬고, 함이 그랬고, 가롯유다가 그랬고 세례요한이 그랬고, 바로가 그랬고 로마의 황제들이 그랬고, 공산당이 그랬고, 결국 기독교가 막아 하나님의 통일운동에 최대의 마지막파괴자가 될 줄 알았는데, 마지막 폭파 자가 우리 안에 있었습니다. 아버님도 예언이나 하시듯이 망하는 요인이 우리내부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교롭게도 우리 안에 암적 존재가 있었습니다.
 
그러면 오늘 통일 가를 처참하게 파괴한 자가 결국 누구냐? 세칭 통일교, 세계평화통일가정 연합을 파괴한 자로서, 하나님 앞에 최대의 사탄이요 악마가 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들이 바로 어머님이 앞세운 KJ, HJ2, PK 등 사인방입니다.
사수탕감복귀四數蕩減復歸 섭리사가, 사수악마사인방四數惡魔四人幇 군림君臨섭리사 되고 말았습니다. 그것의 진짜 주모자는 뒤에 숨어서 철저히 아닌 것처럼 나타나지 않고, 전면에 행동대장으로 나타나 아버님과 통일교를 파괴한 자가 바로 아버님이 귀하게 키운 KJ, HJ2 두 사람 당신들인 것을 알아야합니다. 두 분은 완전하게 괴뢰傀儡가되어 이용당하고 스스로 사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본인들이 사탄된 그 자체를 모르는 현실이 안타까운 것입니다. 이제는 배후의 원흉들이 참아버님과 통일가를 폭파하고, 하나님을 내쫓고, 그들 나름의 목적을 달성하여 회심의 미소를 짓고 王노릇하고 있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오늘 하나님의 섭리 앞에 공적公敵은 자칭하나님 되신 분과 KJ, HJ2, PK사인방 당신들인 것을 분명하게 지적합니다.
 
하나님의 통일운동을 파괴한 최대의 파괴자 폭파자로서 사탄은 하나님의 철천지 恨을 안겨준 당신들인 것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냉정하게 생각해 보세요 누구인가?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당신들은 진실을 알고 있지 않습니까? 폭파자가, 格下된 아버님입니까? 밖으로 몰아낸 곽 구릅입니까? 제삼자 누구입니까? 곽 구릅에게 뒤집어씌운 음해는 이제 허구인 것이 모두 명백하게 밝혀졌잖습니까?
아버님께서 형진님을 상속자 대신자라고 글을 남기신 것, 자체가 HJ2와 어머님이 함께 공모해서 기만행위로 사기처서 받아낸 결과 아닙니까?
그런 부정으로 빼앗은 권력은 사탄이 조건 잡은 권력으로 하나님이 축복할 수 없는 권력으로 오히려 화가되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런 권력을 만든 배후의 TM이 앞세운 PK와 공모하여 장자를 내쫓는 수단으로 형진씨를 일회용으로 이용한 것을 주모자로서는 아들들을 모두 추방한 계획이 완료 되므로 다시 권력을 거두어간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래서 당신들이 알던 모르던 이용당한 허수아비가 되어 하나님의 섭리를 교란하고 파괴한 최대의 마괴요 사탄 된 것을 자인 해야합니다.
 
오늘, 이제야 기만당한 것을 깨닫고 교권을 빼앗긴 것만을 억울하게 생각하고 안타까워하며 어머님을 원망하고 옛 영화를 그리워하며 다시 교권을 회복하려고 발을 동동 구르며 소리소리 치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고 가련한 모습이 참으로 가관입니다. 기만당한 것을 알았으면, 곽 구릅에 음해한 것을 먼저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순서일 것 갔습니다. 형제가 하나님 앞에 먼저 화해하는 모습을 보여야, 모든 것이 순리로 풀리고 다시 하나님을 모셔 들여 통일가가 축복받는 길이열릴 것입니다.
 
결국 현실적으로 참아버님과 모든 통일가의 식구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것을 모르는 자들은 四人幇 당신들 입니다. 곧 그것을 실감할 때가 올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원점으로 돌아가서 깨달아야합니다.
 
결자해지結者解之입니다. 모든 것은 맺힌 자가 풀어야합니다. 그 누구도 못 풉니다. 하나님도 풀 수 없습니다. 문제자問題者, 폭파인 당사자가 탕감 짓고, 피눈물로 회개하고 하나님께 용서받아야 합니다. 정말 더 늦기 전에, 그리고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진정 더 늦기 전에 스스로 하나님을 대적하여 사탄 된 것을 빨리 깨닫고, 더 늦기 전에 말입니다. ... 하나님 보시기에 좋게 보여야 합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좋게 생각하고, 좋게 보이고, 좋게 말하고, 좋게 평하고, 하나님보시기에 정직하고, 하나님보시기에 경건하게 보이고, 하나님 보시기에 좋게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인정받아야 하나님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것에 우선하는 것입니다. 사탄의 괴뢰 된 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더 늦기 전에... 진정 더 늦기 전에, 참으로 더 늦기 전에 회개하고 하나 되기를 호소합니다. -恨-
 
 

   

 
10:18 new
어머님이 앞세운 KJ, HJ2, PK 등 사인방입니다. 삼인방 밖에 없어요. 사인방이면 하나 더 넣어야
 
10:21 new
tm이 앞세운 자이면 kj h2 pk에다 아노0 추가
 
13:26 new
묘나미 서운하징
 
 
11:27 new
슥뼝이 마노는 왜 빼는겨?
 
 
12:19 new
CP
 
 
14:26 new
음 ... 이상한 논리...

후한말기...나라를 어지럽히고 각지에서 군웅이 들고일어날 이유를 제공한건 십상시가 맞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직접 나라를 쪼개 싸우고, 최종적으로 나라자체를 아예 없앤건 나름대로 한왕조나 백성을 위한다는 대의명분을 가지고 들고 일어난 군벌들임.

..사람들이 자꾸 착각하는게.. 우리교회를 좀먹고 이상한데로 끌고가는 인간들이 있는건 분명하지만 그들이 교회를 직접 쪼갠건 아님. 교회를 쪼갠당사자는 먼저나간 현진님, 근래에 나간 형진님..이 둘임.

솔직히 '이러이러..한 이유로 통일가를 분열시켰다'...라는건 변명이지...팩트로 봐야지팩트로...십상시가 x스키들이지만 직접 통일가를 쪼갠건 아님...
 
17:33 new
하와서 오셨슈 ... 그쪽은 지금도 무척 덥쥬. ...머리가 도는 감 유 머리좀 식히쥬.
 
 
16:46 new
님도 문제군....ㅉㅉ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