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의 수 많은 모래알이 없어져도 이 세상에서 조상에 대한 공양은 없어지지 않는다!
(일본 요네모토 블로그)
1946년의 통계조사 이후로 평균기온이 가장 높았던 5월이 지나고 드디어 폭염의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통일교회에 있어서 5월은 기온뿐만이 아니라 헌금 헌금 헌금으로 땀 범벅이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헌금노정의 결과를 알게 되었기에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3월26일부터 시작된 천일시묘생활동참노정의 전국 목표액은 78억엔으로 추정되고 달성률은 85%였습니다. 그 가운데 5월달 목표액은 30억엔이었고, 달성률은 무려 120%였습니다.
실적액수는 천일노정 총액 66억3천만엔이었고, 그 중 5월달은 36억엔에 달했습니다. 이 노정은 6월3일까지 연장되었기 때문에 70억엔대에 달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수치로 볼 때, 한OO씨의 조상해원에 대한 호소, 또한 헌금모집의 전선에서 조상해원헌금이 평가의 대상이 된 것이 주효했다고 봅니다.
하나님은 위대합니다! 한OO 왕은 위대합니다! 돈을 내면 조상의 영이 해방된다고 맹신하고 있는 식구들은 쓸 약이 없을 만큼 어마어마한 바보입니다!
헌금의 생 피를 벌컥벌컥 마시는 OO왕을 비롯한 대간부들은 85%의 달성률에 일단 안심했습니다. 더구나 6월말경부터 시작할 것으로 보이는 문선명 성화3주년 노정(93일노정)의 승리를 위한 방정식을 발견했기 때문에(조상해원) 새로운 욕망의 욕심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장(공직자들)의 표정은 신통치 않습니다.
왜냐하면, 78억엔 가운데 상당한 금액이 일본 본부가 아닌 청평으로 건너갔기 때문입니다. 어느 교회장이 살짝 흘리는 이야기입니다.
「5월달 막바지 몰아치기 실적으로 보면 상당한 비율이 청평에 송금되었을 것입니다. 각 교회에서 일본 본부로 보낸 송금이 교회경비 비용도 안 되었다는 말이 들려옵니다. 본부가 이 상황을 어떻게 하려는지요……」
1000일 동안 모은 헌금이 66억3천만엔. 그 가운데 절반 가까운 30억엔이 청평으로 갔다고 한다면 일본 본부로 간 것은 36억엔입니다. 1달로 치자면 12억엔. 교회장이 우울해 하는 것도 이해가 되지요? 그렇다 치더라도 월 12억엔은 현청 소재지인 후쿠시마현 후쿠시마시의 1달 인건비에 상당하는 거액입니다.
그런데, 앞 기사에서도 쓴 것처럼 청평과 통일교회가 일체화하고 통일교회의 총재라고 불리고 있는 OO왕님이 그곳에 군림하고 있고, 외부인의 눈으로 보면 어차피 구먹구구식이니 청평으로 갔던 본부로 갔던 무슨 상관이겠나 싶습니다만 교회장은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조상해원헌금은 전에 요네모토 블로그에서 우리은행으로의 송금 건이 기사가 되었었습니다만, 각 개인이 기사에 적혀 있던 계좌로 송금을 합니다만, 청평수련회에 참석해서 청평 창구에서 납부하는 이외에는 방법은 없습니다. 따라서, 짬뽕이 되지 않습니다. 청평으로 가는 것은 청평으로 가는 것입니다.」 「다만, 청평에 송금된 돈이 우회해서 통일교회로 돌아오는 경우는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생츄어리교회는 돈의 입출금의 재무지수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투명합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통일교회도 공개하면 모든 것이 깔끔해집니다. 문3남 현진그룹도 그렇습니다. 음… 이것은 써봤자 부질없는 푸념입니다. 공개할 수 없는 「무언가 깊은 뜻이 있겠지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말입니다.
필수경비마저도 충당하지 못한다면, 그렇다면 당연히 경비삭감으로 공직자의 급여를 삭감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러지 못합니다. 이것이 무슨 이유일까요? 여러 곳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도(그렇다고 그다지 열심히 하지 않아서 구멍이 있을지도)교회 본부에는 비장함의 편린마저도 엿볼 수 없고, 오히려 여유와 같은 것 마저 느낍니다. 한 때, 섭리적 기관의 경비가 대폭 삭감되어 한일 터널, 세계일보가 무너지고 있다는 소문이 한창 돌았습니다만, 그런 소문도 들려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2개월 전의 도쿠노회장의 설교도 「여러분들이 걱정해도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종족메시아의 책임을 완수할 수 있도록 전도 열심히 하십시오. 모든 것은 어머님이 수습하십니다」 라고 하는 여유로운 설교였습니다.
본부가 금지하고 있는 「다단계 판매를 통해 경비를 충당한다」 라고 하는 정보를 보아도 통일교회에 여유가 있을 리 없습니다. 이것에는 분명히 무엇인가 깊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정보 구함)
어쨌든 앞으로 1달정도 지나면 성화노정(93일노정)이 시작됩니다. 「청평역사로 찍어 누르는 분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라는 목소리도 들려옵니다.
(성화를 빙자한 노정은 이것이 마지막이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남편의 죽음을 이용해서 돈을 모으는 것은 OO왕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닷가의 수 많은 모래알이 없어져도 이 세상에서 조상에 대한 공양은 없어지지 않는다!
<추가정보> 93일 노정 헌금요청(6월4일 저녁)
●yosia621 블로그
●일본에 와 있는 93일노정 헌금요청 Fax
특별정성기준이 (1) 가정: 21수 이상(21만엔 이상), (2) 개인(미혼자): 12수 이상(12만엔 이상)은 조금 허접하네요. 더 팍팍 못 하나! 다만, 김영휘선생이 일본에서 420대 조상해원하라고 부르짖었다고 하니까, 헌금의 메인은 조상해원이 되겠지요.
|
03:29
ㅇㅎ회장께서 420대 조생해원 하라고 부르짖으셨다고요?허허허...누가 헌금하신 돈으로 생활비 보조받으시고 사시는지 아시나요?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건강이 않좋으셔서 몸이 많이 아프다고 알고 있습니다만...설마 노망나셔서 저러는건 아니시겠죠?
정말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힙니다!!
건강이 않좋으셔서 몸이 많이 아프다고 알고 있습니다만...설마 노망나셔서 저러는건 아니시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