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17일 문형진 천일국 2대왕 설교내용 부분발췌)
제목: 살아 흐르는 혈통
사탄은 이브의 곳에 와서 너도 하느님처럼 되라고 했습니다.
이 내용을 통해서 우리는 심판이 시작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냥 시작입니다.
아버님이 누구인지 잊은 민족에게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심판이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자신의 아버지를 배신하는 민족 앞에 심판이 와야 합니다. 피를 흘리게 될 것입니다.
아버님이 어떻게 하셨습니까? 아버님을 잃어버리고 배신함으로써 아버님을 따르지 않으면 한국의 절반이 피바다가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일본도 바다에 잠긴대요. 아버님은 진짜 구세주 그리스도, 재림 주님, 하나님입니다. 그 선발된 민족이 하나님을 배신하고 삭제하면 신의 축복은 없습니다.
더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점점 좋지 않아요. 더 나빠지겠어요. 여러분 때문에 아버님을 잊었습니다.
그 어머니처럼 3년 동안 폭군처럼 행동하기 위해서 영생을 파는 바보가 되지 마세요. 영생을 파는 바보가 되지 마세요. 이 순간부터 우리는 한씨 어머니에게 말했습니다. 어머니의 영광을 추구하면 어머니는 멸망할 겁니다. 아버님을 높이지 않고 아버님을 구세주로 모시지 않고 아버님을 높이 높이고 높이고 높이지 않다면 어머님으로 그의 혈통을 높인다면 멸망할 것입니다. 우리만! 우리만!!우리만!! 나랑 국진님만! 3년 전에 어머니께 말했어요. 여러분이 한마디도 말하지 않았을 때 우리가 말했거든요. 3년 전에. 왜? 어머니가 정말 무얼 믿고 있는가?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알게 된 것입니다. 아버님이 살아 왔을 때에는 아무도 몰랐다. 완전 미스터리 잘 숨겼습니다. 아주 잘 감추고 있더군요. 아버님을 진짜 메시아 재림주로 믿지 않았습니다. 너무 잘 숨기고 있었습니다. 아버님의 보좌도 장악하고, 대상의 위치를 떠나고, 주체, 아버님의 주체의 위치를 장악하고, 이는 이브의 타락보다 더 큰 사건입니다. 이건 창조 세계의 타락보다 큰 사건입니다.
3년 전에 우리는 병원에서 아버님을 안락사 시키려 하고 있을 때 어머님, 이런 일을 한다면, 재림주를 살인했다는 역사가 남습니다. 모든 사기꾼들이 가만히 있었을 때, 아버님의 혈통, 아버님의 정자, 하나님의 정자, 카인과 아벨만 어머니께 잘 말씀 드렸습니다. 김HN이 어머니를 배신할 거에요.
"아니! 엄마는. 아버님처럼 하지 않아!" 곽 그룹도 그렇게 된 거 아닙니까?
"아니! 나는 훈모를 주관하고 있다!" 그러셨어요. 도둑들을 믿었다간, 칼로 찌릅니다. 도둑들을 믿었다간 언젠가, 등을 찌릅니다.
"이 아이들은 어려서 아무것도 모르고. 어머니는 다 알고 있어!"라고 이야기되면서, 3년 이후에 어떻게 되었습니까? 3년 후에"다 잘 되겠지!"소리를 들었는데, 가정 연합의 멸망을 보세요. 껍질밖에 없습니다. 이제는 김HN이 일본에서 자신의 조직을 세우고, 식구들을 데리고 갑니다. 그리고 청평에서 한씨 어머니가 열리는 모든 것은 가짜라고 김HN이 지금은 말합니다.
김HY도 이 가정연합이 망하는 것을 보면서 아~! 몸이 편찮다~!!빠져나갔어요.
이번에는 김SB을 사기꾼을 총 책임으로서 세웠습니다. 이런 도둑 같은 사기꾼을 어머니를 아주 잘 유혹하는 어머니를 너무 기분 좋게 하는 사기꾼, 감독님. 아버님을 미워하는 사기꾼. 이 사람을 가장 위에 앉히고, 이 사람이 항상 뒤에 서겠지요. 이 사람은 어머니가 폭군인 것을 알고 있기에 자신이 맨 앞에 서면 목이 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쭉~쭉 뒤에 서서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식구들은 모두 조금이라도 능력이 있고 정직한 사람은 모두 떠났습니다. 이는 새빨간 거짓말이니까. 거짓말쟁이 중의 거짓말쟁이들. 사기꾼, 쓰레기들. 총 책임자들로 높이면서.
처음 나온 공문은 "우리는 지금부터 자원 자산을 모두 팝니다."아버님이 일본의 식구들의 피 같은 돈으로 아버님의 지지에 의해서 사온 모든 자산을 팔아 현금을 만들어"아! 계속 주머니에 넣기 쉽게 되죠? 아~그것을 팔고 몇% 가지고 가라~"
아버님께 바친 것. 그것을 팔아 돈을 훔친다.
이 내용을 보면 이제 이 조직이 죽었다는 것이 보입니다.
망할 때 사기꾼들은 어떻게 하겠어요? 멸망하고 있을 때, 상어처럼 피라냐처럼 빨리 빨리 물어 뜯다 잡히는 것은 모두 가지고 가자!
하늘의 어머니 속에 하늘의 아버지도 계신다 이는 지금은 완전히 일반의 이방 신입니다.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종교도 아닙니다. 이는 수 천년 동안 존재하고 온 이방 신 종교입니다. 바빌론의 이슈타르, 여신들. 아랍의 신들. 여러분도 모르겠지만. 천주교도 살펴보면 기독교와 아주 다릅니다. 천주교는 마리아는 원죄가 없다고 믿습니다. 로마 천주교는 마리아는 원죄가 없다고 믿습니다. 이방 신처럼 천주교는 진짜 기독교 기반이 아닙니다. 아벨적 기반이 아닙니다.
2015년 10월 24일에 뭐라고 하셨습니다?
기독교 2천년의 역사는 성령 부활에 의한 성령의 역사입니다. 그것은 무슨 말인가 하면 독생녀를 찾아온 기반!! 기독교의 기반은 독생녀를 찾아온 기반이었다! 하늘의 섭리는 독생녀를 찾아 오는 섭리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기독교의 기반은 독생녀를 찾고 오는 길이었어!! 하늘의 섭리는 독생녀를 찾아 온 섭리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동이 민족을 통한 한 씨 왕족이... 그것이 한반도와 일본에 먼저 내려왔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한반도는 재림 메시아, 독생녀를 탄생시켰습니다.
그 어머니의 비밀의 신앙. 그것은 무엇인가? 아버님이 타락해서 자기가 메시아이다. 이 모든 내용을 보면 결론적으로 말하면 한반도는 재림 메시아, 독생녀를 위한 국가이다. 이것은 원리와 정반대로 성경과 정반대로, 재림 주가 신랑으로 오지 않으면 안 되니까 남편입니다! 남편. 신랑이 여자라면! 레즈비언 관계가 되어 버립니다. 사탄의 안의 사탄의 일을 하였습니다. 이 타락으로 앞으로 2세, 3세, 4세상에서 동성애자가 나올 거예요.
하늘 성경 133페이지: 하나님이 하늘에서 내려다보고 계시면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이 만민은 자신의 혈통적 자손이어야 하는데, 악마가 비참한 경지에 밀어 넣고"당신의 자손은 이렇게 처참한 입장에 있습니다."과 하나님에 대해서 조소하고 있습니다(문선명선생 말씀선집 183권 19쪽 1988.10.29)
이런 상황에서 심판이 올 수 밖에 없습니다. 가정 연합과 껍질뿐인 통일교는 망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연한 일로. 더구나 천주적인 타락과 실패 때문에 무고한 사람들까지도 심판을 받죠. 파리처럼. 중심 인물들이 자신의 책임을 이해할 수 없으면 죄 없는 사람들까지 수명이 끊어집니다.
저 사람들이 선포한 천일국 헌법을 보면 최고 위원회의 폭군들 밑에 살게 됩니다. 시민들이. 시민들은 권리가 없어요. 그야말로"이쪽으로 갑시다, 시민 여러분~! 여기가 천일국이야!"라며 여러분을 동물처럼 동물원에 넣습니다. 바보 같은 동물처럼 "아! 그런가? 아!아, 내 친구도 가고 있어 가지 않으면."와 가려면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미래의 타락한 교회의 헌법을 보면 사탄의 역사로 똑같아요. 같은 비전. 작은 여러 가정이 모든 나라의 자산을 장악할 수 있어 사탄의 역사로 똑같아요. 차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손을 그 동물원에 보내고 있습니다. 무서워하니까. 현실을 알면서도 두려움이 있으니까. 현실을 알았다면, 사람이 되지 않으면. 사람. 동물은 아니죠? 사람이 안 된다고. 그리고 현실을 알았다면 자신의 구원자 아버님께 돌아오지 않으면 안 되죠. 간단합니다. 사람의 이목을 신경 쓰고. 동물처럼."아! 정말!그런 건가?! 정말! 그럼 이쪽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 같아!" 이래서는 동물입니다. 어리석은 동물. 여러분은 동물인가요? 하나님의 아들 딸입니까?
그것을 비교하여 아버님의 하나님의 정자. 아버님의 원리 본체론 중심의 신의 정자. 정자. 하나님의 정자! 왜? 메시아는 신랑이다!하나님의 정자, 여러분도 아시죠?여자는 XX, 남자는 XY, 남자의 씨는 아들도 만들어 딸도 만듭니다. XX, 2개 X가 있다고 여자만 나옵니다. 남자가 나오질 않네요. 아들이 나오질 않네요. 씨앗이 내리지 않습니다. 씨! 정자!하나님의 왕권은 정자를 통하고 내려갑니다. 부자 관계. 가정 연합의 거짓의 미래를 보면 폭군의 나라입니다. 아버님을 삭제하고 배신한 칼로 찌른 최고 위원들과, 여러분은 동료입니다. 동물 농업을 합니다. 세금 농사! 그것이 여러분의 미래입니다. 아버님의 세워진 3대 왕권과 아버님이 세운 카인과 아벨, 아버님의 정자를 갖고 있는 카인과 아벨을 선포하는 헌법과 정반대입니다. 그 나라에서 정부는 크게 될 수 없어요. 하나의 가정, 몇 명이 나라를 장악할 수 없습니다. 시민들의 인권 권리가 있습니다. 누구도 잡아낼 수 없다. 시민들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소득세도 없습니다. 왜? 소득세는 천사장 정부가 인간으로 세금 농사를 하는 것입니다. 사람으로 농업을 합니다.
하나님의 왕권은 권력을 군을 갖는 것 아니라 하나님만 말을 지키고 시민들에게 주신 계약을 지키는 것이 책임입니다.
왜? 우리는 메시아의 정자에서 나온 때문. 우리는 메시아의 혈통이다. 우리는 다릅니다. 그래서 아버님이 국진님과 나를 완성한 카인과 아벨로 세웠습니다. 아버님을 배신하지 않으니까 아버님의 혈통을 지킬 테니 편하게 살기 위해서 돈과 자산을 팔지 않으니까 모두에게 욕설을 듣고도 아버님을 버리지 않으니까.
과학적인 내용이 많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는 하나님의 성령의 혜택을 느끼며 여러분, 빨리 하느님 구원의 역사를 넓혀야 합니다. 동물처럼 눈이 안 보이게 어리석게 가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전 세계 교회가 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버님을 떠났으니 망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은 축복입니다. 너무 너무 좋아하는 것입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29
메시아 ㅇ락사도 모자라 누가 먼져 천륜을 어기고 깨트렸나요?
오호 통제라.
답글삭제저번달 통일교 인사를 상궁 한명이 지멋대로 쥐락펴락 허더니
이제는 상궁이 못난이 남동생을 세계일보에서 승승장구시켜려고 한다는 소문이 들려온다.
세계일보 소식통들이 전하는 얘기인바 명함 내기 부끄러운 학교 출신임서도 누나들 배경으로 신문사에 들어갔고
술자리에서 여성 기자를 성추행한 전력까지 있다고 하고
술만 마시면 가이가 되는 *차반인데도 편집국장까지 올랐다는 정아무개가
인자는 인터넷본부장도 과분한데도 부사장까지 호시탐탐노린다고 한다.
인터넷본부장하면서 리틀엔젤에 있는 또 다른 누나힘을 빌려서
부사장 노리고 실적을 내겠다고 큼지막한 행사까지 벌리기도 했다고 한다.
그래서 지금 경제계에서는 애기들 내세워 돈벌이한다는 비판이 나오니
대통령 장례식에 추운데 애들 덜덜 떨게 한것과 머가 다르냐고 하는 말들이다.
경제계에는 정아무개를 만나본 사람들은 그의 무식과 NO품격에
과거 세계일보 사장을 한 김아무개의 복제품이라는 소리가 들리고 있다고 한다.
자기가 이미 부사장을 금방 하기로 돼 있다면서 어깨에 힘이나 주고
그런 인사를 그냥 방치하는 차아무개 사장은 도데체 상궁 눈치나 보는 것 아닌가.
가히 여자들이 통일교를 세계일보를 망하게 하는구나.
오호통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