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오락가락 하는 일본통일교회 「독생녀 무원죄론」-김OO회장이 거짓말을 했는가?

2015.11.11. 17:30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845       


오락가락 하는 일본통일교회 「독생녀 무원죄론」
-김OO회장이 거짓말을 했는가?

지난 10 23~25일까지 한국 청평에서 개최된 추계대역사 이후, 일본에서는 모든 식구들을 대상으로 TM원죄가 없는 독생녀라는 입장을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일본협회는 청평 추계대역사에서 돌아와 바로 전국지구장 회의를 개최하여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을 재확인하였고, 이후 각 지구장이 전국 각 지구 공직자 집회를 통해 재차 설명하였다. 또한, 현재 도OO 회장이 전국을 순회하면서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을 강조하고 있다.

최근에는 117일 한국에서 오OO 교수를 초청하여 동경본부에서 전국지구장과 본부 간부들에게 「무원죄 독생녀론」을 교육했다고 한다.

그 배경에는 일본 축복가정들, 특히 선배가정 가운데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에 대해 거부감을 갖고 받아들이지 않는 식구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 동안, 일본교회와 식구들이 가지고 있었던 정통적인 공식 견해는 TM이 타락한 혈통 가운데 오셨으나, TF와 성혼을 통해 원죄를 벗고 참부모가 되셨다라는 것이다.

그런데, 201471 TM무원죄 독생녀라고 하는 말씀을 하였고, 그 후 일본에서도 큰 파장이 일었는데, 원죄가 없는 독생녀라는 그 주장은 특히 말씀을 연구하는 본부직원들조차도 받아들이기 어려운 내용이었다.

큰 혼란 가운데 일본협회에서 식구들을 설득하기 위해 설명한 내용은 단순한 것이었다.

TM이 처음부터 원죄가 있었던 입장이었는지, 아니면 처음부터 원죄가 없었던 입장이었는지에 대한 원리적 설명은 슬그머니 제쳐놓고, TF께서 독생자로 오셨으니 그 상대자인 TM께서도 독생녀이다라는 논리로써 민감한 부분을 피해왔다.

그렇지만,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에 대한 반감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었고, 지난 830TF성화3주년 행사 후 94일 TM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 천일국지도자특별총회'에서 3가정 되는 김OO 회장이 “TM께서 지상에 오셨을 때는 원죄를 가지고 있었다라는 설명을 하였다고 하며, 그 강연내용을 그 자리에 참석한 어느 일본 선배가정이 메모를 해 놓았다고 한다.
한편, OO 회장이 TM 앞에서 그 설명을 하였을 때 TM이 고개를 끄덕이며 받아들였다는 이야기와 더불어 김OO 회장 강연 메모가 일부 일본선배가정들 사이에 퍼지게 되었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강연내용의 메모를 받은 식구들은 대부분 환영하는 입장이었다고 한다.
아래는 일본 선배가정들 사이에 떠돌고 있는 전체 3페이지로 된 자료 중 첫 번째 페이지 내용이다.

<한글 번역>
OO선생의 강연
참아버님의 북한에서의 승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승리자의 새노래는 대동보안서 안에서 고문을 받고 출옥할 때 만든 노래.
기독교가 하나가 되지 못했기 때문에 43일간 아버님은 영계에 가서 말씀의 옳음을 영계에 가서 모든 종교지도자와 대화하고 설득하고 하나님까지 설득해서 말씀을 복귀하는 제1축복을 승리.
세 주권국가로부터의 박해를 승리함으로써 1948년 예수님의 사명을 이어 받았다.
1948년에 2 7개월간 흥남에 가서 감옥 안에서 12제자 이상의 기반을 세우고 하나님의 법과 사탄의 법을 지키면서 승리를 하고 UN군의 도움으로 해방되었다.

1950년 성려의 새노래, 영광의 은사는 평양에 도착했을 때 만들었다.
남한에 가서는 어두움에 싸인 세력, 복귀의 심정을 남한에서.

남한에서 교단이 확실히 섰기 때문에 대모님과 참어머님이 아버님을 만날 수 있었다. 그 때 어머님은 원죄가 있었다. 그 후, 특별한 만남(약혼 때)으로 원죄가 없어지고 그 후 축복을 원죄가 없는 입장에서 받게 되었다. 독생자 독생녀로서 축복을 받고 참부모가 되셨다.

하늘부모님에 대해서
타락으로 인간은 종의 종이 되었고 하나님은 직접 섭리할 수 없어 천사를 사용해 인간을 대해 왔다. 구약 전, 구약시대 그 때는 하나님은 주님, 그 후 예수님이라는 하늘의 아들이 나타나 처음으로 하나님 아버지가 되었다. 성약시대는 1993 1월 시작한 그 때가 성약원년으로 부르고 있으나 본래는 부모로부터 축복을 받은 때가 성약시대의 시작이다.
2011 1 13일 하나님왕권즉위식 천일국 국민증을 주셨다. 그러나, 기원절까지 실체화할 것을 바라셨다. 2013 1 13일 하나님의 축복가정으로서 인정을 받는 입장에 섰다. 부모님만 인정 받았다.
본래는 입적할 수 없는 우리들에게 참부모님은 천일국 국민증(하나님의 가족으로 입적해주셨다)을 주심으로써 하나님의 가족의 많이 늘었기 때문에 하늘부모님으로 부를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영계에 그대로 갈 것인지 국민증을 받았다 하더라도 내용이 없으면 천국에는 들어갈 수 없다.
우리 교회에서 가정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
참부모님의 축복, 1960 315일 성혼기념일
그 날이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부모를 가질 수 있었다.
부모를 있기 때문에 축복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청파동은 장래 전인류가 방문하는 성지가 된다. 성혼식 행사가 거행되었다.

그러던 중, 지난 1018~19일 시즈오카현 아타미에서 개최된 일본777가정 축복45주년 축하회에서 일본특별순회사인 시바OO상이 전체 앞에서 김OO 회장 강연내용을 파워포인트 자료로 만들어 설명하였고, "TM께서 잘못된 「독생녀 무원죄론」을 인정함으로써 TM의 권위가 떨어진 것이 아니라, TM이 잘못된 것을 인정하는 인격을 갖춤으로써 오히려 그 권위가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라는 참석자들의 소감이 인상적이었다고 할 만큼 참석자들은 무척 안도하며 기뻐했다고 한다.

그렇지만, 상황이 급변하였고 1024일 개최된 청평특별집회에서 TM“기독교 2,000년 역사는 독생녀를 찾아 아 나오는 기반이었다 라고 말씀하시고, 기존의 무원죄성을 확인하였다.

TM의 그 말씀을 쫒아, 일본통일교회 도OO 회장(선배가정들의 말에 의하면 10월24일 TM말씀 전까지는 도OO 회장 역시도 TM이 원죄를 가지고 태어났다는 견해에 동조하고 있었다고 한다) 은 전국지구장 회의를 소집해서 "김OO, OO 회장의 견해가 잘못된 것"임을 강조하였고, 이후 전국 식구들을 대상으로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에 대해 집중적으로 선전을 하기에 이르렀으며, 일본본부는 지난 10 30일자로 일본 참부모선포문사이트에 교회성장연구원 오오타 토모히사 부원장이 작성한 글을 올리고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카페 글 참조>




그런데, 일본통일교회가 오오타 토모히사씨 이름으로 작성한 내용으로 자기모순에 빠졌다.

지난 2014 7 10일, 일본통일교회가 코마바그룹을 비판하는 동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올렸다. 그 영상을 보면 오오타 토모히사씨가 TM의 무원죄성을 부정하는 설명이 나온다(해와를 타락권에서 복귀해서 재창조하고 선의 딸로 세웠다 / 참어머니는 하늘이 보내서 맞이하는 존재가 아니다 등).

<유튜브 영상 편집>
(전체 동영상 중 04:51~06:45 부분)
 

<화면 캡처>



<동영상 강의 내용 번역>
전체 동영상 중 04:51~06:45 부분 편집
이 성령의 실체라고까지 말할 수 있는 참어머니는 어디까지나 지상세계에서 찾아서 복귀해 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문선명 선생은 『참부모의 절대가치와 종족적메시아의 길』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아담이 책임을 완수하지 못해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 책임을 완성한 기준에 서기 위해서는 해와를 타락권에서 복귀해서 재창조하고 선의 딸로 세웠다는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아담의 완성권을 복귀할 수 없습니다. (『참부모의 절대가치와 종족적메시아의 길』 38페이지)
또한, 『축복가정과 이상천국1』 의 말씀에는 다음과 같은 말씀이 있습니다.
참어머니를 사탄에게 빼앗겼기 때문에 본래의 인간(메시아)는 죽음을 각오하고서라도 사탄세계에서 (참어머니를)빼앗아 오지 않으면 안 됩니다. (『축복가정과 이상천국1. 561페이지)
이들 말씀에서 알 수 있듯이 본래 메시아의 상대자가 되어야 할 참어머니는 하늘이 보내서 맞이하는 존재가 아니라, 완성한 참아담인 재림주가 사탄과 싸워 승리권을 세우고, 이 지상세계에서 복귀해서 재창조하지 않으면 안 될 존재입니다.
따라서, 코마바그룹이 주장하는 성령을 보내기 위한 기대라는 개념 자체가 하나님의 복귀섭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 멋대로 만들어버린 망상의 산물에 지나지 않습니다.



 

일본통일교회는  갑자기 주장을 바꾸었는가?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일본의 선배가정들은 더 큰 혼란에 빠졌고, 본부 설명에 대한 신뢰감이 급격히 흔들리고 있다. 앞에서도 설명했듯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에 반감을 가지고 있었던 축복가정, 특히 선배가정들은 그 동안 김OO 회장의 강연내용과 TM께서 인정했다는 이야기에 내심 반기고 안심하고 있었다.
아무리 일본본부가 시류에 편승해서 이랬다 저랬다 하는 어용 강사를 내세워 TM의 「독생녀 무원죄론」을 강조한다고 해도, 이를 그대로 받아들일 선배가정은 많지 않다는 것이다.



여기에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누구 말이 진실인가라는 것이다.
정말로 김OO회장이 TM에게 원죄를 갖고 태어난 입장에 있었음을 말씀 드렸는가? 정말로 TM이 그렇다고 인정을 했는가?

이에 대해서, 특히 선배가정들에게 메모자료를 보내고 강의까지 한 시바OO씨는 분명한 답변을 해야 할 것이다.


한편, 일본 선배가정들 사이에 최근 공식석상에 김OO 회장이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데, 이는 김OO-O-O남으로 이어지는 믿음의 부모자녀관계로 기인한 것이며, ‘3명이 일본에서 뭔가를 계획하고 있지 않는가라는 소문마저 돌고 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결국 김OO회장도 천일국경전 출판사업에 이용당하고 팽을 당한 것이 아니냐' 라는 소문이다.

댓글 3개:

  1. 이용당하고 팽을 당했다면 본인이 밝혀야 한다.
    무엇에 이용 당했는지
    왜 팽 당했는지
    이용 당할때 식구들과 2대왕 국진님을 어떤 어려움과 난간에 부딪치게 해서 어떤 결과를 초래 했는지 밝혀야 한다.
    통일교회를 얼마나 뒤돌려 놓았는지
    이용 당 할때 지금 생각하면 심정이 어떠했는지 그래야 원로다

    답글삭제
  2. 김영휘회장의 독생녀에 대한 의견

    (김영휘 회장은 논란이 되고 있는 독생녀 논리에 대한 개인의견을 청평에서 개최된 전국공직자 집회 특강 중에 아래와 같이 발표하였다. 한국 가정연합은 김영휘 회장의 특강 비디오를 홈페이지에 공개하였으나 최근에는 삭제하였다. 아마도 김영휘 회장의 독생녀에 대한 해석이 참어머님의 주장과 상충되기 때문이 아닌가 판단된다.
    이곳에 올리는 내용은 김영휘 회장 특강의 일부분이다. 시간이 되면 전체내용을 올리도록 하겠다.)




    한가지 알아야 할 것은 태어날 때부터 독생녀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복귀섭리는 하나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창조하실 때에도 아담을 먼저 지으시고 창세기에 보면 아담의 갈빗대를 취해서 해와를 지었다고 했습니다. 이건 무슨 말이냐 하면 아담을 닮아 지었다는 말이거든요. 그러니까 복귀섭리 할 때에도 메시아는 한 사람 뿐이신 거에요. 남자 메시아 여자 메시아 따로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그렇게 되면은 혼란이 벌어지는 거에요. 남자 메시아 여자 메시아 동시대에 와서 못 만나면 남자 메시아 제2차 해와를 찾고 여자 메시아도 제2차 아담을 찾고 이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큰일나잖아요. 혼란이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출발을 언제나 한 사람 메시아를 보내는 겁니다. 한 사람 메시아를 보내가지고 그를 믿고 그 메시아가 잃어버렸던 해와를 복귀하는 섭리를 하시는 것입니다. 아버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아담 해와 때에 해와만 타락했고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겠느냐 하는 말씀 있어요. 해와는 타락하고 아담이 타락하지 않고 완성기에 와서 완성한 아담이 되었더라면 복귀섭리가 어떻게 되었을 것인가. 아주 간단하다고 하셨습니다. 왜 그러냐면 완성한 아담은 곧 메시아가 되는 거에요. 그러니까 완성한 아담은 메시아가 되어서 완성한 아담 메시아와 타락한 해와가 사랑으로 하나 되면 원죄가 청산되는 겁니다. 타락이 무엇입니까? 사탄과 하나 되어서 문제된 것 아닙니까.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과 사랑을 하면 그 죄가 없어지는 거에요. 이것이 바로 복귀섭리에요. 그렇기 때문에 완성한 아담이 메시아로서 타락한 해와와 하나가 되어서 이러한 원죄 없는 해와가 되고 그 다음에 하늘에 축복을 받아서 인류시조 아담해와가 되었을 것입니다.

    (생략)

    아버님은 교회를 통해서 제3차 해와를 찾으시고. 그러니까 제3차 해와 그때 어머님 원죄 있는 겁니다. 이걸 여러분 아셔야 되요. 원죄 있는 어머님이시지만 특별한 예정 가운데 옛날 아버님께서 세례요한 가정에 예수님의 배우자 깜이 태어났었다 한마디 하신 거랑 똑같아요. 미리 원죄를 지니셨지만은 그러셨지만 특별히 교육을 하셔가지고 아버님을 만나시게 했습니다. 아버님을 만나셨다면 어떻게 되요? 1960년도 3월11일 천력3월11일에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데 축복을 받기 전에 약혼식을 했죠. 그리고 나는 그 후에 아버님 어머님의 하나됨의 의식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어머님의 원죄가 청산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어서 아버님과 어머님은 원죄 없는 두 분으로서 하나님 앞에 서서 하나님의 축복을 받았고 인류의 시조로 보좌에 올라가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 아버님은 1960년도 그 당시 세상에 수많은 인간이 있지요. 모든 인간은 정말 타락한 인간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인간은 오직 누구냐? 아버님과 어머님 밖에 안계세요. 하나님의 뜻은 인간의 시조 아담과 해와를 복귀하는 것이 아닙니까. 그러니깐 아담 우리 참아버님 우리 아버님이 원죄 없는 유일하신 아들이시고, 어머님은 원죄 없는 유일한 딸이 되신 거예요. 이 두 분이 바로 원죄 없는 두 분은 이 아버님,어머님 밖에 안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니깐 아버님과 어머님이 하나된다는 것은 전과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아셔야 되요. 어머님이 원죄가 있다고 하더라도 아버님과 하나됨으로 어머님의 원죄는 사라지고 아버님과 어머님은 유일한 하나님의 아들과 딸로서 하나님 앞에 서서 축복을 받아서 인류시조에 올라가시는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아버님은 독생자이시고 어머님은 독생녀가 되는 것입니다. 독생자 독생녀 찾지 못하면은 인간의 시조를 찾을 수가 없어요. 하나님의 뜻을 이룰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답글삭제
  3. 다말해 블로그 운영자님께.

    직접 글을 올리는 방법을 몰라서 댓글란에 올립니다. 직접 메인으로 올리는 방법이 없는지요? 안 된다면 메인으로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