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7년 2월 21일 화요일

일본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 및 축복가정께 드리는 성명서(일본선교사 곽병헌)

2017.02.21. 19:32
일본의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회원 및 축복가정께 드리는 성명서


사랑하는 일본의 가정연합 회원, 축복가정 식구 여러분,
존경하는 동료 목회자 여러분,

저는 일본 가정연합 소속의 공직자로서 이시카와 교구 노토 교회 목회자로 시무하고 있는 곽병헌이라고 합니다. 17세에 입교하여 참부모님으로부터 6500쌍 축복을 받은 한일 축복가정이며, 1998년에 참부모님의 명을 받고 일본에 파송되어 어언 20여 년간 일본 곳곳에서 목회자로서의 직분을 수행해 왔습니다.

오늘 저는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을 받들고 식구 여러분을 섬기고자 하는 목회자로서의 양심과 충정의 마음을 담아 그동안 통일가의 혼란상을 놓고 고심하고 결단한 내용을 여러분께 밝히고자 합니다. 부디 저의 호소가 통일가의 앞날을 놓고 정성을 드리고 계신 동료 목회자님들과 식구님들께 힘이 되고 함께 뜻을 모을 수 있는 밀알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는 참아버님께서 성화하시기 수 년 전부터 시작된 통일가의 분열과 혼란이 해를 거듭할수록 가중되는 현실을 목격하면서 깊은 고민에 빠지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러다가 참아버님께서 이룩하신 위대한 승리의 업적이 다 무너지고 하나님의 섭리가 좌절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자괴감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하나님의 한을 해방하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화합과 통일과 참사랑의 길을 주창해 온 우리 통일가가 어찌하여 심각한 분열에 휩싸인 것인가?" "도대체 그 원인과 배경이 무엇인가?" "지금까지 들어온 것 중에 어느 것이 진실이고 거짓인가?" "목회자로서 이 상황을 놓고 식구들을 어떻게 지도해야 하는가?" 가정연합 내에서 이해할 수 없는 사건들이 터질 때마다 저는 이러한 질문들을 되뇌었습니다.

무릇 목회자란 혼란이 닥칠수록 언제나 진리와 정의와 선의 편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받들고, 식구들을 생명의 길로 인도해야 하는데, 저는 그 책임과 사명에 충실하지 못하였습니다. 어느 날 저는 "네 자신이 진실된가?"라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늘이 부여한 이 엄중한 책임을 회피해서는 안되며 제 스스로가 진리와 정의와 선의 길을 놓고 진실되어야 한다는 결론을 얻게 되었습니다. 옳은 것을 옳다고 말하지 못하고, 잘못된 것을 잘못됐다고 말하지 못한 제 자신에 대해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참가정께 진심으로 참회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따라주었던 식구 여러분께도 머리 숙여 사죄를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속죄하는 마음으로 진실된 목회자로서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새출발하고자 합니다. 출발을 위한 저의 결심은 이렇습니다.

l  참아버님께서 가르쳐 주신 하나님의 뜻과 절대적인 진리 앞에 순종하겠습니다.
l  목회자의 양심과 신앙에 떳떳한, 진리와 정의와 선의 길을 선택하겠습니다.
l  참과 거짓이 혼재된 상황을 묵과하거나 회피하지 않고 진실을 가려내어 전체가 하나님의 뜻 앞에 올바로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  하나님의 섭리를 가로막는 통일가의 적폐를 일소하는 데 일신의 힘을 보태겠습니다.
l  참가정과 통일가 전체가 하나님의 뜻을 중심하고 다시 하나될 때까지 목회자와 축복가정으로서의 본연의 책임과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이러한 결심과 더불어 저는 몇 가지 사안에 대한 제 의견과 소신을 밝혀드리고자 합니다.

무원죄 독생녀 주장은 참어머님의 위상과 정체성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참어머님께서 독생녀에 대해 말씀하시는 것을 접하게 될 때마다 저는 충격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2014년7월 1일 참어머님께서는 모태부터 혈통전환을 이루어 원죄없이 탄생한 분은 참아버님이 아니라 참어머님 자신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참아버님은 16세 때 예수님의 사명을 승계한 순간부터 독생자의 자격을 얻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이 말씀에 대한 의미를 2016년 12월 말에 교회 간부들과 여성 원로들 수 십 명이 모인 자리에서 보다 구체적으로 밝히셨다고 합니다. 당시 참석자들이 전하는 말에 따르면 이때 참어머님은 “참아버님은 원죄가 있고, 참어머님이 참아버님의 원죄를 벗겨주었다”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메시아요 제3아담으로 오신 참아버님의 혈통적 정통성과 정체성을 완전히 부정하는 말씀이며, 참아버님의 일관된 가르침은 물론 창조원리의 근본 내용까지도 180도 뒤엎는 것이어서 너무나 충격적입니다. 저는 참어머님의 무원죄 독생녀 주장은 참어머님의 위상과 정체성은 물론 참부모님의 정체성까지도 무너뜨리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참어머님의 주장은 당장 철회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독교식 신학논리로 포장하여 참어머님을 신격화하려는 시도는 절대 용납되어서는 안됩니다.

통일가는 참가정의 장자로서 참아버님의 혈통과 권위를 계승한 분이신 현진님과 하나되어야 새롭게 거듭날 수 있습니다.

저는 뜻있는 선배, 동료 목회자와 여러 매체의 도움으로 2009년 전후부터 가정연합에서 일어난 수많은 사건들의 진실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참아버님이 성화하시고 통일가가 풍비박산이 나서 아무런 희망이 없는 절망에 빠져 있을 때, 오직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현진님이 어떤 일을 해오셨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현진님의 승리적 소식을 접하게 될 때마다, 진실에 눈을 뜨며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저는 최근 한국에서 현진님께서 주관하신 참하나님의날과 애승일, 참부모님 탄신일 행사에 다녀온 일본식구들로부터 참으로 놀라운 말씀을 전해 들었습니다. 현진님을 만나 본 대부분의 식구들은 참아버님을 뵙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했으며, 현진님이 말씀하신 내용이 구구절절 다 원리적이고 옳다는 것이었습니다. 현진님은 축복가정들에게 남은 길은 오직 하나이며, 그것은 현진님을 아버님의 권위를 계승한 참가정의 장자로 인정하고 따르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는 것입니다. 현진님은 참어머님에 대하여 이대로 가면 어머님은 계속 내려가실 수 밖에 없으나, 어머님께서 아버님의 아내요 현진님의 어머니 자리로 돌아오시면 현진님의 기반을 타고 계속 올라가실 것이라는 말씀까지 하셨다고 합니다.

많은 식구들은 현진님이 참부모님의 뜻을 거역하고 하나님의 섭리를 떠났다고 믿고 있었는데 전혀 그것이 아니었습니다. 현진님을 직접 목격한 일본 식구들은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꿈의 실현을 위해 정성을 들이시며 혼신의 힘을 다하시는 참가정의 장자되신 현진님을 통해 한결같이 희망을 얻고 돌아왔습니다.그들은 왜 가미야마 회장님이 일본교회가 삼대왕권의 종적인 축에 서 계시는 장자 현진님과 하나되어야 하늘의 천운이 함께 한다고 말씀하셨는지 비로서 깨달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나님 섭리의 중심에서 뜻을 이루기 위해 수고하고 계신 현진님의 뜨거운 충효의 심정과 실적을 목격한 일본식구들은 현진님의 세계적인 활동기반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2월 말에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행사에 참석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뜻을 같이 하는 교회 식구들과 함께 동참하기로 굳게 결심했습니다. 제 눈으로 현진님께서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직접 확인하고 돌아와 동료 목회자들과 식구들께 진실을 전하고자 합니다.

동료 목회자 그리고 식구 여러분,
교회는 더 이상 맹목적인 복종을 식구들에게 강요해서는 안됩니다. 조직의 지시와 명령에만 따를 것을 목회자에게 강요해서도 안됩니다. 참사랑과 진리를 실천하고 이를 통해 참된 자유와 해방과 행복과 평화를 얻도록 인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결실체인 참가정을 중심에 모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뤄나가야 합니다. 특별히 참가정의 장자로서 참아버님을 대신한 현진님을 중심으로 통일가가 하나되는 것만이 지금의 분열된 참가정과 통일가를 바로 세우고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뜻을 성취하는 길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과 보호가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2월 21일
곽병헌








日本の世界平和統一家庭連合の会員、そして祝福家庭にささげる声明文


する日本家庭連合の皆様、そして祝福家庭様、
尊敬する同僚牧会者様、

日本の家庭連合に所属する公職者であり、石川教区能登教会牧会者でもある郭炳憲と申します17入教し、父母から6500祝福けた韓日祝福家庭であり、1998父母命により日本派遣されてからおよそ20年間日本の様々なところで牧会者として歩んできました。

今日のおみ旨食口様とともに歩む牧会者として、良心忠誠の思いめて、これまで統一家内の混乱に悩み決した内容らかにしたいと思います。どうか私えが、統一家未来に精誠を尽くされる牧会者の皆様、そして食口の皆の力となり、志をともにすることができますよう、祈るものです

私は、真のお聖和される数年前からまった統一家分裂ねるごとに加重されているたりにしながらとても悩んできました。このような状況ではのお勝利された偉大なる業績すべて崩れ、神様摂理中断されてしまうのではないかという思いに悩むこともありました神様恨を解放し、人類救済のための和合統一、そして訴えてきた統一家に、どうしてこのような深刻分裂が生じたのか」一体、その原因背景なのか」何が真実で何がりなのか」「今のこのような状況において、牧会者として食口をどのように指導すべきなのか」家庭連合理解できない事件起こるたびにはこのようなことを何度も考えさせられました

牧会者とは、見舞われると、常に真理正義、そしてって神様み旨しく受け入れ食口かなければならないものですが、はその責任使命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ある日、私自分は真実なのだろうか」という質問自身げかけるようになりました。そして、与えられた重責回避してはならず、私自身真理正義、そしてなるの前に真実でなければならないという結論ました。しいことをしいとえず、ったことを間違っているとえなかった自分自身に対し、神様父母様、そして真の御家庭から悔い改めるようになりました。じてついて来てくださった食口皆様にもげて謝罪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から悔い改め、本当の牧会者としての使命たすために新しく出発たいといます。のための決意です。

l  のおえてくださったみ旨対的真理従順します。
l  牧会者良心信仰に対し堂々と、真理正義、そして善なるします。
l  混在した状況容認したり回避することなく真実見極め全体神様み旨しく対応できるよう最善くします。
l  神様摂理統一家積弊一掃することに全力を尽くします
l  真の家庭と統一家全体神様み旨中心として再びひとつになるまで、牧会者であり祝福家庭としての責任使命全うします

このような決意とともに問題となっている案件に対する意見所信らかにしたいといます。

無原罪独生女主張は、のお位相とアイデンティティをしています。

のお独生女について語られるたびに、りました。201471日、のお母胎にいた時血統が転換され、原罪なく誕生したのおではなくのお様自身であると主張されました。一方のおは、16、イエス使命した瞬間にひとり資格たと語られました。のおはこのみ言葉意味を、201612月末教会幹部女性長老たち数十人まったにおいて、より具体的らかにされたと聞きました。当時参加者によると、こののおは「原罪があり、のおのお原罪をぬぐった」と語られたといいます。それがであれば、メシヤであり、3アダムとしてられたのお血統的正統性とアイデンティティを完全否定するものであり、のお一貫した教えはもちろん、創造原理根本的内容までも、180度違うものでありあまりにも撃的な内容です。は、のおによる無原罪独生女主張は、のお位相とアイデンティティはもちろん、父母のアイデンティティまでもしてしまっていると申し上げざるを得ません。こういったのお主張は直ちに撤回されなければなりません。そして、キリスト教式神学論理包装された、のお神格化しようとするみは対に容認できるものではありません。

統一家は、真の家庭の長子として、のお血統権威継承されたである顯進様ひとつになることによって、新たにまれわることができます。

は、のある先輩同僚牧会者様々なメディアにより、2009年前後から家庭連合きた来事真実であるかをりました。のお聖火され、統一家が風飛雹散となり、希望がなく絶望った時、唯一神様のお成就するために顯進様がをされてきたのかを知りました。顯進様の勝利的な内容に触れるたびに真実気づきくのしました。

最近で顯進様が主管された真の愛勝日、そして父母のご聖誕日の行事に参加した日本食口から、本当に驚くべきことを聞きました。顯進様にった多くの食口は、のおにお会いしたかのようなじをけたと語り、顯進様が語られた内容は一言一言がすべて原理的であり正しいものであったといいます。顯進様は、祝福家庭残されたはただつであり、それは顯進様がお父様権威継承された真の家庭の長子であることを、ついて行くことであると語られたといいます。顯進様はのおし、このままでは母様さらに厳しい状況に陥られるだろう、しかし、おがおであり位置戻られれば、顯進様の基盤にってさらに上昇されるだろうと語られたといいます

くの食口は、顯進様が父母らって神様摂理かられたとじていますが、くそうではありませんでした。顯進様直接目した日本食口は、神様のお実現するために精誠を尽くし、渾身くされる真の家庭の長子である顯進様希望を感じて戻ってきました。らは、なぜ神山会長が、日本教会三大王縦的軸っておられる長子顯進様とひとつになってこそ天運ともにあると語られたのかがやっと理解できたといいます神様摂理中心にあって、み旨成就するためにされる顯進様の忠孝心情実績した日本食口は、顯進様の世界的活動基盤直接体するため、2末にフィリピンで開催される国際的な行事に参加するといいます。もまた、ともにする教会食口とも参加することを決意しました。自分の目で顯進様がどのようなをしておられるか直接確認同僚牧会者たちと食口たち真実えたいと思います。

同僚牧会者、そして食口皆様
もはや、教会は盲目的な服従を食口強要してはなりません。組織指示命令にのみうことを牧会者強要してはなりません。真理実践することによりなる自由解放幸福平和得られるよう導かなければなりません。そして、神様生命血統の結実体である真家庭中心に侍り、神様み旨成就しなければなりませんに、真の家庭の長子でありのおの代身である顯進様を中心統一家ひとつになることだけが、分裂した家庭統一家を正しくて、父母み旨成就することのできるです。

皆様の家庭神様祝福御加護ともにあることを祈り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2017221
郭炳憲





 
19:45 new
일본에 이렇게 용기있고 양심이 살아계신 선교사님이 계시었군요.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축복가정의 한사람으로서 이 성명서를 읽고 너무 감동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통일가와 축복가정들이 떨쳐 일어나라!
 
19:47 new
이제는 uc의 반섭리적 행위와 부패를 끝내야 합니다.
 
19:54 new
곽병헌 목사님! 일본에서 선교사로 일한 한사람으로서 적극 지지를 표합니다. 선교사님은 일본을 살릴 수 있는 의인입니다
 
20:11 new
드디어 때가 되었나봅니다. 너무 감동적이어서 눈물이 납니다...
 
20:18 new
응원합니다.
 
20:56 new
곽병헌 목사님의 뜻하신 바에 전적으로 공감하고 지지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