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3일 화요일

문형진 설교 전문: 어머님이 그 이단이며 파괴자가 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2015.6.21)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 (God's Words of Truth)


2015621(영어설교 부분발췌)
 



성경인용: 히브리서4/12~16

 

(3:25~)

성경은 가장 신뢰성 있는 역사적 텍스트라는 것을 지난 주에 말했습니다.

그러면, 현재 교회의 상황을 봅시다. 천성경은 80%가 수정되었고 천일국가와 가정맹세와 성혼문답은 바뀌었습니다. 유일신으로부터 이원론이 되어 지금 우리는 하나님이나 여성신을 숭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3년전에 어머님께 경고한 바와 같이 파괴의 길입니다.



 어머님은 그 때, 이미 아버님의 말씀을 바꾸기 위한 위원회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버님께서 병원에 계실 때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세계의 형제자매에게 아버님을 위해 기도하라는 공문을 보내놓고 많은 형제자매들이 아버님을 위해 단식이나 경배, 기도의 조건을 세우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기적을 믿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때, 한국에 있는 일식집에서는 반역자들이 아버님의 말씀을 바꾸기 위한 위원회를 열고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3년 동안, 아버님의 존재를 하나님의 자녀들의 마음 속에서 지우려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영적인 미아가 되고, 이단이 되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닌 조직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어머님은 지금 아버님의 옥좌에 앉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아시아 문화에서는 가장 굴욕적인 것입니다. 그러한 것을 하면 죽게 됩니다.



그것은 아버님 왕권의 부정이며 어머님을 하나님으로 숭배시키는 행위입니다. 나는 내 어머님과의 대화내용에 대해 지금까지 몇 번이나 말씀했습니다.

부디, 자신을 하나님으로 선언하는 것을 그만두십시오. 자신을 메시아로 선언하는 것을 그만두십시오라고 나는 어머님에게 부탁했습니다.

아버님께 후계자로 지명된 아들은 멍청하고 아직 어리고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리고 어머님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라고 생각하고 계시기에, 과거 3년간 교회는 계속 붕괴하고 있습니다.

청평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권력을 배경으로 어머님은 아버님의 왕권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우리는 어머님께 경고해왔습니다. 아버님께서는 우리가 아버님을 따르지 않으면 심판의 때가 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버님 성화 후 곧 3년이 됩니다만, 세계에서 여러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찰스턴 교회에서 성경연구 중에 9명이 학살되었습니다. 세계의 경제상황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청년이 일자리를 찾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이 심판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메르스가 한국에 퍼지고 과거 몇 주간에 150명이 감염되어 24명이 죽었습니다.
 




이스라엘인은 예수님을 부정하고 40년 후에 심판을 받았습니다. 나는 어머님께 만일 우리가 아버님을 따르지 않으면 우리는 심판을 받습니다. 아버님께서는 3년밖에 기다리지 않습니다라고 경고해 왔습니다.

지금 이 전염병이 한국에서 퍼지고 있기 때문에 청평은 모든 수련회를 중지한다는 공문을 내보내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지금 청평은 정부에게 세무조사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은 농담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독생자를 지상에 보내고, 그 계약에 의해 사람들을 인도하려 하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을 부정하고 당신이 당신 자신을 하나님으로 생각한다면 심판을 받게 됩니다.

그것(심판)이 지금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이 지금 안식년에 시작되고 있습니다. 안식년은 이스라엘 민족을 저주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안식년에 우리가 하나님을 따르면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축복을 주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안식년에 하나님께 반역하면 심판을 받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것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섭리의 중심인 우리에게 일어나고 있는 것은 세계 전체에도 반영됩니다.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것이 매우 유감스럽지만, 어머님의 이단적 판단이 이 세계에 악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아버님께서 나를 후계자로 지명하시고, 이에 반대하는 자는 이단이며 파괴자라고 쓰신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까? 어머님이 그 이단이며 파괴자가 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어머님은 천사장들의 유혹에 져서 섭리적인 길에서 벗어나 버렸습니다. 하나님의 섭리가 최종단계를 맞이하고 있는 때에 어머님은 그러한 판단을 하고 말았습니다.

지금, 세계는 안식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3년 이상 전에 이것을 경고했습니다. 그 때 멍청한 천사장들은 우리를 조소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본래의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안식년에 있어서의 키 포인트는 우리가 회개하고 하나님께 돌아갈 수 있는지의 여부입니다.

(14:15)

댓글 4개:

  1. 상속자님의 귀한말씀 우리통일가에 경종을 울립니다.
    여기에 말씀내용 진실을 저는 잘알고 있습니다.
    저는 형진님과 아무관계도 없는 사람있니다.
    그러나 3년전부터 영적으로 영계의 계시를 직.관접으로
    들러왔습니다.
    누구에게 아부하거나 교만하려는 저의 개인적 사심이
    아니라 천명이라는 책임을 가지고 지금까지 있는그대로
    소신을 밝혀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모르는 입장에서는 다이해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렇게 되기까지 청평.협회.통일교
    홈페지 경고 했지만 무시하고 삭제했기에 밖에서나마
    이렇게 알릴수밖에 없었습니다.
    누가 외부에서 이렇게 하고싶은 사람이 있겠습니까?
    이렇게 되기까지 하늘땅이 마음이 아픕니다.
    그때 무시하지않고 상대를존중하고 사랑했다면
    어머님과 소통이 되여 충분이 막을수 있았던것를
    통일가는 알아야 합니다.
    영진님께서 직접어머님을 만나야 한다.
    했지만 청평.협회.간부.주변에서 무시 했습니다.
    참으로 오늘날 이렇게 됐으니 얼마나 슬픔니까?
    모든것은 간부들에 교만에서 소통이 막히고 상대앞에
    무시가되서 해결못했습니다.
    마지막 부탁하고 싶은것이 있다면 영진님께서
    또 말씀하십니다.
    참아버님 성화3년상속자님께 모든것을
    회개해야합니다.
    그리고 용서를받고 상속자님께 모두 무릅끓고 사죄하는것이 통일교단이 용서로 새롭게 거듭나야만이 살수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새로운 하나님과참아버님앞에 회개의 조건이
    되여 나아갈수있습니다.
    그것이 안되면 통일가는 역사앞에 큰심판을
    받을것이며 어렵게 될수밖에 없어요.
    하늘은 심판한다고 3년전 경고하셨습니다.
    그리고 더이상 반대하면 한씨를 멸한다하셨습니다.
    통일가가 새롭게 하나가 잘되기를 기원드립이다.
    감사합니다.
    아주!!


    답글삭제
  2. 아주 지랄을 해라~
    엄마가 이단이니 그 뱃속에서 나온 인간은 이단의 자식이겠네?

    답글삭제
  3. 이곳에 글을 쓰는 분들은 모두 통일교인이라 생각합니다.
    스스로 낮아지기 위해 몸부림 치지 맙시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