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6월 22일 월요일

어지러운 UC 인사 - 이게 과연 누구의 작품인가요?

2015.06.22. 16:2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6366       

UC 인사가 요즘 세상 돌아가는 것과 너무 비슷하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측근들의 밀실 담합에 의한 깜짝 인사
눈돌아갈 정도로 휙휙 바뀌는 즉흥인사
대중은 관심없는 그들만의 인사 등등

비서실장으로 취임하여 승승장구 하던 김모씨가 최근 징계를 먹고 청평 40일 수련에 회부됐다는 소문이 들리더니
유럽 대륙회장인 안 모씨가 세계 부회장, 인재원 원장, 세계본부 정책기획실장이라는 두둑한 감투를 동시에 쓰게 됐다는 말도 들리네요.
이 분은 어머님과 아주 가까운 김 모 사장과 절친이라는 이유로 벼락출세를 했던 분이라죠.
그리고 카프 회장 몇 개월도 안하고 오세아니아 대륙회장으로 간
권 모 쌍둥이 2세라는 사람은 거기 간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갑자기 세계카프 회장으로 발령났다네요. 지독히도 자리 복이 있는 사람이네요. 권씨 집안에 완전 경사입니다.

그나저나 어머님 최측근 보좌역으로 위세가 하늘 높은 줄 모르게 당당하던 김 ㅁ ㅎ 씨에게 무슨 변화가 생긴거죠?



 

   

 
17:19 new
돌병씬 선학방물광건축총사령을 맏았다고하네요
 
 
17:31 new
갱석이가 마노의 썸씸 스페셜을 마더에게 꼰질렀다는 거죠?
퇴일교의 막장 드라마,
드라마보다더 재밌다.
또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 혼자보기 아깝다.
혹시 그옛날의 마노 일기가 사실인겨?
 
 
18:17 new
안네의 일기말고 마노 일기가 있었군요
무슨내용인지 궁금하네.....
마노일기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