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충격소식. 협회본부를 해체하라! - 참어머님 특별 명령

2017.11.23. 22:00
협회본부를 해체하라참어머님 특별 명령

오늘 오후 5시 반에 천정궁에서 개최된 나고야 오사카 대회 승리 및 추수감사기념 만찬행사에서
참어머님의 특별 명령이 떨어졌다.
청파동에 있는 협회본부를 해체하라는 것이다.
그리고 40일 내로 연합본부를 청평에 있는 역사편찬위원회 건물 3,4층으로 이주 완료할 것을 지시하셨다.
이를 위해 협회장교구장들은 정성드리고 전체 공직자들은 각성할 것을 주문하셨다.
신령과 진리 중 신령이 중요한데 공직자들은 영성이 메말랐다고 지적하시면서,
전 공직자들은 매년 두 차례씩 청평 영적 역사 집회에 참석할 것을 지시하셨다.
끝으로 참어머님은 원로 축복가정들이 책임 다하지 못했다는 것을 크게 지적하시고
다시 한 번 기회를 줄테니까 신종족적메시아의 사명을 다해서
한국에 독생녀를 알리고 모실 수 있는 부흥의 기대를 만들라고 강조하셨고,
한국에서 광역시도 단위로 참어머님을 모실 수 있는 1만 명 대회를 실시할 것을 지시하셨다.




 
22:04 new
독생녀 만쉐이~
갱서기가 빵오한테 밀린거 맞지라~??
상암경기장 뻥치기 통일대회 망하고 뒤집어 썼나보이~
 
22:18 new
세계일보에서 교회가 무너지기 직전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데 이 소식을 보니 틀린 말은 아닌 것 같군요. 빨리 짐쌀 준비를 해야겠어요. 세상과의 모든 관계를 차단하고 산속으로 들어가는 종교집단에 무슨 희망이 있겠어요.
 
22:23 new
망했어...진즉에 나는 알고 있었지...뺀질이 토낄준비 하겠네...
 
22:35 new
망하는 것이 정상 입니다. 무신론 죄빨교회 교회 없애기 이단계 돌입중이죠.
좀 더 있으면 3단계 완전 교회 해체 수순으로 갈 것 입니다.
 
22:36 new
축구로 부상을 입은후부터 뭔가 조직력이 붕괴된 듯 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황선홍씨
┗ 23:05 ne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콘 진출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0 new
다음에는 또 어떤 조치가 내려질지 심히 기대가 된다
하두 쏘킹한 일들이 급작스럽게 전개되니
 
22:58 new
기회를 준다잖아ㅋㅋ성은이 망극하옵니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