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5일 금요일

TF 시묘 1000일 기념예배 때 TM말씀(5월31일.라스베가스): "420대까지 조상해원해라"

2015.06.05. 02:3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228       



TF 시묘 1000일 기념예배

(한국시간 5월31일 오전2시 / 라스베가스 피스팰리스 5월30일 오전10시)

 
TM 말씀부분 동영상


 
기념예배 전체 동영상


 
<TM말씀>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참아버님의 성화 후 1000일 기념예배를 이곳 라스베가스에서 보낼 수 있게 되어 우리는 매우 행복합니다. 전세계에서 오늘 이 순간을 기억하고 있는 모든 축복가정 여러분, 행복합니까?

우리가 생활하면서 새로운 집을 이사하게 될 때에 그 새로운 집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야만 아, 새로운 내 집이구나. 내 몸 마음에 와 닿습니다. 오늘 아버님 성화 1000일 특별정성예배를 드리면서 하늘부모님께서는 물론이요 참아버님께서 이 순간을 얼마나 기다리시며 준비하셨을까? 그런 생각 해봤습니까? 그렇습니다. 지금까지 탕감복귀 섭리역사를 해 오시는 하늘부모님은 외로우셨습니다. 전지전능하시며 만왕의 왕으로 계셔야 할 하나님은 외로우셨습니다. 왜 그랬겠습니까? 사랑하는 아들 딸을 잃고 백성이 없는 임금이 있을 수 있습니까? 있어요, 없어요?

참아버님의 1000일을 기념하면서 여러분들이 영계의 조상해원을 해야 합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셨어요. 210대까지 조상해원해라. 그것은 무슨 말씀이십니까? 420대까지 해라. 하늘부모님도 참아버님도… 지금까지 영계는 타락 이후에 성경에서 말하는 6000년이라는 기나긴 세월을 통해서 형성된 영계입니다. 그들은 하나님과 아무런 관계가 없어요. 뜻을 몰라요. 그러나 참부모님에 의해서 축복받은 여러분들은 섭리를 압니까, 모릅니까? 그러려면 여러분 자신의 조상들을 해원 축복해주어 선령으로 만들어 줘야 됩니다. 그것이 오늘날 여러분들이 책임해야 할 종족메시아의 책임입니다. 아시겠습니까? 그래서 영계의 환경권을 넓혀가야 됩니다. 하늘부모님 참아버님의 백성이 많아져야 된다는 얘기예요. 그것을 지상에 있는 여러분들이 책임을 함으로 말미암아 아버님께서  전세계적으로 섭리역사를 더 활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는 말입니다.

뜻을 알지 못하고 참부모님을 모르는 70억 인류가 있습니다. 이들에게도 삶의 길, 희망의 길을 열어줘야 되지 않습니까? 전세계적으로 점점 더 그렇습니다. 천재지변. 한달 간격간에 네팔의 지진   큰 참사였어요. 그런데 필리핀에도 또 미국은 안전했습니까? 미국도 마찬가지예요. 천재지변이 많았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수습할 것입니까? 그냥 나 혼자 나 만의 편하고 행복한 것으로 살다 가게 되면 저 세상에서 편할 것 같습니까?

하나님께서 큰 꿈을 가지시고 천지창조를 하시어 인간을 통해서 참부모가 되시고자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꿈을 아담과 해와가 깼습니다. 인류타락 역사 6000년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 하늘은 버릴 수가 없었습니다. 시작과 끝이 같아야 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인간구원섭리역사는 너무도 처절한 아픔이었습니다. 한 사람을 찾아 세워 책임할 수 있는 자리까지 나오게 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개인에서부터 가정 종족 민족을 찾아 세우시기까지 하늘은 4000년이라는 기나긴 고통의 역사를 보내시면서 그 민족을 통해서 메시아를 보내주마 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되었습니까? 메시아는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십자가에 돌아가시면서 다시 오마. 다시 와서는 뭐 한다고 했습니까? 어린양 잔치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 말은 결혼하겠다는 말입니다. 결혼하려면 상대자가 있어야 되지 않습니까? 그래서 기독교 2000년 역사는 독생녀를 찾아 나오는 섭리역사인 것을 여러분이 똑바로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원리를 통해서 알지만 하늘은 인물이나 종족이나 민족을 들어 서실 때 책임하지 못하면 다시 들어주시지 않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탕감이라는 것을 꼭 거쳐가야 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하늘은 동방의 대한반도를 준비해 나오셨습니다. 기독교 2000년 역사가 이태리 반도를 중심으로 유럽대륙 영국 섬나라를 통해서 기독교 문화를 많이 꽃 피웠습니다. 그 중에 이 미(미국) 대륙이 하나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러면 이 미 대륙이 책임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됩니까? 어떻게 해야 됩니까? 자기 나라만을 생각하지 말고 전체를 위하여 사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래서 하늘은 이 나라를 축복했습니다. 그런데 그 길을 못 가고 있었어요. 그럴 때, 참아버님께서 이 미 대륙을 책임할 수 있는 나라로 찾아 세우기 위해서 40여년 동안 피와 땀과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부모 앞에 여러분들은 자녀일텐데 얼마나 여러분들의 생활이 효자 효녀의 생활을 했습니까? 반성해야 돼요. 섭리역사는 미 대륙을 중심 삼아 태평양 문명권으로 아시아로 돌아가면서 일본을 섬나라 해와국으로 정하시고 대한반도 한국을 신앙의 조국 하나님의 조국으로 찾아 세우는 섭리역사는 너무도 아픈 섭리역사였습니다. 2차대전 종료와 더불어 한국해방 70주년을 맞고 UN창립 70주년을 맞는 이 날, 이 해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늘의 섭리를 압니까?

UN이 창설된 것은 참아버님, 독생자를 구하기 위한 하늘의 섭리역사였습니다. 그 때 아버님께서는 섭리역사를 시작하시면서 이북에서 섭리를 하실 때입니다. 그러다가 공산당에 의해서 감옥에 가게 되었습니다. 흥남감옥. 내일이면 처형될 수 있는 그 순간에 UN군에 의해서 해방이 되셨습니다. UN은 2차대전 직후에 소련 중국이라는 거대한 나라가 공산권입니다. 미국 혼자 민주세계를 대표하고 있을 때, 하늘이 역사 안 했더라면 한국 동란에 UN군 16개국이 파견될 수 없었습니다. 참아버님이 섭리역사를 완성 완결하시지 않으면 하나님이 해방 석방될 수 없습니다. 그러기 때문에 하늘은 소련 대표를… 투표권이 없게 됨으로 말미암아 UN의 16개국이 한국동란에 참전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정치적인 말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끝까지 책임을 해 줬어야 했습니다. 한국을 남북으로 갈라놓은 결과가 되었습니다. 이것 책임 해야 됩니다.

하늘의 섭리역사는 반드시 승리하십니다. 그러기 때문에 전세계의 축복가정들이 이제 섭리역사의 본류를 타고 당당하게 세계로 나가야 됩니다. 그리하여 참부모가 오셨습니다. 참부모의 섭리역사로 말미암아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고 지구의 미래도 인류의 미래도 참부모님으로 의해서만이 희망이 있게 됩니다. 아시겠습니까?

타락 이후에 수 많은 인류와 나라들이 형성되었는데 이 나라들이 미국을 대표로 생각합니까? UN의 말을 듣습니까? 자기들 입장에서는 서로 형제국입니다. 그러니까 중심에 참부모만이 이 모든 현실적 난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길임을 명심해야 됩니다. 그리고 이 미국이 섭리 앞에 장자나라로써의 책임을 다 하게 될 때, 인류가 바라고 하나님이 염원하는 하나의 세계, 인류 한가족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그 날을 앞당기는 여러분들이 될 것을 다같이 결심, 결의하겠습니까? 오늘 이 시간 참아버님께서 왕림하시어 여러분들을 기쁘게 바라 보시며 여러분들이 책임하여 기필코 하늘부모님을 중심한 하나의 세계를 이루는데 총 매진할 것을 당부하십니다.
 


 

13:44 new             
한마디로 돈이 필요하다는 소리네!
이노메 흡혈귀같은 악날한 돈닐교!
뒤에서 무당ㄴ이 조종하고, 티에무의 입을 통해 말하는거 아닌감?
 
06:12 new
이 정도 되면 사이비 종교 맞쥬?
 
 
03:34 new
이정도면 순수한 신앙단체가 아니고 종교를 빙자한 범죄집단입니다!
저건 하나님의 이름을 팔아 종교비즈니스하는 사기.공갈.갈취의 범죄행위입니다!
이건 신고해야 됩니다!!
 
 
07:40 new
한 세대를 보통 30년으로 잡은데,
설사 20년으로 잡는다 하더라도,
나의 420대 조상이면 8천400년전에 태어나신 분입니다.

뭔 귀신 시나락 까먹는 소리죠?

이번에도 넘어가는 식구님들은 아이큐가 한 자리일 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6,000년전에 태어났으니
나의 420대 조상이면 그 보다 한참 뒤에 태어나신 분이네,라고 생각하는 분이죠.

숫자 "6,000"이 숫자 "420"보다 훨씬 크니까.

숫자 보는 지능이 이 정도 수준이라면
청평 무당이 평생 갖고 놀아도 됩니다.

사람이 저런 저급한 지능을 갖는 것은
하나님에 대한 모욕이요 일종의 죄악입니다.
 
 
05:00 new
한세대를 15년으로 하고 420대 조상이면 6300년전의 조상
아담해와 6천년 예수 2천년 합이 8천년
한세대 20년에 420대면 8400년 전의 조상 누굴까 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13:45 new
청평알밥? 기묘나미 거기라도 빨아줄 기세?
그대들의 음흉한 속이 다보인까 그 입이나 닦쳐주시지요
 
 
05:31 new
식구들 하나하나가 자기의 420대 조상을 해원하려면
(그래야 헌금을 개인당 걷을 수 있으니까)
각자가 다른 조상들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 조상들은 혈통을 남긴 분들이니 결혼을 했을 것이니,
현재의 나와 혈통으로 직접 연결된
8천400백년전 인간이 둘 씩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다.

조상해원을 해야 하는 성인 남녀를 30대에서 70대까지로 봐도,
대략 현재 인류의 60%가 조상 해원식 참여 대상자들이고
그들과 연결된 조상 남녀가 둘씩이라면,
8천4백년전의 지구상 인구가
현재보다 많은 약 82억정도가 있어야 해원이 가능하다.

지랄, 무슨 귀신 할애비 씨나락 까먹는 소리냐!
통일교가 지금 사이언톨로지로 개종하는거냐!
 
06:47 new
빙고! ㅋ ㅋ
평균 20살에 애를 낳아도 8천 400년 전까지 거슬러올라가는거지.
아담해와 딱 두명의 나이가 약6,000살.
유인원까지 해원하려면 아직도 멀었도다.
 
13:47 new
거기에 동조하는 전직혀패장 kㅇ희회장은 도대체 뭐하는 사람이죠? 머리속에 뭐가 든건지?
 
 
09:31 new
이럴순없소
세상에 420대가 뭐요.
 
 
10:16 new
코메디하냐????나참
 
 
18:11 new
댓글러들아~
성경역사 6000년은 6000년이 아니야... 진짜 모르는겨? 그리고 조상이 겹치면 어떠냐? 돈이 그리도 아깝더냐? 무당 굿을 해도 몇천만원씩 내는 사람도 있더라....

돈 돈....돈에 구속된 님들에게 돈이 있다면 과연 무슨 짓거리를 해댈까? ㅋㅋ
 
18:22 new
그라고...
210대 이후에는 해원헌금 없는건 아니?

물론 축복감사헌금은 있지....30단계×5만= 150만 이 정도면 할만하지 않냐?
 
19:22 new
할만하면 조용히 너나 하세요. 돈이 아깝냐고? 영계팔고 조상팔아 돈장사하는 청평교에는 10원도 아깝다!!
 
19:41 new
안할려면 조용히 관심 끄시지...왜? 배아프셔?
 
 
18:56 new
유네스코에서 인류의 기원이 이집트인이 아닌 '한국인'이라고 발표햇다 !!!?

그 증거는 요동성 근방 만주지역에서 대량의 탄미(불에 딴 쌀)를 발견하면서 시작되엇다

탄미의 DNA 검사결과 자연산이 아닌 교배종이란 것이 판명됨으로써 농사기술이 상당한 수준을 이룩햇던 것으로 판명되엇다

위 탄미는 군량미로 생각되며 불에 탄 흔적으로 보아?대단한 전쟁이 잇엇던 듯하다는 의견이며

또한 이 쌀은 1만 7천년전의 것으로 추정되고 사람의 DNA를 검사....(이하 생략)

6000년이 6000년이 아니란다....알것냐?
 
 
22:25 new
420 대 하기전 120대 조상들을 해원 했지만 숨을 쉬고 살아 가는 후대 는
늘 지지리 궁상 못살고 가난한 식구 들 만 줄줄인데, 무슨 놈 에 조상 해원 인가요....?
추루페밀리 도 조상 해원 을 해야 2대 3대 4대가 하나 될것 아닙니까...?
         

댓글 1개:

  1. 한학자씨에게
    입교한지 40여년이 된 정통 축복가정의 한사람으로
    말합니다. 이제보니 당신은 가짜입니다.
    공부좀 하세요!!
    무슨 인류의 역사가 6,000년입니까?
    420대를 뭔가 하라고라 고라 고라!!

    오늘 오래된 벗이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이제 통일교를 떠난다고.....
    아니 버린다고......

    안타까어하며 왜그랬나 했더니 바로 한학자씨!!
    당신이 그 이유였네요

    이제 당신이 배 아파하며 낳았던 자식들이 당신곁을
    떠난것처럼 당신 밑에서 급여를 받아가며 살아가는
    종들만 남고 다 떠날것 같습니다.

    나 또한 버리겠습니다.
    모든것을......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