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6년 1월 13일 수요일

천정궁 비서실 TM 측근으로 있는 YOH 실장의 실체 폭로 (05야 그만 지워라.)

2016.01.13. 10:43 http://cafe.daum.net/W-CARPKorea/cSkJ/28202       

다말해 댓글에 올라온 글입니다.
http://damalhae3.blogspot.jp/2016/01/blog-post_26.html


"천정궁 비서실 TM 측근으로 있는 YOH 실장의 실체 폭로"


실장이 협회 근무 당시 협회 직원의 충격적 진술 녹취파일 공개
당시 협회 직원이 비전 2019 카페를 조사하던 재단 관계자에게 증언한 자료임.
녹취내용의 구체성으로 보아  진술은 사실일 가능성이 크다.
당시 비전 2019 카페는 곽그룹은 물론 청평 훈모 일가족을 비롯 교회  핵심 지도자들을 강도 높게비난해 왔었다그런데 재단 모처에서 본격적인 범인색출에 들어가자 비전 2019카페 운영자는  카페를 폐쇄해버렸다이후 천일국 신문고라는 새로운 카페가 등장했는데 배후가 비전 2019카페를운영한 팀이라는 강한 의혹이 일었다천일국 신문고도 개설  얼마 지나지 않아 폐쇄되었다.





A: 
아까 무슨 애기야.
B: 
  카페 같은 거는  YOH 하고 있대요.
A: 
전부다?
B: 
온라인 관련해서 이런 거는 OH형이 시나리오를  가지고  꼬투리 잡아가지고 시나리오대로 그걸 논리를 만들어내는 역할을 OH형이 하면서 분위기를 그렇게 몰아간다고 하네요처음에는 KJG실장이 OH형을  키웠었는데 지금은 KJG실장 얘기로는 KJG실장과 관련이 없는 같다 그러네요. KJG실장은 손을 털었는데 그냥 자기가 비전(비전2019) 카페를 만든 이유는 LIK부국장을 까기 위해서 만들었대요유일하게 협회내에서 OH형이 논리적으로 얘기할  LIK 국장이 논리적으로 받아   있는 사람이래요.
A: 
아니 LIK 자르기 위해서 이런 일을 한다는 것이 이해가  가는데.
B: 
그러니까 YOH  자기가 장악을 하려고 하는 거래요. OH형이나머지 국장들은 협회내에서 논리적으로 자기가 설득하면 설득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대요자기가근데 유일하게 LIK국장이 얘기하면, OH형이 뭔가를 얘기할  유일하게 LIK국장이 논리적으로 그건 아니다라고 받아 친다는 거에요그러니까 OH 입장에서는 LIK국장만 없으면 자기가 협회를 접수할  있다고 생각을 한대요.
A: 
그래가지고 접수해서  하겠다는 거야.
B: 
자기가 장악해서 자기 마음대로 하고 싶은 거죠예를 들면 얼마 전에 OSJ SJ이형  떼먹었다고인하대에서 올라온  있잖아요근데 그거를 SS이가 썼대요. KSS이가 썼는데 SS 와이프가  공직자 했던 누나에요근데  누나를 통해서 들은 거는 실제로 돈을 떼먹지 않았지만 거짓말로 그렇게 해가지고 SJ이형이 주타켓이 아닌데 그런 형식으로 계속 실제가 아닌  가지고 자꾸 이렇게 그런거짓말을 쓴다는 거에요. LIK국장도 그렇게  한명씩 한명씩 자기네들이 갖고 노는 거죠.
A: 
아니 그게 이해가  되네 그게 LIK하고 무슨 상관 있어.
B: 
나머지 국장들은 자기가  콘트롤할  있다고 생각을 한대요자기가 하자는 대로  하고. SJ이나 그런 얘들을 글을 올리고 하는 이유가 목적이. SJ이형은 주타켓이 아니었대요그냥 계속 글을 쓰다 보니까 그런 것들이 찾아내고 까고  계속 쓴다고 하더라고요.
A: KSS
   썼다는  어떻게 알았데?
B: 
협회에서는   Y그룹의 정체에 대해서 알지만 쉬쉬해요누가 그걸 하고 있고 그런 글들을 올리고 있는지  알아요그래서 자기네들끼리도 얘기를 한다는 거에요  누가 썼고 누가 했다고 얘기하고.
A: 
여기에 대해서 LIK 뭐라고 .
B: LIK
국장은  정체를  모르는  같아요. LIK국장은 모르고 국장급들은 모르는 거고 밑에 직원들은  아는데 쉬쉬하는 거죠 사람만 모르는 그런 것들 있잖아요 밑에는  아는데  사람만모르는 그런 것들그때 전부터 계속 뭔가 준비하고 있다고 하면서근데 2 카페 만들기 전에.
A: 
굉장히 심각한 문제네.
B: 
그리고  Y그룹을 정리할  있는 사람이 한명밖에 없다. JDW국장밖에 없는데 JDW국장은그걸 건들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A: 
 정리할  있는  JDW밖에 없어?
B: (YOH
기획국소속이니까기획국국장이잖아요이걸 해결할  있는 사람은  사람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그런데 서로 서로 이용하는 관계라서 JDW국장은 정리하는  그냥 냅두고 있다고.서로 서로 필요한 존재라고 생각을 한대요.
A: 
지금은 누가 운영하고 있는 거야 이거를(비전2019카페).
B: OH
형이 다섯명이 하는 거에요실제는 OH형이 운영자고 사람들이  같은 거를 만들어내고 까고 이상한  쓰고 이런   다섯명이 하는 거래요. KJS하고 HCS
A: 
커리커쳐 만든 얘들도 얘네들인가?
B: 
.
A: 
누가 그걸 만들었대 커리커쳐를?
B: 
 팀에서  만들었다고 그러던데요컨텐츠나 이런 거를.
A: HCS
 지금 실행위에 있다고 했지?
B: 
. KJS 기획국에 근무하고.


~~~~~~~~~~~~~~~~~~~~~~~~~~~~~~~~~~~~~~~~~~~~~~~~~~~~~~~~~~~~~~~~


B: (YOH
잡으려고 준비를 하고 있대요.
A: 
 잡아?
B: 
 물증을 잡을라고물증이 없대요그러니까 총무국 쪽에서. LIK국장이협회 보안시스템을 수요일이나 금요일쯤에 업그레이드 하는 장비를 하나 샀대요그게 뭐냐면 누가글을 썼는지 아이피를 추적하는 장치래요글을 쓰면 이것을 어디서 글을 썼고   있는 장치라고하더라고요다음주에수요일이나 목요일쯤에 기계가 들어온대요그래서  기계를 통해서누구글인지 본다고.
A: 
협회내에서 글을 올릴 때만 말하는 거지.
B: 
그렇죠협회내에서 글을 올릴 때는 누가 어떤 글을 썼는지  추적이 가능하다는 거죠.
A: YOH
 협회에서 잡으려고 하는 이유가 뭔가?
B: 
실제로 협회도 깠잖아요 비전2019카페에서 협회도 YCS회장도 욕을 했잖아요그러니까 그걸잡을려고 하는 거고요 하나는 장난을 치잖아요극단주의자들 있잖아요과격하게 올리는 사람들있잖아요.
A: YOH
 어떤 친군가?
B: OH
형은 이런 얘기를 했다고 하더라고요내가 협회에서 일하는 거는 그냥 일하는 거고내가 협회에 들어왔는데 협회장 한번 해봐야지 않겠냐.
A: 
협회장을.
B: 
협회에 들어왔으면 한번 협회장은 해봐야 하지 않겠느냐고 그런 야망을 들어냈다고 하더라고요.그리고 뭔가 자기가 브레인으로는 최고라고 생각을 하는가 봐요협회에서그러고 자기 방향대로 안가고 있으면 조직이 뭔가 잘못돼 가고 있다고 얘기를 하고.
A: YOH
 만약 그렇게 하는  사실이라면 걔네들은 누구 통제를 받을까. JDW?
B: JDW
  얘들을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을 한대요. JDW YCS회장님한테  관리하고 있다고 보고를 한대요기획국이  진행이 되고 있다고그래서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서문제가 있다고 보고를   없는 사람이래요  된다고 보고를 하기 때문에그렇기 때문에 YOH 그렇게 하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JDW국장이 컨트롤을 못한대요자기가 여태까지  했다고 보고를 했기 때문에그리고 비전카페에 최근 글이에요최신 협회를 얍보지 마시오 하면서 올라온 글이 있어요근데 글도 YOH   같다고 그러더라고요말투가 OH 말투라고 하더라고요.
A: 
협회를 얍보지 마시오이런 글의 말투가.
B: 
그렇게 말장난 하면서   있잖아요글씨를 YCS이라고   쓰고 SCS이라고  이런 있잖아요그런 것들은  그렇다고  수가 있다고 그러더라고요.
A: YOH 
스타일이라고?
B: 
 쓰는 그렇게 비꼬아 가지고  글들은  OH형이 많이  거다 라고 말을 하더라고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10:46 new
죄송1이 05를 버릴 때가 된 듯.
 
 
10:52 new
아듀 05
 
 
10:54 new
B 조심해라.
05가 잡어먹으러 간다.
 
 
10:57 new
KSS, KJS, HCS 다 아는 사람 같은데... 완전 실망이네요.
그러고 살고 있었나...
 
 
11:01 new
내가 협회에 들어왔는데 협회장 한번 해봐야지 않겠냐. 이런 말을 한 것이 사실이라면 참 심각한 사안이군요.
 
11:06 new
건방지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지까짓게 협회장?
이미 지눈에도 협회장이 똥으로 보였나?
혼 좀 나야겠다.
 
 
11:04 new
이런 사람을 참어머님 최측근으로 불러들이다니 도대체 JWJ 비서실장은 정신이 있는 겁니까? 이 글을 폭로한 것을 보니 더 구체적인 정보도 있을 지도 모르는데 앞으로 Y씨에 대한 실상이 드러나면 J 비서실장도 그리고 이 사람을 데려온 조SI 씨도 온전치 못할 겁니다.
 
 
11:08 new
오늘은...
나 05랑 관련없어 털어내랴
나 C목사 관련없어 털어내랴
여기저기서 바쁘겠네요.
치사하게 굴지말고 가서 손이라도 꼭 잡아주고 끝까지 같이 가자 하기.

댓글 2개:

  1. 영어 말고 한글쓰자
    당췌 누구누구 이야기 허는지 모르것네

    답글삭제
  2. 사이버 댓글부대를 거느린 윤XX는 역시 다르군요!

    오늘 차기 협회장 인사와 관련된 글이 올라와 이슈가 되었는데 댓글이 달리는가 싶더니 바로 권리침해로 접근금지가 되어버리네요.

    뭐 그 글을 본 순간 예상을 하긴 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간 이 카페에서 권리침해로 접근금지가 되는 글을 보니 윤XX와 관련된 글들이더라구요. 아니면 그가 빌붙어 있던 피빨고 있던 권력자들과 관련된 글..
    (이글도 권리침해 신고로 삭제될 수 있기 때문에 실명을 거론하지도 않고, 에둘러 이야기를 하는 것이니 이해바랍니다.)

    이 카페는 사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문제가 되는 사람들의 이름과 그와 관련된 행위에 관한 글들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TF, 요즘은 TM도 예외가 아니었죠. 그리고 그런 글들은 아직까지도 이곳에 남아져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문제가 된 자는 예전 협회에서 사이버부대를 이끌고 일년에 2~3억의 예산을 사용하던 자입니다. 당시 협회장을 비롯한 교회 주요인사, 심지어 TF에 대한 글들에는 권리침해 신고를 하지 않으면서 어찌 자신에 대한 글에만 권리침해 신고를 하는 것인지, 그리고 어찌 이런 자에게 큰 역할을 맡기는 것인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협회에서 일년에 2~3억씩 쓰면서 활동하던 사이버부대는 개인의 사조직이었던 것인가요? 그런 사조직을 운영하는데 협회는 지원을 했던가요? 정말로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 자가 지금은 세계본부로 승진발령을 받아 협회에서 했던 것처럼 똑같이 사이버 부대를 만든다고 하니 참으로 기가찰 노릇입니다.

    우리 교회가 어찌 돌아가고 있기에 이런 자에게 수억원을 지원하고, 심지어 초고속 승진도 모자라 TM을 모시는 자리에 가게 되었는지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하루빨리 교회의 개혁이 필요합니다. 이런 자들이 TM의 주변에 모여 든다는 것이 이미 망조가 든 것 인지, 아니면 마지막으로 속아내는 작업인지 하루빨리 판가름이 나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