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 분열의 내막 - 독생녀교의 탄생 비화 8
언론에 보도된 독생녀 관련 내용
참어머님이 인터뷰한 내용과 가정연합이 배포한 보도 자료에 기초한 기사 내용은 현재 가정연합이 믿고 있는 독생녀론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된다. 이 기사들과 함께 참어머님의 말씀 그리고 문형진님의 설교는 참어머님이 원하시는 독생녀론 혹은 독생녀교의 실체를 증명하고 있다.
▲ 2015.6.3. 주간조선 참어머님 인터뷰 기사 요약
이 기사는 참어머님과 독생녀론의 옹호자들이 참아버님의 전통과 반대되는 섭리의 미래를 설계하고 있음을 폭로하고 있다.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하고 참아버님과 참어머니가 합성일체화 하여 참자녀와 함께 참사랑의 사위기대를 완성함으로 이루어진다. 지금까지 참아버님의 말씀을 통해 볼 때 완성된 섭리의 미래는 참가정이 의도적으로 배제된 천일국최고위원회와 같은 특정 조직이 아니라 참가정을 중심으로 모든 축복가정이 일가친척이 되어 참가정 일가를 세계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이었다. 그런데 참어머님은 후계구도에서 참어머님의 부정과 비리를 알고 바로잡고자 하는 참자녀들을 의도적으로 배제하고 있다. 비록 참어머님이 스스로 참가정의 사위기대를 부정하는 현상을 “후계구도”라는 용어로 기사가 나왔지만, 모든 축복가정들은 참어머님의 이러한 의도가 참아버님과 참가정의 이상을 부정한 결과이며 독생녀론을 완성하기 위한 비열한 수작에 불과함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 201505 한학자, 통일교 모계 후계 체제 시동(시사저널 2015. 5. 28)
결국 참어머님의 섭리적 혈통 意識은 참아버님이 가르쳐준 것과 다르다. 참어머님은 대모님 ->독생녀 -> 문선진으로
이어지는 섭리적 혈통 전수를 원했던 것이다..... 그래서 2015년 7월 말 문선진씨 부부는 청심교회에서
역사적인 축복식을 주관하였던 것이다. 참어머님의 모계 혈통이 전수되는 축복식은 얼마간 지속될 것이다.
(물론 이 축복식은 참어머님의 통일교 통치기간까지만 이어지겠지.... 기묘한녀눔들 중심한 악당들은 결국 참어머님의 권한을 뭉개고 통일교를 주도할 것이다. 그게 현재 참어머님이 존재하는 이유이지. 참어머님이 쓸모없다고 판단된 순간 그들은 참아버님이 당한 것 보다 더 비참하게 참어머님을 버릴 것이다. 참아버지를 바보 만든 죄값을 수십배 수백배 받고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수치를 느낄 것이다. 그 때가서도 최고의 효자를 말도 안되는 소문으로 내친 부끄러움과 후회로 괴로워할까? 문형진 대신자 상속자 부부? 문선진씨 부부? 말을 말자.... )
|
15.09.15. 19:14
자연적인 악과도덕적인 악 지진과같은 천변지이는 인간을 고통스럽게 합니다.도덕적인 악은 엄마가 아들을 내쫒고 아들이 엄마를 사탄이라카는 막가파식 인간의 행복을 파괴하는짖거리가 사회악 종교라고 얘기하는자체가 모순입니다
07:01
한 여인의 욕심과 어리석음이 천주복귀를 망쳤습니다. 함께 망친 미치광이는 이제 지 어미에게 그 죄를 뒤집어 씌우고 타락한 해와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