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아래 '다 필요없고 결국 UCI가 어머님을 재판에 세우는 것 아니냐?'라고 반복질문 하는 분께

|
다 필요없고,
결국 증인신청 한 것이 UCI 아니냐? 고 물고 늘어져 
식구들 또 헷갈리게 만들려고 애쓰는 분께 드리는 그림.



보이는 것만이 진실은 아니다. 


 

 
09:48 new
예. 잘 보았습니다.
들리는 것이 모두 진실은 아니기에, 보이는 것이 모두 진실은 아니기에 그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해 보고자 함입니다.
그래서 여타 개인의 해석을 눈여겨 듣지 않고 참조만 하려 합니다.
그저 사실만 알려주시면 치우치지 않은 상식으로 판단하겠습니다.
┗ 09:50 new
판단을 하려거든 TV 밖에까지 알아보라고 말하는데,
끝까지 TV에 비쳐지는 것만 보겠다. 그것으로 판단하겠다 하는 답답한 님아.
그저 사실만 알려줘?
TV에서 많이 봤다 그거. "다 필요없고 YES, NO 로만 답하세요."
그렇게 쉬운거면 재판이 왜 이리 어렵겠는가.
┗ 09:51 new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치우치지 않은 상식.
이미 한쪽 끝에 있는 상식으로 보입니다만.
┗ 11:17 new

TV 속에 안보이니 확인하려는 것 아니겠습니까?
지금 윗분들의 말씀은 사실에 대해 확인해 주신 것이 맞나요?
증인신청을 한 것까지가 TV 안에서 보이는 것이다란 말씀이죠?
감히 치우치지 않았다 말씀드렸습니다만,
어느 편도 아닙니다.
독생녀론도 까야 할 건 까고, 형진님의 "간통할 때 좋았지?"에 대한 질문도 같이 드렸었습니다.
그저 통일가에서 문제가 되는 것들, 진실(요것도 감히 쓰겠습니다)되지 않은 것들은 어느 편이냐에 상관없이 식구로서 의견을 내고자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