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2월 31일 목요일

이것이 독생녀(毒銭女)가 할 일인가!

이것이 독생녀(毒銭女)가 할 일인가!|익명 토론방
|조회 339|추천 2|2015.12.31. 11:33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122 
식구를 바보취급하지 마라이것이 독생녀(女)  일인가!

상상해 보라.
당신이 소속된 교회 교회장이 식구의 축복가정 부인과 불륜관계에 있었다이것을 
감추고 매주 일요일 설교를 했다기어코 불륜이 발각됐다.
그런 것을 전혀 모르고 매주 감사하며 설교를 듣고 헌금을 했던 식구는 뚜껑이 열렸다
잘못하면 PTSD(외상  스트레스 장애) 걸릴 식구가 있을지도 모른다.
때는 이미 늦었다 축복가정 부인은 교회장 아이를 임신하고 출산까지  버렸다
게다가 교회장과 축복가정 부인은 각각 이혼하고 재혼해서 함께 살기 시작했다
당연히 교회장은 사직했다.
 후,  교회장과 축복가정 부인은 인생을 어떻게 보내야  것인가배신해 
버린 전처전남편그리고 교회 식구들에게 사죄한  숨죽이고 살아야  것이다
식구들 또한 그런 X들의 얼굴을 더러워서 쳐다 보기도 싫고 말하기도 싫다
그런 더러운 것은 빨리 잊고 싶다.

그런데이런  발표됐다!
<미국 가정연합 공문> IJ 화려하게 부활!
(인용 시작)
TM께서 최근 HSA-UWC 국가회장(미국회장)이었고 현재 i홈처치활동을 진행하는
 IJ 다시 한번 여기 미국에서 보다 공적 목회활동을 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확인하시고 
격려하셨습니다.
다음 중요 행사로서 IJ께서 이번 정월 초하루(1 1 금요일) 2016년을 여는 
심야기도회를 개최하십니다이에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참석하실 식구님들은 
12 31 목요일 오후11시반 이전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내년부터 IJ께서는 이스트가든에서 매주 일요일 설교를 하실 예정입니다
정확한 상세정보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목사님들과 식구님들과 협력하여 함께 
 일을 이루고 싶습니다.
모든 가정이 TM 지도를 따라 2016년의 우선과제로서 우리 운동 안의 치유와 
화해를 바라시는 TM 소원을 지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용 )

처음에 인용한 예로 말하자면 불륜 교회장이 다시 같은 교회 교회장으로 돌아와 
신년 기도회에 참가하고더구나 매주 설교를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상식적인 
인간이라면 낯짝도 두껍지 뻔뻔한 !” 이라며 분노할 것임에 틀림 없다.
죄를 회개하고 사죄하고 온다면  다른 이야기지만 설교를 한단다 설교!
참사랑~, 부부사랑~, 자녀에 대한 사랑~” 이라고 설교를 한다!
중복불륜으로 아이를 가져서 이혼 재혼한 축복가정의 더러운 X… 
연속 강간 살인범이 형사가 되는 것과도 같다.
삼류 코메디언의 개그인가!
식구를 바보취급하지 마라!
이것이 독생녀()  일인가!

2015년 12월 30일 수요일

믿음이라는 것은 상식이라는 기초위에 세워져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종교에 끌려 다니는 인생이 될 것이다.

믿음이라는 것은 상식이라는 기초위에 세워져야 한다. 그렇지 못하면 종교에 끌려 다니는 인생이 될 것이다. |실명 토론방
신현준||조회 14|추천 0|2015.12.30. 15:41http://cafe.daum.net/W-CARPKorea/Umxh/4262 



‘불합리하기 때문에 나는 믿는다’ 라고 하면서 ‘누구라도 믿을 수 있는 내용을 믿는 것은 누구라도 믿을 수 있지만 믿을 수 없는 것을 믿는 것이 진정한 믿음’ 주장한 사람이 삼위일체를 처음 주장한 터툴리안이라는 사람이다.

이 사람의 영향으로 인해서 성부 성자 성신은 동일하므로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임과 동시에 하나님이라는 3위일체를 주장하는 아나타시우스파와 예수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피조물이라는 아리우스파의 교리 대결에서 승리하여 현재의 3위일체의 교리가 확립되었다고 한다.

3위일체 이론을 인간의 이성으로서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도 이성이 있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불합리하기 때문에 믿는다’는 말을 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만약 아리우스파와 아나타시우스파의 논쟁에서 아리우스파가 이겼더라면 기독교는 지금과 같이 자가당착에 빠지는 교회가 되지는 않았을 것이다.

하나님의 아들이면 하나님의 아들이지 하나님이 될 수는 없다.
인간에 있어서 아버지와 아들이 아무리 심정적으로 하나가 되어 일체가 된다고 하더라도 아버지와 아들은 다른 개체일 수밖에 없다.

예수님이 아무리 하나님과 심정적으로 일체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은 하나님이고 예수님은 예수님일 뿐이다.
통일교회에서 주장하는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관계도 마찬갖이다.
아무리 하나님과 심정적으로 일체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같을 수가 없는 것이다.

천동설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수많은 이론들이 등장하였고 천동설을 부정하고 지동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을 억압하였던 것처럼, 그 때부터 지금까지 이성적인 사람들이 있어서 3위일체 교리의 불합리성에 대해서 지적을 하고 부정한 사람들을 억압해 왔을 것은 미루어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은 아주 맹신자들(아직도 천동설이나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단지 성서에 지구가 둥글다는 말이 없기 때문에) 말고는 천동설을 믿는 사람들이 없을 것이다.
그것은 인간들의 지성이 발달하면서 천동설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인공위성 등을 통하여 지구의 실제의 모습을 외부에서 볼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지구가 둥글며 태양의 주위를 공전한다는 것은 아무도 부정할 수없다.
하나님을 아무리 잘 믿어도 천동설을 믿는 사람은 없는 것은 결국 자신들의 지성(知性)과 이성(理性)에 따른 결과이다.

신앙을 상식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게 된다.
상식이라는 것은 지금까지 인류가 쌓아온 경험이나 지식 등이 축적되어진 결과물이다.
영적인 문제는 각자의 논외(論外)로 하더라도 교리는 상식으로 이해가 되어야만 한다.
그래서 종교에서 교리를 기본으로 하여 행해지는 비상식적인 내용들은 당연히 받아들이지 말아야 하는 것이며 어떤 종교가 비상식적인 내용이 많다면 그 종교는 처음부터 잘못된 종교이거나 틀린 종교인 것이다.

종교가 상식을 초월한다는 것은 종교의 교리는 상식을 초월한다는 것과 같다.
교리는 이론으로서 교리 곧 이론이 만들어진 목적은 인간의 이성과 지성을 통해서 종교를 이해시키기 위해서이다.
그런데 이성과 지성을 초월하는 이론 곧 이성과 지성이 이해하지 못하는 이론 곧 교리는 틀린 교리라고 결론을 내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누군가가 상식에 어긋나는 행위를 했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말을 한다면 그 사람이 어떤 권위를 가지고 있더라도 그 행위는 비상식적인 것이며 비상식적이라는 말은 틀린 행동이고 틀린 말이라는 것이다.

어느 종교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 비상식적인 교리가 존재한다면 그 종교는 틀린 종교일 것이며 비상식적인 행동과 말을 한다면 그 행동과 말 또한 틀린 것이다.

설령 예수님이라고 하더라도 비상식적인 언행을 하였다면 그 부분은 그 부분은 잘못된 것일 뿐 그것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잡론(雜論)을 개발해서 거기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하는 것에 대해서 미혹(迷惑)당할 필요는 없다.

흔히들 똑똑한 사람은 신앙생활을 하지 못한다고 한다.
똑똑한 사람들은 미혹을 당하지 않기 때문에 신앙을 할 수 없는 것이다.
불합리한 것을 믿어야만 하고 믿을 수 없는 것을 믿을 을 수 있어야 신앙인이 될 수 있다면 그런 신앙인은 결국 불합리한 인간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는 결론적으로 불합리한 인간이 되고 만다.

어찌 신앙인이 되면 불합리한 인간이 되어야 하는가?
선배들 중에 똑똑한 사람들이 교회를 나가는 것을 보면서 왜 저들이 교회를 떠날까를 생각했었는데 결국 그들이 떠난 것은 종교가 가지는 본래적인 불합리를 알았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결혼식 같은 장소에서 만나는 사람들 중에는 위와 같이 말하는 사람을 보게 된다. 신앙은 머리로 하는 사람은 남아 있지 못하는 것이라고...
심정은 가슴으로 느끼는 것이지만 교리는 머리로 이해를 하는 것이지 가슴으로 이해하는 것은 아니지 않는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식의 기준에 맞지 않으면 자신의 상식을 점검한 다음에 자신의 상식이 틀리지 않았다면 지난날을 아까워 할 것도 주저할 필요가 없는 것이다.
상식적인지 아닌지를 아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그것은 아무런 편견이 없이 외부인의 입장 곧 세상 사람의 입장에서 보고 판단하면 되는 것이다.

자신은 상식적인 사람인가?
통일교인은 상식적인 사람인가?
통일교회는 상식적인 교회인가?

참어머님, 혼외비밀출산도 결격사유 아니다!

참어머님, 혼외비밀출산도 결격사유 아니다!|익명 토론방
|조회 76|추천 3|2015.12.30. 09:15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113 
참어머님, 혼외비밀출산도 결격사유 아니다!

어제 오늘 SK그룹 최태원 회장이 부인 노소영씨와 결혼관계를 끝내겠다는 뉴스가 국내 언론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회장은 부인과 심한 갈등관계로 더 이상 결혼관계를 유지할 수 없어 이혼을 결정했고, 이미 6살 된 혼외자식을 낳아 기르고 있는 40세 내연녀에 대한 책임을 지겠다는 서신을 한 언론사를 통해 밝혔다. 국내 3위의 재벌그룹인 SK의 총수인 사회지도층 인사가 3명의 자녀를 둔 부인의 의사와 관계 없이 일방적으로 이혼을 발표한 것에 대해 사회적 비난은 매우 뜨겁다. 이렇게 혼외자에 대한 사회적 인식은 매우 차갑다. 불과 2년전 채동욱 검찰총장은 혼외자 관련하여 비난여론이 일자 검찰총수의 자리에서 눈물을 훔치며 스스로 물러나야 했다. 

최태원 회장의 소식이 온라인 신문 톱기사로 보도되는 가운데 공교롭게도 문인진 전 미국총회장이 다시 참부모님의 미국 공관인 이스트가든에서 신년 0시 기도회를 집전하고, 그리고 매주 일요일 설교를 하기로 했다고 많은 식구들의 참여를 독려하는 미국 김기훈 대륙회장과 마이클 발콤 협회장의 이름으로 공문이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스트가든 신년 0시 기도는 참아버님이 하시던 역할이었다. 

문인진 전 회장이 미국총회장에서 물러난 시점은 3년전 참아버님의 성화식이 진행되고 있던 바로 그 때였다. 그녀는 성화식에 왔다가 참석도 못하고 그대로 미국으로 돌아가야 했다. 이유는 벤 로렌첸이라는 축복가정 유부남과 혼외 비밀출산을 한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현직 미국 통일교회 총회장이 혼외비밀출산이라는 초유의 사건으로 누구보다 충격을 받은 사람들은 미국 식구들 이었다. 특히 많은 2세들이 큰 충격을 받고 교회를 떠났다고 한다. 

그런 그녀가 참어머님의 허락으로 목회자로서 다시 돌아온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를 다시 설교단상에 세우는 참어머님의 행동을 원칙 없는 모정으로 인정해 주기에는 너무 큰 무리가 따른다. 독생녀의 권한은 이렇게 엄청난 것인가? 이것은 단순한 가정사가 아다.  문제는 참어머님만이 아니다. 이 결정에 대해 참어머님에게 철회를 간곡히 간언하는 지도자가 참어머님의 측근에는 한 사람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공문이 버젓이 나오는 것 보면 말이다. 현장 식구들을 지도하는 목회자들은 어떨런지 두고 볼 일이다. 만일 아무도 소리치지 않는다면 통일가는 의인 한 명을 찾을 수 없는 소돔과 고모라이다. 유황불에 심판 받아야 할... 

타락한 세상조차 SK 최태원 회장의 불륜에 대해 책임있는 행동을 요구하고 있지 않은가? 

이제 시선을 돌려보자. 필라델피아로... 문인진을 미국의 총회장으로 발령을 냈던 사람은 당시 문형진 세계회장이었다. 그는 이 사건을 가르켜 개인의 선택(Personal Choice)라고 했고, 문국진 전 이사장 부부와 함께 그녀와 혼외자식을 낳은 벤 로렌첸과 올리는 결혼식에 직접 참여하여 축하를 해줬다. 지금 생춰리쳐치에서 어머님을 한씨 어머니라고 부르며 참아버님과 다른 길을 간다고 비난의 열을 올리는 문형진씨의 원리관 또한 전통적인 통일교회의 윤리관과 일치하는 것 같아 보이지 않는다.  참어머님이 참아버님과 다른 길을 가는 '바빌론의 음녀'라고 맹비난을 해온 그가 과연 이번 일만큼은 어떤 성명을 내어놓을지 궁금해진다.   

2015년 12월 29일 화요일

문인진 씨의 컴백을 알리고 식구들 참여를 독려하는 미국 가정연합 공문

문인진 씨의 컴백을 알리고 식구들 참여를 독려하는 미국 가정연합 공문|익명 토론방
|조회 26|추천 0|2015.12.29. 16:03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107 
정월 초하루, 1월 1일 금요일, 2016년을 시작하는 심야 기도회가 이스트가든에서 열립니다.

 2015년 12월 28


경애하는 목사님, 형제자매 여러분께
참어머님께서 최근, 전 HSA-UWC 국가회장(미국회장)이었고 현재 i홈처치활동을 진행하는 인진님께 다시 한번 여기 미국에서 보다 공적 목회활동을 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확인하시고 격려하셨습니다.

다음 중요 행사로서 인진님께서 이번 정월 초하루(1월 1일 금요일)에 2016년을 여는 심야기도회를 개최하십니다이에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참석하실 식구님들은 12월 31일 목요일 오후11시반 이전에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내년부터 인진님께서는 이스트가든에서 매주 일요일 설교를 하실 예정입니다. 정확한 상세정보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목사님들과 식구님들과 협력하여 함께 이 일을 이루고 싶습니다.

모든 가정이 참어머님의 지도를 따라 2016년의 우선과제로서 우리 운동안의 치유와 화해를 바라시는 참어머님의 소원을 지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과 함께 있기를 바랍니다.

Dr. Ki Hoon Kim , Continental Director(김기훈 대륙회장)
Dr. Michael Balcomb, President(마이클 발콤회장)


11日金曜日元旦、2016年を開く深夜祈祷会がイストガデンで開かれます。

 0151228

敬愛する牧師、兄弟姉妹の皆

のお母が、最近、前HSA-UWC長(米国会長)であり、現在iムチャ活動を進める仁進再びここ米で、より公的な牧活動を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ように支援することを確認し、激されました。

次の重要行事として仁進が今回の元旦(11日金曜日)に2016年を開く深夜祈祷会を開催されます。この行事に全ての方を招待致します。加を希望される食口の皆は、1231日午後11時半前までにご到着ください。

年から仁進はイストガデンで週日曜日に説教をすることが予定されています。正確な詳細事項は確定していませんが、牧師たちと食口の皆さんと協力し、共にこの事を成し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全ての食口の方は、のお母の指導に2016年の優先課題として、私たちの運動の中の癒しと和解を望んでおられるのお母の願いを支持してくださるようお願い致します。

 の祝福が皆さんの家庭と共にあることを願いながら、、

 Dr. Ki Hoon KimContinental Director(ギムギフン大陸長)

Dr. Michael BalcombPresident(マイケルバルコム長)


어머님, 문인진 씨를 무슨 자격으로 다시 불러들이는 것입니까!|익명 토론방
|조회 26|추천 0|2015.12.29. 15:55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106 
어머님,
문인진 씨가 2016년 1월 1일 자정 기도회를 이스트 가든에서 집행을 하고, 내년부터 정식으로 미국 가정연합에서 목회활동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미국 대륙회장인 김기훈 씨와 협회장 마이크 발콜 씨의 명의로 나간 편지에 참어머님께서 이것을 허락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 내용이 정말 사실입니까?
만일 사실이라면 이것이 얼마나 아버님을 모욕하고 하나님의 섭리에 어긋나는 결정인지를 아시는지요?
이 결정을 지켜보는 축복가정들은 어머님께서 아버님과는 완전히 다른 길을 가고 계신다는 것을
확실히 깨닫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문인진 씨가 참아버님께서 성화하시기 직전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질렀는지 많은 식구들은 똑똑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식구들의 심정츨 철저히 유린하면서, 공인으로서 상상할 수 없는 불륜행위를 저질렀습니다.
그녀에게 일말의 양심이라도 남아 있다면 잘못을 깊이 회개하고 자숙의 기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녀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뻔뻔스럽게도 불륜을 저지른 남자와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는 인터넷에서 아이홈처치라는 것을 개설하고 독자적인 활동을 벌여왔습니다.

인간의 탈을 쓰고 어떻게 그런 위선을 보여줄 수 있습니까?
이런 사림이 2016년 정월 초하루를 밝히는 기도회를 이스트가든에서 개최한다고요?
게다가 신년부터는 그 이스트 가든에서 식구들을 상대로 목회를 시작한다고요?
그것을 어머님께서 허락하신 것이라고요?

어머님, 정말 그렇게 하셨습니까?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그런 어처구니 없는 결정을 내리신 것입니까?
언제까지 저희 식구들이 어머님 말씀에 맹목적으로 따라야 합니까?
들리는 말에 어머님께서는 아버님에 대한 60년 한풀이를 하고 계시다고 하는데
문인진 씨를 다시 불러들이는 것도 바로 그 한풀이의 일환입니까?

어떤 식구들이 그 기도회에 갈 지 모르겠지만
거기 나타나는 식구들이 있다면 정말 제 정신이 아닌 사람들입니다.

어머님, 화해와 화합을 위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는 설명은 무지몽매한 식구들에게는 통할 지 모르나
인식이 조금이라도 제대로 박힌 식구들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바깥 세상은 어머님을 향해 원칙도 신념도 없이 움직이시는 분으로 더욱 차갑게 손가락질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