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1월 5일 일요일

유경석 회장, ‘희망 대한민국! 평화의 등불이 되게 하소서!’ 주제 천복궁교회 설교 2017 양력 10월 29일 성일대예배,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 의의’

2017.11.05. 09:50
유경석 회장, ‘희망 대한민국평화의 등불이 되게 하소서!’ 주제 천복궁교회 설교
2017 양력 10월 29일 성일대예배,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 의의’ 설명



[본문말씀] “여러분들의 소원이 무엇입니까남북이 하나 되고 평화로운 나라에서 살고 싶은 것이 소원일 것입니다여러분의 소원은 정치에 힘이나 종교희 힘무슨 사상의 힘 가지고는 안 됩니다오직 참부모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하늘부모님의 조국이 될 수 있는 축복을 받았습니다이 민족 이 나라가 오직 하늘부모님만이오직 참부모님만이 거하실 수 있는 나라로 세계에 우뚝 서야 합니다그래서 아시아 여러 나라들과 함께 새로운 태평양 문명권 시대를 펼쳐 나가야 합니다.” (천일국 5년 천력 4월 5일 일산 킨텍스 대회 중 참어머님 말씀 중에서)

식구 여러분안녕하십니까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는 것 같습니다어느 새 가을을 보내고 겨울을 준비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습니다.

귀한 성일을 맞아 희망대한민국평화의 등불이 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2주 앞으로 다가온 11월 11일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에 대한 그 섭리적인 의미를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식구 여러분참부모님께서는 11월 11일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를 앞두고 깊은 기도와 정성을 들이고 계십니다.

귀한 대회를 앞두고 우리는 먼저 하늘의 섭리적 경륜에 대해 깊이 이해해야합니다.

최근 하늘의 섭리적 경륜에 대한 이해

최근 하늘의 섭리는 크게 두 축으로 전개되어 왔습니다먼저 세계평화 국회의원연합 창설과 더불어 희망 전진대회를 통해 정치인을 비롯한 사회 지도층 인사들이 오늘날 인류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놓고 깊이 고민하며 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참부모님의 말씀과 평화사상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또 다른 한 축으로는종교지도자들을 중심한 활동 전개입니다지난 천주성화 5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미국성직자의회(ACLC)를 비롯한 세계 종교인들의 세미나가 진행됐고금번‘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를 중심하고 세계종교인연합회 창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이를 위한 협의체가 구성되어서 발기인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정연합을 중심하고 참부모님의 본질적 말씀이 실체화되는 가운데 세계평화국회의원연합과 세계종교인연합회가 구성되면서 하늘의 새로운 섭리의 주축이 세워지게 될 것입니다. 1111일을 기점으로 그러한 역사적인 순간이 실체적으로 이 땅 가운데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참부모님께서는 지난 1년 동안 활동한 모든 기반들을 이번에 한국으로 결집시키고 계십니다.

전 세계에서 참부모님께서 주관하신 행사와 대회들을 총체적으로 살펴보면궁극적으로 섭리의 조국 대한민국을 향해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참부모님께서는 이 나라와 이 민족이 현재 처해 있는 위기를 넘어 하늘 섭리의 조국으로서 다시 한 번 세계에 희망을 줄 수 있는 희망의 조국이 되게 하시려는 섭리적 목표를 이룩 위한 섭리를 경륜해 오고 계십니다.

분단된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이루고이 나라 이 민족에 오신 재림주를 모시지 못하고 있는 불충불효한 모습을 일깨워서 참부모님이 누구신지를 밝히 알려주고자 하십니다더 나아가 이 민족이 선민으로서 가야될 새 시대의 지평을 열어주기 위한 노정이었습니다.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의 개최 배경

현재 대한민국은 큰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내적으로는 진보와 보수의 대립지역감정,세대와 계층 간의 갈등양보와 배려가 없는 자기중심적인 주장들로 대립 투쟁하고 있고,외적으로는 북핵과 미사일 도발로 인한 남북의 대립과 북미간의 정쟁의 위기에 대한 해법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중국과 일본과 러시아 등 주변강국과도 풀어야 할 외교적 사안이 산적해 있습니다.

이처럼 대한민국은 대단히 엄청난 시련을 겪고 있는데이 시련은 이 민족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얽혀 있는 갈등구조 속에 있는 미국북한중국러시아일본 그 어느 나라를 통해서 풀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이 모든 문제의 해결점은 결국 하나님으로부터 찾아야 합니다우리가 안고 있는 문제들은 오직 하늘의 섭리로만 풀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여명이 밝기 전에 가장 어둡다고 했습니다지금이 바로 그러한 때입니다우리는 한반도에 찾아온 절체절명의 위기를 극복하고 통일한국의 새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 지혜와 역량을 모아야 합니다이러한 역사적 시대적 과업의 선웨 선 것이 바로 가정연합입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위기에 처했을 때마다 이를 극복하고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셨습니다. 1975년 초 캄보디아라오스베트남이 공산화된 상황에서 구국세계대회를 개최해 조국의 안보를 위해 차원 높은 실력을 과시했고 한국 국민은 물론 세계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좌표를 제시해 주셨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2017년 대한민국은 건국 이래 최대의 위기에 직면했습니다하지만 그 누구도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는 길을 찾지 못할 때참부모님께서는 희망 대한민국대국민 화합통일 전진대회를 주관하시고 위기 극복은 물론 통일한국의 새 시대를 열어갈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올해 초 섭리의 조국 한국에서부터 시작된 희망 전진대회는 일본아시아(태국), 미국 등 전 세계 섭리적 중심국가에서의 섭리적 대회로 이어져 참부모님의 현현을 증거하고 새 시대의 희망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참부모님께서는 이 모든 승리의 기반을 총체적으로 결실하는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를 개최하게 하셨습니다.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의 섭리적 의의

사랑하는 식구 여러분! 11월 11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는 8만 명의 전 세계 지도자와 시민들이 참석합니다8수는 재출발수입니다이번 세계대회는 하늘이 이 땅 가운데 선민으로 세운 이 민족이 재림메시아로 현현하신 참부모님을 중심하고 새로운 시대를인류를 대표한 8만 명의 평화를 사랑하는 세계인들과 함께 출발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행사장인 상암 월드컵경기장은 2002년 한일 월드컵의 주경기장으로 화해와 평화의 대축제가 펼쳐진 곳이며또한 스포츠를 통한 인류화합과 평화세계 실현을 위해 참부모님께서 창설하신 피스컵 제1~3회 대회 개막전과 결승전이 열린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세계대회는 한반도는 물론 세계정세에 중요한 영향력을 미치는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의 아시아 순방일정과 맞물려 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일본을 방문하고 이어 7~8일에는 한국을, 8~10일에는 중국을 순방합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이러한 일정이 잡히기 전에 11월 11일을 행사일로 정해 주셨습니다1111일 세계대회는 하늘의 뜻과 섭리적 경륜을 중심으로 세계정세를 화해와 평화의 방향으로 이끌어가는 집회가 될 것입니다역사적으로 11월 11일은 평화를 지향하는 세계인이 기억해야 될 날이기도 합니다지금으로부터 100여 년 전인 1918년 11월 11일에는 독일의 항복으로 1차 세계대전이 종료됐습니다.

과거나 현재로 볼 때에 이 날짜는 섭리적으로 대단히 중요한 날이라고 생각됩니다또한 1수는 하늘수입니다. 11월 11일은 1수가 4개 모여 이룬 날짜이며 4수는 완성수입니다수리적으로도 이 날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날은 역사적인 선포의 날이 될것입니다참부모님께서는 11월 11일 대회에서이 나라와 이 민족이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말씀해주실 것입니다. ‘사망의 길을 갈 것인가생명의 길을 갈 것인가?’ 이 나라와 이 민족이 생명의 길을 가기 위해 하늘을 붙든다면 11월 11일 세계대회는 대한민국이 한반도를 넘어 세계평화의 길을 열어 갈 수 있는 시발점이 될 것입니다.

한반도의 분단은 단순히 영토나 체제상의 분열만이 아니라 유신론과 유물론신본주의와 인본주의민주주의와 공산주의의 분단입니다반대로 한반도의 평화는 세계평화의 초석이 됩니다우리는 이를 1988년 서울올림픽을 통해 확인했습니다.

동서냉전이 첨예했던 1980년대의 세계적 혼돈과 장벽을 넘어 손에 손을 잡고 하나 됐던 그 감동을 기억합니다이제 몇 개월 후면 대한민국 평창에서 동계올림픽이 열립니다.

한반도 분단과 대결의 상징인 휴전선과 자동차로 불과 1시간여 거리인 평창에서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가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는 빛나는 등불이 되기를 소망해봅니다.

평화의 등불새 시대를 열어가는 주역 되길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에는 한국 일본 미국의 정치지도자와 종교지도자를 비롯해 전 세계 42개국의 지도자와 시민들이 참석합니다세계 지도자들은 이번 대회를 통해서 참부모님이 누구신가를 증거하게 될 것입니다.

인류가 겪어왔던 역사적 시대적 아픔은 용서와 사람’, ‘하나 됨으로 신의 뜻을 지상에 실현해야 하는 종교인들이 그 사명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특히기독교국가 미국의 저명한 종교지도자들의 선포적 증언은 과거에 비해 하늘의 섭리가 얼마나 발전되어 왔는지를 확인하게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선택의 기로에 서있습니다이러한 때 재출발을 의미하는 8만 명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참부모님을 받아들이는 행사를 개최한다는 것은 섭리사적으로 볼 때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창세기에서 의인 열 명만 있어도 소돔과 고모라를 멸하지 않겠다고 하셨습니다.

열왕기상에서는 이방신에 굴하지 않는 7천여 명의 무리에 대해 말씀하십니다다가오는 11월 11일 상암벌에 모이게 될 8만여 명은 위기를 넘어 한반도와 동북아시아의 평화나아가 세계평화를 실현할 희망의 증거가 될 것입니다.

‘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가 우리의 가슴에서부터 살아 움직이는 대회가 되어야 합니다. 8만을 넘어 대한민국의 5천만 국민들에게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됩니다.

참부모님을 중심한 통일가의 모든 축복가정과 식구들이 이 나라와 이 민족 앞에 평화의 등불이 되고새 시대를 열어가는 주역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감사합니다.<끝>








 
12:15 new
바리세파들아 와사노
 
14:29 new
여러분의 소원은 정치에 힘이나 종교희 힘, 무슨 사상의 힘 가지고는 안 됩니다.
┗ 22:07 new
어무이 정신차리는게 내 소원인디....
 
14:30 new
오직 참부모만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늘부모님의 조국이 될 수 있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이 민족 이 나라가 오직 하늘부모님만이, 오직 참부모님만이 거하실 수 있는 나라로 세계에 우뚝 서야 합니다.
┗ 22:04 new
헌법 위반!
다른 나라에 가서 우두둑 세워 보슈~
 
19:53 new
최근 하늘의 섭리는 크게 두 축으로 전개되어 왔습니다.
먼저 세계평화 국회의원연합 창설과 더불어 희망 전진대회를 통해 정치인을 비롯한
사회 지도층 인사들이 오늘날 인류가 안고 있는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놓고
깊이 고민하며 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부모님의 말씀과 평화사상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 22:06 new
집안 통일이나 먼저 하쇼~
 
20:28 new
또 다른 한 축으로는, 종교지도자들을 중심한 활동 전개입니다.
지난 천주성화 5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미국성직자의회(ACLC)를 비롯한
세계 종교인들의 세미나가 진행됐고,

금번‘2017 한반도 평화통일 세계대회’를 중심하고
세계종교인연합회 창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협의체가 구성되어서 발기인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22:03 new
11월11일 빼빼로 데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