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2일 월요일

[ONE DREAM ONE KOREA] SBS 다큐 통일을 노래하다.

[ONE DREAM ONE KOREA] SBS 다큐 통일을 노래하다.  

광복 70주년 SBS특별기획(2015.10.26)


https://www.youtube.com/watch?v=Mnz7BP1-_ZA

댓글 4개:

  1. 지애비처럼 돈지라ㄹ 하는건 타고 났군.

    답글삭제
  2. 격렬한 질투의 회오리와 반역의 피!!! 최초의 피를 빨아들인 그 때 !!! 그 역사는 가인 아벨 관계에서 부터 시작이다. 지금!! 통일교의 식구들은 참 가정 앞에 역사적인 어두운 그늘과 훌륭헌 능력을 겸비한 가인 입장이다. 6000년을 대표한 감정이 뭉그름하게 형태도 없이 또는 보이지 않는 색깔로 스며 들듯이 가인의 오관과 개인의 외적인 엘리트주의와 편협적이고 편파적인 개인주의가 춤을 추면서 살아서 조용히 생명의 알을 생산 전파 번식시킨다. 투명하게.아무도 모르게.
    대혼란의 시작 !!!! 그것의 시작은 질서의 파괴이다. 가인 아벨 즉, 무엇이 먼저고 무엇이 나중인지를 모르는 누가 주체고 누가 대상인지를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그 무지와 교만이 썩인 그 에너지가 문제다. 그 에너지 덩어리가 질서 파괴의 원인이다.곧 질서는 거기서 부터가 파괴다. 이 뻡통아~ 이 먹통아~~.

    답글삭제
  3. 이런 가인의 피들은 우리 신앙하는 통일교인에게 망상하듯이 회개와 용서로 치유되는 부분은 아니다. 반드시 가인 아벨 원리권에서 부활되는 피의 내용이다. 반역과 욕심, 질투은 자기보다 엘리트고, 자기보다 돈을 많이 소유한자, 자기보다 더 권세 명예 돈 이념 이상 이븐도 사랑까지도 가진 자를 통해서 가인의 마음 즉 시컴한 욕심과 야심과 회오리 치는 질투심의 맘 방향을 바꾸고, 그 아벨한테 순응할때 오는 찬란한 나의 영의 빛은 창대할 만큼 벅차다. 이것이 삶의 원리고 원리인이다. 왜냐면, 원리가 아니면 영들도 지상인들을 협조가 아닌 피해를 줄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원인도 모르게 고통스럽고 고생하는 이유도 모르면서 손가락 10개도 모자라서 발가락까지 빌려와서 20개도 모자라서 온 세포세포까지 참 가정이나 아벨가정 또는 이웃 작게는 남 또는 살고있는 대상이나 주체 더나아가서는 가장 사랑하는 자식한테조차도 미움의 대상또는 화 풀이 되는 대상이 되고있는 현실...., 이런 마음들이 어찌 한 개인의 마음이겠나? 역사적인 영들이 상대기준이 맞는 상대와 후손을 통해서 재림부활하려고 오는 영~~~~분들인데. 그 영의 목적과내용이 같아야 협조고 부활 돕는 것. 그렇지 않으면 영의 주관과 침범해서 육이 갑자기 힘이 쭉빠지고 눈에 근육에 힘이 없고 눈에 촛점이 왔더갔다하며 특히, 사람하고 관계를 안 하고 혼자 세계에서 몰입하면서 희희낭낭하면서 이상을 꿈꾸며 혼자 즐기는 자기 만족은 원리에 의하면 어긋났다. 원리에서는 주고 받는 수수작용에서 성장 발전 개발하게 되어있다.즉 곧 말하자면 영들 조차도 지상인들과 성장의 목적을 갖고 재림부활하려고 찿아오는 영~~들님의 재림부활하고자하는 내용과 일치하면 지상인은 맘과 육으로 기ㅃ쁨이 먼저 전해지면서 혼자보다는 같이 함께 성장하려고 하는 공공의 마음이 곧 하나님의 사랑이다.그것이 원리이다.

    답글삭제
  4. 역대의 영들은 싸드 미사일보다 더 신속한 사랑의 빛 미사일로 후손을 통해서 재림부활하려고 찿아 온다. 거짖생명내용의 방향을 바꾸고자 조상들에게 상속받은 성격(분노 질투 욕 심)을 타고 현현한다. 진짜로. 격분한 분노 반역 질투 혈기 욕심 그 모든 내용의 불신 성격은 받드시 불신했던 자리에서 불신의 반대인 순종을 통해서 재림부활하면서 영(조상, 할아버지,아버지)들이 지상인(너)을 협조 한다. 다시말하면, 우리 역대의 부모도 절대자(메시아)를 놓고 온갖 분노 반역 혈기 욕심 불신 참소 심판의 에너지 덩어리가 후손( 당신)한테 현현한 것이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