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UPF 회장 인사로 그야말로 어머님의 망신살이 단단히 뻗칠 것 같습니다. 평화대사분들께서 상당히 반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임 S회장은 회장감이 아니라고 말한다네요. 이미 세상에서 성공한 인생을 살아오신 분들이니 사람보는 눈은 제대로 박혔을텐데 그렇게 말씀들을 하시는 것에는 뭔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평화대사 중앙위원들은 후원금으로 기부한 300만원을 돌려달라고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직접 한총재와의 면담을 요청하고 있다네요. 그분들의 주장에 의하면 UPF 정관에 회장 임기가 2년으로 되어 있는데, 최소한 임기 2년은 보장해줘야 하는 것이 아니냐고 하면서 이렇게 인사를 멋대로 하는 조직이라면 떠나겠다고도 말한다고 합니다. 이미 평화대사들 상당수가 GPF 쪽이나 신천지로 넘어갔다고 하면서요. 어머님은 지난 3년간 얼마나 자주 사람들을 바꿨는지 일일이 기억도 못하실 겁니다. UPF 손회장을 언제 발령냈는지조자 기억하지 않으실 것이고요. 내가 임명한 사람이 일을 잘하고 있는지 현장을 가보실 생각은 전혀 하시지도 않죠. 그리고 늘 구중궁궐 안에서 보고나 듣으시고 조금만 삐딱한 소리가 들리면 확인할 생각도 안하시고 참을성 없이 이렇게 경솔한 인사를 되풀이하시는 것이죠. 새로 어머님의 비서실장 되신 분께서 이번에 시작부터 확실하게 일을 저지르신 것 같네요. 그분은 늘 어머니와 함께 천정궁 안에 계시니 세상 돌아가는 물정 잘 모르실 거고 아마도 혼자서 이런 결정을 내리지는 않았을 겁니다. 그렇다면 누가 이런 무리수를 둬가며 UPF 인사를 기획한 것일까요? 노련한 피스티비 사장님이 어머님께 자충수가 되는 일을 벌일리는 없을 것이고, 지금 병마와 싸우고 계신 HY 회장께서는 미국에서 소식듣고 너무 놀라 귀국했으니 당연히 모르셨을 것이죠, 그러면 신임 UPF 회장께서 직접 청탁을 넣었을까요? 아니면 신임 회장과 가깝고 전 회장과는 껄끄러운 관계였다던 협회의 최고 책임자께서 그랬을까요? 이것도 아니라면 비서실장 J씨 밑으로 들어가 벼락 승진한 C 본부장과 그 밑에 Yoon 이라는 사람들의 작품일까요? 누가 됐던, 이번 인사의 최고 피해자는 어머님이시네요. 바깥에서는 어머님을 향해 손가락질 하지 그 밑에 있는 사람들 욕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어머님 손으로 가장 중요한 섭리기관인 UPF를 박살내셨으니까요. 지난 번 세계일보 사장 인사 파동에 이어 또 한 번 큰 파동이 일게 생겼습니다. 아마도 아드님들께서 어머님 곁에 계셨다면 절대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 겁니다. 신임 UPF 회장이 청년연합 회장이었을 때 재단 이사장이셨던 국진님께서 감사를 단행해서 이분을 잘 알고 있거든요. 한 때 이분은 현진님 쪽에도 있었다고 들었는데 그쪽도 이 사람의 됨됨이나 그릇을 잘 알고 있지 않을까요? |
17:55
꽝서기 KJ 감사에 걸려 짤렸쬬.
성님에게 달려가 억울하다고 울고불고.
불쌍히 여겨 알면서도 모른척하고 수년간 거둬졌는데.
원래부터 태생이 해바리기에, 줄시기 냄새를 잘 맞는지라
성님에게 달려가 억울하다고 울고불고.
불쌍히 여겨 알면서도 모른척하고 수년간 거둬졌는데.
원래부터 태생이 해바리기에, 줄시기 냄새를 잘 맞는지라
18:25
이게 소설이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이건 현실입니다. 현장은 이 글의 내용 보다 더 험악합니다. 아마도 글을 쓰신 분은 많이 절제하신 것 같습니다. 우리 교회가 망가진 건 이런 현실에 대해 외면했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낮뜨거운 장면은 보기 싫습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또 책임져야죠. 제발 모두가 정신 차립시다.
19:59
알고보면 변덕이 죽 끓듯 하는 X죠.
H1도 H2에게도 찍힌X죠.
남들은 다 알고있는데 자기만 모르고 착각하고 살아가는X죠.
이제 여기서 물러나면 ㅅ광사 들어가야 할 X죠.
H1도 H2에게도 찍힌X죠.
남들은 다 알고있는데 자기만 모르고 착각하고 살아가는X죠.
이제 여기서 물러나면 ㅅ광사 들어가야 할 X죠.
20:19
손병호 회장이 UPF 한국 회장을 맡으면서 중앙의 지원도 삭감되어 일하기가 여려워 통일준비중앙위원 중국 연수를 보내면서 연수비도 받고 300만원 기부금을 받아 그 기부금으로 활동해야 하는 어려움속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정말 열심히 일하신 분을 사정도 모르면서 욕하시면 안 됩니다.
손회장이 열심히 한 것을 알기에 많은 평화대사분이 떠나려 하여 앞일이 정말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손회장이 열심히 한 것을 알기에 많은 평화대사분이 떠나려 하여 앞일이 정말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20:43
사탄이가 여성신 독생녀를 앞세우고 하나님과 아버님의 고귀한 업적과 전통 혈통할것없이 갈기갈기 찢고 밟고 순수한식구들도 서로이간질 하고 쪼개고 독사의 세끼들은 식구들의눈과 귀를막고있습니다 누가이런꼴을 보고도 아버님이 어머님과 함께하신다 할수있겠습니까 아버님은 살아계십니다 절대효자 형진님과 국진님과 함께하실겁니다 형진님과 국진님이 부족한부분 섭섭했던 부분이 있었다면 용서하시고 힘을모아도와줍시다 지도자들도 회게하고 돌아오면 다 용서해주리라 믿습니다 그래야만 모두가살수있습니다
댓글 달 듯이 식구들이 목사에게 충언을 고하고 목사는 협회 충언을 하고 협회장은 어머님께 진심으로 말씀드리면 된다.
답글삭제중간에 왜 꺽이는지 알면 해결하면 된다.
앉아서 욕하면 뭐하나 몰라서 못하는 것 같잖아
충언을 하다 쫒겨난 두아들처럼 될까봐 그런가 ? 살고자 하는 자는 죽고 죽고자 하는 자는 산다.
소설....
답글삭제소설....
답글삭제"이미 평화대사들 상당수가 GPF 쪽이나 신천지로 넘어갔다고" <------ 이런 거짓말을.....
답글삭제"이미 평화대사들 상당수가 GPF 쪽이나 신천지로 넘어갔다고" <------ 이런 거짓말을.....
답글삭제가장 중요한 본질이 뒤틀려 있는데 가고 오고에 관심이 있겠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