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월 27일 수요일

참아버님 성화 전후 비원리적인 어머님 말씀과 행위

2016.01.27. 09:49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304       




1. 천정궁 훈독회에서의 어머님에 대한 아버님 질책과 훈계
(2012. 1. 19. 목)
아버님이 여수에 계시는 동안 청평에서 김효남훈모의 주례하에 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식을 올린 후의 천정궁 훈독회에서 아버님의 어머님 훈계

* "천지인 참부모"는 아버지, 어머니가 둘이 아니라 하나다.
둘이 하나되어 천지 앞에 나타나야 한다.

* “너희 놈들(어머님을 추종하는 자녀님들과 측근 간부 및 교회 지도자)도 다 어머니와 한 패가 되어 나와 딴 길을 가고있다. 이놈들! 내가 불러도 대답안하는 어머니와 함께하는 자들은 청산의 대상이며, 안주와 한씨 성 자랑하지 마라. 오늘부터 어머니는 아버님께 절대 복종해야한다”라고 말씀 하시고 제일 앞 줄에 앉은 석준호, 윤정로, 황선조, 김효률을 앞으로 불러세우고 아버님께 절대복종을 명함.

* 아버님의 어머님에 대한 질책
1) 어머니가 독자 노선을 가고 있다. 도깨비다.
2) 어머니가 아버지의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가고있다.
3) 아버님이 불러도 대답 안하는 어머니와 함께하는 자들은 청산의 대상
4) 安洲(어머니고향)와 韓(어머니 성)씨 자랑말라! 그러다가는 어머니 못 된다.
5) 나를 무시하고, 너희 놈들이 나를 허재비 만들지 말라구!

2. 아버님 성화후 2012년 후반기 어머님과 형진님 독대.

어머님은 형진님에게 “넌 나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 “참 어머니이십니다.” “아니야 난 여자 메시아고, 어머니 하나님이야. 이것을 인정하면 내가 너에게 모든 것을 물려주마”라고 말씀하셔서 형진님은 “어머님 그러시면 안됩니다. 참아버님의 뜻을 따르셔야 됩니다.”라고 어머님 다리를 붙들고 애원했지만 어머님은 듣지 않으심.

그 후 하늘부모님란 용어를 사용하여 어머님을 격상시키고, 나의 가정은 삼대가 독생녀로 지나왔으므로 아버님의 출발(16세때 하늘의 부름을 받음)보다 앞선 선한 가정이며 ‘하나님의 부인으로 하나님께 경배할 필요가 없으며, 독생녀 주장에서도 참아버님의 부인으로서가 아니라 하나님의 부인으로 독생녀다’를 주장했다고 합니다.

* 2012 아버님 성화 직후 어머님의 형진님 해고, 미국행 지시:
"한국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아이들을 모두 여기에 두고 미 국가서 인진님의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것을 바로 잡아야 하며 3년 동 안 돌아와서는 안 된다."

한국과 미국에서 이임식과 후임자 취임식 전혀 없이 김효율 한테서 전화 로 "당신은 한국교회장 위치에서 해고되었다"고 통보받고, 한국본부 직원이 '저는 이 자리 (한국교회장)를 그만 둡니다'라고 쓰여져 있는 법적 서류인 사임장을 가지고 와서 사인을 하게 함.

그 후 어머님께서 전화를 통해서 통보: "너는 미국에 가서 한국의 세계선교 본부에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그 회장 위치를​​ 해고한다."

3. 2013년 천력 1월 13일, 기원절이후의 어머님 언행 :

* 상속자, 후계자를 인정하지 않고 스스로 여자 메시아로 선포.,
* "하늘부모"란 비원리이고, 이신론이며 창조원리에 위배되는 오류.
* 새 천성경 발간(첫 천성경은 2005년 출시되어 아버님이 7년 동안 밤낮 으로 훈독한 교재),
* 가정맹세문 변경(하나님 대신 하늘부모 사용)
* 천일국가 변경(성가 3장은 아버님이 흥남감옥 출옥시 직접 작사)


하늘부모라는 용어는 참아버님 성화후 참어머님을 격상하려는 의도에서 만들어낸 설득력이 없는 창조주 하나님이 유일신이 아닌 이신론이 되는 결과가 되며, 이 용어를 사용하면 4위기대는 5위기대가 되어야하는 등등 창조원리의 뿌리를 뒤흔드는 중요한 오류입니다.

창조원리에는 “하나님은 본성상과 본형상의 이성성상의 중화적인 주체인 동시에 본성상적 남성과 본형상의 여성의 이성성상의 중화적 주체로 계시며, 피조세계에서는 남성격 주체로 계신다” 기록

4. 영진님, 정진님 성혼식 직후(2014년 9월 12일)
. . . . 나 하나로 인해서 하늘부모님이 해방되고 인류가 해방된다는 그런 강박감을 갖게 됐고, 이것은 (타락의 혈통을 벗기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없는 거야. 독생녀 밖에는 못해. 그런데 아버님은 예수님이 나타나서 당신이 이루지 못한 사명을 맡아주십시오 . . . . 그렇게 스위치 된거야 알겠어? (아버님은 16세 때 비로소 하나님의 계시를 받았으니 어머님 가정보다 못하다고 아버님을 신성 모독함)

5. 2014년 10월 27일 (청평 세계지도자 특별집회.)
(http://vimeo.com/110552473)

대모님을 증거하고 강조하며 김훈모의 역할을 치하하며 어머님 자신을 다음과 같이 언급.

* 나를 교육한 사람은 아무도 없어.
* 독생자 독생녀는 동등해요.
* 독생자가 독생녀를 교육했다고는 말할 수 없어.

5. 어머님의 청평 세계지도자 특별집회 말씀 : 2015년 10월 24일.
문형진 설교 2015.11.17 "살아 흐르는 형통".에서 발췌
어머님 말씀 제목: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

기독교 2,000년 역사는 성령의 부활로 인해서 된 성신역사예요. 그 말은 무슨 말인가 하면, 독생녀를 찾아나오는 기반이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박수) 그런 하늘은 아까 내가 얘기했듯이 기독교 기반은 독생녀를 찾아 나오는 길이었다 말했어요. ... 그러니 하늘의 섭리는 독생녀를 찾아나오는 섭리가 있었다는 거예요. 4천년간 이스라엘 민족을 통해서 독생자를 탄생시킨 하늘은 독생녀를 준비 안 했겠어요? 예수님 돌아 가시기 전에 기원전 400년에서 800년 사이에 동이 민족, 동이 민족이라고 알아요? 동이 민족은 중국하곤 다르죠. 동이 민족을 통한 한씨 왕국이 있었어요. 찬란한 왕국이 있었어요. 그게 시경에 나오게 되는데 그 왕조가 위만에게 망해서 바다를 건너왔다 하는 얘기예요. 이 말이 중요한 건 아니고, 그런 점에서 결론적으로 말한다면 한반도는 재림메시아 독생녀를 탄생시킨 나라이기 때문에(박수) 모든 종교는 근본되시는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자리에 나가야 돼요.




 09:59 new
쭉 읽다가, 마지막 박수에서 소름 쫙.
아. 저렇게 아부하는구나.
 
14:13 new
황은 과연 참아버님께 절대복종을 하였을까?
 
 
삭제된 댓글 입니다.
10:06 new
IJ 옹호하다가 쫓겨난 엄마가 세워준 카리스마
 
 
10:04 new
형진님 이취임식도 없이 잘린게 억울하시군요.
근데 왜 형님은 그렇게 몰아내셨어요?
이취임식도 없이 제멋대로.
이제 잘못했다 싶나요?
참자녀의 위상은 형진님 스스로 무너뜨렸습니다.
 
14:40 new
풋... 아직도 형제싸움이라고 생각하는 하수가 있나?
 
 
삭제된 댓글 입니다.
10:17 new
네 교주 신봉하는 교인되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13:31 new
아직도 정신못차리신분이 여기 계시네....
이런 간지러운 발언은 고마 때려치우시고요
자기 위치를 벗어난 독생녀 한분때문에 교회의 영적 수명은 끝나버렸습니다
여왕님의 탐욕과 권력욕으로 말미암아 TP의 레거시와 유산은 다 무너져버렸네요
 
 
14:37 new
이 글을 쓴자는 고소, 고발 감이다.
내 사실 확인을 해봐서 털끝 만치도 허위가 있을 진데는 통일교인 전부 나서서 저 원본을 쓴자 고소, 고발 조치해야 한다.
우리 나서서 진위를 파악 해야 합니다. 이런 엄청난 불란조장 부화뇌동 글을 쓴자는 분명 통일교 식구도 아닐 것이고 통일교를 망하게 하려는 자다
우리 나서서 진상을 파 헤쳐 봅시다.
자료들을 찾고 모아서 사실 인지 확인 해 봐야 합니다.
가만 두면 앞으로 별아 별 회괴한 일이 벌어 질 겁니다.
먼저 이글을 협회에 보고 해야 하고,
협회에서 진위 여,부를 조사 하도록 해야 합니다.
설령 저 내용이 한치의 거짖없는 사실 이라도 저 런 내용을 퍼뜨린다는 것은불순한 의도가 있다
 
14:40 new
저 글 내용 중에 한자, 한치라도 가,감이 있다면 응분한 대가를 받아야 할거다.
 
14:46 new
밟고 올라서려면 어쩌겠나? ㄴㅣ도 같은 부류냐? 가만 두고봐 봐 어찌되는지~ 요것아!
 
14:49 new
일단 진상을 파헤치는건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저게 다 허위라고 보세요? 지어내는것도 한계가 있는거죠...
 
15:17 new
진상을 파 헤치가 어렵다고?
뭐가 어렵나? 그 까짖꺼~!! 그리고 다 허위라고 보느냐고? 왜 한치라도 허위로 과장되서 없는 사실을 있는 것처럼 뻥치나?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죄도 모르나?명예훼손에는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진실유포"명예훼손([형법] 제307조 1항) 이고 하나는 허위사실 명예훼손([형법] 제 307조 제2항)이다.
그런데 원본 내용이 한 구절 이라도 허위가 있다면 허위사실 명예훼손이 되는 것이다.
 
15:54 new
사실이라면 할복이라도 하겠소?
반드시 진위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대가 진정 정의롭다면, 그 후에 흥분하셔도 됩니다.
 
16:24 new
사실? 한자도 한자도 한자도 틀리지 않는 사실이냐?
이런! 쥐랄 ㄴㅣ혈혈 단신이냐?
 
 
14:52 new
2012년 1월 19일 아버님 여수에 계실 때 훈모님의 주례하에 어머님이 하나님과 결혼식을 올렸다니 그게 한치의 거짖없는 사실이냐?그게 허위 일시
어떻게 해 줄까?
 
 
15:51 new
tm께서 엄청 큰 스스로의 신분이탈 사건을 저질러 놓은 것은 사실입니다.
지엽적인 사례를 제외하고 천정궁 훈독회 때 있었던 정황은 100% 사실과 일치합니다.
문제의 핵심은 tm이십니다.
 
 
16:31 new
이 건 어디서 형지니 파가 와 가지고 횟소리야? 후계자 상속자를 인정하지 않고 스스로 여자 메시아로 선포 하셨다고 그 동영상 올려라? 녹음한거 라도
올려 봐라?
 
16:57 new
니는 알바냐?
잠도 자고 밥도묵어 가면서 해야 쓰지.
안그래?
 
 
16:38 new
소속이 유토피아문 성전교회냐?
현진님파는 아닐거고~~ 
    

댓글 3개:

  1. 이 글이 무섭냐?
    형진님 2댕왕의 말씀이 더욱 무섭다.

    모두 사실이다. 토시하나 틀리지 말고 확인해봐라 유토피아문 성전에서 정리해 나온 것이라면 유토피아문은 진정한 영웅이다.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하지않았느냐.?

    그대들도 영웅이 되시기를

    답글삭제
  2. 후천시대이다.정오정착의시대이다.지금까지 양의탈을쓰고 세상을 농락해왓던 거짖의실체인 정체가 백일하에 들어나
    숨을곳이 없는시대가 왔다.기원절은 원리의 시대, 천법의 시대로서 양심을통하여 하나님이 직접 치리하시는 시대로 접어든다.각자의 양심을 등지며 자신을 속이고서 살수있는시대가 아님을 알아야한다.지금까지는 사탄의 마법에걸려 사욕을 취하기위하여 이웃을 속이고 기만하며 유린하면서도 어두움속에서 숨어서 양심의채찍을 맞으며 살았을지라도
    이제부터 하늘이 우리를위하여 새로은시대를 열어주셨으니 우리 모두들 하늘의 천심을 닮기위하여 본연의 내자신의모습을 찾아가게될때 하늘은 당신의 심정을 닮아가는 우리들을 찾게될것이다.지금은 천일국의 시대에 살고있다고하지만 불행하게도 하늘이 볼때 전인류가 최대의위기에 처해있어 슬픔속에 계심을 우리들모두는 알아야 한다.섭리를 책임지고있는 이들이 하늘을떠나 간섭하며 직접 다스릴수없는 절망적인 현실을 망각하고있기때문이다.하나님께 슬픔.고통을드려서는 안된다.왜냐하면 하나님의 고통은 반드시 인류가 당하는고통으로 나타남을 나는 너무나도 확신하고잇다.메시아,참부모님을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우리들의 비참한모습 때문에 하나님을 슬프게해서는 안되기에 우리들모두 참아버님을찾아
    엣날의 함께 동고동락하면서 심정속에 살아왔던때로 찾아가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고대하고잇다.

    답글삭제
  3. 한씨.. 그 양반이 자격이 있다고 ....진심 생각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런지?
    그냥 지아비가 자리잡아줬었던 자리에 벗어나 욕심으로 다른 세상 살아나가는 쭈구리 늙은이 일뿐.....
    한심한 아덜 놈덜 중에서 그나마 나았던 현지니도 이제 다른 세상을 보고 살아가는 것 같고....
    능력 안되는 아덜 놈덜은 한 주머니씩 차고 도망가고
    남아있는 종넘? 공직한다는 아덜놈덜이 아줌씨 디지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형국!
    주식회사도 아니 이노므 동네....기관별로 이사와 이사장들이 다 지거라고 가져갈것다..
    그거보고 아지매 한테 충성하는 거고....
    핫바리것들은 한씨 영계가면 통일교 없어지고 조직만 남는다는것 알까?
    그 조직의 주인들은 교인이 아니고 각 조직의 이사와 이사장이라는 것을?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