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21일 월요일

이연아님 설교: 천일국 시민들은 왜 총기를 소유해야 하는가?

2015.09.21. 16:31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7507       


 
2015.9.9. 생츄어리교회 한국어 예배


시민들이 무기를 자유롭게 가질 수 있는, 총기소유의 자유를 준다는 것은 어떤 뜻이냐면요. 만약에 나라가 정부가 부정 부패됐을 때 시민들이 그 힘을 모아가지고 그 정부를 타도할 수 있는 권리를 시민들에게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은 아주 무서운 거죠.


역사드라마에서는 그러한 사람들을 완전히 죽이는데, 이 모든 역사의 나라들은 다 사탄의 핏줄을 가지고 있는 사탄권의 나라들이기 때문에 시민들을 억압하고 시민들에게 무기소유를 할 수 없게 만들죠.


무기는 다 정부가 가져야 되고 중앙이 다 가져야 되고 혹시라도 반란이 일어나면 다 찍어 눌러야 되는 그러한 도구지만, 천일국에서는 시민들에게 완전히 그 권한을 주고 그 자유를 주고 또한 그 자유에 대한 책임을 질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시민들을 그렇게 믿을 수 있나?” “시민들이 만약에 총을 다 가지고 있으면 학교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있는 것처럼 그렇게 될 거야”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은 그 총기난사 사건은 꼭 총을 가지고 가는데 제한하는 그런 구역에서만 일어납니다. 학교는 선생님들이 총을 가지고 갈 수 없거든요.


그런데 만약에 이스라엘처럼 총을 선생님들이 훈련을 해서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보호할 수 있다고 그러면 완전히 생각이 바뀌겠죠. 여자들이 정말 자기의 몸을, 총기를 소유할 수 있으면 강간을 당한다던가 아니면 살인을 당한다던가 그런 확률이 훨씬 낮겠죠.


그렇기 때문에 통계에서도 확실히 연구결과에서도 총기소지 율이 높은 마을일수록 범죄 율이 낮다는 그러한 통계가 있습니다.


그러면 천일국은, 저는 이런 생각을 항상 해봅니다. 아버님께서 처음 시작했던 사업이 공기총사업이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아버님께서 많이 오해도 받으셨죠 사실은.


그리고 아버님께서 평화군 평화경찰을 이야기하실 때, “아니 뜬굼없이 평화를 이야기하는데 왜 경찰이 필요하고 군이 필요하냐?” 그런 게 아마 많이 이해가 안 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시민들이 총기를 소유할 수 있다고 한다면 아버님이 말씀하시는 것이 너무나도 간단하게 이해가 됩니다.


시민들이 총기를 소유할 수 있으면 시민들이 우리 이웃의 경찰이 되고, 그리고 나쁜 범죄인들이 들어오면 그 사람을 법으로 그리고 자기 총기로 경찰들이 오기 전에 그 범죄를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정말 정부가 나빠졌을 때, 더 이상 희망이 없을 때, 정부에게 강하게 시민들의 의견을 관철할 수 있는 데는 시민들이 무기가 있기 때문에, 총이 있기 때문에 시민들을 함부로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천일국, 아버님이 원하시던 나라는 바로 시민들이 권리를 가진 나라, 그리고 아버님의 상속자이자 대신자이신 형진님은 시민들이 모든 권리를 가지고 시민들이 자유와 책임을 가지는 그러한 에덴동산을 말씀하십니다.


그러면서 저희가 지금 나라가 없지만 미래에 아버님이 바라시던 천일국이 만들어졌을 때 저희들이 시민들에게 그러한 천일국 시민들의 권리장전에 나오는 시민들의 권리가 보호될 수 있는 그러한 나라가 세워지기를, 그리고 참아버님께 우리 메시아에게 바쳐질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아주. 아주.



 

   

 
17:07 new
참으로 걱정스러운 수준이네
IS 국가를 수립하려는 자들의 정신상태와 다를 바가 없는 것 같군.

그러나 저러나 이런 내용들이 사회에 알려지는 것은 아버님의 정체성이나 위신을 손상시키는 행위가 된다는 것을 좀 알았으면 좋겠군
H2의 뿌리가 문선명 총재라는 것을 세상사람들이 다 알기 때문이다.

올리는 목적이 H2를 선전하기 위해서이든 비난하기 위해서이든 이런 글들이 사회에 선전되는 것은 누구에게나 백해무익한 일이다.

그나 저나 저란 사람들을 따라 나서는 사람들...
IS를 추종하는 철딱서니 없는 젊은이들과 무엇이 다르랴....

비정상의 끝장을 보는 것 같군
 
 
17:58 new
이 철없는 시건머리는 도데체 어디서 부터 출발한건가?? 육신의 아부지가 누꼬?? 집안망신 다 시키네...오호!!통제라!
미국의 총기회사와 정치권력이 검은돈의 커미션에 야합하여 총기소지금지 법안이 통과되지 않았다는걸 알랑가 모르겠네...개인의 총기소지를 허락한 나라일수록 총기 사건과 범죄가 더 많다는 통계가 인터넷 검색하면 간단히 알수 있는것을.... 어휴!! 그냥 쿡찐사마의 총기회사 좋은 회사니까 욕하지 마라 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되는것을...뭔 말도 안되는 논리를 어거지로 같다 붙이기는,,, 인생공부 더하고 마이 배워야 겠다.
(그러면 개인이 자주포나 땡크도 소유하여 출퇴근때 몰고 다니고 기관단총도 어깨 메고
 
 
17:46 new
정말 심각합니다. 기존의 헌법질서를 기존의 정치질서를 무시하는 무서운 발언입니다.
정말 충언하건데....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부터 공부하셨으면 합니다. 정말 부탁합니다.
 
 
17:39 new
원리를 모르는 사람도 이런 철없는 생각은 안함. 어이없음.
 
 
17:49 new
헤까닭 미쳤구만, 종교인이 더구나 참사랑을 말하고
천일국을 말해야하는 통일교인이 총차고 다녀라
에라이 악마들아. 이연아 당신과 당신 남편 그리고 아들딸들에게 권총한자루씩
사줘서 학교에 차고 다니도록 해요...권총차고 설교하는 교주
권총차고 등교하는 초중고등 생들 보기 좋겠다.
현대판 OK목장의 결투장이 머지않아 열리려나.
 
18:08 new
일화 산탄공기총 제작
창원 통일중공업에서 방위산업 참여차 총포제작
미국에서 아버님의 무장경호원 채용 등등
이런 DNA를 KJ 및 H2도 이어받은 거 아닌가요?

다만 우리는 아버님 시절에는 당연하게 생각했었는데
유독 KJ나 H2 경우에 대해서는 이상하게 보고 있는 겁니다.
 
18:09 new
18:08 님 보소! 어따대고 갔다 붙이오? 생각 좀 하고 사소! 아놔! 일일이 다 설명하기도 그렇고...
 
19:14 new
아버님은 경제복귀를 위한 것으로 레저스포츠용의 새총이지
국진이 같이 살인 용이 아닌 것을 알아야지...
 
 
17:53 new
미쳐블겄네 어후
 
 
18:04 new
내일 턩크도 한대 사서 앞마당 대문앞에 주차하고, 수류탄도 몇개 구입해서 가슴에 달고 다녀야지...폼나게!
청계천에 가면 구입할수 있을까???
아 정말 인간이 이렇게도 맛이 갈수가 있구나!!!
 
 
22:06 new
이래서 종교 세뇌가 무서운 것입니다. 죄책감 없이 사람죽일수 있어요, 다 사탄 들이라 하면서 정당 바위라고...
십자군 전쟁이 그래서 일어난것.
         

댓글 5개:

  1. 이거 이거 완전히 미친-녀 ㄴ 아녀
    뭐 총기가 없는 대서 총기사고가 난다
    완전 사이코 아닌가

    사실 연아 녀 ㄴ이 말하는 자리에 총을 가지고 있었다면
    누군가 총에 대한 경고로 한 방 먹였을지도

    어떻게 국진이한테 돈 받는다고 총기를 가지고
    자신의 몸을 자신이 지켜야 한다는 논리를 펴는가
    완전 미친 녀 ㄴ이지

    어쩌다 너희들이 이렇게 까지 수준이 떨어졌냐
    니 애미 애비는 밥은 먹는다냐
    싸이코녀 ㄴ 같으니라고

    답글삭제
  2. 총기 정당화하라는 설교안하면 지원하지 않겠다는 쿡징의 압력이 있었나

    답글삭제
  3. 천일국이 아니고 총일국을 건설하려나 보지요

    답글삭제
  4. 총이 너를 지켜줘? 당신들이 말하는 천일국은 어떤 나라냐. 자신을 지킬 총이 필요한 나라가 천일국이냐? 유치원꼬마가 총가지고 놀다가 잘못해 아빠가 맞아 죽는 거보고 무슨 생각하냐.총기소유를 금지하는 나라에서 그런일은 없다.꾹찐이 만든 총에 한방 맞아봐야 정신을 차리지. 당신들이 말하는 것은 천일국이아니고 총일국이다.총팔아서 번돈으로 잘먹고 잘살아라.

    답글삭제
  5. 이야...이거 완전 미친 것들이구나. 이 정도일 줄은 정말 몰랐네. ㅎㅎㅎ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