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5년 9월 23일 수요일

문형진 목사 블록버스터 설교-"한씨 어머니가 요한계시록의 바벨론의 '음녀'이고 한학자 핏줄은 사탄의 핏줄이다!"


바벨론의 미스터리

(2015.9.16. 생츄어리교회)


 

안녕하십니까? 식구 여러분.
오늘은 「바벨론의 미스터리」에 대한 내용을 다같이 살펴봅시다. 오늘은 요한계시록 171~6절까지 다같이 읽어봅시다.

(요한계시록 171~6)
1)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이로되 이리로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가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2) 땅의 임금들도 그와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사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3)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매,
4)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5)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6)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놀랍게 여기고 크게 놀랍게 여기니. (아주)

 
이 내용을 보게 되면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가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여기에서 우리는 이 여자에 대해서 보게 되면 희랍어로 포르네(porne)란 뜻입니다. 이것은 음녀라는 뜻이 창녀라는 뜻이에요. 창녀. 자기 몸을 악한 내용들 위해서 파는 여성. 또 똑 같은 순간에서 창녀뿐만이 아니라 음녀뿐만이 아니라 여기 커뮤니티, 이단 됐던 커뮤니티도 상징하게 됩니다.

이러한 내용들을 보게 되면 우리가 가까이 보게 되면 어떤 많은 내용들이 있지만, 요한계시록 17 4절을 보게 되면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여기에서 자주 빛은 보라색깔 빛이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이런 내용을 보게 되었을 때 우리는 수 천 년 기독교 역사도 이것을 보면서 이 바벨론의 미스터리가 누구냐? 또 뭐냐? 라고 생각했는데 우리도 이런 천주적인 상황 가운데 아버님께서 돌아가신 다음에 이러한 배신의 역사와 비참한 역사를 보게 되면서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 전 세계 통일가가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어떤 식구분들이 기도하면서 이것을 봤는데, 그 내용들을 보았는데 그 바벨론의 미스터리 음녀가 보라색깔과 붉은 색깔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가증의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우리는 그날 아버님 성화하신 다음에 어머님한테 이러한 행동 하시면 심판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버지를 삭제하게 되면 온 세계 온 역사의 욕을 먹게 됩니다”.

우리는 몰랐지만 황제처럼 나오고 했을 때 겸손한 부인으로서 아버지 남편을 올리면서 영광을 돌리는 자세로 온 세계 만민과 세계 교회 앞에 자유와 책임을 주었다면 아버님의 성령 은사와 아버지의 이름을 외치고 외치고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하면 놀라운 축복의 세계가 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한씨 어머니는 황제로 나오고 참 비참하게 이런 식으로 나오면서 한남동의 모든 아버님의 있는 사진들을 내리라고 하면서 이런 거짓된 사진들을 올리고 그랬어요. 우리는 우리 눈으로 그 음행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한 번도 보이지 않았던 이 거짓된 옷. 참 신기한 내용이네요. 보라색깔 옷과 빨간 색깔 면류관에다가 온 몸에 금과 보석과 진주와 손에 들고 있는 잔(). 이 잔이 뭐예요? 아버님께서도 한 번도 이 봉을 들고 식구들한테 나타나시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한씨 어머니가 나와서 이 잔()을 들고 이 잔은 내가 주체가 되는 상징이다라는 뜻으로 나와서, “누구도 내 말씀을, 내가 하는 음행에 대해서 말할 수 없다라고 하는 거짓된 잔입니다.

요한계시록에 어떻게 말했어요? 「그 여자는 자주 빛(보라색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그 날에 그 잔에 있는 더러운 음행이 뭐냐? 아버님을 공식적으로 삭제 편집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게 뭐였냐? 아버님의 천성경을 삭제하고 거짓된 천성경을 그 행사 안에서 국진형님이 그것을 한씨 어머님에게 줘야 한다고 하는 거짓된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국진형님이 아버님을 배신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절대로 안 한다라고 하면서 그 거짓된 행사가 우리 없이 진행해야 되었습니다.

이 옷이 우리도 처음 보는 옷이었고 아마도 이 거짓된 행사 위해서 만들었던 보라색 금과 빨간색 사탄의 색깔들.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거짓된, 바벨론 음녀에 나오는 계시 그대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음 3)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4)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 잔을 가졌는데」 등등등요한계시록을 보게 되면 그 음녀는 짐승 위에 탑니다. 그 짐승 몸에는 뭐가 있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라고 성경에 하나님의 말씀이 나옵니다.

참 신기한 내용이네요. 아버님께서 통일마크를 세우시고 천복궁에서도 엄청난 힘이 있는 우주의 힘을 가지고 있는 통일마크도 세우고 당당하게 세계한테 그 통일마크의 힘을 천복궁 건물 바로 밖에 걸어 놓고 했는데 한씨 어머니가 본인의 아버님께서 세우신 아들들을 죽인 다음에 자른 다음에 사냥한 다음에 어떻게 했어요? 이 가정연합 심볼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이것을 몰랐는데 이것을 가까이 봐야 됩니다. 가까이 봐야 돼요. 이 내용을 보게 되면 머리가 몇 개 있습니까? 머리가 몇 개 있어요? 여기 안에.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요? 그런데 가까이 보게 되면 머리가 한 개 더 있습니다. 그것은 뭐냐? 이 이상한 태양에, 무슨 이방신에 나오는 태양에 나타난 내용이 여기도 머리입니다. 이 머리에서 보게 되면 염소같이 생긴 털과 뿌리로 나오는, 태양이 되어야 되는데 이상한 느낌이 나오는 머리가 나옵니다.



그것을 다 합치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머리가 나옵니다. 일곱 머리. 그 다음에 이 내용을 가까이 보게 되면 이 손이 손이 손처럼 생기지 않고 동물의 뿔처럼 생겼습니다. 그 뿔들을 세게 되면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가지 뿔이 보이게 됩니다.

그런데 참 신기한 것이 요한계시록에서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하나님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 찹니다. 이 짐승 이 조직 안에 있는 이 거짓된 짐승 안에 있는 이름들이 무슨 이름들이야? 하나님 아버지 아버님을 삭제하는 신성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 차있어.

이 짐승이 좋은 뜻으로 가정연합이 있었는데 아버님을 신성모독한 다음에 이 내용이 통일마크를 삭제하고 한씨 어머니가 그 배신한 다음에 이 짐승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는 짐승. 그 조직 안에 있는 이름들이 메시아를 삭제하고 메시아를 신성모독하는 가득하고 있는 짐승.

그리고 참 신기한 내용이에요. 요한계시록 17 5절을 보게 되면

5)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6)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놀랍게 여기고 크게 놀랍게 여기니.

「그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이 조직을 이용하면서 아버님을 증거하고 아버님을 올리는 자들을 공격하는 짐승 같은 동물이 되어 버렸어요. 아버님을 신성모독하는 짐승. 어떻게 말했어요?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하는 짐승. 사탄가정연합. 사탄을 중심한 가정들이 연합하면서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도들을 공격하고 죽이려고 하는 짐승.

5절에 어떻게 말했어요?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비밀이라」. 이것이 너무 궁금해서 이것을 공부하고 있을 때, 바벨론은 도대체 무슨 뜻이냐? 이라고 하면서 고대 희랍어로 들어갔습니다. 희랍어로 바블론인데 그것은 무슨 내용이냐? 이 내용이 무슨 뜻이냐 하면 신들의 문이란 뜻입니다. 신들의 문. 입구. 신들이 나오는 문. 참 중요한 것이 하나님께서 나오시는 문이 아니고 신들이 나오는 문. 유일신 하나님께서 나타나시는 문이 아니고 이방 이타신들이 나오는 문. 이것이 바블론의 뜻입니다.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는 뜻이에요. 제가 여러분에게 몇 달 전에 무슨 말을 했어요? 여러분에게 말했죠? 우리는 그 때에 어머님한테 어머니는 아버님 말씀을 수정하시면 안 됩니다할 때에 우리는 무슨 말했어요? “어머니는 아버님 말씀 수정하면 그러면 다음 세대에 아버님 말씀 또 수정이 올 겁니다. 또 다음 세대에 다음 멍청이는 아버님 말씀 수정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한번 아버님 말씀 수정하면 다음 멍청이가 일어날 때 그 놈도 아버님 말씀 수정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유일신은 이타신 두 명 신들로 변경되면 이타신이 올 수 밖에 없어요. 유일신 한 하나님, 한 주체가 이제 갑자기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 둘 다 주체, 하나님 안에 두 개 주체 이렇게 돼버린다면, 미래 있는 거짓된 자녀들도 자기도 신이라고 자기도 신들에서 왔으니까 자기도 신이라고 하는 멍청함이 나타날 수 밖에 없어요. 한 번 유일신 떠나면 두 신만, 두 신이 있다고만 해도 급속적으로 급속적으로 다음 세대 3, 4, 5세에서 100% 보장이 나옵니다. 더 많은 신들이 나타나요. 더 많은 멍청이들이 나와서 나도 메시아야, 나도 하나님이야라고 하는 멍청이들.

그리스도의 유일성과 그리스도의 중요성과 그리스도의 유일한 가치 잊으면 너도 나도 그리스도 되고, 너도 나도 메시아 되고, 너도 나도 신이 됩니다. 이것이 뭡니까 여러분? 이방 신 종교 어떠한 종교 보게 되면 모든 내용들이 거의 다 모든 내용들이 너도 하나님 될 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너도 큰 깨달음을 얻으면 너도 이러 이러한 내용하면, 뭐 이러한 의식하면, 이러한 뭐하면 너도 신이 된다. 이러한 요가 하면 너도 하나님 된다. 너도 신이 된다. 너도 성스러워 진다. 저는 그런 사람들 만났습니다. 그런 사람들도 만나고 제일로 이 세계에서 깨달았던 분들, 유명한 명상가들. 수 만 명이 따르는 요기들. 힌두교 요가하는 전문가들 뭐 산 여신들 다 만나 봤어요. 많은 그런 사람들이 자기도 신이 돼버렸답니다.

그런데 그 사람들 진짜 보게 되면 신이 아니에요. 밥 먹고 똥싸고 왔다 갔다 하고그 세계에 들어 가면 너도 나도 신이에요. 이런 신도 있고 조금 더 이 쪽으로 가면 그런 신도 있고 조금도 가면 이런 신도 있고 끝이 없습니다 여러분. 하나님 유일신에서 나오면서 이타신 주체 두 개가 생기면 주체 세 개가 나올 수 밖에 없어요. 주체 네 개가 나올 수 밖에 없어요. 주체 다섯 개 나올 수 밖에 없어요. 주체 열 개 나올 수 밖에 없어요. 가면 갈수록 일반 시민들이 신처럼 모셔야 되는 놈들이 계속 생깁니다. 그리고 인간과 하나님이 분리 되면서 사탄을 따라가게 됩니다.

이러한 비참한 길에서 바벨론, 왜 한씨 어머니가 바벨론의 미스터리의 음녀가 됐냐? 음행 했던 음녀. 이 문을 열면서 하나님을 떠나면서 자기가 하나님이라고 하면서 그 문을 열고 이제 미래에서 타락된 자식들이 나와서 자기들도 하나님이라고 할 거에요. 100% 보장합니다.

한 번 하나님 유일신을 떠나면 금방 이방신 거짓 사탄으로 가는 길 밖에 없습니다. ?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 누가 처음으로 자기가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까? 누가? 누가 역사상에 하나님께서 창조의 시절에 어떤 존재가 자기도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까? 누가 처음으로 했어요? 그거. 누가 처음으로 그 종교를 믿었어요? 사탄 누시엘. 누시엘은 나도 하나님 될 수 있다란 종교의 창시자입니다. 아시겠어요 여러분? 창시자.

그리스도의 중요성이 뭡니까? 그리스도의 중요성. 왜 수 천년 동안에 기독교인들이 기독교 기반 통하면서 한 분 메시아, 한 분 그리스도를 기다려 왔습니까? 왜 그 기반 위에 재림주님이 오십니까? 왜 이방 신 기반 위에 안 와요? 왜 힌두교 요가 수천 수 만개 팔만 신들이 있는 기반 위에서 안 와요? 왜 희랍 신들 뭐 제우스 아빠, 헤라 엄마 왜 그 기반 위에 안 와요? 왜 수 천년 동안에 기다려온 한 명 와요?

그리스도의 중요성을 잊어 먹으면 사탄의 종교 들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스도를 붙잡고 그리스도 참된 신랑을 만나지 못하면 우리는 우리가 하나님 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우리가 신 될 수 있고, 우리가 신 될 수 있으면 그러면 우리가 선악을 정의 할 수 있단 말입니다. 한 신이 선악은 이렇다라고 말하고, 딴 신이 선악은 이렇다라고 말하고, 딴 신이 선악은 이렇다라고 말하고 사탄세계와 지상지옥이 나타납니다. 선과 악을 분리할 수 없는 세계, 사람들이 혼란 속에 타락된 세계 생깁니다.

그러니까 하나님 한 분 필요 있습니다. 하나님. 온 성경 섭리역사 유일신 하나님 한 분 모신 역사이잖아요. 왜 하나님 한 분 계시니까 선과 악이 정의 됐습니다. 하나님 한 분을 알게 되면 선과 악을 알게 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선과 악을 알게 됩니다. 여기 하나님이 선악이 이렇다, 여기 하나님이 선악이 이렇다, 여기 하나님이 선악이 이렇다, 여기 하나님이 선악이 이렇다

이렇다면 선과 악이 뭔지를 몰라. 알 수 없어요. 모든 사탄들의 덫이 뭐냐? 바로 그겁니다. 바로 그겁니다. 우리는 다 하나님 되고 우리는 다 신이 될 수 있어 큰 깨달음 받으면 너도 신 될 수 있어. 큰 뭐 너는 신화를 이루면, 도덕을 하면, 너는 뭐하면 신 되 버리고, 모든 선과 악을 초월할 수 있는 존재가 되고, 도인이 되고, 깨달았던 이가 되고 산 여신이 되고 샤미나 되고

모든 이방인 종교 똑 같은 메시지 있어요. 가까이 보면 다 똑 같아요. 그게 뭐냐? 너도 하나님 될 수 있다고 믿어라. 많은 색깔들과 많은 맛으로. 딴 맛으로 나오지만 근본적인 메시지는 같습니다. 같은 종교에요. 근본적인 메시지. 그거 뭐냐? 너도 하나님 될 수 있다. 하나님은 진짜 하나님 아니다. 너도 하나님 될 수 있다. 누가 그 종교 창시자라구요? 사탄입니다.

한씨 어머니가 이러한 배신을 한 다음에 바벨론, 신들의 문, 신들의 문을 벌리면서, 열면서 모든 음행과 모든 악영들과 악 세계가 올 수 밖에 없습니다. ? 이제는 선과 악을 분리할 수 없으니까. 아버지 삭제하는 것이 맞지 않다라고 말할 수 없으니까. 아버님 무시하는 것 맞지 않다라고 말할 수 없으니까. 모든 악한 내용들이 선하게 정당화 되고, 그것을 반대하고 이것이 맞지 않다라고 말하는 성도들 피를 빨아 먹으면서 그 놈들이 그리스도에 대해서 말하는 그 놈들이 나쁘다 라고 하는 선이 악이 돼버립니다.

바로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내용들입니다 여러분. 여기서 보게 되면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누가 알았어요? 비밀이었어요 비밀. 이거는 제일 비참한 내용입니다. 비밀이었어요 비밀. 50년 동안에 아버님을 모시고, 모시고, 모시고 하면서 마음 속에 비밀이 있었습니다. 마음 속에 큰 비밀이 있었어요.

그 비밀이 뭐였냐? “아버지는 뭐아버지 때문에 다 한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있으니까 이 교회는 망하지 않는다”. “내가 있으니까 이 교회는 성공되고 있다”. 비밀. 바벨론의 비밀. “내가 깨끗한 핏줄 있었으니까 아버지 살렸다”. “내가 깨끗한 하얀 색깔이니까 아버지는 그 음행을 못하게 됐다”. 이러한 비밀. “사실은 내가 독생녀니까, 내가 하나님이니까, 사실 내가 메시아니까 아버님은 성공할 수 있다”. 이 비밀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고 해요? 어미는 뭐에요? 엄마라는 뜻이죠? 엄마는 뭐에요? 애기들 태어나게 하죠? 이 비밀로 아버님을 삭제하고, 이 비밀로 아버님 돌아가시자마자 복수 시작하게 되고, 이 비밀로 본인이 하나님이라고 말하고.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그 시작점으로 이제는 거기에서 나오는, 그 자궁에서 나오는. 영적 자궁도 똑 같아요. 그 어미에서 나오는 놈들이 아버님을 증오하는 놈들입니다. 그 비밀을 선포하고 사탄들하고 손잡고 아버지를 복수하면서 악의 세계를 만들려고 하는 음행을 시작했어요.

3년 안에 벌써 전세계 교회가 멸망됐죠. 축복이 아니라 심판이 왔죠. 아버님 말씀으로 세계를 바꿀 수 있는 단계까지 왔는데, 한국과 일본 기반들이 엄청 세졌는데 저하고 국진님 있을 때, 아버님께서 우리를 세울 때, 제일 높은 사람들도 같이 일하면서 국가 움직이는 기반을 하나님께서 준비하실 때. 3년 안에 기반 다 날아 갔네요. 바벨론의 비밀 때문에.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일반 사람들의 피를 빨아 먹지 않아요. 요한계시록에 보면 이 바벨론의 음녀와 악마들이 어떤 피를 빨아 먹어요? 어떤 피를 취합니까? 성도들, 예수 증인들, 아버님은 재림 예수 그리스도다 하는 성도들의 피를 빨아 먹는 악마들.

누가 아버님께서 이 선포를 하시면서 대신자 상속자는 문형진이다. 이타 사람은 이단자이며 폭파자이다라고 하실 때, 누가 그 이단자와 폭파자는 한씨 어머니라고 생각했습니까? 한 명도 없었어요. 그 비밀을 너무나 잘 지켰어요. 그 사기를아버지 사랑하는 마음 아니고, 그 사기의 음행 비밀. 아버지 없애고 본인의 영광을 추구하는 싶은 거짓. 이단자와 폭파자. 한씨 어머니가 바벨론의 음녀 됐네.

지도자들이 배워야 되는 원리는 이제 뭐냐? 이제는 이 타락된 짐승, 일곱 머리 열 뿔 있는 짐승 안에, 하나님을 신성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 차있는 짐승 안에 무슨 가르쳐줌이 가르쳐줌이야 이제. 지도자들 교육 보니까 이제 4위기대에서 하나님과 어! 주체자리에 누구 있냐? 해와가 주체 자리에 있네. 그리고 아담은 대상자리에 있네. ! 이상하네. 원리 보게 되면 거꾸로 되어 있네. ! 이상하다. 아담은 아버님께서 사시면서, 92세까지 사시면서 하나님과 아담은 주체이고 하나님이 아담 체를 쓰시면서 해와 대상을 사랑한다고 하셨는데, ! 갑자기 일곱 머리와 열 뿔 있는 짐승, 하나님의 신성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 차있는 짐승의 지도자를 교육에 이렇게 원리를 가르쳐 주고 있네. 눈으로 보이죠? ! 한 곳만 아니었네. 부모 부인이 주체자리로 와 있네. 남편은 대상이 되어 버렸네.



식구 멍청이들이 너무나 멍청하면 이것을 보면서 아무 생각 없는 멍청이들이 아버님 믿는 자 아닙니다. 이 내용 보면서 아, 잠깐만! 나는 원리 전문가 아니어도 이것이 좀 이상하다 라고 못하는 사람이 멍청이입니다. 원리 한번만 들었어도 하나님의 원칙과 하나님의 4위기대에 대해서 배웁니다. 그것은 아담과 해와의 책임들을 정의 합니다. 또 주체와 대상의 수수작용에 대해서 말합니다. 그 내용들을 완전히 거꾸로 바꾼 짐승이 되어버렸네. 이런 내용 보면서 웃을 수 밖에 없어요. 너무나 웃겨요. 사탄 음행을 정당화하기 위해서 아버님 말씀 뿐만아니라 이제 원리도 완전히 180도 돌리게 되네.

참부모님 생애노정 강사교육교재에서도 그 거 다 나오네요. 또 나오네요. 하나님, 해와, 아담. 아버님 살아 계실 때 한씨 어머니는 아버지 보좌에 못 앉으시니까 이제 원리 자체에 안에서 거짓된 하나님 신성 모독하는 놈들이 하나님의 원리 원칙을 완전히 바꾸면서   해와를 아버지 보좌 안에 놓았네.



그리고 어떤 사람이 이거 보면서 어떻게 그리스도한테 그렇게 할 수 있느냐 하면 너는 문제다. 너는 뭐냐?” 하고 심판 받는 악한 문화. 하나님 아버지도 부를 수 없는 문화. 아버지 억만세 부를 수 없는 문화. 이렇게 거짓 이단 될 수는 없습니다. 이 만큼 이 단 될 수는 없어요.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천일국 백성들 멍청이들아 이렇게 해서 먹어, 먹어, 먹어 하기 위해서. 사기놈들아. 아버님 배신한 놈들아. 하나님을 신성 모독하는 거짓들아! 너무 잘 보인다. 너무 잘 보여.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에도 아버님께서 여기에 8대 교재교본에 한 작은 책을 넣으시고 600권 말씀집 옆에 한 작은 책 평화의 주인 혈통의 주인. 그 내용 안에서 아버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어요? 나도 이렇게 볼 때 미국을 버리고 가는데 교재 만들었습니다. 그게 어떤 교재냐? 어머님의 교재이고 여러분의 교재입니다. “어머니가 못하게 되면, 잘 못 되면 어머님이 회개해야 됩니다. 다시 나한테 축복받지 않으면 살길이 없습니다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어야 합니다. 어머니를 다시 축복할 수 있는 교재가 나왔으니 훈독회 조상은 여러분 밖에 없습니다. 2세가 가정 훈독회 리더가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떤 2세들. 아버지를 팔아먹는 2세들. 그런 거짓 2세들이 배신자들이야! 사기꾼들이야! 아버님한테 복종하는 놈들이 그러한 아들 딸들이 가정훈독회의 리더가 되지. 그런데 참 신기하죠. 아버님께서 이렇게 직접 말씀을 하셨는데 이 거짓 사기꾼들이 다시 편집하고 어떻게 출판을 했습니까? 「미국을 떠나는데 교재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교재입니다.」 뭐가 빠져 나왔네? 아버님 말씀을 한 번 보자. 「미국을 버리고 가는데 교재를 만들었습니다.」 어머님의 교재이고! 「미국을 떠나는데 교재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교재입니다.」 어머니가 나왔네 이 놈들아. 「여러분의 아버지 어머니가 잘못되면, “아버지 어머니 회개해야 됩니다. 나를 통해 다시 축복을 받지 않으면 살길이 없습니다라고 할 수 있는 여러분이 돼야 합니다.」 아버지 어머니를 다시 축복할 수 있는

이 만큼 사기꾼들이 있을 수 없어요. 아버님께서 너무나 너무나 명쾌하게 말씀을 하셔가지고, 니들이 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재림주 메시아 말씀을 수정하고 어머니의 경고, 아버님께서 어머님한테 주시는 경고 다 삭제를 해버리고 아버지 어머니들이 회개를 해야 함. 거짓들. 장난하고 있어 이 놈들아 장난. 무슨 놀이를 하고 있어. 이거는 하나님과 함께 노는 거냐? 악마 까만 사탄하고 노는 거냐?

요한계시록 1714절 어떻게 나왔어요. 「그들이 어린 양과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그들을 이기실 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받고 택하심을 받은 진실한 자들도 이기리로다. 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 바 음녀가 앉아 있는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그 바벨론 음녀가 무엇을 해요? 어린 양과 더불어 싸우려니와 전쟁을 합니다. 그리스도랑 전쟁을 해요. 그리스도를 죽이려고 해요. 그리스도를 없애려고 해요. 그리스도를 삭제하려고 해요. 들어본 내용이네

「그러나 그리스도는 만왕의 왕이시므로 그들을 이기실 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받고 택하심을 받은 진실한 자들도 이기리로다」. 아주~.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 죽일 수 없어 이 사기꾼 놈들아. 우리는 우리의 위치를 잘 아니까, 우리는 그리스도 없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아니까, 우리를 이길 수 없어.

「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 바 음녀가 앉아 있는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우리를 법적으로 대하려고 하고 백성들 위에 물 위에 타락된 바벨론의 음녀가 아버지 자리에 앉네. 진실은 진실이야. 진실은 뭐냐? 아버님 위에 앉는 타락된 바벨론의 음녀.

「힘찬 음성으로 외쳐 이르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빌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이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들이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것이 바로 이제는 그 짐승 됐네. 청평 돼버렸네 그것.

「바빌론이 무너졌도다 큰 성 바빌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이 모이는 곳」이 됐네. 각종 더러운 놈들이 모여 있는데 하나님을 은 30냥으로 돈으로 팔아먹는 사기꾼 놈들, 각종 더러운 귀신들 더러운 영이 있는 짐승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로 말미암아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들이 그와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땅의 상인들도 그 사치의 세력으로 치부하였도다.」 땅의 왕들이 그와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땅의 상인들 상인들 상인들 돈으로 주님을 팔아먹는 상인들 음행한 사기꾼 놈들. 지 돈을 벌고 싶은 음행으로 벌고 싶은 상인 놈들. 상인 놈들 돼버렸네. 거짓된 사기꾼들. 그것도 그 문화 속에 거짓된 2세들도 사기꾼 놈들 말아먹네. 2세라고 부르지마.

아버님을 팔아먹는 놈들, 상인들, 식구들 피를 빨아먹고 부자로 살고 싶은 영광을 받고 싶은 상인들. 이 사기꾼 김O남김O병김O율김O호. 어머님을 이용하면서 니들 돈을 챙기게, 주님은 돌아가시자마자 니들 돈 챙기게, 식구들을 노예로 만들어 버리고 니들은 왕들처럼 살게, 상인 놈들아. 원리를 수정하면서 아버님의 말씀도 삭제하면서 한씨 어머니를 도구로 이용하고 음녀로 이용하고 니들의 세력을 기르려고 식구들을 노예로 만들어 버리고 이 거짓 사기 상인들아!! 너무 잘 보여 너무 잘 보여.

 






요한계시록184절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의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 하신지라」. 천일국 백성들아 너희 아버지 하나님은 너를 부르고 있다.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의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 하신지라 그가 준 그대로 그에게 주고 그의 행위대로 갑절을 갚아 주고 그가 섞은 잔에도 갑절이나 섞어 그에게 주라 그가 얼마나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통과 애통함으로 갚아 주라.」 하나님의 말씀이에요. 내 말이 아니에요. 하나님께서 백성들한테 말하는 말씀입니다.

「얼마나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통과 애통함으로 갚아 주라」 이거는 천일국 백성의 책임이에요 이제. 고통과 애통함을 갚아 주는 책임. 진실을 말할 수 있는 책임. 진리를 선포할 수 있는 책임과 용기. 바벨론 음녀가 나타났을 때 백성들에게 이 책임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18장은 어떻게 나옵니까? 「그가 얼마나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통과 애통함으로 갚아주라 그가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왕으로 앉은 자요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함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그가 마음에. 그가 누구에요? 바벨론 음녀의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왕으로 앉은 자요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함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과부가 아니래. 여왕이래. 남편을 위해서 남편을 위해서 애통을 안 하겠데. 아버님의 면류관이 어디 있냐? 아버님의 면류관이 어디 있냐? 아버님은 그냥 싸구려 가짜 보라색깔과 금 옷이 돼버렸네. 왕관도 뒤에 숨겼는지 없어졌네. 아버님이 싸구려 물건이 돼버렸네. 팔 수 있는 물건. 박물관 안에 있는 물건 돼버렸네. ? 그가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왕으로 앉아 있는 것이다.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함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아버님은 물건이 아니야 이 사기꾼 놈들아. 아버님은 살아계시는 하나님 그리스도 재림 예수이다! 아주 아주 아주 하고 믿는 자를 죽일 수 없어 이 놈들아. 믿는 자들 없앨 수 없어. 왜냐면 날마다 참된 믿는 자들이 깨닫고 있다. 니들의 사기를 보고 있다. 그리고 너희들이 바벨론 음녀를 만들고 짐승 위에 일곱 머리 열 뿔의 짐승 위에 타고 있는 것이 이제 보인다.

아버님도 삭제, 제일로 중요한 축복반지에 영원한 언약의 반지에도 아버님이 삭제되어 버렸네. 없어졌네. 아버님 죽였네. 죽였네. 천성경 80%가 변경 수정됨, 천일국가 변경, 가정맹세 변경, 성혼문답 변경, 유일신학에서 다신교신학으로 변경, 가짜 헌법위원회에서 원리강론 배제, 신앙적이고 순종적인 대상의 입장에서 떠나 주체로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하면서 메시아라고 선포하고 메시아의 혈통 앞에 타락된 한씨 혈통을 내세우고 참아버님의 보좌를 가로챔하고 참아버님의 혈통을 축복에서 제거하는 거짓 사탄 돼버렸네.

여러분, 이것을 아셔야 돼요. 한학자 한씨 핏줄이 어떤 핏줄입니까? 그것은 메시아 핏줄이 아닙니다. 한학자 핏줄은 사탄의 핏줄입니다. 알겠어요? 모든 1세들의 핏줄은 사탄 핏줄이지만, 한학자 한씨 핏줄은 순한 사탄 핏줄이에요. ? 메시아는 참된 핏줄로 오시면서 사탄 핏줄 사탄의 딸까지 정화할 수 있는 핏줄의 힘을 가지고 계십니다. 사탄의 혈통을 청산할 수 있는 하나님 핏줄이 있으십니다. 그러니까 메시아로 오실 때 중간 사탄혈통 핏줄의 여자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순한 악한 핏줄을 선택하시고, 그 핏줄과 함께 사시면서 하나님의 적, 최고로 큰 적과 결혼합니다.

참 신기하죠? 아버님께서 천성경에서 어머니가 실패를 하면 영국 왕의 핏줄 왕비와 결혼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왜 영국 왕 핏줄과 결혼을 해야 되냐? 라고 많은 사람이 궁금했을 겁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다 알아요. 영국 핏줄 아는 사람들이 그 핏줄은 펜실베니아 게르만의 핏줄이고, 그 게르만 핏줄은 대대손손 쭉 조상들을 따라가면 애급의 왕들한테 가요. 하나님 선택된 민족들을 죽이려고 하는 핏줄로 가요. 제일 악한 사탄 순한 핏줄로 가요.

참 신기하죠? 왜 아버님께서 최씨 핏줄을 선택했냐? 왜 한씨의 핏줄을 선택했냐? 또 그 핏줄들이 실패를 하면 영국 왕의 핏줄과 결혼을 해야 된다. 아버님께서 일본부인들에게 한국남자들과 결혼을 해야 한다. 너의 적들과 결혼을 해야 한다라고 시켰을 때, “나도 너희들에게 시킨 것을 다했다라고 하셨습니다. 아버님은 다 하셨어요 다. 여러분은 몰랐지 아버님께서 다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제일 적, 순한 사탄하고 결혼해야 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제일 미워하는 핏줄들, 간통의 핏줄들, 타락의 핏줄들, 반 타락, 80%타락, 30%타락된 핏줄이 아니고, 순한 사탄 핏줄. 재림주님이 제일로 악한 사탄의 핏줄을 정화하면서 모든 중간에 있는 핏줄들 정화할 수 있는 힘이 있으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이해하면, ~ 왜 한씨 어머니가 아버님을 타면서 완성의 단계의 직전까지 왔는데 아버님께서 승화를 하신 다음에 뭘 해야 되었었냐? 뭘 해야 되었었냐? 한씨 핏줄이 순한 사탄 핏줄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어머니는 뭘 해야 되었었냐? 아버님이 돌아가신 다음에 뭘 해야 되었었냐? 본인의 핏줄, 본인의 조상들, 본인의 한씨를 모독하고 버리고, “그것이 사탄의 핏줄이다하고 아버님의 정자에서 나오는 핏줄을 아버님이 결정하신 핏줄 아버님이 선택한 아벨을 선택해야 되었습니다.

아버님 핏줄, 메시아의 핏줄. 한씨의 사탄 핏줄이 아니고 아버지 앞에서 순종하면서 본인의 정체성과 본인을 영광 돌리고 싶은 조상들을 버리고 메시아를 붙잡아야 했습니다. 국진형님도 이렇게 말했죠. “나는 내 동생을 위해서 면류관을 씌워놓았으면 안됐고 아버님께서 승화하신 다음에 어머니는 아버님의 핏줄을 위해서 면류관을 씌어놨어야 했었다”.

만약에 그렇게 됐더라면, 만약에 아버님의 순한 핏줄을 올렸으면, 아버님의 선택된 가인과 아벨 믿고 아버님에게 영광을 돌렸으면, 심판이 아니라 축복이 왔어요. 천사장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아니고 천사장들이 감옥으로 가는 시대, 백성들이 노예가 돼버리지 않고 백성들이 주인 될 수 있는 시대가 올 수 있었는데 한씨 어머니의 타락으로 말미암아 한씨 사탄 핏줄을 올리면 올릴수록 시민들이 주인 되어야 하는데 노예 돼버리고 천사장들이 노예가 되어야 하는데 주인이 되는 사탄 지상지옥의 역사를 여러분은 3년동안에 다 봤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됩니까? 이 무서운 현실 앞에서 어떻게 됩니까? 요한계시록 18장 보게 되면 무서운 말씀이 나옵니다. 그러므로 하루 동안 그 재앙들이 이르리니 곧 사망과 애통함과 흉년이라 그가 또한 불에 살라지리니 그를 심판하시는 주 하나님은 강하신 자이심이라 그와 함께 음행하고 사치하던 땅의 왕들이 그가 불타는 연기를 보고 위하여 울고 가슴을 치며」 무서운 현실이네요. 아버님을 배신하면 무서운 현실이네요......

 
 
 
 
00:23 new
어머니가 사탄 핏줄이면 당신 핏줄은 뭐가 되는가?
인간아 인간아 먼저 사람이 되거라~~~
아무리 철딱서니가 없다해도 천륜을 버리는 짓은 하지 말지어다.
당신이 하는 짓 전부를 당신의 자녀가 보고 있다는 것을 명심할지어다.
 

15:09 new
어머님께서 무리하게 막내아들을 상속자로 세웠던 일로 말미암아 지금 댓가를 치르는 것이지요.
(사실상 H2는 상속자로 될 만한 그릇이 아니었는데 말입니다.....)
 
 
05:55 new
HJ2님이 언급하신 저들중에 정말 중요한 빠진 사람은 누구일까요? 정작 중요한자를 빠트리셨내요~ 과장된 실적과 보고로 축복가정들과 TP까지 현혹한고 기만하여 우리 공동체를 허울뿐인 껍데기로 만들었던 그자는 과연 누굴까요? 앞으로도 참자녀님들이 가장 경계하고 조심해야할 인물이며, 그의 실체를 간파하고 있는 많은 식구들은 그를 교언영색의 대표적 인물로 생각한다죠?
ㅇㅇ대학에 가면 만날수있습니다
 
15:13 new
ㅇㅇ대학을 튼튼한 반석 위에 올려 놓은 것으로 평가 받는 그 분 말입니까?
 
17:37 new
튼튼한 반석이라구요? ㅍㅎㅎㅎ! 정마알~??
두고볼일이지요
 
 
15.09.24. 01:22 new
자기와 현진님을 내쫒기 위해 음모를 했던 엄마의 비리를 세계회장 일때는 숨기고 있다가 지를 내쫒아내니까 진실을 밝히는 저의가 인간이라고 하기는 그러네요 양의탈을 쓴 이리 이율배반
 
 
15.09.24. 06:41 new
성경에 나오는 자신의 정체도 알겠군요.
 
 
15.09.24. 08:52 new
와우 통일교 슈퍼스타들 많이 나오셨네... ㅎㅎㅎ 핏줄이라는게 라인 그런 의미인가봐요???ㅎㅎㅎ
 
 
15.09.24. 09:24 new
기가 막힌 현실입니다.
메시아의 최고로 가까운 존재가 결국 사탄이 되다니.
초림 때에도 최측근이 예수를 배반하더니
재림때엔 침부모로 승리까지 선포한 그 재림주의 부인이 마지막에 이렇게 배신할 줄이야!!
뭐 통일교회는 끝났다 봐야지.
헌금을 수백억 해봐야 이제 그 돈은 전부 하늘과 하등의 관계 없는 것이고
긴부들 먹고 사는 거 그리고 생색내는 거에 다 쓰여진 것이지 이젠 통일교회는 끝났다.

형진님 교회에 하나님이 함께하신다.

이 오래된 현 통일교회엔 아무런 미련도 없다.

잘 된 일이다.

현통일교는 거기에 빌붙어 먹고사는 넘들을 위해 존재하는 곳이다.
평신도들 피 빨아먹는 곳이니 마지막까지 저항하겠지.
 
15.09.24. 09:26 new
평신도들이 하나둘 사라지면 지들 먹고사는 게 지장오니깐
이를 악물고 반대하겠지.

그러나 가엾다.
잎으로 2-3년이면 결판난다. 어디가 정말 하늘이 같이 하는지를...:
 
 
15.09.24. 09:37 new
옳타쿠나! 성경속에 나오는 바벨론의 ㅇㅁ녀
 
 
15.09.24. 09:47 new
저런, 모르는 것이 있네요. 뒤에서 제일 장난치는 사탄은 재단에 말뚝박고 이사장과 간부들 쥐락펴락하는 아노여리인데, 주군 잡아먹는 귀신을 귀신이 못알아 보네요. 다들 냉수 마시라요.
 
15.09.24. 18:24 new
정보기관 출신답게 온갖 정보와 그 통로를 독점하고 있기때문 아닐꺄?
갱시기와 함께 독생녀의 신임을 받고 있던 마노도 날리고~~~
티에무의 총애를 감히 넘보는자 제거대상!
아노여리가 교단내의 내부정보나 정부나 권력에 팔아먹는지 감시나 잘하시시길~~
 
15:17 new
아노여리가 정보기관 출신이라는 얘기는 금시초문이올시다.
혹시 방영섭과 혼동하신 거 아닌지요?
 
18:45 new
보안사 출신이라는 말이있더군요
 
 
15.09.24. 09:52 new
아버님 성화하시고 나니 난장판이구나....아버님께서는 이리 될 줄을 예견을 못하셨을까....아버님 사후를 너무 단단히
준비를 안해놓고 가신 것 같다...
 
 
15.09.24. 12:42 new
청평의 마귀 점쟁이 할멈이 다 망쳐버렸지. 그 여왕을 컨트럴해서. 마치 옛날 이야기 나오는 거랑 똑같지. 진짜 왕자는 쫓아버리고 간신들과 딸들 데리고 가짜 여왕 노릇하면서 백성들 피만 빨아먹고 사는 거지
 
05:56 new
간신이라는 영화를 한번 봐보시길~~
이런 땡교상황이랑 딱이더라고~
 
 
15.09.24. 19:13 new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세상에 어떤 미친 놈이 자신의 부모께 음녀가 뭐야. 차라지 입다물고 있어라 제발.
 
05:58 new
반드시 일으켜 세워야될 섭리니까요...
TP께서 평생을 걸쳐 일구어놓신 하늘의 섭리를 철저히 망치고 있으니까 아니겠어요?
 
09:43 new
어머니를 음녀로 만든 인간이 소림사 땡중어었지. 타락한 천사장의 앞잽이가 되어 아버지를 속이고 어머니를 망친 자가 바로 땡중시여. 음녀보다 천배 만배 나쁜 놈이 그눔이여.
 
15:19 new
잘 알겠습니다.
 
 
02:49 new
소림사가 음녀의 원 페밀리 언더 갓을 만들었네


댓글 4개:

  1. 형진이는 아마 내년 이맘 때도
    아마도 이런 류의 설교를 하고 있지 않을까?

    2년뒤 3년 뒤에도
    생츄어리 집단이 유지되고 있다면
    그래도 아마 이런 류의 설교에서
    크게 벗어 나지 못할 것이라 본다.

    비판에 열올리고
    비판에 열을 올리다 흥분하고
    비판에 열을 욜리다 흥분하고 욕하고

    그게 성약시대의 바람직한 예배인가?
    어떻게 365일 설교 레파토리가
    이런 데서 한발자국도 벗어나지 못할까?

    그런 억지춘향식의 끼워맞추기가
    난해하기 그지없는 요한 계시록의 바른 해석이라면
    요한계시록 1장부터 마지막까지를 그런 식으로
    어디 해석을 쫙 해보시던가!

    그래야 설득력이 있지.

    결국 참아버님의 신앙의 유산은
    우리 생츄어리 식구들이고 나 형진이 뿐이라고?
    우리들만이 참아버님의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고?.

    착각도 유분수지.
    그래 생츄어리집단이 어떤 길을 제시하나?

    때마다 말 바꾸기 선수 형진이가
    식구들에게 순수한 통일원리 강의
    식구들에게 순수한 참아버님 말씀에 입각한 설교
    이런 설교는 가능할까?
    어렵지. 절대 무리지.

    사탄의 본질이 자기 중심이고 남을 미워하는 것이니
    남을 끝없이 욕하고 욕하고
    비판하고 또 비판은 할 수 있어도
    절대 진리와 사랑으로
    남을 용서하거나 감동은 못주니까

    1년간을 유투브에서
    통일교회와 참어머님을 공격하고 욕하고도
    그러고도 아직도 여전히
    욕밖에 못하는 욕쟁이 형진이 자식!

    생츄어리 집단이 매주 매주 쏟아놓는 그 비판으로
    언젠가 생츄어리 집단 모두가 그 비판의 잣대로
    똑같이 공적인 자리에서
    비판을 받는 날이 올거라고 본다.

    답글삭제
  2. .부모를 부정하는 패륜.원리도 모르면서 성서를 해석하는 어리석음.자기 아니면 안된다는 교만함.사탄이 갖고놀기 딱맞는 조건들이다.

    답글삭제
  3. 이상열한국회장님.사탄의 혈통이 당신을 교구장으로 임명했었네요.그래서 배신했나요?

    답글삭제
  4. 성경이 할일이 없어서 요한 계시록에 먼지만도 못한 사이비 똥교 나부랑이에 대해 기록을 했겠냐? 전형적인 과대망상증이다. 우째 막내아들이 점점 맛탱이가 가고 있구나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