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2일 월요일

3천년마다 피는 우담바라(優曇婆羅ウダムバラ=優曇華)의 진실(真実)




video

댓글 3개:

  1. 우담바라소동이 창피할 뿐......

    답글삭제
  2. 우담바라의 전설이 이루어지는 때가 되었다는 것을 세상이 얘기합니다.
    어머님께서 우담바라 말씀을 하시기 전에 벌써 세상에 우담바라라는 말이 나돌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곧 아버님탄생 400년 전에 정도령이 나타나신다고 한 예언이 있었기에 이 땅위에 아버님의 탄신이 있게 된 것입니다. 즉 메시아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 였습니다.
    이 시대에 우담바라를 우리가 얘기하기도 전에 세상에 우담바라의 얘기가 널리 퍼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바로 전륜성왕 이법으로 세상을 다스리는 왕이 나타나는 때가 지금 이 때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참으로 세상의 소리속에 하늘의 소리를 느끼는 우리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정연합의 모든 이들이 세상의 소리속에 하늘의 소리를 들으시어 찾아오신 부모님께 효도하고 애국하여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는 주역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휘동이 드림.

    답글삭제
  3. 전륜성왕이 나타날때 우담바라꽃이 피고 구나함모니불이 그 꽃아래에서 성불했다고 전한다. 또, 에서는 여래가 나타날 때 우담바라꽃이 피고, 전륜성왕이 세상을 다스리면 감복해서 꽃이 핀다고 하였다.

    과연 그것을 믿어야 되나? 우리는 현세에 살고 있는데....,

    역시 원리로 이해를 해야 한다.

    우담바라꽃이 중요하겠는가? 성불드리며 이법 (진리)을 삶 속에서 이룬 기준이 중요하겠는가?? 청평에서 우담바라꽃이 이슈가? 원리를 통해서 하나님의 창조 가치가 더 파워 풀 한가? 그 사람의 정 지 의를 판가름 할 수 있는 사건의 꽃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