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소송의 원인

2017.11.20. 23:46
갑자기 소송건으로 시끄럽습니다. 서로 잘못했다고, 서로 이겼다고 싸우고 있는데 정작 소송이 왜 시작되었는지, 원인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이야기가 없네요. 왜 소송이 시작되었죠? 누가 한번 정리해주세요









 
17.11.20. 23:56 new
tm은 엄청 부담이겠죠.
스트레스 만땅이겠죠.
정리해봐야 뭔 소용있나요.
UC는 망했어요.
다 끝났어요.
UC식구들이 불쌍할 뿐이죠.
호모사피엔스사피엔스답게 자유평등박애정신을 가지고 살아야 인간다운 인간
 
00:10 new
아무리 그래도 참부모님을 법정에 소환시키는건 좀 심하지않나?
┗ 08:32 new
어머님이 원고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8:27 new
그래서 결론은 교회가 한말은 다 거짓말이였잔여~ 여의도소송 이긴다~패소. 다시했는데 거의 이겼다~ 패소. 미국본안어쩌고 이제 진짜 이긴다~ 패소. 장난하냐 ㅋㅋㅋㅋㅋ 양치기도 이런양치기가 어딨냐고 ㅋㅋㅋㅋ
 
00:37 new
어머니가 소송에 증인으로나 가는 것은 UC가 그렇게 만들었다고 보아야합니다.
소송을하지 말라고하는 데도 끌고가는 것은 결국 교회를 망치고 그 사이에
착복하려는 자가 있어 야로를 부리기때 문입니다.
┗ 10:13 new
원고에 어머님이 없다는데.. 왜 거짓말을... 피고가 어머님을 법정에 세운 것은 세상이 다 안다. 더 이상 추접하게 거짓말하지 말라. 그럴수록 더 비참해진다.
┗ 11:27 new
원고의 주장은 UCI를 참부모가 주관한다는 거니까 당연히 어머니가 소송에 포함되는 겁니다.
┗ 11:56 new
원고의 주장은 "신탁자산의 원상회복"이라던데요. 거기에 왜 어머님이 끼나요?
법원의 판결문에도 "원고가 제기한 소송은 처음부터 종교적인 문제를 든 것이 아니라, 오로지 ‘어떤 법인의 이사들이 그 법인이 설립된 목적에 따라 운영해야 된다’는 지극히 당연한 것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한 것"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인 해석이 너무 많이 끼어 있네요. 다 짐작인 겁니다.
그게 위에서 홍보한 사실이라면 더욱 큰 문제구요.
 
00:39 new
소송 내용은 이미 오래 전에 있었던 것인데 이제와서
내용을 알자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참으로 답답합니다.
┗ 12:09 new
죄송합니다. 카페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어서.
어머님이 재판 참석차 미국에 가신다는 글과,
양준수씨의 재판동향보고가 연달아 올라오니
그것이 계기가 되어 궁금한 것 여쭈어 본 것입니다.
이렇게 반발이 심한 것으로 보아 어머님을 증인신청 한 것이 바람직한 것은 아니었다고들 인식은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다만, 인정하고 싶지 않을 뿐. 내 탓은 아니었다 책임을 돌리고 싶은 것 뿐.
┗ 12:20 new
아니요. 어머님을 이지경까지 내 몰은 자들을 옹호하기에 아주 좋은 논리를 펼치고 계시기 때문에 반발이 심한겁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요? 본인이 지금 하고있는 행동들은 과연 바람직한 것일지, 훗날 알게되겠죠.
무지에는 완성이 없으니 계속해서 '사실' 말고 '진실'을 알고자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10:14 new
이번 소송은 사필귀정... 앞으로 모든 재산 부모님께 돌려녾고 빈손으로 떳떳하게 출발하는 것이 바른 길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