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마침내 사시미칼이 등장! 은밀하고 음흉한 권력투쟁이 계속되고 있다

2015.11.11. 12:2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842       


마침내 사시미칼이 등장! 은밀하고 음흉한 권력투쟁이 계속되고 있다.

일본 요네모토 블로그 기사


 

소식통이 보내준 정보를 인용한다.

(인용시작)

OO의 의혹 더욱더

1) 일본UC의 어느 간부의 이야기에 의하면, OO이 최근 일본의 경시청에서 피해자 참고인으로서 조사를 받았다고 한다. 2~3개월전, 한국에 있는 김OO의 자택과 사무실에 사시미칼과 손목이 잘린 인형이 일본에서 배달되었다고 한다. 한국 서울에 있는 가족 식구와 교회 핵심부에게만 그러한 내용이 소문으로 돌고 있었으나, 그 소문이 사실로 판명되어 충격을 받았다.

최근 통일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권력투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일본의 공안과 경시청에서도 이 사건은 그 배경에 UC내부의 무엇인가의 권력투쟁이 관련되어 있지 않는가 하고, 깊은 관심을 갖고 이것을 취급하고 있다. 한편에서는 이 사건이 김OO천일국경전함 의혹과 어떤 관계가 있지 않겠는가 하는 견해도 있다.

2) TM과OO의 관계가 멀어지고 있다고 한다.

참고: 5억엔이 김OO(그룹)의 품에!?


13,000개의 천일국경전함 가운데 약 5,000개가 원목으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 합판보다 나쁜 MDF(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것)으로 만들어져서 식구들의 불만이 여기저기에서 올라 왔다.

OO TM의 최측근으로서 항상 TM과 동행했었다. 그러나, 이러한 의혹이 부상하고서 TM은 김OO과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고 한다. 지금은 김OO의 자리를 조XX가 메꾸고 있다고 한다.

 (인용 끝)


<> XX는 일본에서 목회자로 근무한 일도 있는 3만쌍. 주위의 평가는학생시절부터 옮겨 다니는 것이 능숙해서, 별명은 파리

 

이 정보는 다른 루트를 통해서도 흘러오고 있어서 거의 사실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이다. 그렇다 하더라도 방법이 음흉하다.

일본에서 보냈다고 하는 것은 일본에 있는 반 김OO파의 한국인 간부가 어떤 형식으로든 관련되어 있다고 추측해도 좋을 것이다.

이런 정보도 있다.

작년 피터K가 한 때 좌천되었으나 그 때 리처드 P가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괴문서가 떠돌아 다녔습니다. 그곳에는 피터K를 쫒아 내기로 획책한 인물로서 김MH, OO, , 소위 장흥파와 훈모를 들었습니다. 그 가운데 김MH와 훈모가 탈락했고, 이번에는 김OO이 공격을 받지 않겠는가라는 이야기를 한국에서 들었습니다. 안은 모르겠습니다.

사시미칼과 파손된 인형이 공격의 제1탄일지도 모르겠다.


성실한 답변이 없을 경우, 상기 사실을 인정했다고 간주하고 민형사상의 고소고발을 하고, 진실을 규명할 것을 선언합니다.

제소와 고소고발이 있었는지는 불명하다.

그러나, 전술한 정보에는 「한편에서는 이 사건이 김OO천일국경전함 의혹과 어떤 관계가 있지 않겠는가 하는 견해가 있다」라고 되어 있다.

실제로 다른 정보에 의하면, 그 경전함 건으로 김OO은 한국 경찰에 불려가서 조사를 받은 듯합니다. OO(일본통일교회 전도교육국장)은 회계 서류 등을 제출하고 부정은 없었다고 주장했다고 들었습니다.

확실해진 것은 다음과 같다.

메시아 마마의 측근들, 악마연맹은 결속력이 강하다는 전라도 출신자로 고정되어 있었다. 그러나, 학 교회(현 가정연합)가 자멸의 길을 걷는 가운데, 이권을 둘러싸고 권력자들 사이에서 은밀하고 음흉한 싸움이 시작되고 있다는 것이다.
 
 

   

 
13:11 new
김 00은 김 ㅅ ㅂ이네 사진보니 다 나오네...
 
 
13:58 new
悪魔블로그
 
 
13:59 new
사시미칼보다 더 무서운 것이 천도요 양심이다.
횟칼은 잠시지만 양심의 고통은 천년을 가고 후손에게도 간다.
 
 
14:03 new
가연 사시미칼 사지가 잘리고 목잘린 인형을 누가 보내을까?

종로 한복판을 휘저시고 다니던 백백교가 생각나누나

Y. P. 아녀 아녀 아무래도 가덜이 그 정도는 아니것지

암만 생각해도 상상이 안돼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