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4월 28일 화요일

RE:... 참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하셨다니, 이것이 정말 사실인가?

2015.04.28. 08:07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5939       

말대로, 정말, 참어머님이 아버님 몰래 하나님의 부인이 되시는 결혼식을 올린 것이 사실인가? 청평의 영매을 통해?
 
그게 사실이라면, 이는 매우 흥미로운 사건이다왜냐하면, 최근 보도에 따르면, 참어머님이 사실은 자기도 하나님이라고 정체를 밝히셨기 때문이다.  
 
필자는 사건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고 본다. , 하나님과 비밀리에 결혼하면 부인도 하나님이 되는 것이라고 있다. 엉뚱한 필라델피아의 반란 때문에 드디어 천기가 누설되었다.
 
모든 것이 사실이라면, 이는 실로 심각한 사태가 아닐 없다. 왜냐하면, 적령기에 있는 미모의 여자 식구님들이 너도나도 하나님과 비밀리에 결혼하려고 청평을 부지런히 드나들테니 말이다.  통일교는 앞으로 사태를 어떻게 수습할 귀추가 주목된. 하나님은 만왕의 왕이시니 당연히 후궁도 들이실 아닌가? 그러니까, 후궁 자리로 들어가서라도 자기도 하나님이 되고 싶은 축복 2, 3 여성들이, 돈과 미모만 있다면 유혹을 어떻게 물리칠 있겠는가?
 
솔직히 나도 하나님이 되고 싶다. 방법이 없을까? 남자니까 후궁자리는 불가하다.
 
가능한 것은 양자로 입적하는 것인데, 관계의 깊이가 부부사이보다는 한참 떨어지니, 양자 입적이 하나님으로 변신하는 혜택까지 주는 지는 의문이다.
 
만약 그런 혜택이 주어진다면, 이상 청평 조상해원식에 쓰지 않겠다. 저축해서 하나님 양자입적식에 것이다. 청평의 영매는 하늘의 혜택을 베푸는데 있어 차별이 있어서는 것이다. 돈은 달라는대로 다 줄테니, 나도 하나님이 되는 방법을 알려주기 바란다.
 
혹, 그 방법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독자들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08:18 new
참어머님의 참자는 빼는 게 좋습니다. 한학자총재라는 단어를 쓰시던가.
이미 참어머님이 아니게 되었으니까요. 참아버님 절대 대상의 자리로 돌아오시면 참어머님으로 복귀되시겠으나 지금은 참이란 단어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08:24 new
참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하다니요 ? 자다가 봉창 뚜드리는 소리아니요 하나님이 무엇이 아쉬어서 부인을 두게서요 ㅎㅎㅎ 그게 다 인간들의 욕심에서 만들어진거지요
참 아버님 과 성혼 하셧지요 그래서 만 왕의 왕 메시아의 부인 이시지요
 
08:27 new
복귀되시겠으나,,,,,,,,
이건 대체 뭔가 복귀라는 개념은 통일원리에서 떨어진것을 전제로 하는 말인데
감이 이런 말을 쓰다니
하늘부모님이 두렵지 않은가
 
08:30 new
참아버님을 불신하고 스스로가 하나님의 부인이 되어 하나님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니까 얼토당토없는 어마님이 되셨으니 그 자리를 벗어나 본래의 참아버님 부인자리로 복귀되어 돌아와야한다는 겁니다.
평신도들은 모르는 사실이지요. 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식을 올린 것은요.
아마도 어머님 최측근들은 알고 있을테고 그 비밀을 누설하지 않고 오마님을 지켜주고 있다는 스스로들 생각하는 거지요
 
08:33 new
하나님과 결혼하셨으니 한학자총재님은 떨어지신 것이 아니라 위로 올라가신 것이다. 그러니까 참어머님자리로 다시 돌아오시려면, 복귀가 아니라, 다시 타락을 하셔야 하는 것이다. 위로 아래로의 원리원칙을 분명히 해 주시기 바랍니다.
 
08:42 new
그럼 어머님 모시고 당신들끼리 천국가세요. 난 참아버님 계시는 곳이 더 좋으니까
 
08:56 new
참아버님 계시는 곳이 더 좋다고 하시는 분께:
해양섭리의 일환으로 <여수 40일 해양섭리 수련회>에 아기엄마를 참여시킨 적이 있으신가요?
만일 그러고도 아버님 계신 곳이 더 좋다는 말이 당신의 입에서 나올런지.....?
 
 
08:46 new
ㅎ ㅎ
 
 
09:46 new
참으로 가관이다 하느님을 이름 글자로 말의 소리 로만 만 하느님의 진면목 은 문선명 한학자 통일교인 누구도 모르는데 무슨 도깨비 귀신같은 황당무계한 결혼 이라니 통일교회의 현실을 직시해 바로 보아라 어디에 하느님이 있다는증거가 있는가 귀신노름의 집단인증거는 청평 무당 귀신 조상해원 노름은 사실이지만 개뿔 탐욕과 싸움만 아는 아수라 장의 집단에 무슨 하느님 타령인가????
 
 
12:03 new
언젠가는 이리 될 줄 알았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