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11월 1일 일요일

형진님, 문형진그룹으로는 흘러가지 마세요

2015.10.31. 08:0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786       

 형진님께서 참아버님앞에 유업을 상속받아 대신자의 길을 가시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러나 참아버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아 참아버님의 대신자가 되는 것은 우리 모든 축복가정들의 최종고울인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그러한 축복가정까지를 이단자 폭파자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형진님!
왜 형진님은 참아버님의 참대상의 자리에 연아님을 세우셨습니까? 한학자어머님이 못하신 것을 탕감해야한다는 조건으로 며느리인 연아님을 참아버님의 대상의 자리에 세울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미 참어머님의 자리를 연아님으로 대처해 놓으셨기 때문에 어머님이 회개하고 돌아온다 해도 어머니는 참아머님의 자리는 못되고 애들의 할머니나 나를 낳아준 어머니로만 국한된다고 하셨습니까?


그렇다면 참아버님은 앞으로 영원히 나홀로 아버님이 되시는 것입니까? 아니면 연아님이 아버님의 대상도 되고 형진님의 대상이 된다는 말씀이십니까? 영계에서는 부부간에 사랑을 하는 장면이 최고로 아름답다고 하는데 연아님이 형진님과 아버님 사이를 번갈아 가면서 대상이 되어 드린다는 말씀입니까? 그러한 내용은 원리에도 없는 논리입니다.


한학자어머님이 회개하고 형진님앞에 축복을 받으시면 본래의 상태인 참어머님의 자리로 돌아가셔야 어머님의 복귀가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까? 그래야 비로소 참아버님께서 그 어머님과 하나되시어 해방받으셔서 천국에 가시는 것이 아닙니까?


아브라함은 하찮은 비둘기를 쪼개지 않았다는 작은 조건으로 이삭번제 애급고역 400년을 탕감해야하였습니다. 어머님의 복귀를 놓고 더 깊이 생각을 하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현진님을 두고 비판하지 마십시오. 현진님은 동생분들 비판하지 않으셨습니다. 형진님이 참 아벨의 입장에 계신다면 그 형님이 돈을 얼마 가져가셨던들 차라리 나쁜 천사장 자식들이 훔쳐가서 자기들 먹고 사는데에 쓰는 것보다 현진님이 세계평화운동에 쓰시는 게 더 좋은 일이 아닙니까!
4대심정권중에 형제의 심정은 모든 참자녀님들이 하나되어 형제우애가 없이는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용서하시고 제발 하나되십시오.


그리고 한가지 더 붙이면 너무 조롱하는 발언은 삼가하심이 어떻습니까? 설교상에 있어서 가정연합쪽을 너무나 조롱하는 투의 발언은 성직자로서는 적절하지 못하다 생각합니다. 중국식 공산당 조직을 만들었다고 하여 찡뽕 짱뽕하는 말씀하면서 조롱하는 식의 발언은 귀에 거슬립니다. 그렇게까지 그들을 조롱할 필요는 없지 않습니까!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110페이지의 참아버님 말씀속에 어머님의 살 길이 있다고 했습니다. 바로 어머님이 2세한테 와서 회개하여 축복을 받으면 살 길이 열린다는 말씀입니다. 그러한 말씀을 부정해서는 안됩니다.


형진님의 책임분담 5%가 있습니다. 그 부분에 관해서 자칫 그 책임분담을 다하지 못하시면 형진님의 가시는 그 길이 문형진그룹이 되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어머님의 복귀와 그 복귀 완료된 입장에 관해서는 참아버님께서 하나님께 용서를 빌어 "나의 아내" 의 자리에 돌아오게 해달라 하시면 하나님은 반드시 참아버님의 그 소원을 들어 주실 것입니다. 어머님이 없이는 4대심정권도 못이루고 나홀로 아버님으로서는 영원히 해방을 받지 못하십니다.
거듭 부탁말씀을 올리면서 영원한 우리들의 승리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십시다.


천일국 건설의 무명의 일꾼 올림
 

 

 
15.10.31. 12:39 new
형진씨는 그래서 지도자 감이 안되는 거다.
축복가정들은 집안의 부모형제들로부터 갖은 핍박을 받으면서도 종족적메시아의 사명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끝까지 품고 사랑하며 살아왔다.
형진씨의 언행은 세계회장은 커녕 종족적메시아는 커녕 한 집안을 이끌 감도 못된다.
현진형을 보고 좀 배워라. 어머니와 형진씨 형제들이 그렇게 핍박을 해도 섭리에 섭자도 모르는 그네들을 위해서 염려하고 기도했지. 그처럼 막 굴지 않았다. 사실 얼마나 젊잖고 의연하게 자기 할 일을 하는가 말이다.
형진동생은 참을성이 너무 없다. 반면에 현진형은 참을성도 참을성이지만, 세월이 지나고 보니 그 그릇의 크기가 확실히 다른 것을 알겠다.
 
 
15.10.31. 14:40 new


참아버님의 8대 교재교본을 부정하면 참아바님의 자체를 부정하는 행위 입니다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그리고 yes men 조심하시고 너무 좋아하지 마십시요
 
 
15.10.31. 19:31 new
서로 잘 잤다고..
과관이 구만~ㅋㅋ
 
00:01 new
가관
 
 
15.10.31. 22:20 new
형진님의 야곱의책임을 못해서 세계회장의 자리에서 쫒겨날수밖에 없었습니다 에서가 아버지축복을받아 장자권회복을 해야하는데 차자인야곱이가 엄마와사바사바 해서 장자권축북을 가로 챘지요 그후 하란으로 가서 전재산노비를 에서 형에게바친후 형을 하나님과같은 입장으로 복귀시켰지요 형진님은 현진님을 장자권인 하나님으로 모셔야 합니다

댓글 1개:

  1. 하나님과 아버님은 형진님과 국진님과 함께하신다
    자세한내용은 하늘부모님이 아닌 하나님께 기도하시라
    저멀리 빛쳐주는 영광의광채로 나타나시리라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