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3년 10월 13일 일요일

문인진씨와 벤로렌첸씨의 결혼식에 대한 빌 미호의 페이스북 글

문인진씨와 벤로렌첸씨의 결혼식에 대한 빌 미호의 페이스북 글

2013.10.13. 12:55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2501


문인진씨와 매우 가까우며 그녀와 벤 로렌첸의 결혼을 적극 옹호해 왔던 빌 미호라는 사람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인진씨의 결혼식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글을 올렸다. 문인진씨와 벤 로렌첸씨는 10월 12일 미국 뉴욕에서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빌 미호: 오늘 인진님의 오랜 친구이자 인권운동의 아이콘인 조셉 라우리 박사께서 벤과 인진님의 결혼을 주례했다. 형진님과 국진님 그리고 두 분의 부인들도 참석했고, 그동안 벤과 인진님과 함께 일해오며 그들을 사랑했던 많은 사람들과 그들의 가족들도 함께 했다.  노르웨이로부터도 많은 분들이 날아왔다. 그들은 벤이 미국에 오기 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이들의 삶을 구해주는 일에 벤과 함께 참여했던 사회사업가들이었다. 국회의원인 데니스 쿠치니치 의원이 아름다운 축사를 해주었고, 많은 분들이 두 사람의 결합은 하나님의 손길에 의한 것이라는 믿음을 진심으로 나타냈다. 나 또한 그렇다. 참 아름다운 날이었다. 이제 무도회의 시간이다!
 
Bill Miho: In Jin Nim's longtime friend and civil rights icon Dr. Joseph Lowery married Ben and In Jim Nim today. Hyung Jin Nim and Kook Jim Nim and their wives attended, and everyone's families and many of us who have been privileged to have worked with them and love them as well. Many flew over from Norway, Social Workers who worked with Ben saving the lives of troubled young people before he came back to America. Congressmen Dennis Kucinich offered some beautiful words. Many sincerely expressed the belief it was the hand of God that brought them together. I certainly do.
It was a beautiful day! Now, the ball!

 
                                    13:03 new
결국, 우리 인진님과 형진님 국진님께서 3자 동맹을 맺으신 것 같군요. 그리고 보기 좋게 일본 순회중이신 어머님을 한 방 먹이셨네요. 기왕 딴 길 가시려면 조용히 가시면 좋겠습니다. 어머님은 일본 수습을 위해 현장으로 떠나셨는데 자녀분들이 제멋대로 결혼축하연이나 열고, 이게 과연 하나님과 참아버님께서 기뻐하실 내용일까요? 자고로 한국 전통에 부모가 돌아가시면 최소 3년간은 자숙하며 잔치를 베풀지 않으며 심지어 상복을 입고 지내기도 했습니다. 아버님 성화하신지 이제 1년인데, 그 세월을 못참아서 결혼식이나 올리고, 그 결혼식에 형진님 국진님 내외가 참석했다니 참 한심들 하십니다.
 
13:57 new
어머님이 일본 수습이라니요? 뭘 수습한다는 말씀인지??
어머님 모신다는 이유로 식구들에게 헌금 빼내고 식구들에게 부담 팍팍 주고 있는 현실을 알랑가 몰라요...
아! 헌금 더 빼내라는 수습 차원이라면 그럴 수도 있겠군요...........
 
18:59 new
빙고!
 
19:34 new
돈에 눈먼여자....
그래서 시력에 이상이?
 
 
13:10 new
이게 다 하나님의 손길에 의한 결합이라고요? 그럼 이 세상에 바람 나 이혼하고 재혼한 사람들은 모두 하나님의 인도하심때문인가요? 어이가 없네요.
 
 
13:27 new
세계일보에서는 축하메시지도 보내고 기사를 대문짝하게 내 줘야 하는 것 아닌가?
 
 
13:46 new
형진님께서는 Absolute Sex (절대성) 강의라도 드렸나요?
 
17:41 new
아니죠~ Good sex 에대해 설교를 하셨겠죠~ h2는 굿섹스미니스트리를 할수있어서 감사하다고 하지 않았던가요? 이 상황에 딱어울리네.나참
 
 
13:35 new
삼형제가 참어머님으로부터 독립선언을 한거나 마찬가지네........ 지네끼리 진동교+LLM+StrongKorea로 나가보겠다는 뜻?

교회 쪽에서는 아무런 공식적인 경고나 반응이 없는걸로 봐서 쫄아버린 모양이구나.
 
19:00 new
참 이라는 말은 안 쓰면 좋을 듯.
 
 
13:40 new
모라 애도의 말을 해야 할 지 모르겠군요.
 
 
13:44 new
이런 저보다 먼저 글을 올린 분이 있었네요. 해서 제 글은 내립니다.
(Bill Miho는 밴이 보컬로 있는 쏘닉 컬트 밴드의 연주멤버이고 인진씨가 미국 총회장으로 있을 당시 밴과의 불륜 사실을 부정하며 인진씨의 방패막이 역할을 해왔고 현재도 각종 SNS를 통해 결혼식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하는 등 일종의 대변인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시간으로는 오늘 오전 6시에 맨하탄에서 결혼식을 했다고 한다. 한국 시간으로 오후 2시까지 파티가 계속되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너무 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온다.)
 
 
13:49 new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13:51 new
축결혼~
 
17:45 new
참자녀들이 행복해야 축복가정들이 행복하지요
 
19:58 new
백인사위 들였으니 앞으로 흑인사위만 들이면 오색인종이 한가족되는가?
원패밀리 억만세!
 
 
13:56 new
Keishu Greene 이라는 2세가 결혼식 행사를 맡아서 했다는군요. 자기 가정만이 아니라 멀쩡한 축복가정을 파괴하고 2세에게 불륜 결혼식 준비를 시키고 남침례교 목사의 주례로 결혼을 했다 이겁니다. 결혼식이 아니고 통일교 장례식이 아닌가요?
 
19:02 new
정답입니다.
 
 
13:59 new
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는가~~~~
 
 
14:01 new
파트리샤 (벤 로렌첸 전 부인)의 슬픈 이야기가 기억납니다:
http://cafe.daum.net/W-CARPKorea/jUUL/145
 
 
14:14 new
이게 형진님의 기본 사고방식이었던 겁니다! 누가 옹호 했습니까? 반성하세요!
 
 
14:14 new
마지막 구절이 압권이네.
무도회. ㄷㄷㄷ
 
 
14:16 new
현진님은 저런 비원리에 절대 숙응을 안해 형제들로부터 배척을 받았습니다. 식구님들 아직도 모르겠습니까?
기가 막힐 뿐입니다...
 
 
14:41 new
holy shit. what the €££k?? 이게 정말 통일교의 현주소란 말이지 마더파더젠틀맨이다!!

참가정과 1새가 재혼으로 만나고 거기에 씨방새이들니 축하하러 가고 그걸 인정하고. 말세다.
 
 
15:07 new
이제 통일교는 조용히 막내리고 문닫아야 한다.
 
 
15:08 new
빌미호 어떤 놈인지 년인지 모르지만 이름 더럽네, 빌미, 구미호 모두가 더런이름이다.
 
 
15:26 new
수신제가치국평천하 입니다. 이들을 후계자로 세우기위해 가진 모략을 꾸민 통일교 지도부는 총사퇴해야 합니다.
 
19:33 new
누가누굴 지도하는가?
헌금지도?
 
 
16:58 new
어차피 인생은 연극이 아니더냐? 울지마 울긴 왜 울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18:12 new
잘나서 참자녀 비판하는게 아니라 아닌거 아니라고 말하는거요. 불륜 저지른 사람도 그렇고 세계회장이란 인물이 불륜으로 결혼하는 자리에 축하하객으로 가는건 정신나간짓 아닌가?
 
 
18:20 new
거기에 세계 회장 부부 가 결혼식에 참석 했다면 인정 된 콩가루 집안이요.
그처럼 순혈, 순결을 교육해 오신 아버님 생애 를 먹칠을 해도 유분수지........
 
18:42 new
그럼 부모가 교육을 잘못시켰다는 얘기네요.
 
 
19:07 new
한국과 미국의 문화차이인가?
그들 자녀들은 근본적으로 하늘을 모르고 더더욱
참이 뭔지 모르는게 분명하다.
없는 살림에 한 푼 두 푼 헌금하면 저런 망나니들의
아가리에 들어가는 현실!
 
 
19:16 new
내가 아는 축복가정들도 이혼하고 재축복 받은 사람들이 부지기수입니다.
이혼한 사람들은 모두 수절해야하는 것이 통일교법인지 궁금합니다.
 
19:29 new
협회에 문의해 보세요. 기간, 헌금, 조상해원, 교회출석 --- 뭔가 기준이 있겠지요..
 
 
19:43 new
답글에 어느 분이 불륜이라 했는데 통일교는 이혼한 후에 결혼해도 불륜이라 부르나요
 
19:54 new
이혼전에 이난리를 친거잖아요
이혼후가 아니죠 이분들은
 
20:04 new
직접 보았나요? 들은 소문 아닌가요?
Hj님도 누군가 소문을 퍼뜨려 곤욕을 치르시잖아요.



13.10.13. 20:55 new
20:04님, 그동안 교회를 쉬고 계셨던 분인가요? 이런데다 엉뚱한 소문 끌어들이지 말고요.
5 자녀의 엄마인 유부녀가 다른 가정의 유부남과 관계를 갖다가 유부남의 아내에게 들통이 나자 동생인 세계회장과 미국 총회장이라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조직적으로 그 아내를 정신병자 취급하여 이혼시키는 조직적인 범죄를 저지르고 수개월간 잠적하여 그 남자의 아이를 출산한 이후에도 그 사실을 부정한 채 모든 것이 X그룹의 모함이라고 변명하다가 아기의 정체가 발각되니 자신의 남편마저 내쫒은 뒤 마침내 영원한 사랑을 찾았다며 하는 결혼입니다. 불륜 정도가 아니라 이건 범죄결혼입니다.
 
13.10.13. 20:29 new
헐~~~~~~~
 
 
13.10.13. 22:46 new
축하합니다. 욕하는 분은 일곱번씩 일흔번 용서하라는 예수님 말씀 실천하시길 바라고, 인j님도 남은 인생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자기신앙 자기가 하는 겁니다. 내가 힘들게 축복 강제로 지키고 산다고 남들도 그래야 한다는 발상자체가 이기적인 것입니다. -축복 조나 힘든 사람-
 
13.10.13. 23:32 new
용서할수있는 사람이 누가 있을런지 모르겠군요. 돌던지지 말라는 말로 바꾸는게 나을듯. 그래도 멀쩡한 남편 부인 자식 다버리고 바람핀 사람들한테 축하한다 행복해라는 말은 차마 못하겠네요. 인간세상에 기본 질서와 윤리라는게 있는법인데 아닌건 아니라고 해줘야 하는거 같습니다. 정~ 안맞고 같이 못살겠으면 정식으로 이혼이라도 했어야지 이 욕은 안들어먹었겠죠. 위 누구 말처럼 이건 그냥 불륜도 아니고 범죄수준입니다. -축복열라게힘든사람


01:04 new
예수님이나 성자의 말이 중요한게 아니라
양심의 문제입니다
인진씨가 미국 총회장을 하지 않았다면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겠죠
그 사람의 양식과 보고 배운대로 행동한 것이
이혼 불륜같은 것을 일으킨 것이 문제입니다

모든 사람이 님처럼 훌륭하지 않아요
보다 부족한 사람에 입장을 생각해 주시길

믿고 따라왔던 많은 사람들을
 
 
01:50 new
인진씨 남편된 벤의 부인은 슬픔 가운데 살고 있는데, 이들은 거대하게 결혼하고 무도회까지 밤새워 놀일인가? 참으로 개판아니가? 해도 해도 너무한다. 참가정의 한계네. 절대사랑 외친 형진씨는 쑈맨쉽 이었네요. 그런데 이사람들이 그렇게 현진님을 내쫓는데 열심이더니, 잘들하고 있네요, 그런데 참가정에서 현진님만이 섭리를 위해 일하고 계시네.
 
          
09:58 new
불륜을 중심으로 뭉친 삼남매의 정신세계는 ?
인진의 전 남편과 자녀들
밴의 전 부인과 자녀들 ㅋㅋㅋ
참 가정 완성?
 
 
11:07 new
뿌리가 썩었으니 소생 가능할것인가
 
 
11:27 new
완전막장, 불륜에다 가정파괴, 도대체 축하는 무슨 축하며, 이 사람들의 머리속은 무엇이 들어있는가?
똑똑히 보라 불륜의 끝이 무엇일지??
 
18:04 new
그렇지요
몇년후 자식들이 크고 자신은 나이들고 ......
명예와 경제가 함께 뒷받침이 되어 있으니 ,기아에 숨져가는 모습들에게 눈을 돌리지못하고 있으니 ,하늘이 원하는대로 행함이 무엇인지 모르는 인생의 순간에 ....
댓글쓰는 자신도 돌을 던질 쟈격도 없는 모습이외다.
 
 
16:03 new
오죽하면 미국에 가서 푹 주저앉고 있으라고 했을까
 
 
16:51 new
에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