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2일 월요일

청평 고소 진행 과정

일본 요네모토 블로그
http://yonemoto.blog63.fc2.com/blog-entry-599.html

청평 고소 진행 과정


통일교 개혁을 요구하는 식구들의 모임(통개모) 소속 한•일 식구 14명이 2015년 2월 5일 하영호외 2인을 직접 고소하여 현재 서울중앙지검 최나영 검사가 사건을 맡아 수사 중입니다.
김효남 일가는 자신들에게 제기된 고소 고발 사건이 무혐의로 처리될 것이라는 판단을 한 것 같습니다. 이유는 사건을 맡은 조사관이 배임•횡령의 핵심이 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조사하지 않은 상태에서 수사한 자료를 검사에게 이관하였습니다.
김효남 일가의 배임•횡령 혐의를 증명하기 위하여는 진흥레저의 골프장 공사비가 실제 얼마나 투입되었는가가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그런대 배임•횡령의 가장 핵심적인 공사비에 대한 조사를 하지 않은 상태로 수사가 계속 진행 된다면 김효남 일가는 무혐의로 처리 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 있기에 최근에 다음의 파이오니아 카페에는 올리지 않았던 구체적인 내용을 추가로 최나영 검사에게 제출하였습니다.
지금은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수 없지만 이 내용으로 인하여 김효남 일가는 배임•횡령 혐의에서 벗어날 수 없게 되었을 것입니다.
김효남 일가의 배임•횡령 사건이 어떻게 될 것인지 6월안에 구체적인 윤곽이 나올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식구님들에게 수사가 진행되는 과정에 세 가지 중요한 사실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첫 번째는 가장 중요한 것으로 ㈜흥일의 2014년 감사보고서가 금융감독원에 전자공시시스템(dart.fss.or.kr)에 공시되었는데 청심교회에서 2014년에 ㈜흥일에 86억원을 추가로 대출을 해주었습니다.


㈜흥일 단기차입금 내역
(단위 : 백만원)
구 분 2010 2011 2012 2013 2014 비 고
차입금 24,160 11,900 5,000 12,970 8,600
차입금 누적액 24,160 36,060 41,060 54,030 62,630

㈜흥일의 단기차입금이 늘었다는 것은 청심교회에서 2013년과 2014년도에 (유)청심과 ㈜진흥레저파인리즈에 추가로 대출을 해 주었을 가능성이 많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진흥레저의 골프장 공사비 실체에 대해서 보다 구체적인 자료를 확보하였다는 것입니다. 이 공사비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피고소인들이 활용할 수도 있어 밝히지 못하는 바입니다.
세 번째는 갑자기 고소인이 하나가 더 늘어났다는 것입니다. 고소 주체가 어디인지 모르나 윤진식, 남현호, 한일가정 14인, 그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곳입니다.
이 사실은 검찰에서 알려 준 내용입니다.

현재 진행되는 사실을 식구들이 알았으면 좋을 것 같은데 어찌된 일인지 파이오니아 카페와 다말해(http://damalhae3.blogspot.kr/)사이트에서 번역하여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2014년 9월경에 파이오니아 카페에서 운영자에 의하여 활동이 중지되게 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이 문제가 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수 차례에 걸쳐 운영자에게 복귀를 요청하였으나 복귀가 되지 않고 있어 글을 볼 수도 없고 올리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누군가 내용을 번역하여 올려주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 2개:

  1. 이런 내용 궁금해 하는 사람 없어요

    어차피 다들 한 통속이라 김효남 일가는 완벽히 제거되고
    자신들이 파이 나누어 가질 궁리만 하는 중이라 수사중에
    불똥이 통일교 전체에 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조용히 끝나길
    바라고 있지요

    먹는 것은 다 챙겨먹고 똥물 튀는데에서는 빗겨나 있고 싶다는 것이죠

    어차피 일반식구들은 남의 나라 일이라 관심도 없어요

    답글삭제
  2. 이제는 침묵하는 식구도 문제입니다.. 참어머님의 메시아관에 관한일을 침을 튀기며 말하는 식구도 뭔 생각을 하고 있나 가만히 얼굴이 들여다 보이고 돈이 다 날아가도. 후계자님이 광야에서 외쳐도 가방들고 교회만 오고 가는 사람들 그것이 신앙입니까
    교회가서 똑똑한 목사님들께 물어보세요 가정연합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식구들이 협회로 부터 관리 받고 있다는데 진짜인지
    청평은 정말 영이 털리고 있는지 420대까지 조상해원은 뭔지 목사님께 물어보세요.
    가정연합에 속한 목사님들이 나은지 구로 성전에 계신 이상열회장님과 훈사님들이 나은지 비교도 한번 해 보세요.
    비교가 잘 안될땐 찾아와 확인 하세요.
    구로 성전에서는 참아버님권한권으로 돌아오는 축복식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축복 꼭 받으세요.
    참아버님의 직접 주관권으로 들어와 복을 받고 있다는 것을 바로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참아버님의 성령 역사가 구로 성전을 중심으로 이상열 회장님께서 한국 온땅으로 전파하고 계십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